다산씨엔텍, ‘코스메 도쿄 2019’에서 다양한 성과 창출
다산씨엔텍, ‘코스메 도쿄 2019’에서 다양한 성과 창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2.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씨엔텍(회장김봉준)은 지난 1월 30일부터2월 1일까지 3일간 열린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 도쿄 2019(COSME TOKYO 2019)’에 참가, 다양한성과를 거두었다.

[뷰티코리아뉴스] 다산씨엔텍(회장김봉준)은 지난 1월 30일부터2월 1일까지 3일간열린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 도쿄 2019(COSME TOKYO 2019)’에 참가, 다양한성과를 거두었다.

‘코스메 도쿄 2019’는 세계 화장품 시장규모 2위인 일본의 최대 화장품 무역 박람회로 올해 7회째를맞이했다. 아시아 및 유럽, 아메리카등 전세계 35개국의 기업들이 참가해 780여개의 다양한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했다.

다산씨엔텍은 이번 박람회에서 일본 현지인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같은 그룹 계열사인‘세비앙스’ 법인의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서일본 B2B 시장진출을 꾀하고 더 나아가 일본 현지인들이 다산씨엔텍의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의 기술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서였는데, 일본 현지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과러브 콜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현장에서 다산씨엔텍만의 독자적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기술력을 내세워 해외 바이어들과기대이상의 많은 OEM∙ODM 상담이 진행되었다.

다산씨엔텍 김봉준 회장은 “’다산씨엔텍의좋은 화장품을 보다 많은 일본인들이 알고,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제안을 받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접할 수 있는 접점을 만들기 위해서 B2B를 중심으로 제품력과 브랜드를 소개해나갈 것이며, 향후 B2C와 E-Commerce기반 구축을 통해 소비 시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1년 설립된 다산씨엔텍은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피부임상센터의 R&D 중앙연구소를 토대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기준에 맞춘 연구시스템과 CGMP 생산설비를 구축하며 기업 가치를 높여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