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16 화장품신상] 에센스 등 8개 제품 소개
[2019-2-16 화장품신상] 에센스 등 8개 제품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2.1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비싸지 않아도 품질은 좋아야한다.” “비싼만큼 품질이 좋아야한다.”

화장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기준의 다양합니다. 그러나 대개는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을 선호하지요.

사실 그런 화장품은 널려 있습니다. 단지 우리는 그런 화장품을 모르고 있을 뿐이고, 여기에 소비자들의 허영심이 더해지면서 고가화장품이 날개 돋친듯 팔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화장품은 의약품이 아닙니다. 따라서 특정 고가화장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단시간에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중요하는 것은 저가든 고가든 꾸준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결론은 하나 입니다.

특별한 기능성이 있는 제품이 아니라면, 고가 화장품과 저가 화장품 사이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는 사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뷰티&라이프 화장품 전문지 '뷰티코리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8개 제품을 소개합니다. 

아주 오래된 브랜드지요. 코리아나화장품의 에센스 미스트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첫 피부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를 내놓았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75ml)’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핵심 성분 시그날로좀™을 미스트 한 통에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뿌릴 때마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투명한 첫 피부로 깨워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지요.

특히, 정제수가 아닌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를 사용해 외부 유해환경요인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주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답니다다. 미세한 안개 분사형의 가벼운 사용감으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흡수될 뿐만 아니라 촉촉하게 마무리되 메이크업 전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면 들뜨는 메이크업을 잠재울 수 있습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는 기내 반입 가능한 75ml의 핸디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라며,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의 스마트한 미스트 제품으로 화장솜에 미스트를 충분히 적혀 팩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는 전국 20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달바(d’Alba) 스테디셀러 ‘승무원 미스트’ 대용량  

달바(d’Alba) 스테디셀러 ‘승무원 미스트’ 대용량
달바(d’Alba) 스테디셀러 ‘승무원 미스트’ 대용량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대용량(180ml) 버전이 국내 3대 면세점이라 불리우는 신라, 신세계, 롯데 면세점에 단독 론칭했습니다.

승무원 미스트란 애칭으로 사랑 받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층과 식물성 에센셜 오일층이 결합된 세럼을 미스트 형태로 개발하여 수분 증발 없이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입니다.

“기존 달바 미스트 세럼의 인기로, 면세점에서 대량 구매해가는 소비자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토너, 세럼, 미스트, 페이셜 오일 등으로 자신의 스킨케어 단계에 맞춰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달바 관계자의 말입니다.

달바(d’Alba) 대용량 미스트는 오직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론칭 기념 행사로 달바 승무원 미스트 대용량 버전 2개 구매시,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아이소이 시카고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

시카고(CICAGO) ‘귀신앰플 더블용량’세트
시카고(CICAGO) ‘귀신앰플 더블용량’세트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CICAGO)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이하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한정 세트의 메인 제품인 시카고 ‘귀신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입니다.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를 함유해 쉽게 상처받는 시카피부의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과 피부진정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은 물론, 붉고 거뭇한 피부톤 케어어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번에 출시한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는 시카고의 베스트셀러인 ‘귀신앰플 대용량’ 60ml, ‘시카 피니쉬 크림(끝장크림)’ 17ml, ‘시카 SOS 마스크(잠잠마스크)’ 1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천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고 아이소이는 소개했습니다. 전 제품 모두 뱀약초(사상자 추출물), 세리신 등 피부진정 및 손상복원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성분을 블렌딩해 특허출원 한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시그니처 성분으로 활용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합니다.

 

 

지방시 뷰티의 유니버셜 뷰티 메이크업 라인 ‘미스터 컬렉션’

지방시 뷰티의 유니버셜 뷰티 메이크업 라인 ‘미스터 컬렉션’
지방시 뷰티의 유니버셜 뷰티 메이크업 라인 ‘미스터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전문적이며 유니버셜한 제품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미스터 컬렉션 (Mister Collection)'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미스터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의미의 'Share the Beauty'라는 메시지 아래,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럽고 모던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인 것입니다. 지방시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에 담은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손쉽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미스터 매티파잉 스틱', '미스터 헬시 글로우 젤', '미스터 인스텐트 코렉티브 펜', '미스터 브로우 그룸' 등 4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품의 특징을 보면.

'미스터 매티파잉 스틱(5.5g)'은 끈적거리지 않는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로 사용하거나 피부 메이크업 수정용으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세밀하게 커버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해주며, 특유의 보송하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미스터 헬시 글로우 젤(30ml)'은 가볍고 투명한 젤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미세 입자가 터지며 브론징 효과를 선사해 피부의 입체감과 탄력감을 살려줍니다.

'미스터 인스텐트 코렉티브 펜(1.6ml)'은 한 번의 터치로 피부 결점과 눈가 다크서클을 커버해주고, 세밀한 커버 메이크업 완성해주는 액체 타입의 컨실러 펜이다. 내장된 브러쉬로 커버 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4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스터 브로우 그룸(5.5ml)'은 투명한 픽싱 젤이 눈썹 스타일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곡선형 브러쉬가 눈썹모를 뭉침 없이 균일하게 정돈할 수 있도록 도와줘 깔끔하고 완성도 있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새롭게 출시된 유니버셜 뷰티 메이크업 라인 ‘미스터 컬렉션’은 지방시 뷰티 공식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에서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자외선차단제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을 선보였습니다.

신제품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은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하며, UV 및 외부 환경에 의한 자극까지 케어해준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입니다. 파라벤, 벤질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클로페네신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4 FREE’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제형의 스틱형으로 백탁 현상이 전혀 없고,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려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키지 않아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지요. 특히 손에 덜어 사용해야 하는 기존 튜브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휴대가 용이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스틱의 와이드한 커브 부분을 활용해 손대지 않고도 얼굴의 굴곡진 부분은 물론 팔과 다리 등 바디에도 손쉽게 바를 수 있어 외출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조적 부분 치료를 위한 쏘내추럴 '마데케어 연고'

쏘내추럴 '마데케어 연고'
쏘내추럴 '마데케어 연고'

쏘내추럴(SO’ NATURAL)은 상처 난 피부의 보조적 치료를 도와주는 마데케어 연고를 업그레이드 출시했습니다.

쏘내추럴 마데케어 연고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상처, 궤양 등을 부분적으로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는 연고 크림입니다.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 품목으로 국소 부위 또는 얼굴 전체 부위에 발라주면 피부의 보조적 치료를 돕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준답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마데케어 연고는 기존 제품에서 용기, 제형, 발림성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도록 기존 자(Jar)타입의 용기에서 튜브 용기로 변경하였고, 끈적임이 없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도록 사용감과 발림성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유분기 없는 크림 제형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고 흡수력이 높아 데일리 크림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상처, 피부 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와 부드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마데케어 연고'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의 대표 주자라고 할 수 있지요. 아모레퍼시픽그룹을 누르고 매출부분에서도 국내 1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과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만나봅니다.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기해년을 상징하는 황금빛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황금빛으로 빛나는 용기에 열정과 행운,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은 레드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제품을 담은 패키지도 황금빛 컬러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디자인해 새해의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습니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비첩’ 라인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와 ‘비첩 자생 에센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왕후의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인 ‘천기단’의 밸런서 및 로션과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4색 립 팔레트 증정 제품까지 포함해 스페셜 에디션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비첩 자윤 크림’은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을 다스리고 피부 고유의 윤택한 빛을 깨워주는 제품입니다. 건강한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주는 성분인 ‘자윤비단’은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녹용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고 윤택하게 가꿔줍니다. 또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자생력을 높여주는 ‘초자하비단’과 보습과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해주는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함유해 왕후의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선사합니다.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LG생활건강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LG생활건강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것으로 지리산 산청 홍화, 풍기 인삼, 청양 구기자 등 대한민국의 자연원료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연꽃과 금은화 성분의 생기비방을 더해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채워주는 제품입니다.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드는 밀착감이 우수한 에센스로, 고농축 타입이지만 끈끈함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라지요.

신제품 하트에디션에는 생기순환 에센스 본품과 함께 증정용 생기순환 수액, 유액, 고보습 폼클렌저가 포함돼 있습니다다. 에센스 본품은 기존 제품 용량 대비 66% 증량된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시즌 한정으로 판매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의 시즌을 겨냥하여 핑크빛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게 브랜드측 설명입니다. 

예화담의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비롯한 예화담 전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LG생활건강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