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0 화장품신상] "신제품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한다"
[2019-02-20 화장품신상] "신제품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한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2.2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신상품은 언제나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그것이 화장품이라면 더욱 그렇겠지요.

하지만 딱 한가지.

비싸게 구매한 화장품이 생각보다 효과가 없을 때 느끼는 실망감이란... 

“어머 뭐 이래?”

이런 거겠죠...

고가 유명브랜드보다 값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모두 10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듀이트리의 마스크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비타에너지를 시카 그린 마스크 한 장에!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출시

- 병풀추출물 성분을 담은 초극세사 그린 시트 마스크 4종 출시

- 보습, 진정, 미백, 탄력케어 등 4종 구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집중 케어 가능해

- 자사 홈페이지 및 전국 1,000여개 약국에서 판매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비타민 성분을 담아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초극세사 그린 시카 마스크 ‘헬씨-더마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시리즈(27g)’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컬러의 초극세사 시트가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다. 각각 비타민B, K, C, E 성분을 함유해 보습, 진정, 미백,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4종 모두 20가지 주의 성분(출처: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및 26가지 화장품 알러지 성분(출처: 식약처)을 배제했다.

 

헬씨-더마 아쿠아 마스크’는 판테놀 비타민B 유도체와 5중 히아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헬씨-더마 AC컨트롤 마스크’는 비타민K 메나디온 및 허브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헬씨-더마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의 마스크로, 비타민C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및 프루츠콤플렉스를 담아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며, 헬씨-더마 안티링클 마스크’는 비타민E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및 씨드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탄력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자사 대표 마스크팩 라인업인 ‘딥 마스크’의 ’그린 시트’에 병풀추출물 성분을 더해 시트 자체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헬씨-더마 마스크 4종은 일명 ‘바르는 비타민 마스크’로 착한 성분 위주로 구성된 만큼 피부가 예민한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1,000여개의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리블리, 피부 기초 강화 솔루션 ‘인진쑥 라인’ 신제품 출시!

-‘인진쑥 밸런스 샤워 필터’,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하루 만에 전량 품절

-‘인진쑥 리턴 에멀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 선사

-오는 22일(금) ‘인진쑥 밸런스 클렌징 워터’ 출시 예정

부건에프엔씨㈜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에 이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진쑥 라인’의 신제품 인진쑥 밸런스 샤워 필터 인진쑥 리턴 에멀젼을 출시했으며 오는 22일(금)에는 인진쑥 밸런스 클렌징 워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리블리의 인진쑥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고함량의 인진쑥 추출물이 고농축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블리블리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담긴 제품이다. 불필요한 것은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블리블리의 대표적인 라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인진쑥 밸런스 샤워 필터’는 농축된 비타민 C겔이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아보카도 오일 및 인진쑥추출물 함유로 매끈한 피부결과 부드러운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위적인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해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로 블리블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품절을 기록했다.

‘인진쑥 리턴 에멀젼’은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고수분 타입의 에멀젼으로 피부에 산뜻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인진쑥의 깊은 진정 에너지가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화장품을 여러 개 사용하기 힘든 남성들의 경우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와 인진쑥 리턴 에멀젼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오는 22일에 출시 예정인 ‘인진쑥 밸런스 클렌징 워터'는 화학 계면 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소화했으며, 피부pH와 유사한 약산성의 클렌징 워터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순한 타입의 클렌저이다. 8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판테놀 함유로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블리블리의 인진쑥 라인의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소공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공항점, JDC 면세점 제주공항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병풀 담은 원스텝 클렌저 ‘마데카 클렌징 워터’ 출시

- 동국제약 병풀추출물 88% 함유해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 진정 및 보호하는 것이 특징

-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별도의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딥클렌징

센텔리안24 마데카 클렌징 워터
센텔리안24 마데카 클렌징 워터

[2019-02-19]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수분감이 풍부한 워터 타입의 클렌저 ‘마데카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마데카 클렌징 워터는 베이스 메이크업뿐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별도의 세안 없이 한번에 말끔히 지울 수 있는 원스텝 딥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동국제약 병풀추출물을 88% 함유해 클렌징 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5중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다양한 보습성분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며, 자연유래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과잉 피지를 컨트롤 해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나 미세먼지 등의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만큼 여러 단계의 과도한 클렌징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다”며, “동국제약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마데카 클렌징 워터’를 활용해 순하면서도 완벽한 원스텝 딥클렌징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데카 클렌징 워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텔리안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킨케어, 커버, 색조까지 단 한번에! 올인원 팩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의 '스킨픽서 퍼펙트 컴플렉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의 '스킨픽서 퍼펙트 컴플렉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에사 새로운 메이크업 팩트를 출시했다.


스킨픽서 퍼펙트 컴플렉션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멀티 팩트 제품으로 팩트 파운데이션 11g, 컨실러 2g, 멀티 컬러 밤 2g으로 구성되였다.

핑크 베이지 톤의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70%가량이 함유된 밤 타입 제향으로 피부에 화사함과 산듯한 보습을 선사하다. 또한,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게 관리해주는 효능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

라이트 베이지 톤의 컨실러는 피부 결점을 즉시 커버해 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윤광을 부여해 잡티없이 깨끗하고 메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

끝으로, 멀티 컬러 밤은 싱그러운 장밋빛 코랄을 어금은 크림 제향으로 립, 치크 그리고 아이새도 등 여러 부위에 발색이 가능하여 쉽고 간편하게 러블리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 고정력!

쏘내추럴 리얼 매트 세팅 픽서 출시

쏘내추럴 '리얼 매트 세팅 픽서'
쏘내추럴 '리얼 매트 세팅 픽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더욱 완벽한 고정력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리얼 매트 세팅 픽서를 새롭게 출시한다.

쏘내추럴 리얼 매트 세팅 픽서(REAL MATTE SETTING FIXER)는 강력한 고정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픽스 미스트이다. 안개 분사 타입으로 얼굴에 빈틈 없이 고르게 분사되며, 미세한 입자의 고정 폴리머(Fixative Polymer) 성분이 답답하지 않도록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도록 해준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지성 피부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유분이 올라왔을 때 뿌려주면 피지 흡착 파우더와 보습 파우더 성분이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은 건조하지 않도록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메이크업을 고정력을 높여주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리얼 매트 세팅 픽서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 출시

-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 구성

-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평가 시험’ 결과,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률 평균 28% 감소

[사진 설명: ()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도시공해로부터 피부 안팎을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를 출시했다. 계절과 상관없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의 2종으로 구성됐다.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에는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Protection-P(E)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Protection-P(E)는 편백수,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3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콤플렉스다. 실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평가 시험 결과, 메디힐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 도포 부위에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률이 평균 28%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피부 장벽 강화 성분 Celamela™ 과 유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에 포함된 자연유래보습인자(Natural Moisturizing Factor)는 피부 수분력을 끌어올려 주고,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에 포함된 티트리 성분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

메디힐 관계자는 “계절과 상관없이 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는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메디힐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으로 유해환경이 주는 자극을 줄이고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길 바란다. 메디힐은 앞으로도 피부 고민을 개선해주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메디힐 공식 온라인 몰 메디힐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 안팎으로 빈틈없이 수분 충전!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슈퍼베리어™ 히알루론산 토너’ 출시

- 5중 구조 히알루론산 함유, 피부 속부터 겉까지 빈틈없이 철벽 보습

-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 예민한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수분케어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건조한 환절기 메마른 피부에 수분 충전을 돕는 ‘라이블리 슈퍼베리어™ 히알루론산 토너’(200ml)를 출시했다.

 

‘라이블리 슈퍼베리어™ 히알루론산 토너’는 5중 구조의 히알루론산과 함께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폴라시카라이드 등의 보습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슈퍼베리어™ 콤플렉스가 함유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토너다.

 

특히 높은 사용감을 위해 각기 다른 분자 크기로 이뤄진 5중 구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의 속부터 겉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기존의 히알루론산 토너와는 달리 미끈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됐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슈퍼베리어™ 히알루론산 토너’는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 랄라블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적인 여성을 위한 립&아이 24종 구성

쓰리(THREE) 코스메틱, ‘2019 S/S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1. 도전적인 컬러를 통한 새로운 여성상을 나타내는 S/S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2. 매트, 글로우 립 18종 및 아이섀도우 6종으로 구성
  3. 글로벌 앰버서더 ‘에리카 린더(Erika Linder)’의 매혹적인 화보 공개

 

(2019.02.19) 홀리스틱 토탈 케어 뷰티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이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현대 여성들을 위해 ‘THREE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매트, 글로우 두 가지 제형의 립스틱 18종과 리미티드 에디션인 아이섀도우 6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제품에 자연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S/S 컬렉션의 메인 제품은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 8호 데어 투 비 딜라이트이다. 이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을 형광등 켠 듯 밝혀주는 레드 오렌지 컬러로 화사한 립 메이크업은 물론 매트한 질감까지 갖춰 세련된 룩 표현이 가능하다.

DARE TO BE THREE, DARE TO BE FREE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 된 쓰리(THREE)의 ‘S/S 메이크업 컬렉션’은 과감한 컬러의 메이크업을 통해 자기 안의 상반된 이미지를 다양하게 구현하라는 도전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 화보에서는 젠더리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모델이자 쓰리(THREE)의 앰버서더인 ‘에리카 린더(Erika Linder)’의 중성적이고 매혹적인 무드를 동시에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쓰리(THREE) 코스메틱’은 2009년 일본에서 처음 론칭 했으며, 지금까지 없었던 「제 3의 가치」를 일상에 전달하는 것을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다. 면세점 채널을 통해 사랑 받아온 ‘쓰리(THREE)’는 코스메틱은 현재 롯데 면세점 소공점,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되어 있다.

 

메리케이, 봄을 부르는 사랑스러운 컬러 ‘크로마퓨전 블러시’ 출시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블러시’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블러시’

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올 봄 사랑스러운 컬러로 생기 있는 치크 연출이 가능한 ‘크로마퓨전 블러시’를 출시한다.

 

깃털처럼 가볍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자랑하는 메리케이 신제품 ‘크로마퓨전 블러시’는 크림과 파우더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포뮬라로 뭉치지 않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크로마퓨전 블러시는 2019 트렌드 컬러 리빙-코랄인 ‘쥬시 피치’를 비롯해 핑크 계열의 ‘힌트 오브 핑크’, ‘로지 누드’, ‘달링 핑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웜톤과 쿨톤 피부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메이크업과 룩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쥬시 피치’와 ‘달링 핑크’컬러는 쉬머타입으로 미세한 펄 입자가 빛을 확산시켜 피부에 입체감을 선사하는 소프트 포커스 효과까지 선사한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크로마퓨전 블러시를 치크 브러시에 적당량을 묻혀 가볍게 털어낸 후, 얼굴 결을 따라 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터치하면 수채화에 물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크로마퓨전 블러시’는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과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메리케이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맞아 온라인몰 내 모든 상품을 5%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10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봄 분위기 물씬 나는 ‘매직프레스’ 10종을 출시했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로 손톱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예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