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6 화장품신상] "중소 브랜드에도 명품은 차고 넘칩니다"
[2019-03-06 화장품신상] "중소 브랜드에도 명품은 차고 넘칩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0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추위가 물러가서 좋다~ 했더니, 건강을 위협하는 불청객이 극성입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오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써도 별 효과가 없다보니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화장품은 어떨까요?

각종 안티-폴루션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지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문이 들기는 마찬가지입니다. 토너, 로션, 에센스 같은 제품이 오히려 미세먼지를 더 달라붙게 할 것 같은 걱정도 들고 말이죠.

그냥 평소대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현명한 화장품 사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가 유명브랜브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도 20여개의 신제품 정보를 드립니다.

중소화장품 브랜드지요. 라벨영의 '쇼킹 꿀바디 로션'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소개 글이 길어서 지루할 수 있으니 ...

감미로운 노래 한 곡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에일리(Ailee)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I will go to you like the first snow) 입니다.

 

 

 

 

트리플 보습 시스템으로 바디 각질 타파! … 라벨영, ‘쇼킹꿀바디로션’ 출시

라벨영 ‘쇼킹꿀바디로션’
라벨영 ‘쇼킹꿀바디로션’

기온이 올라 제법 봄기운이 나는 3월. 혹한기는 지나갔지만 들쭉날쭉한 날씨는 피부 환경을 위태롭게 만들고 건조한 공기는 여전히 피부를 힘들게 한다. 특히 전신의 80%를 차지하는 바디 피부는 얼굴보다 피지선이 적어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데 요즘 같은 환절기는 피부 재생까지 둔화시켜 과도한 각질을 생성, 옷에 지저분하게 붙는 것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위협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이러한 바디각질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대표 보습 성분인 꿀을 바탕으로 들뜬 바디 각질 완화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쇼킹꿀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질 저승사자 3총사[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를 함유, 보습에 보습을 더한 트리플 보습 시스템으로 어떤 제품으로도 해결할 수 없었던 피부 각질과 건조함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형으로 제조돼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받고 있다.

쇼킹꿀바디로션은 꿀 성분에 피부 보습 특허 성분까지 탑재해 각질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바디를 각질 들뜸 현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특히 샤워 후에 당기는 피부의 건조함 완화부터 갈라지기 쉬운 팔꿈치, 발꿈치 등 부위 각질 정리에 도움을 줘 ‘각질저승사자’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건조한 바디에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오랫동안 지속시켜 확실한 바디각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며 “거칠고 당기는 바디부위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것은 물론 달콤한 허니 플라워향을 담은 바디로션으로 향수 없이도 향긋한 살 냄새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꿀바디로션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루피움 ‘프리미엄 선케어 패키지 리뉴얼’ 출시 

루피움 ‘프리미엄 선케어 패키지 리뉴얼’ 제품
루피움 ‘프리미엄 선케어 패키지 리뉴얼’ 제품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선케어 2종 제품을 패키지 리뉴얼 출시했다.

루피움(LU’PIUM) 선케어 2종은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자외선에 인해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새로운 패키지는 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했다

루피움 ‘더블 라이트 업 선 프로텍션 크림 (SPF50+ PA+++)’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아데노신, 펩타이드를 함유하여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화사한 물광 효과를 주는 쫀쫀한 텍스쳐가 피부에 윤광을 더해주고,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준다.
 
루피움 ’더블 모이스춰 글로우 선 프로텍션 크림 (SPF50+ PA+++)’은 파우더리한 향으로 땀냄새를 가려주며, 촉촉하게 수분을 더해주고, 달아오른 피부는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자외선 차단제이다. 촉촉한 수분감과 산뜻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펴 발리며, 자연스러운 윤기있는 깨끗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루피움 프리미엄 선케어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내놓은 비비크림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30ml)’은 고도화된 컬러 피그먼트 분산 기술이 적용되어 불균일한 피부 톤과 잡티를 깨끗하게 커버해 주며,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피부 요철 및 굴곡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이에 더해 효과적인 피지 관리를 선사하는 피지 케어 테크놀로지가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는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알에프20 SPF50+ PA++++의 근적외선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까지 갖춘 스마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핑크 라이트와 내추럴 라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뒤끝 없는 수분충전 ...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남는 뒤끝 없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30ml/100ml)’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일명 수부지 피부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크기가 다른 일곱 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 속 빈틈을 촘촘하게 채워 진정한 속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5.5의 저자극 약산성 포뮬라가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 과도한 피지 분비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피부 속이 건조하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부족한 수분 대신 유분을 계속 만들어 내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라며, “이번 출시된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은 즉각적인 속 보습 케어는 물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전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만들어 문제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신제품은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쿱,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 출시

지쿱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
지쿱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사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유해성분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를 새롭게 선보였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는 13가지 유해화학성분(파라벤7종, 페녹시에탄올, 이소프로필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소듐라우릴설페이트, 미네랄오일, 인공향)이 무첨가 된 전 성분EWG 그린 1등급 제품으로 300ml 용량으로 출시된다.

특히 한국 피부자극테스트 및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도 완료한 제품으로 유해 성분없이 비타민C와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된 모링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로 피부진정 및 보습, 컨디셔닝 효과에 탁월하다. 계면활성제로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인 코코-베타인(Coco-betain), 코코-글루코사이드(Coco-glucoside) 성분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약산성 제품으로 13가지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순하고 세정력이 좋은 핸드 워시를 찾는 꼼꼼한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신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을 가입해야 구매할 수 있다.

 

 

에스쁘아, NEW ‘립 업’ 출시

에스뿌아 립 업 비주얼 룩
에스뿌아 립 업 비주얼 룩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생생한 과즙 컬러와 예쁜 유리알 윤기가 특징인 틴티드 리퀴드 립 ‘립 업’과 ‘립 업 펜슬’을 출시했다.

신제품 ‘립 업’은 입술 위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신개념 텍스처로 높은 밀착력이 특징이다. 워터가 35% 함유되어있는 촉촉한 에멀전 타입의 틴트로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유리알 윤기를 연출하여 탱글탱글하게 볼륨감 있는 오버사이즈 립을 완성해준다.

 

에스뿌아 립 업 세팅컷
에스뿌아 립 업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핑크코랄의 ‘두엔데’, 브릭로즈의 ‘소울풀 킨다’, 레디쉬 오렌지의 ‘오렌다’ 등 8가지의 다양한 과즙 컬러를 선명하고 풍부하게 표현해준다.

 

에스뿌아 립 업 펜슬 세팅컷
에스뿌아 립 업 펜슬

함께 선보이는 ‘립 업 펜슬’은 부드럽게 드로잉되고 강력하게 픽스되어 누구나 쉽게 매력적인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는 처비 타입의 립 라인 펜슬이다.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된 텍스처로인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립 라인을 자연스럽게 스머징하여 원하는 립 라인을 디자인하거나 풀 립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고정력의 립 업 펜슬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에스뿌아 컬러 소르베
에스뿌아 컬러 소르베

립 업, 립 업 펜슬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생기 넘치는 과즙볼륨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블러셔, ‘컬러 소르베’가 함께 출시된다. 컬러 소르베는 소르베처럼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으면서 발색된다. 수채화 물감처럼 은은하게 발색되어 치크 뿐만 아니라 립, 아이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하다. ‘파파야 코랄’, ‘리치 피치’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쁘아는 3월 19일까지 립 업을 사전에 #과즙볼륨 룩을 가상 시연해볼 수 있도록 스노우 어플과 제휴하여 립업 필터를 오픈한다.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가 SNS 채널에 립업 필터로 셀카 인증샷을 올려 코덕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미엘프로페셔널, 국내 첫 ‘틴트 산화제’ 12종 출시

미엘프로페셔널 ‘틴트 산화제’ 12종
미엘프로페셔널 ‘틴트 산화제’ 12종

헤어제품 전문 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JPS)의 주력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하 미엘)이 헤어 컬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블론디앤 틴트 산화제 12종(3% 및 6% 각 6종 색상·브라운, 블루, 옐로우, 오렌지, 울트라 바이올렛, 레드)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미엘의 틴트 산화제가 기존 일반 산화제와 다른 특·장점은 1제에 함유된 산화색소의 발색을 위한 산화제 역할에만 그쳤던 기존 산화제와 달리 염색에 사용되는 주요 색상 자체를 가지고 있음으로써 염색의 편의를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것에 있다.

틴트 산화제의 용도는 △동일 계열 색상의 더욱 선명한 색감 연출, △베이스의 보색을 띤 틴트 산화제 사용으로 목표 색상의 정확도 상승, △기존 브라운 계열 염모제의 붉은기를 잡아 쿨브라운 계열로 보정해 주는 것 등이 있다.

미엘의 대표 염모제 블론디앤은 지난 2015년 믹스톤(조정색)을 출시해 선명하고 정확한 색감 표현을 강점으로 염색시장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따라서 이번 틴트 산화제의 출시는 미엘이 또 다시 헤어 컬러 시장을 리드할 촉발점을 만들 것이라는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 나오고 있다.

JPS 선형훈 실장은 “미세한 차이로도 결과가 크게 틀어지는 기존 염모제에 비해, 틴트 산화제는 적정 색소량이 가미돼 컨트롤이 쉽다는 장점이 있다”며 “채도에 확실한 영향을 미치기 위해선 기존의 믹스톤을 사용하고, 정밀한 색상 보완을 위해선 틴트 산화제를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틴트 산화제 관련 자세한 활용법은 미엘 컬러키 교육에서 다뤄질 계획이며, 틴트 산화제를 비롯한 미엘의 모든 제품은 헤어 전문가용으로서 각 지역 정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원컬러 풀립부터 꿀조합 그라데이션까지! #셀피스틱 #립모션

비바이바닐라, 립모션(Lip-motion) 업그레이드 출시

비아이바닐리 '립 모션' 메인이미지 립스틱
비아이바닐리 '립 모션' 메인이미지 립스틱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생생한 발색을 연출하는 ‘립모션(Lip-motion)’ 컬렉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컬러로 선보였다.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는 립 메이크업 제품 ‘립모션’의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비바이바닐라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출시한 첫 번째 립모션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립모션은 SNS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셀피(Selfie, 셀프 카메라)’ 전용 패키지 구성으로 인기를 끌었다. 당시 활용도 높은 벨벳 제형의 ‘매트 블라스트 스틱’ 5종과 젤리 제형의 ‘멜팅 세럼 스틱’ 5종을 선보였고, 올해는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생생한 컬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를 공략한다.

 

립모션 ‘매트 블라스트 스틱’ 8종
립모션 ‘매트 블라스트 스틱’ 8종

비바이바닐라의 새로운 립모션 컬렉션은 선명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블라스트 스틱’ 8종으로 구성되었다.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 뿐만 아니라 레드, 오렌지, MLBB 등 봄·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를 엄선했다.

립모션은 빈틈없이 균형잡힌 쉐이드로 단색의 풀립(Full-lip)부터 그라데이션립까지 연출할 수 있는 텍스쳐와 컬러가 특징이다.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해도 경계없이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해준다. 특히 ‘말린 장미’ 색상의 ‘So Rosy(MPK06)’ 등을 활용하면 톤이 다운되는 MLBB 컬러가 아닌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MLBB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따듯하게 반 톤 올려주는 생기발랄한 색상의 ‘Catch-YAP(MRD06)!’를 활용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웜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빛은 블랙으로부터 시작된다!

메리케이, '루미비 포밍 클렌저'와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 출시

메리케이 '루미비 포밍 클렌저'와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
메리케이 '루미비 포밍 클렌저'와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차별화된 브라이트닝을 선사하는 ‘루미비 포밍 클렌저’와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작년에 출시한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에 이어 포밍 클렌저와 블랙 시트 마스크를 추가로 선보이는 것이다. 

메리케이 루미비 포밍 클렌저와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메리케이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최상급 타히티산 흑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생기를 되살리고 맑아 보이게 도와준다.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에 함유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멜라닌 이동을 감소시켜주어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 개선뿐 아니라 다크 스팟을 옅어지게 도와준다. 또한 생기 넘치는 촉촉함과 피부 광채를 동시에 선사해주며 시트소재는 상록 참나무 숯인 비장탄의 혼합 재질로 얼굴에 뛰어난 밀착력을 보여주는 기능성 마스크다. 비장탄은 자기 무게의 700%에 달하는 물을 흡수할 수 있으며, 정화작용이 뛰어난 섬유이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메리케이 루미비 라인은 피부 전반적인 칙칙함이나 불규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거나, 다크 스팟 및 잡티 등으로 고민이 있어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남녀 모두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루미비 포밍 클렌저’와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 출시를 맞아 다양한 세트제품을 출시하며,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과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피부 변화가 느껴지는 순간, 나의 첫 안티에이징

눅스, young단계 안티에이징 라인 ‘에너지 부스트 3종’ 출시

눅스 '에너지 부스터'
눅스 '에너지 부스터'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일상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초기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항산화2 안티에이징 라인 ‘에너지 부스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일상에서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나 도시공해 등 매일 노출되는 외부 유해요소와 일상의 스트레스가 피부로 느껴질 때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초기 노화를 예방해준다. 특히, 눅스식물연구소에서 찾은 보태니컬 항산화 콤플렉스를 함유해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부스팅해준다.

92.5% 자스민 꽃 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항산화 포뮬라에 고분자, 저분자 두가지 히알루론산의 듀얼 보습 시스템으로 피부 안팎의 보습을 강화해줄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특허 성분인 카렌듈라 플라워 추출물이 피부 볼륨감을 높여주어 초기 노화 징후를 예방해주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프레쉬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안티 스트레스 테라피 효과를 선사하며 파라벤 무첨가3,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에너지 부스터, 아이젤밤, 나이트 리커버리 밤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에너지 부스터’는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0단계 세럼’으로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 올려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준다. 특히,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을 담은 미세 쥬얼 텍스처를 손 끝으로 가볍게 두드려 발라주면 안티에이징 효과가 극대화된다. 그 밖에도 산뜻한 젤 텍스처에 진한 영양감을 담아 지친 눈가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 하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아이 밤 ‘에너지 부스트 아이젤밤’과 밤 사이 집중적으로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에너지 부스트 나이트 리커버리 밤’으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눅스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롭스몰과 롭스 전국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월 18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한 H&B스토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윤채, 가는 모발 케어 ‘에어리 블라썸’ 라인 출시

가늘고 건조한 모발 케어를 위한 신규 헤어케어 라인

아윤채 '에어리 블라썸 라인'
아윤채 '에어리 블라썸 라인'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가늘고 건조한 모발에 탄력과 생동감을 선사하는 ‘에어리 블라썸’ 라인을 선보인다.

최근 모발 손상으로 인해 건강한 모발 케어에 대한 고민이 많아진 가운데, 처짐 없이 가벼운 탄력을 선사하는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무심한 듯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이 인기인 최근 트렌드와도 이어진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모발의 볼륨과 바디감이 요구되기 때문. 무스나 컬크림 등 가벼운 타입의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것도 같은 이유다.

아윤채가 새롭게 출시하는 ‘에어리 블라썸’ 라인은 작약 복합추출물을 담은 신규 헤어케어 라인으로, 활짝 핀 작약의 생기를 담아 모발에 탄력 있는 생동감을 부여한다. 더불어 3단계의 에어-블루밍 케어가 한 올 한 올 뿌리부터 유연한 모발을 선사해준다.

아윤채 ‘에어리 블라썸’ 라인은 풍성한 거품과 산뜻한 세정력으로 뿌리부터 모발 생동감을 선사하는 ‘에어리 블라썸 샴푸’, 수분영양 공급을 통해 모발에 생동감을 부여하고 정전기를 케어해주는 ‘에어리 블라썸 마스크’, 그리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수분코팅 케어와 동시에 풍성한 바디감을 부여하는 ‘에어리 블라썸 무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에어리 블라썸’ 라인은 싱그러우면서도 우아한 워터리 플라워 향이 더해지면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아윤채의 ‘에어리 블라썸’ 라인은 아윤채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살롱 정보는 아윤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신제품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
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마스크팩 신제품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를 출시했다.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는 정화 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숯과 친환경 셀룰로오스를 결합한 신개념 블랙탄 시트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앰플 성분을 담아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해양에서 추출한 마린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진정 효과가 탁월한 병풀추출물과 손상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이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착력이 뛰어난 친환경 세룰로오스 시트에 대나무 숯을 첨가한 블랙 시트는 촘촘하고 미세한 홀 구조로 이루어져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으며,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는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팩만으로도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것처럼 피부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시작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아침에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해 메이크업 후에도 하루 종일 윤기가 감도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저녁에 사용하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강력한 보습효과로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가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혁신에 혁신을 넘어선 뷰티 디바이스

아프로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 신형 출시

아프로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 신형
아프로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 신형

최근 뷰티 시장은 스스로의 만족감을 중요시하는 ‘나심비’ 트렌드에 힘입어 피부과나 에스테틱 방문보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만족감이 높은 홈뷰티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김봉준)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피부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기기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을 새롭게 선보였다.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은 앰플 흡수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도입한 신개념 에어 분사 뷰티 디바이스이다. 물리적 공기압을 이용하여 앰플을 고르게 분사시켜 피부 속 깊이 흡수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가장 적절한 에어 마사지 기능으로 림프 순환을 돕는 스킨 피트니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한 번 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에서 언제어디서나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의효용성은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인 ‘한국미용학회지’에 ‘아데노신을 활용한 에어브러시의 홈케어 기기로써 피부개선 효용성 연구’, ‘미백기능성원료를 활용한 에어브러시의 홈케어 기기로써 피부개선 효용성 연구’, 국제학술지인 ‘Biomedical Dermatology’에 ‘Verification ofair brush effectiveness using cosmeceutical ingredients’ 등의 논문에 게재 발표되며 증명되었다.

아프로존은 지난 2015년‘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을 처음 출시한 이후 2017년 한차례 리뉴얼을 거쳐 신모델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을 선보이는 것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첫번째로 ‘기술력및 디자인 향상’이다. 기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M68)’ 대비 충전후 사용시간이2시간 증가해 총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또한 LED램프를 통해 작동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쉽게 알아볼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화이트&블랙 톤에 최첨단전문 의료기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전원 ‘ON’ 시 블루 톤의 LED조명은 제품의 날렵함과 심플한 이미지를 극대화해 침실이나 화장대 등 어디에 두어도 분위기를 해치지 않고 전문 관리 숍에 온 듯한 인테리어효과를 톡톡히 한다.

두 번째는 ‘내구성 및 안전성강화’이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기기임을 고려해내구성과 안전성을 강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가장 크게 전원 스위치가 한 개였던 기존(M68) 버전에서 작동 스위치를 2중으로 분리시켜 레버조작을 원활하게개선시켰다. 또한 배터리와 펌프 모터에 과부하가 걸리거나 과전류 시에는 ‘PCB PUMP’가 작동해 자동으로 전류를 차단시키는 등 기기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사용자의 안전을 확보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 ‘루비셀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은 전용케이스가 추가 구성된다. 고급스러운 자주빛 케이스로 가볍고 내구성이 강해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DSA-2000)’을 보관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스틱의 신세계로 첨벙!

이지피지, 물 터지는 수분토너스틱 ‘아쿠아카밍스틱’ 출시

이지피지, 물 터지는 수분토너스틱 ‘아쿠아카밍스틱’
이지피지의 물 터지는 수분토너스틱 ‘아쿠아카밍스틱’

지난해 10월 론칭한 포터블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Easy Peasy)는 ‘식은 죽 먹기’ 라는 뜻처럼 쉽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촉촉하게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아쿠아카밍스틱’을 출시했다.

50% 이상 수분을 고체로 만든 새로운 개념의 ‘아쿠아카밍스틱’은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복합 성분에 티트리잎수, 병풀 및 병풀잎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가 있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사용한 후 8시간 이상 수분이  지속되는데다, 일시적인 붓기 완화, 쿨링 진정 효과까지 확인했다.

‘아쿠아카밍스틱’은 스틱 형태라 휴대하면서 원하는 때에 언제든지 수분을 채우기 간편하다. 피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도 피부 건조함을 느끼거나 주변 환경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싶을 때, 원하는 부위에 스윽 펴 바르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또 아침마다 얼굴이 붓는다면 아이스팩처럼 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사용하면 차가운 기운이 더욱 오래간다.

이지피지 아쿠아카밍스틱은 3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이지피지 네이버 쇼핑, 스타일쉐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안색역전으로 인생역전하세요!”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출시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베스트셀러 블러셔,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셔 팔레트 ‘치크리더스 핑크 & 브론즈 스쿼드’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베네피트의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 베스트셀러 블러셔와 신제품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골드 핑크 하이라이터 ‘티클’과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 컨투어링 브론저 ‘달라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러블리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치크리더스 미니 핑크 스쿼드’는 베네피트 대표 아이템인 ‘단델리온’과 ‘갤리포니아’, 신제품 ‘티클’로 구성되었다.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신제품 골드 파우더 하이라이터 ‘쿠키’, 살구빛 허니 블러셔 ‘골드 러쉬’,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블러셔 팔레트는 누구나 활용 가능한 인기 아이템으로만 구성되어 매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는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되었을 뿐 아니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 팔레트가 함께 출시돼 더욱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워너비 립 컬러 3종으로 매일매일 다채로운 무드 연출하세요!”

카트린, ‘루즈스타 키스 츄 하트에디션’ 런칭

카트린, ‘루즈스타 키스 츄 하트에디션’
카트린, ‘루즈스타 키스 츄 하트에디션’ 3종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Catrin)이 올 봄에 가장 활용도 높은 3가지 컬러를 다채롭게 담아 낸 ‘루즈스타 키스 츄 립스틱’(Rouge Star Kiss Chu Lipstick)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카트린이 2019년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키스 츄 하트에디션’은 카트린 루즈스타 립스틱의 새로운 라인으로,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가장 높은 대표 컬러 3가지로 구성됐다. 단순히 컬러만 다른 것이 아니라, 각 컬러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고유한 제형과 터치감으로 완벽히 다른 세 가지 무드의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이스춰 립밤에 틴티드 기능을 더한 ‘캔디 키스’는 민 낯부터 내추럴 메이크업까지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아이템. 체온에 반응해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핑크 컬러와 촉촉한 보습 성분이 입술에 즉각적인 생기를 선사한다. 은은한 글로우 텍스쳐의 ‘키스 홀릭’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가 깃털처럼 가볍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묻어나지 않는 제형으로 오랜 시간 선명하게 발색된다.

왼쪽부터 #캔디 키스(핑크 컬러의 틴티드 밤) #키스 홀릭(클래식한 글로우 레드) #선샤인 키스(매트한 레드 오렌지) 립스틱
왼쪽부터 #캔디 키스(핑크 컬러의 틴티드 밤) #키스 홀릭(클래식한 글로우 레드) #선샤인 키스(매트한 레드 오렌지)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메이크업에는 ‘선샤인 키스’가 제격이다. 맑은 레드 오렌지 컬러가 형광등을 켠 듯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또한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한 제형이 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 외에도 ‘루즈스타 키스 츄 립스틱’은 보습력이 강한 포뮬러가 단연 돋보이는 제품이다. 쉐어버터와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의 각질을 완화시켜주고 탱글하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립스틱 특유의 끼임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엔앤비랩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새로운 환경이나 만남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통해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하고자 하는 2030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카트린 ‘루즈스타 키스 츄 립스틱’은 그날의 옷차림과 무드에 따라 골라 바를 수 있고 부드러움·선명한 발색·지속력·밀착력이 더해져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빠르게 원하는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벨기에 온천수의 특별한 촉촉함을 담아낸 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 4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 4종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 4종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프리미엄 홈 테마 스파 케어를 선사할 ‘아쿠아 스파 라인’을 새롭게 내놓았다.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스파의 본 고장 벨기에의 온천수만을 고집해 담은 홈 케어 스파 기초 라인으로 자연 온천수의 촉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벨기에 온천수는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우수하다 알려져 있다.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제품별 스파 컨셉 성분을 함유해 매일 기초 단계에서 느끼는 테마 스파 효과를 선사할 아이템 4종으로 구성됐다. ▲아쿠아 스파 젤크림(100ml/42,000원)은 프로방스 장미꽃수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젤 타입 제품으로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해 주는 장미 스파 크림이다. ▲ 아쿠아 스파 토너(150ml)와 ▲ 아쿠아 스파 에멀션(150ml)은 진정 효과를 주는 식물 유래 편백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며 자연 유래 성분인 베타인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히노끼스파 토너, 에멀션이다. ▲아쿠아 스파 에센스(80ml)는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포도주 추출물을 함유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와인 스파 에센스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벨기에 온천수를 기본으로, 갓 스파하고 나오면 느낄 수 있는 물기 어린 피부를 그대로 선사하는 수분 라인이다”라며, “제품을 바르기 전 스팀타월을1~2분간 얼굴에 얹어놓은 다음 사용하면 스파의 효과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리아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 인기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 담은 자외선 케어 6종 출시

아토팜의 인기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 담은 선 케어 6종
아토팜의 인기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 담은 선 케어 6종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로 바뀐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형의 ‘아토팜 선 케어’ 6종을 출시했다.

자외선차단제는 이제 여름철에만 바르는 것이 아니라 매일 습관적으로 발라야 하는 케어의 영역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의 80%는 18세 이전에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어렸을 때부터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새로워진 아토팜 선 케어 라인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를 적용해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했다.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4종을 리뉴얼 출시했으며, 휴대성을 강화한 ‘아토팜 야외놀이 선스틱’과 물과 땀에 강한 ‘아토팜 야외놀이 선밀크’를 새로 출시했다.

아토팜 선 케어 6종은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마일드 선크림(SPF32 PA+++), △워터리 선젤(SPF37 PA+++)과 손에 묻지 않아 편리하고 아이들이 재밌게 사용할 수 있는 △톡톡 페이셜 선팩트(SPF43 PA+++), △그린 릴리프 선쿠션(SPF50+ PA++++), △야외놀이 선스틱(SPF50+ PA++++), 물놀이 및 야외활동에 적합한 △야외놀이 선밀크(SPF50+ PA+++)로 구성되었다.

6종 제품 모두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 현상은 최소화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허 세라마이드와 피부 진정 성분을 추가해 강한 자외선과 열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보호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선 케어 6종’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을 비롯해 대형마트,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소브랜드만 소개하면 재미없겠죠 ^^

이번에는 좀 비싸기는 하지만 LG생활건강의 신제품 만나봅니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베스트 셀러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특별한 텀블러 패키지에 담아 한정 출시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슈퍼픽션 텀블러 패키지는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포장재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종이 상자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텀블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빌리프의 착한 마음까지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이번 작업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패키지를 다시 활용 할 수 있다는 참신한 아이디어에 빌리프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화사한 봄을 닮은 그린, 핑크, 옐로 총 3가지 컬러의 슬리브가 적용된 텀블러를 선보인다.

1년에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은 기존 대비 2배 더 커진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수분 폭탄 크림을 오랫동안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 타입의 용기에 담아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입혔다.

 

#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미스트’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미스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미스트’ 

LG생활건강이 건조한 환절기에 수분을 머금은 듯 생기 있고 청아한 왕후의 피부를 선사하는 ‘후 비첩 순환 미스트’를 선보였다.

‘비첩 순환 미스트’는 ‘후’의 베스트셀러인 ‘비첩 순환 에센스’의 주요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수분 안티에이징 미스트이다.

이 제품은 피부 바탕을 케어하는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로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주요 성분인 ‘해울환’의 흡수력을 높여 깊이 있는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펌핑 한 번만으로도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얼굴 전체에 고르게 도포되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보습 성분이 흡수돼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빈틈 없이 단단한 피부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오랜 시간 이어져 온 숨의 발효 유산인정성, 인내의 장인정신을 표방하는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완벽한 결집이 특징인 육각형의 패턴을 적용, 빈틈 없는 수분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 정과 망치 등의 도구를 사용하는 타출 기법을 모티브로 패턴 하나하나를 손으로 새긴 듯 섬세하게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숨의 수분 케어 라인인 ‘워터-풀’의 주요 성분, 대나무 수액에 발효 눈연꽃과 아쿠아펌TM을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닿아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이중 수분 케어 효과를 전달한다. 피부 수분 길을 열어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공급 효과로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수분 빛으로 가꿔준다.

 

#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아쿠아 수분숲 에디션’ 한정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아쿠아 수분숲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아쿠아 수분숲 에디션’

LG생활건강은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수분숲’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순하면서도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토 아쿠아 크림’의 주요 성분, 하얀 자작나무를 그대로 잘라 만든 듯한 디자인을 입체적으로 담아냈다.나무 수액이 피부에 전하는 집중 수분 효과를 비욘드만의 색깔로 맑고 순수하게 표현한 디자인을 통해 특별한 가치를 전달한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이 제품은 자연에서 온 나무 수액을 함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건조해질 틈 없는 탁월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한 에코 포뮬러가 보습막을 형성하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선보인 ‘피토 아쿠아 수액앰플 세럼’은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에센스 사용단계에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피부에 떨어뜨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비욘드는 지난 해부터 피부와 공기를 지켜주는 ‘숲’에 집중해왔다. 도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숲을 가꾸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서울숲 보전 기금’에 기부하며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로서의 컨셉을 보다 견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