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아이뷰티유’ 입점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아이뷰티유’ 입점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06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달 22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아이뷰티유(I Beauty U)’에 입점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에 새롭게 오픈한 ‘아이뷰티유(I Beauty U)’는 2030 젊은층과 중국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로 구성돼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메이크업존 형태로 꾸며졌으며 6층에 위치했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6브랜드와 조성아뷰티의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까지 태어난 세대)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달 22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아이뷰티유(I Beauty U)’에 입점했다.

16브랜드의 ‘16 아이매거진’은 SNS에서 일명 ‘3초섀도우’로 입소문 나며 2017년 12월 출시 이래 300만개 이상 판매된 메가 히트 상품이다. 투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브랜드 만의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16 아이매거진은 제품의 우수성과 글로벌한 인기를 인정받아 지난해 중국의 권위 있는 화장품 매체 시상식인 ‘2018 핀관왕’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전체 2위를 차지했으며, 세계 뷰티 시장에 한국 화장품 산업의 위상을 높인 기업을 선정하는 ‘2018 K-뷰티 어워드’ 아이섀도우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아이뷰티유 매장에서는 지난 25일 출시한 16브랜드의 신제품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립 립스틱으로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에 이어 출시한 이 제품은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보송하게 마무리돼 초보자들도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16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인 ‘16 발광펜’, 12가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원더바스의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4,0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페이셜 세신 패드 ‘살롱 드 떼’ 등을 선보인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중국 등 해외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아이뷰티유에 입점할 수 있었다”며 “체험형 메이크업존인 만큼 많은 고객이 조성아뷰티의 인기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간편하고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 외에도 조성아뷰티의 더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