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2 화장품신상] 동국제약 병풀파우더 등 25종 소개
[2019-03-12 화장품신상] 동국제약 병풀파우더 등 25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추위가 물러가나 했더니 봄비가 부슬부슬 몸을 움추리게 하는 화요일 오후 입니다. 여기에 건강을 위협하는 불청객도 유난히 심한 날입니다. 마스크를 써 봐도 별 효과가 없다보니,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이런 날은 화장이라도 잘 해야할텐데. ㅠㅠ

안티-폴루션 제품을 써보면 효과가 있을라나? 의문이 들기는 마찬가지입니다. 토너, 로션, 에센스 같은 제품이 오히려 미세먼지를 더 달라붙게 할 것 같은 걱정도 들고 말이죠.

고가 유명브랜브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제품은 25종입니다.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마데카21'의 병풀파우더 제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마데카21, 병풀파우더 ‘테카솔 노세범 팩트’ 출시

마데카21, 병풀파우더 ‘테카솔 노세범 팩트’
마데카21, 병풀파우더 ‘테카솔 노세범 팩트’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유분 및 피부 건강까지 잡아주는 병풀파우더 ‘테카솔 노세범 팩트’를 출시했다.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과다한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주면서 모공 블러 효과로 화사한 피부톤을 표현해줄 뿐 아니라 요철을 커버해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라 휴대가 용이하며, 퍼프와 내용물이 구분되는 리드가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 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병풀테카(TECA)가 들어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미세먼지 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탈크 등의 민감 피부 유발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파우더 팩트이다.

신제품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오후만 되면 기름지는 T존 부위에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면 메이크업 픽서 역할을 해준다. 또한 앞머리나 정수리 부분에 가볍게 사용해주면 헤어 유분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유해 요소가 급증하며 피부 예민함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병풀파우더 ‘테카솔 노세범 팩트’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유분 정돈 및 모공 블러 효과로 화사한 피부톤을 표현해줄 뿐 아니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데카21의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헉슬리(Huxley), 신제품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출시

헉슬리(Huxley), 신제품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헉슬리(Huxley), 신제품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사막 같이 건조해진 환절기 피부를 위해 오랜 시간 풍부한 보습감 유지시켜 줄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를 출시했다.

소나기가 내린 직후의 사하라 사막을 모티브로 한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는 기능이 다른 두제형이 순차적으로 흡수되며 이중으로 보습 레이어링을 해주는 수분 마스크 제품. 먼저, 상단 시트 층의 블루 워터 에센스는 블루 말로우 추출물, 블루 아가베 추출물, 초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의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감을 전달하며, 헉슬리의 핵심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을 보다 산뜻하게 구현해 낸 하단의 젤 오일이 한번 더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 시켜 주는 것이 특징. 마스크 사용 직전 터트리면, 블루 워터 에센스와 젤 오일이 블렌드 되면서 즉각적 쿨링 및 진정을 선사하여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가져다 준다.

또한, 부드러운 질감과 우수한 밀착력의 스키니 시트(리오셀 계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투명하고 얇게 밀착되어 유효 성분의 빠른 흡수를 도와주며 피부에도 더욱 안전하다.

사용 직전 터트려 사용하는 헉슬리 마스크팩의 이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는 헉슬리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컨셉으로 탄생한 신개념 방식으로,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가 적게 함유되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막처럼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소나기가 내린 듯 촉촉함으로 가득 채워 줄 헉슬리의 ‘마스크 모이스트 앤 프레시니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롯데백화점과 온앤더뷰티,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뷰디아니, 화이트데이 로즈 기프트 세트 출시

뷰디아니, 화이트데이 로즈 기프트 세트
뷰디아니, 화이트데이 로즈 기프트 세트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로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뷰디아니 화이트데이 로즈 에디션은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에센셜 오일인 로즈 리바이벌 오일(ROSE REVIVAL OIL)과 수제 캐러멜 3종, 시간이 흘러도 시들지 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구성된다.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수분 손실을 줄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로즈 오일이다.

수제 캐러멜은 헤이즐넛, 오키나와 흑당, 메이플 총 3가지 맛으로 옛날 방식 그대로 동냄비를 사용하여 더욱 진하고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식품첨가물, 합성 착향료,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100% 유크림, 우유버터, 천연 파우더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식감과 캐러멜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담은 제품을 지향하는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 수량 선보이는 뷰디아니 화이트데이 로즈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하여 신사동 가로수길과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롯데 백화점 건대점과 청량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록시땅 리미티드 에디션 ‘시어 오렌지 블라썸 솔리데리티 밤’ 신제품 출시!

록시땅 리미티드 에디션 ‘시어 오렌지 블라썸 솔리데리티 밤’
록시땅 리미티드 에디션 ‘시어 오렌지 블라썸 솔리데리티 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유엔(UN)이 지정한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시어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록시땅 코리아는 여성의 권익 보호를 위해 매년 여성의 날에 ‘시어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하고 수익금을 기부해왔다. 올해 출시되는 ‘시어 오렌지 블라썸 솔리데리티 밤’의 판매 수익금은 부르키나파소 공화국 여성의 성 평등을 위한 리더십 육성 NGO 지원 활동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국적이면서도 달콤한 향의 ‘시어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은 시어버터가 98% 들어간 멀티밤이다. 록시땅은 시어버터 제조 과정에서 지난 30년 동안 부르키나파소 여성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경제적 독립을 위해 노력한 바 있는 만큼 의미가 깊은 제품이다.

이번 제품의 디자인은 서아프리카 전통 ‘왁스 프린트’ 무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남색의 오벌 문양으로 시어버터 씨앗을 형상화해 제품의 핵심 기능인 보습력을 강조했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현재까지 ‘시어 솔리데리티 밤’의 기부금으로 약 3만 명 이상의 부르키나파소 공화국 여성들이 혜택을 받았다. 나아가 록시땅은 현지 생산자와의 파트너십을 갖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경제개발을 지원할 것.”이라며 “여성의 리더십 증진과 경제적 자립을 목표로 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시어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은 8일부터 록시땅 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시작됐다.

 

 

식물성 오일의 힘으로 아이를 위한 홀리스틱 케어 탄생

쓰리(THREE) 코스메틱, 유기농 베이비라인 출시

쓰리(THREE) 코스메틱, 유기농 베이비라인
쓰리(THREE) 코스메틱, 유기농 베이비라인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이 베이비라인을 출시했다.

쓰리(THREE)는 식물성 성분의 힘으로 마음・몸 ・피부의 밸런스에 홀리스틱으로 접근하는 브랜드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전 제품에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베이비 라인에는 연약하고 민감한 영유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엄선한 자연유래성분과 유기농으로 재배한 식물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전 제품 유기농 인증 브랜드 에코서트의 내추럴&오가닉 스킨케어 인증을 받았다.

자연 친화적 성분과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쓰리(THREE)가 유아용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베이비라인의 구성은 전신에 사용 가능한 수제비누, 에멀젼, 자외선 차단제로, 영유아에게 꼭 필요한 3종이다.

‘베이비&키즈 스킨 퓨어 솝’은 유분과 수분이 적어 쉽게 건조해지는 아이의 피부를 위해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 100% 수제비누다. 크리미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씻어내며, 사용 후에는 은은한 만다린 오일 향기가 기분을 안정시킨다. ‘밀키 에멀젼’은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을 전달하는 전신용 에멀젼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이 뛰어난 티트리 오일과 수분전달 및 보습력이 뛰어난 말로우꽃 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전신용 자외선 차단제인 ‘UV 밀크’의 경우 피부 방어기능이 약한 영유아를 위해 자외선 흡수제 프리로 만들어졌다. 자연유래 산란제를 통한 자외선 차단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로션타입의 제형으로 수분을 동시에 전달한다.

쓰리(THREE)의 베이비라인은 현재 롯데 면세점 소공점,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 선판매 중으로, 추후 신라 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안색역전으로 인생역전하세요!”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출시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베스트셀러 블러셔,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셔 팔레트 ‘치크리더스 핑크 & 브론즈 스쿼드’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베네피트의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 베스트셀러 블러셔와 신제품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골드 핑크 하이라이터 ‘티클’과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 컨투어링 브론저 ‘달라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러블리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치크리더스 미니 핑크 스쿼드’는 베네피트 대표 아이템인 ‘단델리온’과 ‘갤리포니아’, 신제품 ‘티클’로 구성되었다.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신제품 골드 파우더 하이라이터 ‘쿠키’, 살구빛 허니 블러셔 ‘골드 러쉬’,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블러셔 팔레트는 누구나 활용 가능한 인기 아이템으로만 구성되어 매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는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되었을 뿐 아니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 팔레트가 함께 출시돼 더욱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 봄의 상징 벚꽃 수놓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출시

LG생활건강, 봄의 상징 벚꽃 수놓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LG생활건강, 봄의 상징 벚꽃 수놓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LG생활건강이 봄의 상징인 벚꽃을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를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벚꽃이 가장 아름답게 만개해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과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루즈 에이지리스 에센셜’, ‘커버수프림 트리트먼트 BB’까지 기초와 메이크업 제품을 다양하게 벚꽃 에디션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핑크색 용기에 만개한 하얀 벚꽃이 입체적으로 조각된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 쿠션은 ‘에이지 포커스 링클 세럼’의 링클케어 핵심 성분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탁월한 커버력과 보습, 윤기가 하루종일 지속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는 물론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할 수 있는 만능 세럼이다. 이번 에디션에서 상큼한 벚꽃 디자인과 함께 이자녹스 대표 세럼 3종 체험분과 핑크색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가치를 더했다.

‘루즈 에이지리스 에센셜’은 봄날에 어울리는 ‘루비핑크’와 ‘드리밍코랄’ 두 가지 컬러에 화려한 벚꽃 디자인을 입혔다. 이 립스틱은 중앙 부분에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를 함유해 입술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며 부드러운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 벚꽃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커버수프림 트리트먼트 BB’는 커버 파우더와 보습 성분이 조화를 이룬 비비크림으로, 피부 잡티와 붉은기를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자올 닥터스오더, 탈모 여성을 위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 & 시너지 부스터 우먼 출시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 & 시너지 부스터 우먼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 & 시너지 부스터 우먼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여성용 탈모케어 제품인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과 시너지 부스터 우먼을 3월 7일 출시한다.

최근 여성탈모는 점점 늘어가고 있다. 여성의 생리, 임신, 출산, 갱년기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와 과도한 업무, 불규칙한 식습관 및 영양불균형 등 환경적인 요인이 더해진 것. 지난 2018년 9월에 산출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2017년 탈모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한 환자 21만 5천명 가운데 여성비율이 44.3%를 차지했으며,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자올 닥터스오더가 이번에 공개하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과 ‘시너지 부스터 우먼’은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먼 제품은 기존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에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추가해 여성들만을 위한 제품으로 차별화를 뒀다. 석류추출물, 참마뿌리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등과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5가지의 콩(녹두씨추출물, 줄작두콩씨추출물, 돌콩추출물, 에스큘렌타렌즈콩씨추출물, 캐롭씨추출물)과 칡을 발효시켜 만든 추출물이 함유됐다. 이에 더해 감, 동백나무 잎, 캐럽열매의 복합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산양삼추출물, 인삼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등의 풍부한 자연유래추출물과 특허 받은 조성물인 완두콩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의 핵심 성분인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와 맥주효모추출물, 특허 받은 조성물 카페인, 백금클로이드, 바이오틴 등도 그대로 함유하고 있다.

합성 원료 및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배제해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줄 예정이다. 합성 계면활성제인 ‘셀페이트’, 유해성 논란이 있는 화장품 보조제인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등을 배제하고 자연유래성분을 넣었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과 시너지 부스터 우먼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 출시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

아이오페는 일상 속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를 3월 출시했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 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터 피부를 보호하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이오페만의 기술인 △폴루션 쉴드(Pollution Shield)™가 적용되었으며, 스마트폰이나 PC 등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지속성을 높여주는 △블루 라이트 쉴드 파우더 (Blue Light Shield Powder)™를 함유했다.

또,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인 △비타민 D 부스터(V.D Booster)™가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과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에 발라도 눈이 시리지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을 위아래로 가볍게 흔들어 피부 결에 따라 가볍게 바르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산뜻하게 지속된다.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화사하게 표현해주어 베이스 메이크업 겸용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은 3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더샘,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출시

더샘,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더샘,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신개념 도시형 선크림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SPF 50+ PA++++’을 출시한다.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은 강력한 자외선과 여러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는 안심 차단 선크림이다.

특히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자외선 차단 성분에 한함) 로 피부에 유해한 파장인 UVA와 UVB를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인공향료·인공색소 등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하고 착한 성분만을 담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마일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봄은 다른 계절에 비해 일사량이 높고,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외출 전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제품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은 무기 자차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백탁 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무기자차 사용을 꺼려 하는 고객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루 시카 아줄렌 듀 수딩 하이드레이션 크림

Blue Cica Azulene Dew Soothing Hydration Cream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아줄렌 듀 수딩 하이드레이션 크림’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아줄렌 듀 수딩 하이드레이션 크림’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피부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블루 시카’ 라인의 신제품 ‘블루 시카 아줄렌 듀 수딩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선보인다.

‘블루 시카 아줄렌 듀 수딩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아줄렌’과 ‘병풀’ 성분을 함유한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푸른색의 아줄렌 성분과 상처 연고에도 사용되는 병풀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각종 스트레스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일반 생수 대비 10배 이상의 미네랄을 품은 강원해양심층수와, 피부 친화력이 높은 유기농 천연 보습 성분이자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펜타비틴’을 함유해 72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드는 반투명한 워터젤 안에 피부에 롤링하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보습 캡슐이 들어있는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과 영양을 겹겹이 쌓아 일반 수분크림 이상의 특별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따라서 피부 속까지 당기듯 건조할 때,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원할 때,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되어 지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상큼 달콤한 시럽 네일은 처음이지?"

컬러랩, 젤드라이 S/S컬러 3종 ‘틴트 글로우’ 출시

컬러랩, 젤드라이 S/S컬러 3종 ‘틴트 글로우’
컬러랩, 젤드라이 S/S컬러 3종 ‘틴트 글로우’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컬러 리딩 뷰티 브랜드 ‘컬러랩(COLOLAB)’이2019년 S/S 시즌을 겨냥해 젤드라이 ‘틴트 글로우’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컬러랩에서 프로페셔널 네일 시장에서만 볼 수 있던 시럽 네일의 제형을 올해의 컬러인 ‘코랄 컬러’를 중심으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보였다.

새로 나온 젤드라이 ‘틴트글로우’는 슈가 시럽처럼 맑고 투명한 제형이 손톱 위에 올려져 다가오는 봄 시즌, 손톱을 청순하게 연출 할 수 있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피부 결점 가려주는 파운데이션, 쿠션 등 2종 출시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2종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2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프로 커버메이징’을 출시했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커버력을 뜻하는 영문 ‘커버’(COVER)와 놀랍다는 의미의 영문 ‘어메이징’(AMAZING)의 합성어로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놀라운 커버력 갖췄다는 의미를 담았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최근 2030 여성들이 가벼우면서도 높은 커버력을 원하는 만큼 피부에 밀착할 수 있도록 미세한 파우더 입자를 함유해 모공과 잡티를 확실히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을 함유했으며 따듯한 봄에 맞춰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피부 결을 매끈하게 표현할 수 있는 리퀴드 형태의 파운데이션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쿠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파운데이션은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며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줄 수 있는 스틱퍼프도 함께 구성됐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쿠션은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커버력을 높였으며 촘촘한 매쉬망을 사용해 퍼프에 적당량이 묻어남으로써 뭉침없이 얇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피지 관련 특허 성분인 ‘5알파 아보큐타’(5α Abocuta)를 함유해 과도한 유분을 잡아줘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파운데이션과 쿠션은 롭스 등 드럭스토어, AK Beauty몰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킨, 화사한 컬러 담은 ‘2019 봄 맞이 뉴컬러 메이크업 3종’ 출시

뉴스킨, 화사한 컬러 담은 ‘2019 봄 맞이 뉴컬러 메이크업 3종’
뉴스킨, 화사한 컬러 담은 ‘2019 봄 맞이 뉴컬러 메이크업 3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화사한 봄날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19 봄 맞이 ‘뉴컬러(Nu Colour) 메이크업 3종’을 12일 새롭게 선보엿다.

‘나를 빛나게 하는 가장 나다운 컬러’라는 콘셉트로 출시되는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은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도 있는 봄 맞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아이 메이커’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 보습감과 벨벳 느낌의 입술 메이크업을 동시에 선사하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등이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아이 메이커’는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트리플 아이섀도우다. 3가지 컬러로 조합된 섀도우를 아시아 여성의 눈매에 맞춘 스펀지 타입의 전용 블렌더에 묻혀 한 번만 칠해도 쉽게 그라데이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컬러는 코랄, 버건디, 브라운 등 봄뿐만 아니라 4계절에 모두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색상을 담아 ‘01 웜 아이즈’와 ‘02 쿨 아이즈’로 선보였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는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3가지를 하나에 담아 입체적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컬러와 텍스처를 혼합해 메이크업에 능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생기와 또렷한 윤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마카다미아넛오일, 쉐어버터, 이너 라이팅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얼굴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건강한 포뮬러로 구성됐다. 컬러는 피부톤에 맞춰 ‘01 웜 페이스’와 ‘02 쿨 페이스’ 2가지로 출시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한 벨벳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이전보다 보습감이 향상됐으며 립 프라이머 효과를 더해 촉촉하고 선명한 연출이 가능하다. 용기 역시 제형에 알맞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변경 되었으며, 컬러 또한 올해 최신 립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05 로맨틱 로즈’, ‘06 빈티지 로즈’, ‘07 어썸 로즈’, ‘08 드라이 로즈’와 같은 감각적인 신상 컬러가 추가됐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다. 

 

 

12월 수확한 제주도 제철 유자의 신선함

시오리스(sioris), ‘굿바이, 메이크업 리무버’ 출시

시오리스(sioris), ‘굿바이, 메이크업 리무버’
시오리스(sioris), ‘굿바이, 메이크업 리무버’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제주 유자로 만든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굿바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한다.  

시오리스의 ‘굿바이, 메이크업 리무버’은 정제수 대신 각종 비타민과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제주 유자를 추출물을 53.9% 함유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약속에 따라 제주의 청정지역에서 재배되고 2018년 12월 수확한 유자의 신선함이 담겨있다. 피부에 영양을 주고 피부 결 관리를 돕는 해바리기씨 오일과 영양과 윤기를 주는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되어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과 클렌징 워터의 산뜻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으며, 식물성 오일과 순한 세정성분이 민감한 눈가에 사용하여도 눈 시림이 적고 입술의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특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약산성 제품으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진정이 느껴지는 시오리스의 ‘굿바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시오리스 공식과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피부 보습용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 출시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피부 보습용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피부 보습용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봄을 맞아 촉촉한 리퀴드 제형으로 보습 성분이 듬뿍 담겨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어반 펄세이션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를 출시했다.

‘어반 펄세이션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는 약 58%의 보습 성분이 담긴 수분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줄 뿐 아니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고, 전복 콜라겐 성분을 비롯해 톳 추출물과 같은 홍조류 성분이 더해져 영양 공급은 물론,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자연스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는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매장과 이대 엘큐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LG생활건강은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사진)를 출시했다.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는 ‘슬림 핏 테크놀로지TM’를 적용해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붙듯이 밀착되고,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선 플루이드를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도 밀림 현상이 없을 정도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얇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주름개선 및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과 레포츠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완성했다.

또 100ml의 넉넉한 용량에 얇고 쉽게 펴 바를 수 있어 바디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착 붙는 사용감으로 선크림을 바르기 답답하고 부담스러운 분들은 물론 실내에서도 편안한 선케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뭉침 없이 쉽게 완성하는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블린 뉴욕,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 출시

메이블린 뉴욕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
메이블린 뉴욕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을 출시했다.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은 견고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깎아 쓸 필요 없는 오토 타입의 아이브로우로 눈썹 그리기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납작길쭉한 단도 모양의 디파인 팁 또한 장점이다. 팁의 좁은 면을 활용해 눈썹의 윤곽을 잡아주고, 넓은 면으로 눈썹 사이사이 빈틈을 채워준 뒤 다시 좁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와 꼬리를 한 올 한 올 터치해주면 쉽고 빠르게 섬세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소프트 블렌딩 브러시로 결 정리까지 할 수 있어 제품 하나로 완벽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은 붉은 기가 돌지 않아 한국인에게 더 잘 어울리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염색하지 않은 자연 흑모 또는 짙은 머리색과 어울리는 ▲그레이 브라운, 흑갈색의 자연모 또는 브라운 염색모를 위한 차분한 딥 브라운 컬러의 ▲내추럴 브라운, 금발이나 밝게 염색한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모발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화이트닝은 기본! 진정 케어과 탄력 개선까지 더한 멀티 기능성 신제품!

피몽쉐, 화이트닝 신제품 ‘캄라이트 라인’ 2종 출시

피몽쉐, 화이트닝 신제품 ‘캄라이트 라인’ 2종
피몽쉐, 화이트닝 신제품 ‘캄라이트 라인’ 2종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대표 이현미, http://www.phymongshe.co.kr)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줄 화이트닝ž진정 케어 라인 신제품 ‘캄 라이트 세럼ž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히 화이트닝 만을 위한 케어가 아닌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주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피몽쉐 신제품 ‘캄 라이트’ 라인 2종은 ‘캄 라이트 세럼’과 ‘캄 라이트 크림’으로 구성됐다. 홍조 및 피부 톤 개선과 진정을 위해 피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최상급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주원료로 개발해 일반 화이트닝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피몽쉐의 ‘캄 라이트 세럼’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성분 외에도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미백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나무 추출물과 피부 홍조 개선을 돕는 오미자 미백 펩타이트를 고농축 함유했으며, 피부 속 보습감을 높이는 시카라이드 하이롤리세이트와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은 완화 시키고 탄력은 강화해 준다.

피몽쉐 ‘캄 라이트 크림’은 주원료로 사용된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성분 외에도 알프스산 고산 지대에 서식하는 식물 중 피부 톤 개선에 우수하다고 알려진 7가지 식물 추출물과 피부 색소 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비타민 B12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제로 많이 쓰이는 시어버터를 함유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피부 밀착력을 선사한다.

피몽쉐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서 느껴졌던 아쉬움을 개선하고자 미백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과 진정 케어까지 더해진 신제품 ‘캄라이트 세럼ž크림”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피몽쉐 신제품 ‘캄 라이트 세럼’과 ‘캄 라이트 크림’은 피몽쉐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메스퍼퓸 자르뎅 컬렉션 신제품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 출시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Un Jardin sur la Lagune Eau de Toilette)’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Un Jardin sur la Lagune Eau de Toilette)’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에르메스(HERMES)>에서 에르메스퍼퓸 전속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꿈꾸던 비밀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Un Jardin sur la Lagune Eau de Toilette)’을 출시했다.

크리스틴 나이젤은 다른 모든 것을 잊게 만드는 완벽한 심플함으로 시간이 멈춰 있는 듯한 영원의 정원을 꿈꿨다. 그러던 어느날 프리데릭 에덴의 책에서 신비로운 정원에 대한 이야기를 알게 되었고, 세계에서 가장 투명한 물의 도시 ‘베니스’의 신비로운 비밀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어 하늘과 꽃, 바다를 연상시키는 향기를 창조하였다.

크리스틴 나이젤이 자르뎅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이 제품은 라군의 가장자리에서 드러난 나무 향이 가득하고 부드러움을 감싼 바람이 섬엄나무와 백합, 목련, 바닷바람을 향해 꿈을 꾸듯 흔들리는 함초를 만나 조용한 베니스의 새벽을 어루만지는 향기를 지녔다. 이는 즐거운 추억과 탄생, 영원이 느껴지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비롭게 빛나는 향기의 속삭임을 전하는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은 황토색 벽으로 둘러 쌓인 베니스의 신비로운 비밀의 정원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패키지와 그라데이션 효과가 몽상의 달콤함과 포근함을 연상시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비밀의 정원의 감미로움을 전하는 에르메스퍼퓸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은 에르메스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SSG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습UP vs 볼륨UP’ 두 가지 타입으로 소장욕구도 두 배 UP!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틴케이스 세트’ 출시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틴케이스 세트’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틴케이스 세트’

161년 전통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스테디셀러인 ‘오가닉 립밤’은 전 성분의 99.9%가 유기농 성분(베이비마일드향 기준)인 미국 농무부 USDA 인증 유기농 립밤이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 인공색소 등의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해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선보이는 ‘오가닉 립밤 4PACK 틴케이스 세트’는 한정판으로 출시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알록달록 귀여운 디자인으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체리블라썸향, 레몬라임향, 베이비마일드향(무향)으로 이루어진 기본 구성에 로즈향이 포함된 ‘보습UP 로즈세트’와 페퍼민트향이 포함된 ‘볼륨UP 페퍼세트’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4가지 향 모두로 빈틈없는 촉촉함을 챙기고자 한다면 ‘보습UP 로즈세트’를, 페퍼민트 립밤의 자연스러운 플럼핑 효과를 원한다면 ‘볼륨UP 페퍼세트’를 추천한다.

‘오가닉 립밤’은 호호바 오일, 헴프씨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식물성 오일을 함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각질을 잠재워준다.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아이는 물론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높으며, 립메이크업 전후 발라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 지쿱,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 출시

지쿱,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이 올봄 입술에 영양과 보습효과를 담은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은 한 개 제품이 1+1로 구성되어 나눠 쓰기 좋으며, 전성분EWG 그린 1등급 제품으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입술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꿀 추출물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긴 시간 동안 촉촉한 입술의 보습 강화로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특히, 식물성 오일로 입술의 보습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피마자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 메도우폼시오일의 함유로 입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탄력을 줘 부드럽고 생기 있는 입술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쿱관계자는 “식물성 보습 성분들을 담아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 고민을 케어 해주는 보습 및 영양공급을 위한 립밤 제품이다”며,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1개 제품이지만 1+1로 구성되어 있어 보습이 필요한 봄 입술을 위해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과 함께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 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교원더오름, 먹는 화장품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 출시

교원더오름,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
교원더오름,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에서 히비스커스와 다양한 건강성분들의 조화로 올바른 수분섭취를 도와줄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를 12일 출시했다.

신제품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는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카테킨, 안토시아닌, 칼륨 등의 다양한 영양 성분이 다이어트와 부기 제거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히비스커스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L-아르지닌, 호박추출물, 병풀추출분말, 옥수수수염추출물, 프로테아제(브로멜라인)’ 등의 5가지 건강 성분들의 조화로 충분한 수분과 함께 체내 자연스러운 흐름을 도와주는 차류 제품이다.

이너뷰티에 효과적인 다양한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지만 특유의 향으로 섭취가 불편했던 히비스커스를 가볍고 은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딩하고, 액상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착색료, 합성향료,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그대로 섭취하거나 찬물이나 따뜻한 물에 타서 음료나 차로 즐길 수 있다.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는 교원더오름의 다이어트 라인인 라이트핏의 비움(클렌즈 바), 채움(에너지업 쉐이크), 가벼움(멀티 슬림)에 흐름(워터밸런스 티)을 더해 라이트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이면서 기존 제품과의 시너지를 더해주는 역할도 한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검증되지 않은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들로 인해 영양공급에 문제가 발생하고, 수분부족으로 인한 비만, 피부 노화 촉진 등 부작용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며,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는 다이어트 기간에도 빼놓을 수 없는 수분보충을 쉽게 도와줌으로써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더오름의 신제품 ‘라이트핏 워터밸런스 티’는 12일부터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 출시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스킨 세팅 베이스 라인의 남성 전용 베이스인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티 나지 않는 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하는 촉촉한 남성용 올인원 베이스다.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는 외모 가꾸기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타인의 시선을 걱정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위해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는 남성 전용 톤 베이스다.

처음 메이크업을 시도하거나 ‘베이스’라는 메이크업 단계 자체에 진입 장벽이 높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매끄러운 피부 연출은 물론 야외 활동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성 전용 제품인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는 하와이 미네랄 심층수가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신제품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및 백화점과 시코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무기자차

라포티셀, 스마트한 썬크림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 출시

라포티셀, 스마트한 썬크림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
라포티셀, 스마트한 썬크림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

도시공해가 나날이 심해지면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뷰티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중 사계절 내내 챙겨 발라야 하는 썬크림의 경우 안티폴루션 기능이 더해진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민감성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 무기자차 썬크림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을 출시한다.

오는 3월 18일 라포티셀 온라인 공식몰에 출시되는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CITYSTEM(쓴 박하 추출물), 사간 추출물 성분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고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EWG 그린 등급의 마일드한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없애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라포티셀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은 오는 3월 18일 온라인 공식몰에 정식 출시되며, 3월 22일 롭스에서 단독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