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7 화장품신상] 봄의 전령 아이유와 함께
[2019-03-17 화장품신상] 봄의 전령 아이유와 함께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1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잠시 꽃샘추위가 시샘을 부리는가 싶더니, 어김없이 봄은 찾아오고 있습니다. 도심 곳곳에 꽃망울을 머금은 개나리가 봄의 전령이지요.

고가 유명브랜브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제품은 13종입니다. 청호나이스뷰티의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신제품 3종부터 만나보겠습니다.

듣고 있으면 설레이는 봄노래 몇곡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아이유가 먼저 부릅니다.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신제품 3종 출시 ​​

(왼쪽부터)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휘핑 폼 클렌저’, ‘퍼멘테이션 바닐라 슬리핑 팩’,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
(왼쪽부터)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휘핑 폼 클렌저’, ‘퍼멘테이션 바닐라 슬리핑 팩’,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카베엘라가 발효커피추출물을 담은 퍼멘테이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라인 신제품은 ‘퍼멘테이션 휘핑 폼 클렌저’, ‘퍼멘테이션 바닐라 슬리핑 팩’, ‘퍼멘테이션 원샷 포맨 케어’ 등 3종이다. 판매 중인 토너, 세럼, 크림, 마스크팩에 신제품을 추가한 것이다.

세계최초 발효커피 화장품 브랜드 카베엘라의 퍼멘테이션 라인은 커피 생두를 발효 숙성시켜 피부 유효성분을 최대화하는 특허기술 에스프레소 추출공법으로 만들었다. 이는 카페인은 줄이고 노화를 방지하는 클로로겐산의 함량을 높였다.

먼저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수분 클렌저 ‘퍼멘테이션 휘핑 폼 클렌저’는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이 강력한 수분과 보습을 부여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자극 없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성분이 있다.

‘퍼멘테이션 바닐라 슬리핑 팩’은 밤 사이 수분으로 꽉 채운 듯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슬리핑 팩이다. 보습과 노화예방에 탁월한 바닐라 열매추출물과 잡티 예방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히비스커스, 나팔꽃 추출물이 있다. RED SNOW®(동백꽃추출물)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남성을 위한 퍼펙트 올인원 화장품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이라는 점에서 간편하고 실용적이다. 밀키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산뜻해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남성 피부 특성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성분도 담았다. 세범-케어 콤플렉스 성분은 과잉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SYN-COLL과 아데노신은 피부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워터민트 추출물은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성분이다. 지복합성 피부에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백탁 현상 없는 투명 제형으로 자외선 완벽 차단!

에뛰드하우스,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 출시!

에뛰드하우스,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
에뛰드하우스,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백탁 현상 없는 투명 제형으로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뛰드하우스의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은 기존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스틱’ 제품에 이어 쿠션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된 유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백탁기 없는 투명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어,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발라도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편리해진 것이 장점이다.

또한, 소지하기 편리한 쿠션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은 물론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00%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캐모마일, 알로에 베라 잎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며 착한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은 3월 15일부터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피부 탄력 회복 4중 집중 프로그램

라뮤즈 ‘셀 리페어 앰플’ 출시

라뮤즈 ‘셀 리페어 앰플’
라뮤즈 ‘셀 리페어 앰플’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고농축 영양성분을 담은 ‘셀 리페어 앰플’을 출시한다.

라뮤즈 셀 리페어 앰플은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유발되는 모든 피부 고민부터 탄력저하, 유수분 밸런스, 진정까지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고농축 탄력 에너지를 담아 매일 아침, 저녁 4주간 집중 관리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가 원하는 성분인 병풀추출물 35%, 6가지 펩타이드, 20가지 이상 식물성 추출물 함유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뮤즈 셀 리페어 앰플은 라뮤즈 공식 온.오프라인 및 시코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방패 클렌저

아더마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 출시!

아더마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 
아더마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 

식물성 활성성분의 피부과 전용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아더마가 얼굴, 전신 및 헤어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민감피부용 약산성 수분 클렌저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을 3월 1일 출시했다.

아더마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은 아더마 독점 성분 레알바®오트 추출물을 함유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강화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새롭게 적용된 CLEAN CARE COMPLEXTM 성분을 통해 세정 시 자극은 줄이고 보습감은 오래 유지시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좋다.

이 제품은 93%의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및 페녹시에탄올·파라벤6종·Soap 무첨가로 연약한 피부의 2세 이상 유아부터 성인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전신이 민감해 클렌저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저자극 고보습 클렌저로 적극 권장하며, 특히 유아 세정 시 한 가지 제품만으로 세안과 샤워, 헤어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아더마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은 지정된 병, 의원 또는 아더마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리더스코스메틱이 미세먼지 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출시했다.

지난 2월 14일 국무조정실에서 발표한 미세먼지특별대책위원회 보도자료에 따르면 2018년 한해 동안 공기 좋음인 일 수는 127일로 약 4개월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 1년 중 8개월 동안 미세먼지 등 질이 좋지 않는 공기 속에서 살고 있는 셈.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미세먼지 클렌징과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180ml)’은 신개념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과 6가지 복합 진정 성분의 센텔라-카밍 콤플렉스 함유로 딥 클렌징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크리미한 밤(BALM)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쥬 타입 순으로 3단계 변화하며 각종 노폐물과 묵은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한다.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및 모공 속 노폐물, 각질, 피부 유분, 5광채(양측 뺨, 이마, 코, 턱) 개선 등 5가지 인체 적용 실험[1] 또한 완료해 우수한 미세먼지 클렌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보습 밤 타입의 텍스처를 도포하면 피부 온도에 의해 밀크 오일 텍스처로 변화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녹여 딥 클렌징 해준다. 그 위를 계속 롤링해 주면 자연유래 미세 가시대나무 셀룰로오스와 노폐물이 결합하여 고마쥬로 밀려나오면서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사용 후 오일 잔여감 없이 마무리가 산뜻해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비롯한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쿱, 케어셀라 바디로션 출시

꿀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유해 피부보습과 컨디셔닝, 진정 효과에 탁월

지쿱, 케어셀라 바디로션
지쿱, 케어셀라 바디로션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피부보습과 컨디셔닝에 초점을 맞춘 ‘케어셀라 바디로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보습의 기본인 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습은 물론이고 피부 컨디셔닝과 피부 진정에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650ml사이즈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모든 성분이 EWG 그린 1등급 제품과 함께 수분이 가득한 히알루론산과 트레할로스가 첨가돼 피부를 촉촉하게 회복시켜 주는 것은 물론,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보호와 수분 증발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봄철 민감한 피부로 보습에 약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른 바디로션 제품들이 사용 후 피부가 번들거림이 심한데 반해 케어셀라 바디로션의 경우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오랜 시간 당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봄철 각질 및 보습에 약한 피부를 가진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효과와 오랫동안 지속시켜 확실한 바디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 완벽 민낯 필수템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 출시

타고난 듯 환하게! 피부 안팎으로 빛나는 광채 톤업 로션

라네즈, 완벽 민낯 필수템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 
라네즈, 완벽 민낯 필수템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 

미세먼지가 일상화 되면서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 제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8가지 피부 보호막 기능과 함께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라네즈 화이트 듀 라인에서 선보이는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는 자연 유래 삼백초 추출물이 함유된 톤업 로션이다. 덧바를수록 자연스럽게 환해지는 톤업 효과와 함께 안색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피부의 붉은기를 잡아주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만들어 완벽한 민낯을 꿈꾸는 고객들의 필수템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수분막, 유분막, 피부장벽막, 자외선(UV)차단막, 화이트닝막, 항산화막 등 6가지 보호막 역할과 함께 블루라이트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더하여 일상 생활 속 8가지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한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탤크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free 제품으로 피부 부담도 줄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뜨거운 태양 앞에서도 오래가는 자신감, 자외선 차단모드 ON!

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출시!

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우수한 광안정성 및 가벼운 텍스처로 자외선 차단모드를 ON 해줄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아벤느에서 새롭게 출시한 ▲선 플루이드는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햇빛에 노출되어도 쉽게 분해되지 않아 자외선 차단 유지에 도움을 주어 자외선 차단 모드를 오랫동안 ON 할 수 있다. 여기에 Nude Skin Feel Innovation 텍스처 기술이 적용된 에센스 타입의 플루이드 텍스처가 실현되어 피부에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다. 또한,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 함유 및 인공향 무첨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투명 밀착되어 평소 자외선 차단제가 답답하게 느껴졌거나 산뜻한 느낌의 자외선 차단제를 원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선 플루이드’ 외에도 피부 타입과 텍스처 선호도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제품이 함께 구성되었다. ▲클리낭스 선 스크린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매트한 제형으로 유분감이 많은 지성 및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선 크림은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수분감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게 추천한다.

아벤느 ‘선 플루이드’를 포함한 New 선크림 3종은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벤느는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이고 오염되고 있는 바다를 케어하는 목적의 친환경적 캠페인 ‘Skin Protect, Ocean Respect’를 진행하고 있다.

 

 

단 한번의 터치로 올 클렌징!

커버나인 ‘올 클린 립 앤 아이 리무버’ 출시

커버나인 ‘올 클린 립 앤 아이 리무버’
커버나인 ‘올 클린 립 앤 아이 리무버’

감각적인 색조브랜드 커버나인(COVERNINE)에서 연약하고 민감한 눈가와 입가의 메이크업을 순하고 확실하게 지워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 전용 제품인 ‘올 클린 립 앤 아이 리무버’를 출시한다.

커버나인 ‘올 클린 립 앤아이 리무버’는 예민한 눈, 입의 포인트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마일드하고 깨끗하게 녹여주어 자극 없이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워터 에센스 와 오일이 최적의 비율로 2층 구조 제형으로 리무버, 보습 역할을 한번에 해주어 클렌징 시 건조함 없이 딥클렌징 효과를 준다. 또한 눈시림, 잔여감없이 워터프루프등 강력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제거 할 수 있다.

커버나인 ‘올 클린 립 앤 아이 리무버’는 커버나인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악건성 및 아토피 피부 질환 케어에 효과적인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로션 & 크림 엠디 2종’ 출시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로션 & 크림 엠디 2종’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로션 & 크림 엠디 2종’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의 병의원 전용라인 셀퓨전씨 엑스퍼트(Cell Fusion C Expert) 에서 악건성, 아토피 피부 질환 케어에 효과적인 ‘배리덤 로션&크림 엠디(MD:Medical Device)’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배리덤 로션&크림 엠디 2종’은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로, 엄격한 제조품질관리 기준에 따른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인증을 완료한 크림타입의 의료기기다.

셀퓨전씨의 피부 장벽 강화 특허성분인 NEO CMS®와 건조한 피부에 습윤 방어막을 형성해주는 ‘드레싱 배리어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수분손실을 감소시키고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또한, 병원에서 처방 받은 후 소비자가 가입한 실비보험약관에 따라 필수 구비 서류를 보험사에 제출, 실비보험을 신청하면 보험사 심사 후 해당 비용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팀 관계자는 “배리덤은 엄격한 원료를 사용해 성분 하나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극한 건조증과 악건성, 아토피 피부 질환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저자극 고보습 특화’ 라인”으로, “이번에 선보인 ‘배리덤 로션&크림 엠디’ 2종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로션MD와 크림MD는 전국 병원과 의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로지컬리스킨, 클렌징로직 ‘케어클렌징폼’ 출시

로지컬리스킨에서 독자 개발한 유효성분 ‘이퀄라이덤’ 79% 함유

로지컬리스킨, 클렌징로직 ‘케어클렌징폼’
로지컬리스킨, 클렌징로직 ‘케어클렌징폼’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피부 밸런스케어 원료인 ‘이퀄라이덤’이 함유된 ‘케어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케어클렌징폼’은 세안 시 손상 받는 피부 장벽과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도록 정제수 대신 유효물질인 이퀄라이덤을 79% 함유한 거품타입 클렌저다.

‘케어클렌징폼’의 주성분인 이퀄라이덤은 스킨리버스랩의 의뢰로 인코스팜이 개발한 독자 원료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파인애플 유래 천연 세라마이드와 항산화 물질(티오레독신)을 고농도로 함유한 쌀발효 추출물, 그리고 수분 조절을 돕는 성분까지 배합해 손상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스킨리버스랩의 ‘케어클렌징폼(200ml)’은 앞서 출시된 로지컬리스킨 미스트와 세럼, 크림을 비롯한 마스크팩과 함께 로지컬리스킨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오는 31 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판매한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몰에서 미스트와 세럼을 동시 구매하면 기프트박스 포장서비스가 무료 제공된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로지컬리스킨의 철학에 부합한 케어클렌징폼 출시를 통해 기초제품 사용 전단계까지 토탈 관리가 가능해졌다”면서 “세안으로 인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세안 중 손상되는 보호막은 영양성분으로 채워주는 고기능성 클렌징폼으로 환절기 미세먼지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민감피부 시대…진정을 넘어 피부를 구원하는 업그레이드 시카페어

닥터자르트,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 출시

닥터자르트,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
닥터자르트,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초민감피부의 손상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Cicapair)’를 새롭게 선보인다.

2016년 첫 출시되었던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Cicapir)’는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이끌어내며 시카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2017년 시카페어의 탄탄한 제품력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2017년 올리브영 스킨케어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시카 열풍의 서막을 울렸다. 또한 작년 초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민텔(Mintel)은 이러한 시카 열풍에 주목하며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이 이러한 열풍에 불을 붙였다고 분석하기도 했다.

그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더 강력해진 성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는 ‘2세대 시카페어’는 스트레스, 외부 유해물질 등으로 인한 일시적 민감 피부뿐만 아니라 극도로 민감해진 ‘초민감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닥터자르트만의 독자성분인 자르트바이옴™(Jartbiome™)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손상 방어력을 향상시켰으며, 10가지 이슈 성분을 제외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2세대 시카페어’의 첫 주자로 선보이는 ‘시카페어 세럼’은 ‘구원세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100배 이상 높여 피부의 미세손상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물처럼 녹아 부드럽게 흡수되는 워터 스프레딩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 것은 물론, 힘을 잃은 초민감피부의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근본적인 피부 본연의 힘을 증진시킨다.

두 번째 주자인 ‘시카페어 크림’은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더욱 강력해진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거뭇거뭇해진 고민 부위와 남겨진 피부 손상 고민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으며, 피부에 밀착되어 겉돌지 않는 크림 제형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용기의 겉면이 벗겨지는 단점을 보완한 멀티 라미네이티드 튜브로 패키지를 교체해 편의성을 높였다.

 

 

에이프릴스킨만의 특별한 모찌베이지 컬러로 피부 생기 업그레이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 신규 컬러 ‘17호 모찌베이지’ 출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의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며 보다 다양한 쉐이드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에이프릴스킨의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은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력으로 출시 이후 브랜드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워터드롭이 메탈 플레이트 위로 촘촘히 맺히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하며, 24시간 커버 및 2중 보습 임상 완료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하고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메탈 플레이트가 쿠션 위를 덮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위생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

출시 이후 패키지 리뉴얼 등을 통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어 온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은 최근 더욱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에이프릴스킨에서만 선보이는 새로운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는 모찌처럼 밝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피부 생기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컬러가 셀카 어플의 필터 없이도, 눈길을 사로잡는 눈부시고 밝은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더욱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을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에이프릴스킨 쿠션만의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철 벚꽃 시즌,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로 벚꽃처럼 뽀얗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의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는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참고로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