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4 화장품신상] “진주는 생소한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2019-03-24 화장품신상] “진주는 생소한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2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올들어 봄을 시샘하는 두 번의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 그래도 시간은 가는 법이고 어김없이 봄은 찾아옵니다. 미세먼지와 꽃가루만 없다면 더 없이 좋은 봄이 될 것 같은데.... 아쉽지만, 극복하면서 사는 수밖에.

오늘은 가장 많은 화장품 신상정보를 방출합니다. 간혹 생소한 브랜드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진주는 의외로 이런 곳에 있습니다.

참고로 유명브랜드보다 중소브랜드를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화장품의 진정한 가치는 값이 아니라, 실속에 있기 때문이지요~~. 나의 워라밸을 채워줄 가심비 높은 화장품. 하나 하나 만나보겠습니다.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봄에 듣기 좋은 노래와 함께 합니다.

 

 

 

쑥잎수 78% 함유 ... 민감한 Y존을 순하게 다독여주는

비퓨어 여성청결제 ‘프레쉬 인티메이트 워시’ 출시

비퓨어 ‘프레쉬 인티메이트 워시’
비퓨어 ‘프레쉬 인티메이트 워시’

내 안에 숨은 퓨어함을 찾아주는 라이프 뷰티 브랜드 ‘비퓨어(Bepure)’에서 쑥잎수를 담은 예민한 Y존을 자극없이 순하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여성청결제인 ‘프레쉬 인티메이트 워시’를 출시한다.

비퓨어 ‘프레쉬 인티메이트 워시’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Y존을 건강하고 청결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약산성 제품으로 Y존의 pH밸런스케어가 가능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식물성추출물 (한방추출물, 녹차추출물, 쇠비름추출물)로 진정과 보습 기능이 탁월하다. 특히 예로부터 따뜻한 성질로 순환에 도움을 주는 효과와 여성 피부 건강을 위해 사용 되었던 쑥잎수 78%를 함유해 산뜻한 세정과 동시에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해준다. 또한 자연유래성분과 코코넛에서 얻은 천연계면활성제함유로 마일드하게 세정하여 여린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퓨어 ‘프레쉬 인티메이트 워시’는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EWG 그린등급을 받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어린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이다.

 

 

신개념 코 보습젤로 비강 건조 케어…라벨영, ‘쇼킹코코젤’ 출시

[라벨영] '쇼킹코코젤'
[라벨영] '쇼킹코코젤'

자연을 노래하는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에서 신개념 코 보습젤 ‘쇼킹코코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 힐링케어성분[바세린+올리브오일+유칼립투스잎오일]을 함유, 건조한 환경으로 민감해진 비강에 풍부한 보습감과 탁월한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쇼킹코코젤은 바세린과 올리브오일이 건조함으로 자극받은 코점막에 보습감을 부여해 메마른 코점막을 보호하고 인공 향이 아닌 유칼립투스잎오일을 담아 막힌 코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케어 성분에 보습 특허 성분을 더해 극대화된 코 진정 효과를 선사, 예민해진 코를 순하게 잠재울 수 있다.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안전하게 제조된 해당 제품은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콧속 건조함으로 생기는 코막힘, 코피 등의 증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적당량을 덜어 코에 바르고 별도로 씻어낼 필요가 없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손쉽게 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라벨영 관계자는 “실제 콧속 건조함이 심한 기획자가 동병상련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연구 개발한 제품”이라며 “콧구멍 깊숙이 넣어 사용하는 것이 아닌 겉 부분에 바르고 문질러 사용하는 제품으로 함유된 힐링케어성분이 건조한 비강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라벨영 출시한 쇼킹코코젤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억하세요”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여 프랑스 천연 샘물을 담은 수분 라인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를 론칭한다.

록시땅의 수분 케어 페이스 라인인 아쿠아 레오티에는 프로방스의 지역의 레오티에 샘물의 풍부한 미네랄워터와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는 황사가 잦은 봄철의 건조한 날씨에 쉽게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속 당김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준다.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는 록시땅 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입술위로 가볍게 번져 꽃잎처럼 블렌딩 된다

쏘내추럴, '쏘 틴트 Ⅱ' 출시

[쏘내추럴] 쏘 틴트2
[쏘내추럴] 쏘 틴트2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꽃잎처럼 입술에 사뿐히 밀착되는 쉬폰 쿠션 틴트 ’쏘 틴트 Ⅱ’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쏘 틴트 Ⅱ(SO TINT Ⅱ)는 여리여리한 청순가련형 드라이 로즈 컬러부터 복숭아 꽃잎처럼 쨍한 코랄 레드 컬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되어 마치 얼굴에 조명을 킨 듯 화사한 립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깃털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끈적임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가능하다. 쿠션팁 타입을 블렌딩 하여 바르면 청순하게, 풀립으로 바르면 강렬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쫀쫀한 제형이 각질을 잠재워주어 각질부각 없이 바를 수 있다.

쉬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립 연출이 가능한 쏘 틴트 Ⅱ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티계 램프요정

지니더바틀,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 출시!!

지니더바틀,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
지니더바틀,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자 탄생한 브랜드 ‘지니더바틀’(GENIE THE BOTTLE)이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를 내놓았다.

B12버블 폼클렌져는 청정지역 스위스산 비타민b12를 주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피부 친화적인 데일리 버블 페이셜 클렌져다. 핑크 비타민으로 알려진 B12(코발라민)는 필수 미네랄 성분을 포함한 유일한 비타민으로, 신진대사를 돕고 세포의 분열과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로 잘 알려져 있다. 핑크 비타민 B12 성분이 들어간 지니더바틀 버블 폼 비타민 클렌져는 딥클렌징은 물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필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핑크 비타민인 B12가 피부 안색을 밝혀주고 피부 활력을 도와준다. 7가지 천연유래 식물성분이 피부진정과 모공수축, 보습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지니더바틀의 B12 버블 폼클렌져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타고난 피부처럼 투명하게 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지니더바틀의 신제품 ‘버블 폼 클렌져’를 추천한다.

 

 

블리블리,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 출시! 

블리블리,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
블리블리,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사계절 내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바디를 케어해줄 저자극 바디로션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블리블리의 대표적인 라인인 인진쑥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인진쑥추출물이 블리블리의 독자적인 기술로 고함량 고농축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불필요한 것은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하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저자극 바디로션으로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쫀쫀한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블리블리 마케팅 관계자는 “봄이 다가오며 건조한 날씨 등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을 받아 피부가 손상된다”며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환절기에도 촉촉한 바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풍부한 보습감으로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말캉 말캉 젤리 클렌저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

닥터글로덤,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 론칭

젤리 클렌저 모델 것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 '젤리 클렌저'의 모델 

더마코스메틱 닥터글로덤이 두 번째 브랜드인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을 론칭했다. 마음으로부터 진심을 전하여 가장 오래 기억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컨셉을 담았다.

첫 번째 신제품은 젤리 클렌저다. 피부에 직접 닿아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는 젤리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4종(보습, 톤업, 영양, 모공)으로 구성되었으며, 용량은 90g 이다.

젤리 클렌저는 4중 복합히알루론산을 처방하여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보습과 탄력 성분을 층층이 채워줘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다. 또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베이스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젤리 클렌저 [보습]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엔피,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갈조추출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해수가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젤리 클렌저 [톤업]은 어두운 피부 톤을 투명하게 밝혀준다. 우유단백질추출물이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진주추출물은 어둡고 칙칙한 안색을 브라이트닝 케어를, 코코넛수는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젤리 클렌저 [영양]은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선사한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은 피부에 탄력감을 더해주며, 균일하지 못한 피부 결과 톤은 연어알추출물과 벚꽃추출물이 각각 기능을 제공한다.

젤리 클렌저 [모공]은 번들거리는 모공 주변을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과잉 피지를 잡아주는 티트리추출물이 피부 유, 수분을 균형있게 잡아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가라앉히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청정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 젤리 클렌저는 닥터글로덤 공식 온라인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바(d’Alba) 안티에이징 자외선 올인원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출시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및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PA++++와 끈적임 없는 수분 에센스 제형은 유지하면서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 토코페롤 성분과 강력한 보습 성분인 3중 히알루론산, 아쿠악실을 담아, 별도의 안티에이징 케어 없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한 번에 충족시켜주는 올인원 ‘세럼’이다. 

달바의 브랜드 관계자는 “항산화 승무원 세럼 론칭 이후 거듭된 완판을 통해,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경험했다. 이를 통해 안티에이징의 가장 근본인 자외선 차단부터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달바(d’Alba)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은 오는 4월 5일 온라인 사전 판매 및 향후 론칭 방송 예정이다.

 

 

울긋불긋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시카 패치'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시카 패치'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시카 패치'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쉽고 빠르게 진정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센텔 플러스 시카 패치’를 출시한다.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시카 패치(CENTEL PLUS CICA PATCH)는 빨갛게 달아오른 홍조 피부및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어 빠르게 피부를 진정 시키고 보습을 부여하는 쿨링 시카 패치이다.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파스 타입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양 볼 전체를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색소가 아닌 식물 유래 추출물로 초록빛을 띠며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진정과 동시에 보습 케어까지 가능한 센텔 플러스 시카 패치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 수확한 부안 제철 귀리의 신선함

시오리스(sioris),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출시

[시오리스]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시오리스]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부안 귀리로 만든 곡물 스크럽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을 출시한다.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은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전남 부안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유기농 귀리를 86% 함유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약속에 따라 부안의 청정지역에서 재배되고 2018년 9월 수확한 귀리의 신선함이 담겨있다. 여기에 현미가루10%, 약모밀 가루가 2%가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과 각질정돈 및 피지를 관리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약산성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선한 제철 원료를 사용해 진정성이 느껴지는 곡물 스크럽, 시오리스의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은 시오리스 공식몰과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컬러로 탐스럽게 빛나는 글로시 립

나스(NARS), 2019 스프링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 출시

나스 글로스 모먼트 캠페인
나스 글로스 모먼트 캠페인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영롱한 반짝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위한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을 오는 4월1일 출시한다.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은 각도에 따라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 반짝임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멀티 유즈 글로스 5개 색상과 눈부신 컬러 광택과 함께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9개 색상을 추가로 출시하여 총 27개 색상을 선보인다.

‘멀티 유즈 글로스’는 립은 물론 아이와 치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최소한의 터치로 극강의 글로시한 효과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여러 번 레이어링하여 광택감을 쌓으면 더욱 풍성한 컬러와 반짝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코코넛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아름다울 입술을 만들어 준다.

나스 글로스 모먼트
나스 글로스 모먼트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추가된 9가지 색상은 차분한 누드 핑크빛 색상부터 매혹적인 골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달콤한 마카롱을 연상케 하는 컬러는 스프링 시즌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과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티스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 징후를 예방, 최소화하는 것을 도와주며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해 미세한 입술 주름을 매끄럽게 감싸준다.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과 반짝이는 광택감으로 볼륨감 넘치는 글로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두피 영양과 보호+두피 스트레스 완화 및 모발 손상 예방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출시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새로운 브랜드 케어셀라 나디모(NADIMO)를 론칭하고 시장확대에 나선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브랜드의 ‘나디’는 인도의 산스크리어트어인 생명 에너지가 흐르는 뜻에 한자 “모(毛)”의 합성어로 모발과 두피에 영양 공급과 보호, 모발 손상 예방에 효과적인 첫 제품으로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제품을 출시한다.

나디모 라인으로 첫 출시하는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에는 바이오틴과 판테놀, 댄드릴리스(DANDRILYS)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바이오틴은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두피 건강 관리에 탁월하며, 뛰어난 보습효과와 두피 모발 pH 밸런스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판테놀(비타민 B5)은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케어셀라 니디모 폼 스케일러에는 이외에도 인도의 인삼이라 불리는 ‘아쉬와간다(윈터체리 뿌리추출물)’로 두피 피부 보호, 비타민C가 풍부한 암라(인디아구스베리추출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에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를 통해 두피 피부 속 수분 유지와 피부 장벽 강화 도움으로 두피 스트레스 완화와 손상 예방 그리고 영양공급을 해준다.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는 거품 타입의 제형과 빗 타입의 노즐이 부착돼 있어 두피 각질 제거에 탁월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두피에 쌓인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로 두피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 새롭게 출시 된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로 주 1-2회 관리를 통해 두피의 노폐물 제거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모공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 출시

공식 회원 가입 후 구매 가능해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은 두피의 영양과 보호 성분을 위한 바이오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댄드릴리스(DANDRILYS)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 건강과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바이오틴(비타민B7)은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두피 건강 관리에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뛰어난 보습효과와 두피 모발 pH 밸런스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판테놀(비타민 B5)은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두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와 두피 각질 완화와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비듬이나 가려움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댄드릴리스 성분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에는 이외에도 두피 자극 및 스트레스 완화와 모발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인 인디언 구스베리 열매 추출물(암라추출물), 약모밀(어성초추출물), 하수오 뿌리 추출물에 아슈와간다(윈터체리뿌리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두피 진정과 관리에 탁월하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에는 두피 뿐 아니라 모발케어에도 효과가 있어 전문 미용사 뿐만 아니라 홈 케어를 위해 일반인 누구도 사용하기 쉽다.”라며, “두피의 영양과 보호 그리고 모발 관리를 위한 일석삼조의 제품으로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해야 구매할 수 있다.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가 숨쉬는 선크림”
닥터지, 피부가 숨쉬는 가벼운 선크림 ‘에어리 스킨 업 선’ 출시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www.dr-g.co.kr)’가 피부가 숨쉬는 가벼운 선크림 ‘에어리 스킨 업 선(AIRY SKIN UP SUN)’을 출시했다.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은 공기를 통과시키는 '에어리 메쉬(Airy Mesh)' 포뮬라로,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해주는 편안하고 가벼운 선 케어 제품이다. 크림을 바르듯 가벼운 질감으로, 평소 선 크림이 무겁거나 답답하게 느껴져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사용자 등 남녀모두가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는 낮은 점도의 마일드한 텍스처가 장점으로, 최소한의 롤링으로 피부와의 마찰력을 줄인 저자극 선 케어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핑크 알로에, 블루 캐모마일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붉어진 피부,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도 쿨링감 있게 진정시켜준다.

또 이 제품에는 도시의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오염방지)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닥터지 관계자는 "유해물질과 햇볕이 강한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외부 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가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됐다"며 "각질, 보습, 자외선 차단 이 3가지 생활습관은 피부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들로, 특히 민감성 피부, 메이크업 피부, 남성 모두가 봄철 가볍고 부담 없이 자외선 차단을 생활화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자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양한 헤어 고민의 끝판왕!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 주는

이니스프리,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종'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현대인의 대표적인 헤어 고민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라인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종’을 선보였다.

마이헤어레시피는 개인별 두피, 모발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이니스프리의 헤어 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는 헤어 손상, 가늘어진 머릿결 등 여러 가지 헤어 고민 중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라인이다.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는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제주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 추출물)를 함유해 두피 스트레스는 완화하고, 검정콩 추출물이 모근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스칼프 스케일러’,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샴푸’ 2종으로 구성 되어 간편하고 손쉬운 탈모 두피 관리를 돕는다.

‘스칼프 스케일러’는 AHA 성분이 두피를 딥클렌징하고, 인삼 캡슐이 모근을 건강하게 가꿔 건강한 두피 바탕을 다져준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줄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샴푸’는 카페인 성분이 탈모 증상을 케어하고, 볼륨부스터기술™ 이 모발에 탄탄한 볼륨을 제공한다.

현대인의 대표 헤어 고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2-스텝 탈모케어 ‘마이헤어레시피 로스케어 2종’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루 종일 완전한 인생 파데!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오는 4월1일 24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를 커버하는 ‘블랙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빈틈 없이 밀착하여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헤라의 기술력이 응집된 ‘마그네핏 파우더’를 최초 적용하여 적은 양으로도 섬세하고 정교한 표현이 가능하다. ‘소프트 매트 파우더’로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한 사용감을 구현했고, 보습 효능 원료가 함유되어 피부 속 건조 없이 세미 매트룩을 완성해 준다.

또한 2,000여 명의 한∙중 소비자 피부 색 연구를 통해 밝혀낸 ‘동양인 피부에 가장 예뻐보이는 10가지 컬러 쉐이드’를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블랙 파운데이션’과 찰떡 궁합인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 쿠션’을 사용하면 화장이 겉돌지 않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두 제품은 피부 위 화장막을 구성하는 성분이 동일하기 때문. 그러므로 ‘블랙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한 커버와 강력한 지속 효과를 누리고, ‘블랙 쿠션’으로는 하루 종일 화사하고 산뜻한 메이크업 유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블랙 파운데이션’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시카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 ...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피부 방어 장벽을 세우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피부 방어 장벽을 세우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 

봄철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카’ 화장품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시카 성분의 강력한 자생 효능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슬리핑 마스크 카테고리 강자인 라네즈가 선보이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강력한 자생 효능 성분인 ‘포레스트 이스트(Forest Yeast)’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포레스트 이스트’는 시카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효과를 지닌 강력한 자생 효능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밤 시간 동안 건조해지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 다음 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방어를 준비해주고, 외부 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PEG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실리콘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동물성원료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크스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 목욕 문화를 소개합니다.

해피바스 신제품 ‘시암아로마’ & ‘오떼르말’ 바디워시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의 신제품 시암아로마 라인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의 신제품 시암아로마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해피바스가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맞이하여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 시리즈 콘셉트의 새로운 바디워시 라인을 소개한다.

해피바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바디워시 라인은 깊고 은은한 태국 스파의 아로마 향을 느낄수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 3종과 프랑스 온천에서 스파한 듯 가볍고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오떼르말’ 라인 2종이다.

환경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피바스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 옥수수나 사탕수수 등 재생 가능한 식물 자원으로 만들어지는 식물유래 플라스틱이 함유된 용기를 적용했다. 

해피바스 ‘시암(태국 옛 왕조의 이름)아로마’ 라인은 태국 아로마 스파 마사지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태국 전통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지만, 식물의 방향 성분을 이용한 아로마 미용법과 함께 스파의 형태로도 발전했다. 스파와 마사지가 가져다주는 편안함과 힐링 타임의 매력에 태국을 찾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제 일상에서도 해피바스 신제품 ‘시암아로마’ 라인으로 태국 스파에 온 듯한 이국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전 제품 샌달우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은 모래처럼 미세한 월넛 입자와 솔트가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시암아로마 솔트스크럽 워시(650ml)’, 6.5%의 식물 유래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을 도와주고 샤워 후 실키하게 코팅된 듯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오일 바디워시(650ml)’, 풍성한 버블과 시암아로마의 깊고 은은한 향이 욕실에서 스파에 온 듯한 편안하고 기분 좋은 힐링 타임을 선사하는 ‘시암아로마 버블 입욕제(300ml)’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피바스는 ‘버블 입욕제’로 목욕 후 ‘솔트 스크럽 워시’로 각질 제거하고 ‘오일 바디워시’로 헹궈낸다면 더욱 깊은 시암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제안한다.

해피바스가 소개하는 또 다른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는 유럽의 온천 문화이다. 고대 로마인들은 온천에서 목욕을 즐기며 중요한 회의나 토론을 했을 정도로 온천욕을 사랑했다고 한다. 온천수는 다양한 미네랄 성분과 효능으로 지금까지 전 세계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랑스어로 온천수라는 뜻의 해피바스 신제품 ‘오떼르말’ 라인은 욕실에서도 온천에 온 듯한 산뜻한 경험을 선사한다.

‘오떼르말’ 라인은 전 제품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의 미네랄로 불리는 온천수 속 미세한 실리카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마일드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오떼르말 실리카 스크럽 워시(650ml/16,900원대)’, 비타민 캡슐을 함유한 젤 제형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프랑스 탄산수가 함유되어 있어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오떼르말 스파클링 워시(650ml/16,900원대)’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 스크럽 제품인 ‘실리카 스크럽 워시’로 각질 제거 후 ‘오떼르말 스파클링 워시’로 헹궈내면 더욱 상쾌한 오떼르말의 향을 느낄 수 있다.

해피바스의 신제품 시암아로마 라인과 오떼르말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바다쑥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항산화 크림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바다쑥 카밍 퓨어 크림’ 출시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바다쑥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항산화 크림 ‘바다쑥 카밍 퓨어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다쑥 카밍 퓨어 크림’의 핵심 원료인 ‘바다쑥’은 해안가 근처에서 서식하는 사철쑥이다. 피부 진정과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생명력이 강한 염생식물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바다쑥 카밍 퓨어 크림’은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바다쑥의 효능 성분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추출하고, 정제-농축 과정을 거쳐 진한 바다쑥 성분을 크림에 담아냈다. 또한,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동물성 원료,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뺀 10-FREE 포뮬라 저자극 제품이다.

빠르게 스며드는 촉촉하고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아침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바다쑥 카밍 퓨어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출시

LG생활건강-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립스틱
LG생활건강-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립스틱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다운 컬러와 선명한 발색으로 볼륨감있게 우아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은 숨의 발효의 정수를 담은 ‘로시크숨마’ 라인에서 출시되는 럭셔리 립스틱이다.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비롯,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금분 성분을 더해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골드빛 케이스에 담아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입술 모양에 맞춘 구조적인 스틱 셰이프가 특징인 이 제품은 입술의 모양과 립스틱이 닿을 때의 각도까지 계산해서 만들었다. 좁은 면으로 정교하면서도 엣지있게 립 라인을 그리고 넓은 면으로 입술을 선명하게 채워주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마치 전문가가 연출한 듯 또렷하면서도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볼륨 효과도 뛰어나다. 높은 굴절률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하이 그로시 오일 콤플렉스(High Glossy Oil Complex)’를 담아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드는 제형으로 밀착력이 뛰어나 수분을 한껏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강렬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딥 레드’ 컬러와 2019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을 우아하게 재해석한 ‘코랄’ 컬러 등 도회적이면서도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증량 유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증량 유채 에디션’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증량 유채 에디션’ 

LG생활건강이 각종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증량 유채 에디션’을 출시했다.

‘수려한’은 외부환경으로 피부가 지치고 메마르기 쉬운 봄철, 수분으로 가득한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용량을 기존보다 2배 높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더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이와 관련,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수경인삼히알루론산TM을 담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에디션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화사한 제주 유채꽃을 용기에 디자인하고, 제품을 담은 패키지도 전통 한복을 입은 여인의 아름다움과 흩날리는 유채꽃의 모습을 수채화 화법으로 담아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4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클렌징 부문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패키지를 적용시켜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은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쌀 추출물 컨셉의 패키지에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 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은 생크림처럼 풍부하고 폭신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고,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밝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쌀 봉투에 착안한 패키지로 선보여 디자인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식물성 라이스 브란 오일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을 통해 기존 150ml 대비 225ml의 대용량 사이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은 소프트한 제형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오일을 바른 듯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뉴트로 감성을 담은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더페이스샵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풀 추출물 100% 함유 ‘고농축 시카 퍼스트 에센스’ ... 예민한 피부 굿바이!

더샘,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더샘]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더샘]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글로벌 에코 더샘이 청정 자연 제주의 병풀 추출물만을 담은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청정 자연 제주의 병풀 추출물 100%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편안한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타입의 에센스라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좋다.

더샘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추출하는 독자적 공법을 통해 유효 성분의 파괴를 줄여 병풀의 효능을 극대화하였다.

한번 사용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모공 수렴, 피부결 정돈, 피부 장벽 강화 등 복합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8 in 1 제품으로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심하거나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일 때 진정 용도로 사용하면 좋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자연 그대로의 향취와 효능을 담았으며, 인공색소와 인공 향료 배제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100% 무기자차로 민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선크림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

[코리아나 화장품] 보도자료 첨부이미지_출력용
[코리아나 화장품] 보도자료 첨부이미지_출력용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민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선크림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를 내놓았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40ml)’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튕겨내준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을 과학적 비율로 배합해 자외선 노출에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 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뻑뻑한 사용감을 극복한 마이크로 선 제형이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겉돌지 않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