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6 화장품 신상] "신생 브랜드 속 명품 찾기"
[2019-03-26 화장품 신상] "신생 브랜드 속 명품 찾기"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2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많이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10여종의 신제품을 만나봅니다. 

잘 아시는 것처럼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디자인부터가 깔끔하지요.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끌리는 브랜드. 라뮤즈의 핸드크림부터 만나보겠습니다. 

 

화장할 때 들으면 잘되는 노래 몇곡 들으면서~

 

 

매력적이고 우아한 플라워 머스크향의 보습 핸드크림
라뮤즈, ’에이지 컨트롤 핸드 프로텍션’ 출시 

라뮤즈, ’에이지 컨트롤 핸드 프로텍션’
라뮤즈, ’에이지 컨트롤 핸드 프로텍션’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거칠어진 손에 향기를 더해 보습관리를 할 수 있는 ‘에이지 컨트롤 핸드 프로텍션’을 출시한다. 

라뮤즈 에이지 컨트롤 핸드 프로텍션은 라뮤즈의 시그니처 향기인 플라워 머스크 향을 담은 퍼퓸 기능이 함유된 핸드크림이다. 거칠어진 손 보습과 함께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 도움으로 매끈하게 가꾸어주며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또한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10가지 자연 성분함유로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다. 특히 수분 코팅막으로 오랜시간 동안 산뜻하고 촉촉하게 잔여감 없는 깔끔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라뮤즈 에이지 핸드 프로텍션은 라뮤즈 공식 온·오프라인 및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습 기능 강화한 자외선차단 올인원 선 젤!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 출시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풍부한 보습 기능까지 더한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을 출시했다.

강한 자외선은 피부 건조를 유발하는데, 특히 햇빛이 점차 강해지는 봄철에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피부 건조를 예방하기 위한 수분크림 사용이 필수다.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 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8가지종류의 히알루론산과 아쿠아 캡슐이 함유되어 별도의 수분 크림 사용 없이도 충분한 보습을 부여해 주는 올인원(All-in-one)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릴리프 프로텍터 성분 함유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피부 온도를 감소하는 효과가 있으며,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워터드롭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 되어 피부타입과 계절에 상관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해지고 기온이 올라가면 얼굴 피부의 피지분비도 함께 활발해 지는데, 이때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보습과 자외선차단 기능을 한번에 누릴 수 있어 자외선차단제 사용 시 번들거림이 걱정인 고객들도 가볍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은 웰라쥬 몰을 비롯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남자가 빛나야 할 순간, 각질 제거~피부 톤 개선~수분 충전 '올인원'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출시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강력한 수분력으로 남성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해온 아쿠아파워 라인의 신제품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AQUAPOWER Clear Essence)’를 선보인다.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는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이 포함돼 지치고 민감해진 남자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4가지 필수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켜 주고 비타민 B3, 비타민 C 등의 3가지 파워 비타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또한 흰 버드나무껍질 추출물(BHA) 등의 2가지 나무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잦은 면도로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는 쫀쫀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발림성에 민감한 남성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보이그룹 SF9 멤버 겸 배우로도 활동 중인 로운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신제품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와 로운이 함께한 첫 화보, ’타임 투 스위치 온’(TIME TO SWITCH ON)은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 4월호를 통해 공개 됐으며 촬영된 화보에는 비오템 옴므와 함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준비하는 로운의 모습이 담겼다. 화보 속에서 로운은 어떤 순간에도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보이며 무결점 외모를 자랑했다.

로운은 최근 ‘여우각시별’ 등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다지는 한편, SF9의 일본 정규앨범 활동까지 이어가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해 이른바 ‘대세돌’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신제품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비오템 옴므 신제품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는 3월 29일(금)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 저자극 어린이 매니큐어 ‘컬러 네일7종’ 출시

아토팜, 저자극 어린이 매니큐어 ‘컬러 네일 7종’
아토팜, 저자극 어린이 매니큐어 ‘컬러 네일 7종’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어린이용 수성 매니큐어 ‘컬러 네일 7종’을 선보인다.

해를 거듭할수록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뷰티’ 시장이 하나의 영역으로 자리잡아 가는 분위기다. 지난해 오픈마켓 11번가의 집계에 따르면 어린이용 화장품 매출은 2015년부터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수용성 매니큐어 등 안전성을 강조한 제품이 등장하면서 색조 제품군인 유아 매니큐어는 전년비 233% 매출이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출시된 ‘아토팜 컬러네일 7종’은 워터 베이스의 저자극 수성 매니큐어다. 매니큐어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를 없애고 달콤한 과일향을 적용해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며, 필오프 타입으로 별도의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다. 또 칼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아이들의 연약한 손톱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아토팜 컬러 네일 7종’은 4가지 기본 컬러(레드, 핑크, 옐로우, 파스텔블루)와 3가지 글리터 컬러(글리터골드, 글리터핑크, 글리터퍼플)로 구성되었다. 자연스러운 발색과 다양한 네일 연출이 가능해 아이들이 골라 쓰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아울러 파라벤, 에탄올, 벤조페논 등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컬러 네일 7종’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출시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앰플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을 출시한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와 건강한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앰플로, 댄드릴리스(DANDRILYS)와 나이아신아마이드, 바이오틴, 판테놀 등 두피 영양 공급과 모발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돼 있다.

특히,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표피세포성장인자(EGF, Epidermal Growth Factor)와 섬유아세포성장인자(FGF, Fibroblast Growth Factors) 성분이 포함돼 손상된 두피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혈관내피성장인자(VEGF), 인슐린유사성장인자(IGF-1)와 함께 모발 케어와 성장을 돕는 성분 역시 함유돼 있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에는 인도의 인삼이라 불리는 아슈와간다(원터체리 뿌리 추출물)과 비타민C가 풍부한 암라(인디언 구스베리 열매 추출물) 그리고 어성초추출물과 하수오뿌리추출물이 함유돼 진정과 자극을 최소화해 두피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지쿱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는 피부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도 침투되기 때문에 이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손상된 모발을 위한 보습과 윤기를 위해서는 모발 뿐 아니라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관리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은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회원 가입 대신 할인율을 적용한다.

 

 

프리메라, '태교 여행 패키지' 출시

프리메라, '태교 여행 패키지'
프리메라, '태교 여행 패키지'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임산부를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Welcome Baby Package)>를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서 프리메라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 이용 시 임신 축하 선물을 제공한다. 축하 선물은 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비롯하여 '오가니언스 워터, 에멀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로터스)'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식약처 심사를 완료한 튼살*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탄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예비 엄마가 사용하기에도 순한 ‘오가니언스 워터, 에멀젼'은 각각 피부를 진정하고 정화시켜 맑고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주는 토너,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에멀젼으로 발아 새싹 성분의 풍부한 영양과 생명력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로터스)'는 보습력이 뛰어난 연꽃 씨앗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막을 코팅한 듯 촉촉함을 지속시켜주고 생기를 되찾아주는 마스크팩이다.

이 외에도 태교 여행 패키지에는 임산부의 숙면을 돕기 위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침대 및 대형 병원과 산후조리원에 설치되어 있는 ‘에어로사이드’ 공기 청정기를 비치하여 산모와 태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스마트한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선케어 2종 출시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선케어 2종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선케어 2종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이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스마트한 선케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유브이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와 ‘유브이 디펜스 미 마일드 선스틱’은 SPF 50+ PA++++의 100%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외선 차단 원료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도와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흡착량 감소가 입증되어 ‘칼라민 선밀크’와 ‘마일드 선스틱’이 미세먼지 흡착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도와주는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스마트한 선케어 제품이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150ml)는 진정 효능이 뛰어난 칼라민이 함유된 트러블 (예민&지복합) 피부 맞춤 자외선 차단제로 알러젠 프리 향조와 저자극 착한 성분들로 처방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칼라민 성분 본연의 핑크빛 밀크 타입 텍스처가 넓은 부위도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며, 제품을 바른 후 피부가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톤업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마일드 선스틱(30g)은 넉넉한 용량으로 페이스와 바디를 자외선으로부터 순하게 케어해주는 대용량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이다.

저자극 원료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프렘 선케어 신제품 ‘유브이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와 ‘유브이 디펜스 미 마일드 선스틱’은 드럭스토어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이크프렘 브랜드 소개]

#자연친화적 #사용자 중심 #좋은 원료 #정직한 효과 #합리적인 가격

메이크프렘은 북유럽의 실용주의 가치를 화장품에 담았다. 최상의 재료를 사용해 사용하기 편하고 효과 좋은 제품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완성해 내는, 사용자의 편의성에 중심을 둔 북유럽의 실용주의 가치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무엇보다 메이크프렘은 화장품의 핵심 가치에 기본을 둔 실용주의 뷰티라는 설명이다. 심플하면서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피부에 최적의 효과를 내는 것이 메이크프렘의 정신이다.

 

 

1일 1캡슐로 28일간의 탄탄한 스킨케어

DPC ‘마스터플랜 코어크림’ 출시

DPC ‘마스터플랜 코어크림’
DPC ‘마스터플랜 코어크림’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1일 1캡슐로 28일간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가 가능한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은 피부 순환주기인 28일에 맞춰 총 28개의 고농축 캡슐 앰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습, 탄력, 진정, 브라이트닝 총 4가지의 피부 고민 별 관리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앰플 크림을 매일 저녁 하나씩, 각 일주일간 사용해 총 4주에 걸쳐 집중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크림에 포함된 고농축 앰플의 경우 350여년의 역사를 지닌 독일의 제약회사인 머크사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추출한 엑토인과 리노메르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엑토인 성분은 건조하고 척박한 조건인 이집트 사막에서 생존하는 미생물로부터 추출된 고기능성 원료로 피부의 수분 유지를 돕고,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또한, 리노메르 성분은 프랑스 북부 청정지역인 브르타뉴해안의 홍조류 세포질로부터 추출한 원료로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한다.

이번 제품은 총 4종의 앰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먼저 1주차에 사용되는 모이스처라이징 코어 크림은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과 함께 록샘파이어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보습을 돕고, 2주차에 사용되는 안티-링클 코어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이데베논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3주차에 사용되는 리바이탈라이징 코어 크림은 5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타히티 바닐라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으며, 4주차의 일루미네이팅 코어 크림은 씨대퍼딜 추출물과 특허기술로 추출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밝게 가꿔준다.

DPC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은 피부 순환 주기에 맞춰 매일 저녁 스페셜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피부 건강은 피부 순환주기 동안 얼마나 체계적으로 잘 관리하느냐가 중요한데, 1주차에는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2주차에는 피부의 탄력을 올려주는 영양을 공급, 3주차에는 충분한 영양 공급을 받은 피부를 진정 및 다독이는 단계를 거친 이후에 피부톤을 밝혀주는 순서로 피부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번 제품은 이러한 피부의 건강한 루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하루에 하나씩 사용 가능한 패키지가 제품을 좀 더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DPC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은 오는 3월 31일 오전 10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컬러 립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출시

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오는 29일,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독창적인 영감과 시대를 앞서가는 진취적인 디올 하우스의 패션 정신을 담은 ‘NEW 립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24가지 컬러를 국내에 출시한다.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은 립스틱은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의 패션 립스틱으로 대표되는 ‘디올 어딕트’ 라인의 2019년 신제품 립스틱으로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밤 타입의 포뮬러다.

알로에 베라와 섬세한 케어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감촉,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입술이 온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입술에 별빛이 쏟아진 듯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매혹적이고 트렌디한 24가지 쉐이드의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 그리고, BE DIOR. BE PINK의 새로운 컬러 애티튜드로 디올만의 패셔너블함과 대담한 여성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3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 및 10대 기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 출시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브랜드. 아모레퍼시피식의 리리코스(LIRIKOS)에서 pH5.5 약산성으로 깨끗한 세정력과 강력한 수분막을 유지해주는,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를 3월, 새롭게 출시했다.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밀려온 바닷물이 모래 위의 흔적을 촉촉하게 지우듯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내고 촉촉함만 남기는, pH5.5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pH5.5 약산성 피부는 촉촉하게 수분이 차 있고 표면에는 얇은 유분막이 형성되어 있는 상태로써, 공기 중의 먼지, 세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외부 환경의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해양심층소금과 미셀라 워터 성분의 ‘마린 크리스탈-클리어™’성분으로 피지, 메이크업, 미세먼지, 주름사이에 껴있는 노폐물까지 흡착해 말끔하게 씻어준다.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용존 산소 농도가 높은 ‘산소수’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 있는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점도 있는 제형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추가 세안을 하지 않아도 자극 없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60가지 컬러의 세련된 립스틱 

에뛰드하우스, 60가지 컬러의 립스틱 ‘베러 립스톡’ 출시! 

유명브랜드인데도 ... 실속가격 ... 가심비 최고

세련된 디자인의 신제품 립스틱 

촉촉한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레귤러 타입부터 보송보송한 매트 립을 연출해 주는 세미매트 타입까지!

 

에뛰드하우스, 60가지 컬러의 립스틱 ‘베러 립스톡’
에뛰드하우스, 60가지 컬러의 립스틱 ‘베러 립스톡’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60가지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출시한다. 유명 브랜드인데도 가격은 주니어용처럼 저렴하다.

에뛰드하우스의 ‘베러 립스톡’은 6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누구든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취향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립스틱 제품으로, 뮤트톤 핑크와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심플하고 세련된 케이스로 출시되었다.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고 광택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끄러운 제형의 ‘레귤러’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보송보송한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 ‘벨벳’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형에 관계없이 입술 위에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발리며, 한 번의 발림만으로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예쁘다~~ 그녀가 ㅠㅠ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10가지 뉴트럴톤 컬러와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데일리한 컬러는 물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까지 다양한 60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베러 립스톡’은 오는 2019년 4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리아나,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울긋불긋 올라오는 피부 고민을 케어해줄 저자극 여드름 앰플 ‘아크네샷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30ml)’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 전용 앰플이다. 제주 자연에서 추출한 45%의 진한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국내산 키토산을 담은 특허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늘어가는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