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31 화장품 신상] "봄 기운을 느껴보세요"
[2019-03-31 화장품 신상] "봄 기운을 느껴보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3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봄 기운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많은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디자인부터가 깔끔하지요.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끌리는 브랜드. 라벨영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부활초 진액 69% 신개념 제형 원스텝 스킨케어

라벨영 ‘쇼킹기초끝’ 

[라벨영] 쇼킹기초끝
[라벨영] 쇼킹기초끝

화장대에 불어온 미니멀리즘 바람. 최근 여러 종의 화장품 사용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는 스킵케어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피부 유형을 고려하지 않은 채 무작정 스킨케어 루틴을 줄이면 피부에 필요한 보습의 결핍을 유발, 되려 피부 부담을 줄 수 있어 간소화된 스킨 케어 단계에서도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기초 제품을 선택해 스킵케어에 활용해야 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 및 성분은 배제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과 기능을 담아 기초 스킨 케어 단계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쇼킹기초끝’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 진액 69%를 함유한 원스텝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전 과정의 기능을 제품 하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필요한 수분, 영양, 탄력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한 번에 채우는 높은 효율을 자랑하며 부활초의 뛰어난 효능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쇼킹기초끝은 케어 성분에 피부 보습 특허 성분을 더해 푸석푸석한 피부를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고 식약처 보고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부여하지만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계절과 상관없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단 하나만으로도 완벽하게 스킨케어의 전 과정을 끝낼 수 있는 제품 실현을 위해 2년 동안 심사숙고하며 기획했다”며 “세럼처럼 라이트한 사용감에 모든 스킨케어를 마친 것 같은 영양감 있는 마무리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과도한 스킨케어 단계로 지친 소비자와 피부 모두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봄을 머금은 피부 ... 리포솜으로 만나다

데코르테, 봄맞이 한정 리포솜 벚꽃 에디션 출시

[데코르테] 리포솜 벚꽃 에디션
[데코르테] 리포솜 벚꽃 에디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의 베스트 셀러 ‘모이스처 리포솜 &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가 벚꽃 시즌을 맞아 특별한 벚꽃 패키지로 출시됐다.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리포솜 벛꽃 에디션은 27년간 단 한번의 리뉴얼 없이 완벽한 퍼스트 에센스 일명 ‘보라 에센스’로 불리우던 모이스처 리포솜과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깨워주는 트리트먼트형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두가지로 출시되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제품에 걸맞게 기존과 동량의 각 제품을 구매하면 데코르테의 트리트먼트 리퀴드와 모이스처 리포솜의 미니어처 샘플이 함께 들어있어 하나의 구매만으로 데코르테의 리포솜 라인 베스트 셀러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1992년 발매 이후 꾸준히 데코르테 NO.1 보습에센스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수분 에센스이며,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는 3 in 1의 촉촉한 워터 타입 에센스 제품으로써,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깨워준다. 뿐만 아니라 에센스 마스크, 데이&나이트 미스트, 스킨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벚꽃 시즌에 맞춰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 리포솜 라인을 한번에 체험 가능한 ‘리포솜 벚꽃 에디션’은 3월 29일 전국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에 선보였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1주일 1병 사용, 미백 개선에 도움주는 마데카 앰플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집중 미백 케어 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색소침착,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의 화이트닝 앰플로 단 1주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마데카에서 찾아낸 미백 성분 마데화이트™와 동국 핵심 원료 병풀테카(TECA) 결합으로 더욱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외부자극에 의해 얼룩덜룩해진 피부톤과 피부 밝기를 8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집중 케어해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량을 유지해 준다. 또한 진한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묵직한 영양감이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스며들어 흡수된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고 피부 윤광 유지를 해준다.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포이드 타입으로, 일주일에 한 병씩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미백 성분인 마데화이트™로 보다 강력한 미백 케어를 선사하는 마데카 앰플로 대표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명성을 이을 기대작”이라며 “임상 결과 1주 사용으로도 잡티, 기미, 색소침착, 피부 톤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천연 미네랄버블케어로 손상된 모발을 고르고 빠르게 핏!

알터에고이태리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

[알터에고이태리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
[알터에고이태리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

이탈리아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 알터에고이태리가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모발에 실키한 부드러움과 글로시한 윤기를 한번에 제공하는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코미네랄무스’는 미세 버블타입의 텍스처로 잦은 염색과 펌, 그리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에 천연 미네랄 성분과 단백질을 빈틈없이 채워줘 모발 케어는 물론 두피의 청결함까지 유지해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에코미네랄무스는 천연 헤어에센스로 모발과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1~2회 펌핑하여 도포 후 골고루 마사지해주면 영양분이 모발 깊숙이 빠르고 고르게 흡수된다. 뿐만 아니라 오렌지와 카다몬의 향이 블렌딩 되어 건강한 에너지를 주는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알터에고이태리는 이탈리아 장인정신에 기반하여 1988년 탄생한 이태리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로 매년 이태리와 유럽 등 전세계 헤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세계적인 헤어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아 전 세계 뷰티 살롱과 프리미엄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전제품 화학성분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이 95% 이상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알터에고이태리 제품은 두피와 모발 타입에 맞춰 관리하는 샴푸 6종과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등의 스페셜케어 라인 7종으로 총 13종 구성되어 있다.

에코미네랄무스는 신세계 시코르,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롯데 온앤더뷰티, 알터에고이태리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큼한 과즙 컬러가 양 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쏘내추럴 '모찌 치크' 

[쏘내추럴] 모찌 쿠션
[쏘내추럴] 모찌 쿠션

쏘내추럴은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모찌 같은 볼을 연출해주는 과즙 컬러의 쿠션 블러셔 ’모찌 쿠션’을 출시했다.

쏘내추럴 모찌 쿠션(MOCHI CHEEK)은 상큼한 과즙 컬러가 양 볼에 자연스럽게 물들어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보송보송한 텍스쳐로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쿠션 블러셔 제품이다.

끈적이고 금방 사라지는 촉촉한 타입의 쿠션 블러셔와는 달리 각종 꽃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두드릴수록 파우더리해져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과일을 갓 짜낸듯 상큼한 과즙 컬러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

이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모찌 블러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과즙이 팡팡 터지는 수채화 발색의 블러셔로 자연스럽게 물든 치크 표현이 가능한 모찌 쿠션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민한 피부 클렌징은 부드럽고 순하게~

미나트 ‘그린 선인장 폼 클렌징’ 

[미나트] 그린 선인장 폼 클렌징
[미나트] 그린 선인장 폼 클렌징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더마브랜드 미나트(MINAT)가 세안과 동시에 수분을 채워주는 ‘그린 선인장 폼 클렌징’을 내놓았다.

미나트(MINAT)는 민낯과 아트의 합성으로 화장을 하지 않아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 할 수 있도록 피부 속부터 천천히 지속적으로 꾸준히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마 브랜드이다.

미나트 ‘그린 선인장 폼클렌징’은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멕시코 노팔선인장(보검선인장)’을 함유한 제품으로 어린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세안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흡착된 노폐물과 과도하게 분비된 유분만 제거하여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알로에의 8배정도의 비타민 C를 보유하고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선인장줄기추출물 34.89%를 함유해 피부 곁표면에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트레할로오스, 멕시칸치아씨추출물, 귀리커넬추출물도 함유되어 미세먼지, 건조한 환경등의 의한 피부 불균형을 진정, 전화하고 예민해진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까지 완벽 세정해주며 벤조페논,트리에탄올아민 트리콜로산,파라벤등 유행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민감하나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 하다.

 

 

3초 만에 셀카 장인 등극 ... 자체 필터 효과로 완성한 입체 윤곽
CSA코스믹 16브랜드, 3초 컨투어 팔레트 ‘16 필터 샷’ 출시 

[CSA코스믹] 16브랜드 ‘16 필터 샷’
[CSA코스믹] 16브랜드 ‘16 필터 샷’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16 필터 샷’을 출시했다.

신제품 16 필터 샷은 3초 섀도우로 불리며 폭발적 사랑을 받아온 입소문 완판대란템 ’16 아이매거진’에 이어 출시된 3초 캠페인의 최신상이다. 16브랜드가 전개 중인 ‘3초 캠페인’은 초보자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브랜드만의 퀵&이지(QUICK & EASY) 캠페인이다. 대표 아이템인 ’16 아이매거진’은 출시 직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한 16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제품은 일명 ‘3초 컨투어’로 불리는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와 ‘3초 쉐딩’의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 2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가볍고 소프트한 질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이 없고 텁텁해 보이지 않는다. 전용 어플리케이터인 ‘착붙 컨투어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굴곡진 부분도 빈틈없이 파우더를 밀착시킬 수 있다.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는 16브랜드가 특별히 고안한 쉐딩-하이라이터-쉐딩의 1:1:1 황금비율로 구성돼 쉐딩과 하이라이팅을 한 번에 연출해주는 신개념 컨투어 팔레트로 초보자도 쉽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는 붉은 기가 없는 3단 3색의 그림자 음영 컬러로 구성돼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3가지 쉐딩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해 사용하면 되고 밝은 색은 노즈 쉐딩, 중간 음영 컬러는 아이섀도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하단의 가장 어두운 쉐딩 컬러는 헤어라인에 사용하면 갸름한 얼굴형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16브랜드의 신제품 16 필터 샷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출시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 공급 ... 깨끗한 헤어 관리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두피와 모발 관리에 효과적인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을 새롭게 선보였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두피와 모발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토닉이다. 두피에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바이오틴(비타민B7)을 비롯해 두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주는 댄드릴리스(DANDRILYS), 두피와 모발에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판테놀(비타민B5) 등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대거 함유돼 있다.

특히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하수오뿌리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은 민감성 두피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PH 5.5 ± 0.5의 약산성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이 외에도 피부 장벽 강화에 특화된 FGF(섬유아세포성장인자, Fibroblast Growth Factors)와 EGF(표피세포성장인자, 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탄력 잃은 모발에 영양을 제공한다.

지쿱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이 본연의 건강한 모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회원가로 구매 가능하다.

 

 

청호 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마스크 2종 리뉴얼 출시

주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영양감과 보습감 업그레이드 

[청호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씨위드 블루 마스크’(왼쪽)와 ‘허니 골드 마스크’
[청호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씨위드 블루 마스크’(왼쪽)와 ‘허니 골드 마스크’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가 베스트셀러인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고객 호응에 힘입어 주름 기능성 화장품인 ‘씨위드 블루 마스크’와 ‘허니 골드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 것.

# 먼저 ‘씨위드 블루 마스크’는 스위스 SGS테스트를 통과한 100% 알로에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이는 피부 자극이 적고 얼굴 굴곡에 따라 들뜸이 없어 고농축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톳, 우뭇가사리, 모자반 등 바다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해조컴플렉스 성분이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 ‘허니 골드 마스크’는 장미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인 꿀 추출물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두 제품은 모두 헐리웃 셀럽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뮤오일을 사용했다. 에뮤오일은 수 천년 전부터 호주에서 화상이나 타박상 등에 사용해온 천연 오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영양감과 보습감을 더하기 위해 아데노신과 특허 받은 10가지 식물성 복합추출물을 함유, 주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다.

물 전문가 청호나이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 된 화장품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깨끗한 물에서 찾은 아름다움’을 기본 브랜드 철학으로 삼는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안전한 효능의 가치를 담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이다.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마스크 팩 외에도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건성 샴푸 중 건강한 성분만으로 구성 돼, 그 효능을 인정받아 겟잇뷰티 뷰라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는 4월에는 지성 두피를 위한 신제품이 출시가 예정돼 있어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신제품은 청호 나이스뷰티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러는 담고 스타일은 꺼내다

탱글티저(Tangle Teezer), '오리지널 미니' 출시!

탱글티저(Tangle Teezer), '오리지널 미니'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에서 기존 ‘오리지널(Original)’ 브러쉬의 기능과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고 휴대성을 겸비한 디탱글링 브러쉬 ‘오리지널 미니(Original Mini)’를 4월 1일 출시한다.

탱글티저 ‘오리지널 미니’는 베스트셀러 브러쉬 ‘오리지널’을 작고 가벼운 포켓 사이즈로 제작한 제품으로, 높이가 다른 고탄성 듀얼하이 시스템의 브러쉬 모가 빗질 중 손상모의 끊어짐을 최소화해 엉킨 머리를 손쉽게 정돈해주며 건강하고 윤기 나는 엔젤링을 연출해준다. 특히 플라스틱 소재로 손쉽게 세척 가능하고 마른 모발뿐 아니라 젖은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리지널 미니’는 버블검 핑크, 마린 스플래쉬, 피치 스무디, 선샤인 옐로우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젤리 같이 통통 튀는 컬러감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잇 아이템이다. 또한 포켓과 작은 핸드백 속에 안성맞춤으로 들어가는 크기를 갖춰 다가오는 봄 맞이 선물로 제격이다.

다채로운 컬러와 손 안에 착 감기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헤어 브러싱이 가능한 ‘젤리탱’ 브러쉬 ‘오리지널 미니’는 공식 수입몰 ‘바디콜렉션’을 비롯해 올리브영 및 일부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뷰티케어까지 한 번에!

아넷사 UV 선스크린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아넷사] 신제품 2종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와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 등 뷰티 선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보다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하여 선보이는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물과 땀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는 ‘아쿠아부스터 EX’ 기술이 적용되어 바다, 수영장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외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360° 자외선 프로텍팅 기술이 적용되어 균일한 발림성과 섬세한 밀착력으로 얼굴 어느 각도에서나 UVA와 UVB를 동시에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듯 안바른듯 가벼운 텍스처로 데일리 선크림으로 부담 없고 산뜻하게 밀착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선보이는 아넷사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은 스킨케어 에센스 성분이 더해진 미백 기능성 효능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가볍게 밀착되는 워터리 젤타입으로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포함되어 자외선 차단 효과 유지를 오래 유지 시켜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선케어 2종 모두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수용성 콜라겐,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된 스킨케어 에센스 성분이 피부 깊숙이 케어하여 피부 보습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뷰티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와 아넷사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콜라겐 섭취를 도와주는 2주 용량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3월 새롭게 출시했다.

큐브미(CUBE ME)는 3월 2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의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 동시에 입점해 신제품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를 출시하고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블루베리, 복숭아 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정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4알씩 섭취하면 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 1,000mg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큐브미(CUBE ME)는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4월 24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랄라블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4월 말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G마켓, 11번가,  GS샵, 위메프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콜라겐 타워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콜라겐 타워 앰플’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콜라겐 타워 앰플’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콜라겐 함유량을 72%까지 끌어올려, 피부 흡수율을 높인 ‘콜라겐 타워 앰플’을 새롭게 출시한다.

콜라겐 타워 앰플의 핵심 원료인 ‘마린 콜라겐’은 24시간 발효와 고온 추출 과정으로 완성된 미세 콜라겐 입자다. 일반 콜라겐보다 입자 크기를 줄여 피부 흡수율을 최대로 높였다.

콜라겐은 피부 구성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 피부의 기둥 역할을 하는 콜라겐은 20대부터 매년 약 1%씩 감소한다고 알려졌다. 이번에 출시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콜라겐 타워 앰플’은 피부를 탄탄히 지탱해주는 콜라겐 성분을 피부에 듬뿍 전달한다.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앰플 제형으로, 세안-토너 후에 가볍게 발라주면 윤기나고 유연해진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선사하는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콜라겐 타워 앰플’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4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출시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는 아모레퍼시픽의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TM(Lacto Skin ComplexTM)를 함유한 초 밀착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다. 락토 스킨 콤플렉스TM는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선사하는데, 해당 성분은 아모레퍼시픽이 특허로 보유한 녹차 유래 유산균을 활용해 개발됐다.

유산균을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처럼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유화 타입 에센스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초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텍스처와 산뜻한 향을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