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화장품신상] "25개의 신상품을 평가해주세요"
[2019-04-05 화장품신상] "25개의 신상품을 평가해주세요"
  • 하정서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4.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봄 기운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많은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무려 25개에 달합니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솔로앨범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풍부한 컬러감과 다채로운 텍스처 플레이

나스(NARS)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 

나스(NARS)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 
나스(NARS)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매력적인 컬러 조합으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를 4월 1일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는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보다 눈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웻 앤 드라이 포뮬러로 수분과 만나 더욱 발색력과 밀착력을 높여주어 아이섀도우 또는 라이너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함마메트, 생 폴 드 방스, 소피아, 누메아 등 나스의 기존 인기 색상에 7가지 쉐이드를 더해 총 12개의 매혹적인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매트, 쉬머, 새틴, 글리터 등 4종의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활용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는 전국 나스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영양 & 고보습으로 생기있는 프리미엄 립케어 솔루션

라뮤즈, ‘모이스처 립 베리어’ 출시

라뮤즈 ‘모이스처 립 베리어’
라뮤즈 ‘모이스처 립 베리어’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거친 입술에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와 SPF 15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은 ‘모이스처 립 베리어’를 선보였다.

라뮤즈 모이스처 립 베리어 제품은 거칠어진 입술에 영양과 보습 생기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립 기능성 립밤 제품이다. 7가지의 식물성 보습 오일 성분 함유로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각질 관리부터 영양 공급까지 입술 피부를 케어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자연스럽고 촉촉한 생기 있는 컬러 구성으로 원래 입술인 듯 자연스럽게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라뮤즈 모이스처 립 베리어는 라뮤즈 공식 온·오프라인 및 시코르,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디아니 '수딩 톤업 선스크린' 출시

뷰디아니 '수딩 톤업 선스크린'
뷰디아니 '수딩 톤업 선스크린'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제 수딩 톤업 선스크린(SOOTHING TONE UP SUN SCREEN)을 출시한다.

뷰디아니 수딩 톤업 선스크린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고 촉촉한 워터 베이스와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혼합 자외선차단제다. 번들거림 없는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백탁현상 없이 피부 표면을 고르게 정돈하는 소프트 포커스가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 정리를 도와준다.

천연 유래 수딩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호호바씨오일, 당근씨오일 등의 고보습 오일이 수분을 공급하고 천연 유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 준다. 라벤다 오일의 은은한 향기는 상쾌하고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새롭게 출시되는 수딩 톤업 선스크린은 뷰디아니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앤 스파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출시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3초면 남김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깃털보다 가벼운 0그램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은 선크림의 끈적임과 답답한 사용감을 보완, 바른 듯 안 바른 듯 백탁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선 케어 제품 같지 않은 남다른 촉촉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는 50ml 본품에 20ml 미니로 구성 된 기획 세트로 리뉴얼 출시했다. 아쿠아 보습 캡슐 제형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오스모퍼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브이 베일 쿨링 선 플루이드’는 바르자 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이 햇빛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어 수분 손실로 오는 열 노화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미스트’는 안개분사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코튼 추출물을 함유하여 산뜻하고 보송한 제형이 피지와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화장한 피부 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라비오뜨 제품은 시코르, 랄라블라, 온앤더뷰티 등 오프라인 매장과 라비오뜨 온라인 공식쇼핑몰 브랜드숍, 면세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팜, 튼살로 인한 붉은 선 완화 기능성 크림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출시

아토팜 스트레치 마크 크림
[아토팜] 스트레치 마크 크림

네오팜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ATOPALM Maternity Care)’가 튼살로 인한 붉은 선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치 마크 크림’을 출시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임신 중 가장 큰 피부 고민인 튼살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엷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허가를 취득하였으며, 피부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 붉은기, 피부결, 피부탄력, 피부보습 개선 효과 등 4가지 튼살 관련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 MLE® 제형과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Ceramide-9S™)가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식물성 콜라겐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임신 전후 피부를 탄력 있고 유연하게 집중 케어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해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로벌 베스트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를 티슈 한 장에 담았다!

바이오더마, 저자극 클렌징 티슈 ‘센시비오 H2O 랑제트’ 출시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랑제트'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랑제트'

프랑스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저자극 클렌징 티슈 ‘센시비오 H2O 랑제트’를 선보인다.

센시비오 H2O 랑제트는 센시비오 H2O의 우수한 세정력에 클렌징 티슈의 편리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클렌징의 핵심인 미셀 솔루션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노폐물은 물론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닦아내며, 알란토인 성분이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도와 한층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클렌징 티슈 특유의 미끈거리는 잔여감을 남기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은 물론 기내 반입 및 휴대가 간편하여 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유연한 촉감의 원단이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분까지 자극 없이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센시비오 H2O 랑제트는 유럽 No.1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를 티슈 한 장에 담은 제품”이라며,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하기 편리해, 봄철 야외활동은 물론 여행 시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센시비오 H2O 랑제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 출시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길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에 스페셜 타로카드 박스 패키지가 더해진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베스트셀러 마스카라인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에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타로카드 패키지가 더해졌다. 행운의 의미가 담긴 '응원의 지팡이', '축복의 신', '필승의 검' 그리고 '감사의 동전' 등 총 4종이 출시되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은 고기능 트리트먼트 성분을 함유한 탄력액이 속눈썹 안쪽까지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려 길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제품이다.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빗어주는 듀얼 빗 브러쉬가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고, 워터푸르프 타입으로 오랜 시간 물, 땀, 유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킨다.

길고 또렷한 눈매 완성은 기본으로 행운을 기원하는 타로카드가 더해진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깨끗한 헤어를 만들어주는 미세먼지 청소기!

클로란, 미세먼지 클리어 솔루션 ‘아쿠아민트’ 3종 출시

[클로란] 미세먼지 클리어 솔루션 ‘아쿠아민트’ 3종

클로란(KLORANE)이 외부 환경의 유해 물질로 인해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정화시켜줄 ‘아쿠아민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쿠아민트’는 핵심 성분인 아쿠아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대기 오염으로부터 두피 보호는 물론 울트라 프레싱 포뮬라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민트의 프레쉬한 향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헤어의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리프레싱 콤플렉스 성분 함유로 두피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 ▲머리 엉킴 완화 및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항산화 효과로 생기를 전달해 젊은 두피 케어가 가능한 2 in 1 제품의 ‘아쿠아민트 두피 팩&헤어 컨디셔너’ ▲두피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고 냄새 정화 효과를 6시간 동안 지속시켜주는 워터 제형의 스프레이 타입 ‘아쿠아민트 두피 세정 미스트’ 등이다.

클로란 관계자는 “계속되는 미세먼지 가득한 날씨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부를 산화시켜 결국 노화를 앞당기는 미세먼지는 단지 호흡기 건강뿐 아니라 피부와 두피에도 영향을 미치니 세정에 각별히 신경을 쓸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클로란 ‘아쿠아민트’ 3종 제품은 4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출시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유기농 알로에베라로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실리콘프리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을 출시했다.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는 피부에 흡수될 걱정을 줄인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 논나노 징크옥사이드를 적용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만들어준다.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오일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실키하게 쏙 스며드는 매끄러운 발림성을 구현, 데일리 선케어로 활용하기 더욱 좋다. 해양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성분도 배제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정제수 대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담았으며, 열이 오르고 자극받은 피부의 일시적 온도 감소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도 특징이다.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를 위한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다 발효 성분을 함유해 햇빛 아래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 및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면서도 백탁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는 올리브영 및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디즈니 X 에뛰드하우스 선 콜라보' 출시

디즈니 X 에뛰드하우스 선 콜라보
[에뛰드하우스] 디즈니 X 에뛰드하우스 선 콜라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디즈니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올라프와 에뛰드하우스 선 제품들을 콜라보레이션하여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여름을 동경하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올라프와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올라프를 지켜주는 에뛰드하우스 선 제품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제품은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각자 선호하는 타입으로 골라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은 워터스플래쉬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막을 씌워주는 산뜻한 선 젤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프라이즈 마일드 에어리 피니쉬'는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잡아 가볍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 밀크 제품이다. 지성 피부거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마일드하고 보송하게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선 플루이드'는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고 수분을 가득 담아 내추럴하게 톤업 효과를 낼 수 있는 선 플루이드 제품이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은 피부에 닿자 마자 매끈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스틱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디즈니 X 에뛰드하우스 선 콜라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이뽀, ‘'엑스퍼트 수딩앰플·마스크' 2종 리뉴얼 출시

[아이뽀] 엑스퍼트 수딩 엠플

전문테라피스트의 노하우를 집약한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뽀가 환절기 민감피부케어를 위해 ‘엑스퍼트 수딩마스크’와 ‘엑스퍼트 수딩 앰플’을 오는 4월 8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엑스퍼트 수딩 앰플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문제성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히는 워터 타입의 진정앰플이다.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마치현, 감초, 병풀 추출물이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 차분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엑스퍼트 수딩 마스크는 농축된 수딩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아 더 간편하고 집중적인 케어를 도와준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부드러운 셀룰로오즈 시트를 사용했으며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유효성분이 잘 전달될 수 있게 한다.

아이뽀 브랜드 관계자는 “20분씩 피부에 직접 맞닿는 시트 마스크의 특성 상, 시트 원단부터 에센스 성분까지 끝없이 연구했다”며 “프리미엄 홈에스테틱브랜드만의 완성도 높은 앰플로 피부고민을 덜고 환절기에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 쏘내추럴, ‘클리어 스팟 패치’ 출시

 쏘내추럴 ‘클리어 스팟 패치’
 쏘내추럴 ‘클리어 스팟 패치’

쏘내추럴(SO’ NATURAL)이 의약외품 스킨 스팟 패치 ’클리어 스팟 패치’를 출시한다.

식약처 의약외품 제품으로 피부 상처 부위를 최소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테두리가 얇은 무광 표면의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가 상처에서 분비된 삼출물을 흡수하여 습윤 환경을 조성해 준다.

2종류의 사이즈로 상처 크기에 따라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출시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여린 청보리의 순한 필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청보리 필링 토너’를 출시한다.

기존 청보리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제품 ‘청보리 필링 토너’는 순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 제주의 여린 청보리를 발효한 자연 유래 필링 성분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화이트윌로우박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큰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15가지 순한 성분만을 담아 아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및 안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청량하고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당기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특히 적합하다.

불필요한 각질과 유분 제거에 도움을 줘 바쁜 아침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토너 ‘청보리 필링 토너’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출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아모레퍼시픽의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의 피부 진정 효능을 담은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4월 새롭게 출시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산뜻 고수분 케어 및 피부 진정 효능을 담았다.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일리윤 브랜드 담당 장윤경 대리는 “만 3~5세 아이와 엄마 21쌍의 사용 후기를 통해 연약한 피부의 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검증했다”고 주장했다.

일리윤은 오는 4월 18일~21일 코엑스 A홀에서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며, ‘우리 아이 첫 보습, 일리윤’ 이라는 컨셉으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제품 판매 및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예정이다.

 

 

#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출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꽃을 피워내는 식물의 강력한 개화 에너지를 담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이달 새롭게 출시했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주면, 피부결, 수분감, 피부 장벽 개선 등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아리따움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3초만에 진단하고 3분만에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출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게 3초만에 진단하고 3분만에 케어할 수 있는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를 새롭게 출시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매일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과 톤업, 탄력 등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를 통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새로워진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에는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센서가 탑재되어 3초간 진단 후, 피부에 가장 필요한 모드를 추천하는 기능이 더해졌다. 동시에 3분 케어 후 기기 측면을 통해 충분한 케어가 되었는지 피부개선 결과를 바로 확인 가능해서 손쉽게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블루 모드와 피부의 윤기를 더해 톤업 효과를 주는 옐로 모드,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레드 모드 외에 민감 모드도 새롭게 추가되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각 모드에서 미세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생생하게 깨워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설화수 가정의 화목 소망하는 ‘봉황 컬렉션’ 출시

설화수 ‘봉황 컬렉션’
설화수 ‘봉황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가정의 화목을 소망하는 ‘봉황 컬렉션’을 출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의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에는 상서로운 동물들의 화목한 삶을 표현한 민화 <서수낙원도> 속 봉황 한 쌍이 담겨 있다. 상서로움을 상징하는 민화 속 봉황의 의미를 살리면서도 더욱 우아한 색채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 제품은 ‘퍼펙팅 쿠션’과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럭셔리 립팔레트’, ‘예서 트윈케이크’까지 총 4가지다.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섬세하게 채운 촉촉한 커버와 건강한 윤기로 결점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진주모 콤플렉스 EX의 입체적인 반사광과 안색을 맑게 깨우는 자정미백으로 화사한 진주빛 광채를 선사한다. 봄에 어울리는 6가지 컬러가 담긴 ‘럭셔리 립팔레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매끄럽고 선명하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예서 라인의 최초 디자인 리미티드 제품인 ‘예서 트윈케이크’는 촉촉한 고밀착 커버 파우더가 잔주름과 눈가의 미세 주름까지 촘촘하게 커버한다.

 

 

@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출시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운데이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진짜 내 피부보다 더 얇고 더 고급스럽게 표현되는 커버, 지속, 밀착의 정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파워로 곱게 갈아낸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제품이다. 신제품은 ▶미세한 입자가 정교하게 피부를 커버하고 ▶뭉치지 않고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되는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지속력은 물론 ▶’파워 핏 밀착 포뮬러’로 얇고 강력하게 밀착되는 일명 ‘커지밀’(커버, 지속, 밀착의 줄임말, 이하 커지밀) 베이스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무결점 모찌 피부로 연출!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3.0’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3.0’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3.0’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결점 없이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매직스노우쿠션 3.0’의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여 컬러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에이프릴스킨의 쿠션 제품들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대표 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최근에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이 신규 컬러를 출시하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으며 ‘쿠션 장인’ 브랜드의 명성을 이었다. 이어 촉촉함과 뛰어난 커버력으로 온/오프라인 재구매율 1위에 달하는 ‘매직스노우쿠션 3.0’ 역시 ‘17호 모찌 베이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매직스노우쿠션 3.0’은 수분 세럼 베이스가 45% 이상 함유되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특히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강조해주고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밀리지 않는 수분밀착 커버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자극 평가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는 생기 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어, 기존 21호가 살짝 어둡다고 느껴져 만족스럽지 못했거나 보다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인위적인 느낌 없이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그저 하얗게만 표현해주는 컬러가 아닌, 본연의 피부톤과도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생기를 연출해주는 컬러를 반영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새롭게 출시된 ‘매직스노우쿠션 3.0’의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로 결점 없이 화사한 모찌 피부를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직스노우쿠션 3.0의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는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썬버디 선 케어 2종’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썬버디 선 케어 2종’
리더스코스메틱 ‘썬버디 선 케어 2종’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주는 ‘썬버디 선 케어 2종’을 출시했다.

‘썬버디(SUNBUDDY)’는 LPGA와 협업하여 만든 자외선 케어 전문 브랜드로, 실내부터 실외에 이르기까지 자외선이 닿는 모든 장소와 상황에 맞춤 대응하는 선 케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LPGA 공식 후원 코스메틱 브랜드로 LPGA 참가 선수들은 물론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썬버디 그린 하이드라 선 젤(50ml)’은 촉촉한 수분 베이스의 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자외선 A와 B를 모두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선인장꽃추출물, 오이추출물, 대나무수 등 보습에 탁월한 천연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태양열로 건조해지고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준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썬버디 슈퍼 디펜스 선 무스(100ml)’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짜릿한 쿨링감을 부여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선 케어 제품. 부드러운 무스 제형이 피부에 도포되는 순간 밀크 타입으로 변하면서 수분을 공급하고 동시에 피부 온도를 낮추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다공성 파우더 함유로 유분과 피지 흡착 기능이 뛰어나 사용감이 산뜻하며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썬버디 슈퍼 디펜스 선 무스’는 지난 3일 방영된 SBS골프 ‘달콤살벌 골프트립2’에서 출연자들의 라운딩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바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썬버디 선 케어 2종 모두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6종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 건강도 지키는 썬버디의 스마트한 선 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 클렌저’ 출시

김정문알로에 ‘큐어 클렌저’
김정문알로에 ‘큐어 클렌저’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이하 큐어 클렌저)를 출시했다.

큐어 클렌저는 식약처가 허가한 3종류의 식용 알로에가 모두 함유된 제품으로, 큐어 라인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렌징. 44년간 알로에를 연구해온 김정문알로에 큐어의 핵심성분인 알로에 베라, 알로에 아보레센스로 피부, 진정, 보습, 보호는 물론, 세정 효과를 지닌 새로운 원료인 알로에 사포나리아까지 더했다.

알로에 사포나리아는 비누풀이라는 뜻을 지닌 식용 알로에 종으로 강력한 자연 세정 성분인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큐어 클렌저에는 알로에 사포나리아를 착즙한 알로에수를 머금은 부드러운 젤리캡슐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없이 피부 속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씻겨준다.

 

 

35ml의 쫀득 탱글한 젤리 에센스를 가득 담았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수딩 젤 거즈 마스크’ 출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수딩 젤 거즈 마스크’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수딩 젤 거즈 마스크’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흘러내림 없이 탱글한 젤리 에센스 35ml를 담은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수딩 젤 거즈 마스크’를 출시한다.

고농축된 쫀득한 에센스 제형의 더마토리 ‘시카 수딩 젤 거즈 마스크’는 셀룰로오스 거즈와 더마 거즈의 2중 구조 멸균 시트로 민감한 피부도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며, 시트의 밀착력을 높여 눈가, 턱 등 굴곡진 부위도 빈틈없이 감싸준다.

​해당 제품은 6주간 총 10회 첩보 테스트로 진행된 하이포 알러제닉 인체적용 시험의 무자극 판정을 받은 바 있으며, 피부 진정에 효과를 줄 수 있는 구아이줄렌과 장미수, 벌꿀 왁스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딩 효과를 선사해 준다.

신제품은 클럽클리오 온라인몰, 전국의 클럽 클리오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출시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LG생활건강은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함께 비타민 B 성분이 지친 피부를 깨워주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 유효 성분이 담겨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최근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데 비타-B 앰플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이다.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LG생활건강은 2019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인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 룩을 위해 촉촉하고 밝은 피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했다.

그 중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복숭아를 닮은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블럭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복숭아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완성해주는 피치 컬러 블러셔를 증정하는 기획으로 구성했다.

C.커버레이어 컨실러는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얼굴의 다크 스팟과 미세 잡티, 홍조는 물론 큰 결점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고, 잡티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르면 파운데이션 없이도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깨끗한 복숭아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L.에어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되어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L.블링 글리터’는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2가지를 추가했다.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LG생활건강은 봄을 대표하는 제주 유채꽃을 디자인에 담은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수려한이 전개하는 2019년 캠페인 ‘K-헤리티지’의 일환으로 출시된 이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을 재해석해 한국의 미를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대표 제품인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기존보다 2배 증량하고 유채꽃의 생기로운 옐로우 컬러를 제품 용기에 적용해 한층 화사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의 다양한 노화 고민을 다스려주는 ‘진생 크림’과 한국의 대표적인 명소인 제주도의 유채꽃 및 하늘을 수채화 화법으로 담은 유채 에디션 스페셜 파우치까지 기획 세트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