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지갑 열게 하는 리뉴얼 뷰티템 열전
소비자 지갑 열게 하는 리뉴얼 뷰티템 열전
성분 강화부터 사용 편의성∙실용성 높인 패키지 리뉴얼까지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4.1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고객 호응에 힘입어 리뉴얼된 뷰티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뷰티 업계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해 스테디셀러 제품이나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스테디셀러의 리뉴얼 제품은 이미 검증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안정적 구매와 새로운 소비층까지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리뉴얼을 통해 기존 대비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거나, 패키지 개선을 통해 사용상의 편리함과 실용성을 높이는 등 다양한 변화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리뉴얼 뷰티템은 브랜드 입장에서 많은 고민끝에 내놓는 것이다.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지 못할 경우 비용만 낭비하고 오히려 부메랑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베스트셀러 ‘허니 골드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허니 골드 마스크’는 금 추출물을 함유하고, 스위스 SGS테스트를 통과한 100% 장미 원사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헐리웃 셀럽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뮤오일이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에뮤오일은 수 천년 전부터 호주에서 화상이나 타박상 등에 사용해온 천연 오일이다. 

브랜드측은 "특허 받은 10가지 식물성 복합추출물과 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랑콤이 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한 UV 엑스퍼트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오염된 도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해준다. 베스트셀러인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는 강력한 자외선과 피부 속 깊이 침투하는 장파 UVA를 차단하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추출물이 함유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시그니처 제품 ‘시너지 부스터’를 업그레이드한 2019년형 제품을 선보였다. 다소 끈끈하게 마무리됐던 기존 제품의 잔여감을 개선해 한층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사용 후 끈적임이 남지 않아 자주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한다.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더욱 간편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개선하고 가격 대비 용량을 늘린 리뉴얼도 눈에 띈다.

스와니코코는 2017년 출시한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튜브용기로 업그레이드해 ‘펩타이드 아이크림 튜브형’을 출시했다. 특히 기존 30ml의 용량을 45ml의 대용량으로 1.5배 높였다.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가 뛰어난 주름개선과 함께 촉촉한 제형으로 산뜻하고 탱탱한 눈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과 성분의 함유량을 높여 리뉴얼 출시한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토너’는 200ml 및 4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흔들어 쓰는 쉐이킹 타입의 노세범 파우더 토너로 각각 칼라민 성분 3,200mg, 6,400mg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의 피지 조절을 돕고 수박추출물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Tag
#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