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0 화장품신상] "설레는 봄 화장품이 먼저 안다"
[2019-04-10 화장품신상] "설레는 봄 화장품이 먼저 안다"
  • 하정서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4.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봄 기운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많은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모두 11종 입니다. 

 

 

웰빙 라이프를 위한 아름다운 밸런스 습관

메리케이 이너뷰티,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 출시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

메리케이는 몸 안팎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뷰티 밸런스를 맞춰주는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는 각종 질병과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없애고, 그 작용을 억제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은 인체의 대사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성되는 유해산소를 안정화 시켜주어 노화방지, 혈압을 낮춰주는 기능을 한다. 비타민C는 주요 단백질인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는 필수 영양소로 피부손상을 줄여주고 노화를 늦춰준다. 비타민 E는 비타민C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항산화 효과를 최상의 상태로 높여준다. 또한 비타민A의 전구체인 베타카로틴은 피부와 점막 형성 등 상피세포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C는 아세로라, 비타민E는 식물성 오일, 베타카로틴은 레드 팜 오일에서 얻었다. 뿐만 아니라 캡슐 또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우피나 돈피가 아닌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해조류인 카라기난에서 추출한 식물성 젤라틴을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섭취할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출시

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설레는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 ‘벨벳 블러드 립(Velvet blurred lip)’를 출시했다.

‘벨벳 블러드 립’은 파우더리한 벨벳 제형이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립 라커다. 곱게 갈아낸 미세 입자 파우더와 촉촉하게 감싸주는 프라이머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주름을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 입자와 프라이머겔이 입술을 빈틈없이 감싸내어 볼륨감있는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의 블러(blur) 필터 처리를 한 것과 같이 부드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라커다. 제품 네이밍에도 이 같은 제품 특성과 콘셉트를 반영해 ‘브릭 칠리’, ‘레드샷’, ‘버닝 오렌지’ 등 색상을 반영해 ‘필터’를 붙였다.

‘벨벳 블러드 립’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라인업은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 ‘밀크티 필터’, ‘로지 누드 필터’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입술을 연출하기 좋은 ‘마르살라 필터’, ‘브릭 칠리 필터’, ‘버닝 오렌지 필터’ ▲봄철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시즌 컬러 ‘레드샷 필터’, ‘타히티 코랄 필터’, ‘핑크 로브 필터’, ‘만다린샷 필터’, ‘오렌지샷 필터’이다.

 

뷰디아니, '바디 로션 2종' 출시

뷰디아니 바디 로션 2종

뷰디아니(BEAUDIANI)가 천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바디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부여하는 바디 로션 2종을 출시한다.

뷰디아니 ‘더 릴렉싱 바디 로션’은 향기로운 자몽향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주는 동시에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에 유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당김 없는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빠르게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뷰디아니 ‘더 리프레싱 바디 로션’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한 라벤더 향과 마일드한 텍스처로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습을 주고 피부 장벽강화를 도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해준다.

 

자올 닥터스오더,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출시

자올 닥터스오더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자올 닥터스오더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 제품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두피 탄력을 위한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로, 단 한 방울의 정제수도 넣지 않고 전성분의 99.2%를 자연유래성분으로 채웠다. 일반적인 트리트먼트 제품의 경우 정제수가 50~8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하는데, 이 제품은 정제수는 일절 넣지 않고 유효성분의 비중을 높여 더 많은 영양을 담았다는 장점이 있다.

검은콩추출물 49.54%, 약모밀추출물 23.75% 등 높은 함량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꿀추출물, 귀리단백질추출물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주며, 동백나무씨오일과 다마스크장미꽃수가 함유돼 자연 윤기를 더해준다.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인 콩, 쌀, 감자, 완두콩, 옥수수, 보리, 귀리 등에서 얻은 단백질까지 함유돼 두피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준다.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담았다.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인 살리실릭애시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했다. 탈모샴푸 등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과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좋다.

제품 내 합성 원료 및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배제해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었다. 합성 계면활성제인 ‘설페이트’, 유해성 논란이 있는 화장품 보조제인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을 배제한 제품으로 인체피부 일차자극시험까지 완료해 두피에 닿거나 흡수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총 10가지 인체적용시험과 효능평가시험을 통해 두피탄력, 뿌리볼륨, 큐티클, 모발끝 갈라짐, 두피보습, 두피유분, 모발탄력, 모발윤기(엔젤링), 모발보습, 모발인장강도 개선 등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나스,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나스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나스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나스(NARS)가 모던하고 세련된 6가지 컬러 조합의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3종을 출시했다.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한 팔레트에 전 세계 여행지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꼭 필요한 색상들만 담아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버터처럼 부드러운 매트 제형부터 투명한 펄 광택의 새틴, 우수한 반짝임의 글리터 등 다양한 포뮬러로 적용되어 있어,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하나로 봄에 어울리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모든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넘버즈인, 피부 고민따라 선택하는 ‘10가지 숫자세럼’ 출시

넘버즈인 숫자세럼 10종
넘버즈인 숫자세럼 10종

넘버즈인은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숫자를 선택하여 맞춤 케어할 수 있는 ‘넘버즈인 숫자세럼’ 10종을 선보인다.

넘버즈인은 고객이 스스로 피부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정직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총 10가지 타입의 세럼을 출시했다. 넘버즈인의 첫번째 신제품 ‘숫자세럼’은 넘버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넘버즈인 숫자세럼’은 성분부터 텍스처, 효능, 향까지 완전히 다르고 각각의 개성이 살아있는 세럼 10종으로 구성됐다. 0번부터 9번까지 숫자로 표현되며, 제품을 썼을 때 느낄 수 있는 사용감이나 효능을 그대로 제품명에 담아 고객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컨셉팅한 것이 특징이다. ‘2번 속수분 충전 세럼’과 ‘3번 보들보들 결 세럼’, ‘4번 꿀광 쫀쫀 세럼’ 등 피부 컨디션이나 계절,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국내산 호박 진액으로 얼굴 붓기 해결!

라벨영, ‘쇼킹펌킨슬리핑크림’ 출시

라벨영 쇼킹펌킨슬리핑크림
라벨영 쇼킹펌킨슬리핑크림

라벨영은 안면 붓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붓기 케어 리프팅 크림 ‘쇼킹펌킨슬리핑크림(애칭_호박나이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남 무안의 황토에서 재배한 청정 무공해 호박을 씨까지 통째로 추출한 생호박 진액 33%를 함유, 노폐물을 내보내고 피부의 밸런스를 잡아 붓기 쉬운 안면 피부 라인 보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섬유질,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고농축 호박 추출물이 담겨 보다 탄력적인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쇼킹펌킨슬리핑크림은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적용과 붓기 케어 특허 성분을 탑재, 호박 진액에 시너지 효과를 더해 화사하고 맑은 피부결과 탁월한 붓기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4주 동안 22명 이상의 피시험자를 대상으로 한 안면 붓기 완화 임상 테스트에서 전원이 얼굴 붓기 개선을 경험해 안면 붓기 케어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최대 4.2mm 감소율에 5.3%의 높은 붓기 개선율을 보였다.

라벨영 관계자는 “온도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제형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상온에서는 부드러운 수딩젤 타입으로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냉동실에서 얼릴 시 샤벳 제형으로 변해 부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준다”며 “취침 전 슬리핑 팩으로 사용하면 매끈한 탄력과 갸름한 얼굴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퍼펙트 선 크림’ 출시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

아프로존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Ruby-Cell)’이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3중 기능성을 갖춘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Ruby-Cell Intensive 4U PerfectSun Cream)’을 출시했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업그레이드하여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인체 줄기세포배양액 1%를 함유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주요 성분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연꽃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도 함유되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매일 바르기에 부담이 없으며, 물과 땀에 강한 포뮬러로 운동 시 땀을 흘려도 흘러 내리지 않는 고밀착 멀티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톤업 효과도 업그레이드 되어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동시에 가능하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기미와 주름을 유발하는 UV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는 궂은 날씨에도 반드시 챙겨야 하는 현대인의 필수템”이라며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에 영양공급을 함께챙겨갈 수 있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은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근 극심해진 유해환경으로부터 걱정없이 안심하고 야외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근적외선 LED 720개의 빛으로 잠들어 있던 피부 속 에너지를 깨우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출시

DPC 스킨샷 LED 마스크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엠에스코의 뷰티브랜드 DPC가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된 LED 마스크 중 최다인 240개의 근적외선 LED 전구를 포함하고 있는 ‘DPC 스킨샷 LED 마스크’를 출시한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는 피부 부위별로 각기 다른 피부층을 고려해 이마, 눈가, 양볼, 코, 입가 주변 6가지 부위에 따른 총 3가지 파장의 빛을 사용한 관리 기능으로 굴곡진 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3가지 파장의 총 720개 LED 빛이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해 피부 노폐물 배출을 돕고 영양 공급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레드파장은 피부탄력개선 및 잡티제거 등에 활용되며, 블루파장은 트러블, 피지 관리 등 문제성 피부 관리를, 바이올렛 파장은 레드와 블루 파장이 동시에 적용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및 진정, 보습, 회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여성미가 느껴지는 곡선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마스크 디자인 형태로 착용감이 편하고, 더블밴드 형식으로 마스크 착용 시 흘러내림을 방지했다. 눈가 부위 실리콘 형상캡으로 눈가 오픈형 기기에서 오는 눈가 피로감을 줄였으며, 이온 도입 기능으로 눈가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음성지원 기능이 가능하며,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볼 부위의 원터치 센서 조작으로 On/Off 작동 및 모드 변경이 가능해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 바이탈뷰티, 건강한 수면리듬을 위한 ‘이지슬립’ 출시

바이탈뷰티 이지슬립
바이탈뷰티 이지슬립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현대인이 겪는 수면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지슬립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이지슬립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주정추출물(쌀겨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미강주정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기능성 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시간 증가와 잠드는 시간 감소, 깊은 수면 증가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면의 질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다.

미강주정추출물 외에도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과 마그네슘, 칼슘, 체리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보다 향긋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의 향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 출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

해피바스가 고기능의 기술을 적용한 딥 클렌징 라인, ‘마이크로 미셀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Micro Micellar PM Technologytm(마이크로 미셀라)기술이 적용되었다. 모공의 1/100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이다.

쫀쫀한 마이크로 거품으로 모공 속 숨은 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 모공 수 감소, 피부결 개선 등 8가지 모공 관련 고민 해결을 확실히 검증했다. 또한 미세한 셀룰로오즈 비드로 클렌징에 부드러운 각질 관리도 도와준다.

약산성인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세정력으로 깔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도와준다.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로 피부의 노폐물 흡수 및 수분 유지를 도와주며, 미세먼지 제거에 효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