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화장품신상] 자외선 차단 기능 제품들 속속 등장
[2019-04-16 화장품신상] 자외선 차단 기능 제품들 속속 등장
  • 하정서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4.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봄 기운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많은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모두 16종 입니다.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바디크림’ 출시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좌),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크림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좌),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크림

루피움(LU’PIUM)은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와 바디크림을 출시한다.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 클렌져’는 젤타입의 텍스처로 부드러운 거품과 샤워 후에도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자극없는 자연 유래 성분인 당근추출물, 로즈힙열매추출물, 사과추출물, 살구즙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보습력을 강화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여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 크림’은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각종 자연 유래 보습 성분(아르간커넬오일, 살구씨오일 등), 시어버터를 함유해 외부에 쉽게 노출되고 자극 받는 바디 피부의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산뜻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며 로즈힙열매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준다. 부드러운 코튼향과 옅은 우디 머스크향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루피움의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와 바디크림’은 루피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출시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크림’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크림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테라톡스가 신제품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한다.

귀에 걸어 고정시키는 밴드 타입의 마스크로, 늘어지기 쉬운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케어 제품이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세월의 흔적이 주로 나타나는 눈 밑부터 볼 살과 턱 라인, 그리고 목 부위까지 감싸주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마스크 바깥쪽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원단에 안쪽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겔로 촉촉하고 편안하게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신축성이 뛰어난 특수 탄성 원단이 눈 밑부터 목 부위까지 넓게 감싸주며, 2중 귀걸이 형태로 탄탄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더블 핏 리프팅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블 핏 리프팅 크림’은 동국제약의 독자 성분인 ‘골든 리프팅 프로테인’을 함유해 피부 탄력 및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준다. 얼굴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주는 리프팅 크림을 먼저 바르고 그 위에 리프팅 마스크를 밀착하면 더욱 빈틈없이 강력한 2중 페이스 타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출시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카트린(Catrin)이 천연 미네랄 성분 100%를 함유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Natural 100 Derma Sunkill Mineral)’을 출시한다.

카트린이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은 100% 천연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는 최고 수준인 SPF46/PA+++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미네랄 성분이 UV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어린 아이들 혹은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성분. 세계적 명품 화장품 원료 제조사 이탈리아의 인터코스 사(社)로부터 직수입한 10가지의 100%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만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입자가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 주고, 동시에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한여름에도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 감을 선사한다. 피부에 얇은 미네랄 막을 씌워 자연스럽게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해 주며, 수분 친화력이 우수해 잔여감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미니멀한 용기로 휴대성이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바디용 퍼프 타입과 페이스용 쿠션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취향과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퍼프 일체형은 언제 어디서나 덧바르기 용이할 뿐 아니라 보송한 사용 감으로 여름철 쾌적함까지 더해준다.

 

“올 봄 황홀한 꽃들의 유혹을 느껴보세요!”

조 말론 런던, '2019 블로썸 컬렉션' 출시

조 말론 런던 '2019 블로썸 컬렉션'
[조 말론 런던] 2019 블로썸 컬렉션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황홀한 꽃들의 유혹을 느낄 수 있는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올해 블로썸 컬렉션은 선반 위에 줄지어진 서로 다른 색의 유리잔들이 빛을 반사해 황홀하게 반짝이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발리의 프랑지파니 꽃에서 영감 받은 ‘프랑지파니 플라워’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 매그놀리아’, ‘실크 블로썸’, ‘오렌지 블로썸’ 등 4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핑크, 옐로우, 그린, 오렌지 등 각 향의 원료를 연상시키는 컬러의 보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선 과장은 “2019 블로썸 컬렉션’은 무지개 스펙트럼처럼 아름답고 다채로운 컬러를 보틀에 구현해 전체 컬렉션을 놓았을 때 특히 아름답고 소장욕을 자극한다”며 “코롱부터 헤어 미스트, 홈 캔들, 디퓨저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아그베 가로수길점과 수원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티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불가리 퍼퓸, 디저트의 달콤함을 담은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불가리 퍼퓸] 옴니아 커넥션 리미티드 에디션

불가리 퍼퓸이 달콤한 파스티체리아 속에서 찾아보는 나만의 옴니아, “#CHOOSEYOURTREAT” 캠페인과 함께 옴니아 컬렉션의 한정판인 '옴니아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스위트 샵인 파스티체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옴니아 컬렉션의 감미로움을 닮은 앙증맞은 봉봉 캔디 패키지에 담겨있다. 그라니타와 젤라또를 연상시키는 소품과 케이크 스탠드, 반짝이는 캔디 컵으로 채워진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쾌한 매력으로 가득하다.

달콤함이 가득한 캔디숍의 쇼케이스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컬러감은 캐러멜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모험으로 유혹한다. 숨을 들이마시면 과즙 가득한 그레이프프루트와 포멜로, 파우더리한 로즈와 숭고한 바닐라가 감각 깊숙이 파고든다.

퍼퓸과 파스티체리아가 유쾌한 조화를 이루는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핑크 퍼펙션 한정 출시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핑크 퍼펙션'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핑크 퍼펙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2019 봄 한정판 ‘핑크 퍼펙션’으로 출시한다.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지닌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Be My Color, Red’ 에디션에 이은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정샘물이 새롭게 해석한 핑크의 매력을 담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제안하는 핑크는 본래의 핑크가 가진 로맨틱함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자신감 넘치고 대담한 매력을 가진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 

2019 스프링 에디션 ‘핑크 퍼펙션’은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정샘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율, 피부 진정의 정수 ‘세살쑥 진정 에센스’ 출시

[한율] 세살쑥 진정 에센스

한율이 강화섬에서 자란 어린쑥을 3년 간 자연 숙성하여 진정 효능을 극대화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를 출시한다.

어린쑥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율은 연구 끝에 3년 숙성 쑥의 진정한 ‘진정’ 효능을 찾아냈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강화섬의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하고 한율만의 진정우린 추출법으로 세살쑥을 24시간 동안 80~95도의 온도에서 뭉근하게 끓여 진정 성분을 오롯이 담낸 제품이다. 세살쑥 추출물이 100% 함유되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거나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에 사용된 쑥은 지리적 표시제 16호로 등록된 ‘강화 약쑥’으로 강화도에서 자생하는 쑥이다. 지리적 표시제는 상품의 품질, 명성, 특성 등이 본질적으로 특정 지역에서 기인하는 경우, 해당 지역의 생산품임을 증명하고 표시하는 제도이다.

한율은 강화 약쑥 전 부분을 사용하지 않고 햇빛과 맞닿아 효능이 좋은 쑥의 상부 잎만을 사용하였다. 피부 진정을 더하고 싶을 때, 다른 화장품과 섞어 사용하거나, 토너나 마스크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G마켓에서 4월 15일부터 만날 수 있고, 5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 한율 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클라뷰, 피부 고민별 취향별 고를 수 있는‘UV 프로텍션 라인’ 4종 출시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4종'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4종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UV 프로텍션(UV Protection) 라인’을 15일 출시했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은 본인 피부와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선케어 라인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개인별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에센스, 선크림, 선젤, 선 쿠션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SPF 47, PA+++)은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선 케어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과 잡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해양심층수와 해양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부여해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UV 프로텍션 리바이탈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과 에센스, 크림이 하나로 구성된 3 in 1 선 에센스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현상 없이 기초 스킨케어까지 탄탄하게 잡아준다. UV 프로텍션 마일드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민감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수분감이 풍부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UV 프로텍션 프레쉬 선젤은 가볍고 촉촉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시원하게 밀착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은 쿨링감을 주는 산뜻한 선 쿠션으로,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4종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시코르(대구, 부산 지역), 라코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립 플럼퍼’ 신규 컬러 2종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 비트(좌), 재패니즈로즈(우)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 비트(좌), 재패니즈로즈(우)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컬러는 투명함이 감도는 짙은 장밋빛의 ‘재패니즈 로즈’와 맑은 플럼의 자줏빛을 더한 ‘비트’ 총 2가지로,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한 보습력을 발휘하는 립밤 제형에 수채화처럼 연하게 물드는 짙은 장미색과 비트색 틴트 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립밤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입술 온도에 반응해 더욱 자연스러운 컬러로 발색되는 틴트의 장점을 모두 담아냈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의 새로운 컬러 ‘재패니즈 로즈’와 ‘비트’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출시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커버 고민을 해결해줄 끝장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쿠션’ 을 출시한다.

‘테이핑 커버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착 밀착되어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 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임상 실험으로 입증된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피지, 물, 땀을 3중 방어하여 하루 종일 아침 화장 그대로 무너짐 없이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해양 심층수와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피부 속 보습감을 채워줘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인 피부톤에 최적화된 미디움 옐로 베이스 톤의 8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수정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커버되어 오랜 시간 무결점 피부를 유지해 주는 ‘테이핑 커버 쿠션’은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콜라겐 팩트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브이티코스메틱] 콜라겐 팩트 라인

브이티코스메틱이 '콜라겐 팩트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핑크 팩트’라 불리는 ‘VT 콜라겐 팩트’는 보습에 보습을 더해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광채 팩트로, 탄력을 꽉 채운 콜라겐 에센스 밤 제형이다.동안 광채 커버의 옐로우 베이스와 가볍고 산뜻한 커버의 스킨 베이지 커버 베이스의 조화로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VT 베리 콜라겐 팩트’는 에너지를 상징하는 빨간 열매에서 얻은 성분들을 쫀쫀하게 농축한 레드 에너지를 담아 생기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동안 팩트 제품이다.

’VT 블루 콜라겐 팩트’는 모공 커버를 도와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여름용 결광 팩트 제품으로,바다 콜라겐과 블루 에센스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선사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3가지 제품 모두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리뉴얼 전 보다 더 강력해진 SFP 50+ / PA++++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각 제품마다 최적의 비율로 완성한 화려한 마블 아트가 바닥까지 균일하게 꽉 차 있어 끝까지 동일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리뉴얼 출시한 3종과 재입고 예정인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까지 총 4종은 15일부터 공식 쇼핑몰 단독으로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골드 팩트’라는 애칭을 가진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는 워터드롭 텍스처의 수분 가득한 에센스 세럼이 가득한 수분광채 고농축 에센스 팩트로,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자외선 차단(SFP 50+ / PA++++) 기능을 갖춘 4 in 1 제품이다.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 담은 건강한 스킵(SKIP) 케어'
닥터지, 2-STEP 스킨 케어 '센시어스 버블 토너 및 마일드 크림 2종' 출시

닥터지 '센시어스 버블 토너'(좌), 센시어스 마일드 크림
[닥터지] 센시어스 마일드 크림(좌), 센시어스 버블 토너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성분만 담아 2-STEP으로 건강하게 스킵(SKIP) 케어를 할 수 있는 '센시어스 버블 토너' 및 '마일드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센시어스 라인은 2-STEP 관리가 가능한 버블 토너와 마일드 크림 2종이다. 심플하게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성분을 담아 건강한 스킵(Skip)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며, 피부가 편안하도록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순한 성분은 물론, 마찰을 줄인 버블 및 크리미 제형으로 제작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센시어스 버블 토너'는 부드럽고 촘촘한 거품으로 피부 마찰을 줄여주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마일드 버블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센시어스 마일드 크림'은 롤링할수록 부드러운 크리미한 텍스처 및 pH 약산성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닥터지 센시어스 2종 모두 피부자극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오염방지)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태양빛은 되돌리고, 피부 빛은 밝히다'

에스테덤, 피부 속부터 밝히는 ‘포토리버스 선크림’ 출시

에스테덤 '포토리버스 선크림'
[에스테덤] 포토리버스 선크림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포토리버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에스테덤의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선사하는 것과 더불어, 피부 생태학적 접근의 특허기술을 통해 피부 속부터 밝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에스테덤만의 독창적인 항산화 워터인 ‘셀룰러 워터’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셀룰러 워터’는 에스테덤 전제품의 핵심성분이자, 일반 물이 아닌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성분의 살아 숨 쉬는 항산화 워터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에 전달해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라이트한 텍스처로 매끄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며, 쫀쫀하게 마무리되어 다음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준다.

에스테덤의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와 부츠, 롭스, SSG 온라인몰, 롯데닷컴, 인터넷 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2종’ 출시

(좌로부터)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프라이머,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프라이머(좌),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땀으로 인한 체취와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상쾌한 바디 컨디션으로 가꾸어주는 ‘데오프레쉬 바디 2종’을 출시했다.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바디 2종'은 땀이 나는 것을 줄여주고 냄새도 케어해주는 제품들로 ‘데오프레쉬 바디 프라이머’,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었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내추럴 허브향을 적용해 하루 종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프라이머’는 땀이 나는 것을 방지하고 파우더 코팅한 듯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 준다. 물이 단 1%도 함유되지 않은 무수(無水) 제형으로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며, 알루미늄화합물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한 용량으로 수시로 겨드랑이나 목덜미, 발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발라 여름철 바디 피부의 불쾌함과 찝찝함을 빠르게 케어할 수 있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은 여름철 바디 보습과 체취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가벼운 텍스쳐의 젤 로션이다. 천연 소취제로 불리는 ‘내추럴 데오 컴플렉스’가 불쾌한 체취를 비롯한 땀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공급하며 빙하수, 알로에베라잎, 위치하젤잎수 등이 함유되어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2종’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주요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 출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LX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LX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2' 일환으로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진흙탕 속에서 피어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메리골드, 건조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와일드 제라늄(제비꽃) 등 야생화에서 얻은 추출물과 애경산업이 개발한 독자 특허 공법을 적용해 만든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LX'에 적용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은 파우더에 화사함을 부여하는 다이아몬드와 윤택한 광을 부여하는 오일을 코팅한 기술로 피부에 광채를 더해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완성하도록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이전 시즌 대비 2배 더 강화했다. 봄, 여름의 계절 특성에 맞춰 피지케어 파우더의 함량을 높여 향상된 밀착력으로 화장의 들뜸을 방지해준다.

자외선 차단, 땀에 의해 화장이 지워짐을 방지하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 일시적인 피부 온도 쿨링 효과 등 계절적 특징에 맞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는 핑크, 옐로우,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새롭게 구성돼 피부 밝기 등 피부 톤 개선을 돕고 붉은기를 커버하고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 출시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

베리떼(VERITE)가 고급스럽고 촘촘하게 매끄러운 사틴 피부를 연출하는 프로 메이크업 쿠션,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을 출시했다.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은 그 이름처럼 광택이 곱고 보드라운 견직물인 ‘사틴(Satin)’의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결광을 연출하기 위해 개발된 쿠션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Satin Flow Complex' 를 사용해 매끈한 ‘사틴 결광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를 코팅하듯 견고하고 팽팽하게 메이크업 바탕을 구성한다`.

색소 입자를 곱게 갈아 피부에 고르게 물 들인 듯 화사하고 깊이 있는 커버를 선사하며, 누구든지 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하루 종일 결점 없이 지속되는 전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틴처럼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연출하는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은 4월 아모레퍼시픽몰과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5월 드럭스토어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