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2 화장품신상] "초여름을 준비하세요"
[2019-04-22 화장품신상] "초여름을 준비하세요"
  • 하정서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4.2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봄 기운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많은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신제품은 모두 16종입니다.  뭔가 끌리는 듯한 느낌을 주는 브랜드지요. '끌레드벨' 신상부터 만나봅니다.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ALL EYE LIFT) 프로그램’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끌레드벨(Cledbel)이 눈가 리프팅 프로그램인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끌레드벨 미라클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올 아이 리프트 아이 리프팅 앰플’과 ‘올 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 ‘올 아이 리프트 아이리드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눈가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진다는 뜻으로 이름 붙여진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눈가 주름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아이 리프팅 앰플과 아이리드 세럼에는 어린 콜라겐과 시간 단백질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눈가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아이 리프팅 앰플에는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골드볼 롤러가 있어 사용시, 혈행을 개선시켜줄 뿐 아니라 앰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리프링 크림인 골드 아이크림은 콜라겐 추출물 70%가 이 함유되어 있어 리프팅이 필요한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좋다.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끌레드벨 아이 리프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리프팅 전문 브랜드 끌레드벨이 선보이는 아이 리프팅 프로그램으로 더욱 맑고 탄력있는 눈가 피부를 가꾸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 

[에바끌레르]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
[에바끌레르]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순도 99.9% 24K GOLD가 함유된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탄력과 보습, 윤기를 선사하여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앰플이다.

금파우더와 외부수분을 흡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24K순금 성분과 5가지 활력 생기 추출물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여 매끄러운 피부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진정은 물론, 주름개선, 피부미백, 피부정화 등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히 하여 생기있는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특히 터치감은 가벼우면서 보습감은 풍성해 피부표면에 망을 두른 것처럼 피부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쏘내추럴 ‘오일 제로 픽스 젤’ 

[쏘내추럴] 오일 제로 픽스 젤
[쏘내추럴] 오일 제로 픽스 젤

쏘내추럴(SO’ NATURAL)이 과도한 유분기를 보송하게 잡아주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오일 제로 픽스 젤’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전 유분이 많이 올라오는 스팟 부위에 소량 펴 발라 피부의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한 번에 잡아주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스팟 젤 제품이다.

촉촉한 에센스처럼 발리지만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젤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과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여 피부 결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오일을 흡수하는 파우더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불필요한 유분기만 잡아주기 때문에 건조하지 않게 마무리 되며 메이크업 전에 발라주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오일 제로 픽스 젤'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친환경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신제품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Mild Sun Cleansing Pad)’를 출시했다. 

'마일드 선 클랜징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일상 오염물질,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순한 딥클렌징 제품이다. 순한 성분으로 만든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사용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클렌징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화장품 최초로 이중 지퍼락을 적용해 외부 공기를 완벽 차단시켜 안전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드도 꼼꼼히 신경 썼다. 과학적 설계로 구현한 100% 순면 원단인 ‘와플패드’를 사용해 기존 순면 부직포의 단점인 밀착력을 해결했다. 수많은 홀(hole)의 격자 무늬 부분이 에센스를 온전히 머금어 폭신하게 불어나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 굴곡 사이를 닦아내면서 노폐물 클렌징도 할 수 있다. 물 세안이 필요 없어 아직 거품 세안이 어렵거나 일찍 잠이 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도 꼼꼼한 세안이 가능하다.

피부 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저자극 물질로 판정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산소수, 녹차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 되었으며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클래시스 스케덤 '상악 밴드' 

[스케덤] 상악 밴드
[스케덤] 상악 밴드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은 신제품 상악 밴드(SKEDERM SANGAK BAND)를 출시했다. 

스케덤 상악 밴드는 신축률 95% 이상의 고탄력 특수 스포츠 원단을 사용하여 튼튼하고 촘촘한 밀도를 자랑하며 인체 공학적으로 광대부위, 일명 나비존에 적용되도록 설계되어 디자인 특허 등록까지 마쳤다.

금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스케덤 코스메틱 연구센터의 독창적인 기술인 이네푸 사이언스를 적용하여 상악밴드의 핵심 성분인 병풀 꽃/잎/줄기와 커피콩의 유효성분을 자체추출 함유하였다.

스케덤 상악밴드는 볼광대 리프팅 개선, 즉각적 포함 붓기 완화 측정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객관적 입증을 받았으며,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에서도 저 자극성 판단을 받았다.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사업부 관계자는 “집에서도 꾸준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하면서 관련 시장도 점차 확대되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스케덤은 원료 추출부터 제품 개발 그리고 효과까지 과학 기술을 적용하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된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계속 출시하여 수준 높은 화장품 브랜드로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토피크렘 '신제품 페이셜 7종' 

[토피크렘] 신제품 페이셜 7종
[토피크렘] 신제품 페이셜 7종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은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뛰어난 보습 효과를 자랑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줄 '신제품 페이셜 7종'을 국내에 첫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페이셜 7종은 '울트라모이스처라이징스킨케어' 4종과 '젠틀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4종은 물광 피부를 선사해주는 ‘울트라모이스처라이징세럼’, 각 표층의 피부 수분을 보호해 피부 당김을 즉시 해소해주는 ‘라이트울트라모이스처라이징크림’과 ‘리치울트라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촉촉한 썬 보습을 자랑하는‘울트라모이스처라이징 크림 SPF50+’로 구성됐다.

젠틀클렌징에는별도의 세안이 필요 없는 ‘젠틀미셀라 워터’,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젠틀클렌징 젤’, 24시간 보습 클렌징을 도와주는 ‘젠틀클렌징 밀크’가 포함됐다.

스킨케어 중 대표 제품인 ‘울트라모이스처라이징세럼’은 토피크렘만의 독자기술인 바이오 액티브 워터 기술이 피부 속 깊게 수분을 보충해 줘 24시간 마르지 않은 보습 효과를 자랑하며 촉촉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는 발림성으로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며, 파라벤과 실리콘 등 문제가 되는 성분은 배제했으며,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인증을받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클렌징 라인 중 ‘젠틀미셀라 워터’는 글리세린 성분이피부 보습을 강화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를 자랑한다. 메이크업과 피지, 불순물 등은 한 번에 흡착해 제거해주며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다. 또한 단 9가지 성분만 포함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눈시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피부정화 클렌저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맥스클리닉] 퓨리티 브라이트닝 오일폼
[맥스클리닉] 퓨리티 브라이트닝 오일폼

맥스클리닉(MAXCLINIC)이 '반전오일 클렌저'의 새로운 버전으로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을 선보인다. 초미세먼지와 황사까지 피부에 쌓였던 노폐물을 맑게 정화하고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줄 산뜻한 제형의 클렌저다.

맥스클리닉의 반전오일폼은 오일 제형에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는 원스텝 클렌저로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히트 제품. 주기적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성분을 넣은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맥스클리닉이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자외선과 미세먼지·불규칙한 생활패턴 등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 해줄 프리미엄 성분들을 담았다.

정화기능을 지닌 모링가와 연꽃 성분 등이 담긴 ‘티톡(TEA-TOC)’성분이 쌓여있던 노폐물을 씻어내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를 함유한 깔라만시와 유자 추출물이 칙칙했던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케어 해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특화된 선인장과 알로에 베라잎즙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그린 루이보스와 백차·마테차 성분 함유로 프리미엄을 더했다.

그 외에도 자스민 오일·녹차씨 오일·로즈힙 오일 등 총 10가지 고보습 천연 오일 성분 함유로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신규 컬러 4종

(왼쪽부터) 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재패니즈 로즈, 뮤즈 코랄, 비트, 핑크 피오니
(왼쪽부터) 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재패니즈 로즈, 뮤즈 코랄, 비트, 핑크 피오니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매트 플럼퍼’의 새로운 컬러 4종을 출시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립 컬러 제품 중 하나인 ‘매트 플럼퍼’는 고발색 틴트의 인텐스 피그먼트가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선명하게 발색되면서 멘톨과 고추추출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얇고 가볍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듯 밀착돼 수정 화장 없이 처음 색상 그대로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세라마이드와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꿀이 함유되어 보송보송한 매트 제형임에도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 각질 부각 없이 매력적인 벨벳 볼륨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컬러는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뮤즈 코랄’과 화사한 핑크 톤의 ‘핑크 피오니’,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트’, 짙은 장밋빛의 ‘재패니즈 로즈’까지 총 4가지로 여성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레드 톤의 걸크러시 메이크업까지 피부 톤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가 립밤처럼 간편하게 바르면서 컬러감과 플럼핑 효과, 촉촉한 보습력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매트 플럼퍼는 플럼핑 효과를 기본으로 발색력과 질감에 더욱 초점을 맞춰 더욱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입술 전체를 채워서 바르거나 소량을 얇게 펴 발라 번진듯한 느낌을 연출하는 블러링 기법 등을 활용하면 한 가지 컬러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신규 컬러 4종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

애경산업의 클렌징 라인 ‘포인트 마일드’(POINT Mild)에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과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 2종을 출시했다.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얼굴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시기인 만큼 저자극 세안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부담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또한 세안 후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마일드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은 쌀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민감성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부드럽고 순한 크림밤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오일로 변해 피부 노폐물을 녹여내고 물에 닿으면 빠르게 씻겨 나가는 이중 세안 효과를 지녀 딥 클렌징도 가능하다.

'포인트 마일드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은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침투율을 높여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적합한 pH 약산성의 저자극 제품이며 세안 후 미끈거림 없는 깨끗한 세정에 도움을 준다.

포인드 마일드 클렌징 2종은 AK Beauty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16브랜드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 리뉴얼 제품

[16브랜드]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
[16브랜드]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수분을 머금은 듯 물오른 광채 톤업 피부로 연출하는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2016년 첫선을 보인 16브랜드의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은 칙칙함과 붉은 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미백 토닝 제품이다. 16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한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 영상 컨텐츠가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톤업하는 ‘핑크 톤업’과 울긋불긋한 얼굴을 자연스럽게 톤 보정하는 ‘라임 톤업’의 2가지로 구성됐다.

출시 3년 만에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은 기존 제품의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속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수증기 보습 효과를 더해 하루 종일 촉촉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사용이 편리한 튜브 타입 용기로 바뀌었으며, 용량은 10ml 늘리고 가격은 절반으로 낮췄다.

자연 유래 성분을 추가해 스펙을 강화했다. 핑크 톤업은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와 백년초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석류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라임 톤업은 병풀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 스위스 알파인 허브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매트 파운데이션이나 자신의 피부 톤에 맞지 않은 베이스 또는 립스틱, 프레스드 타입의 블러셔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6브랜드 관계자는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은 2016년 출시 이후 3년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 리뉴얼은 제품력 및 브랜드력 강화 방안의 일환”이라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 역시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어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엠에스코의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보습감, 보송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을 출시한다.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아이스는 EWG 1등급인 저자극의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 표면의 온도수용체인 TRPM8을 활성화시켜 피부 열감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5중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촉촉함과 함께 청량감을 더해주며, 발림성이 부드럽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유분 조절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비타민 A, B, E 등이 함유되어 있는 벚꽃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DPC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 여름철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보습, 진정 성분 등이 포함되어 있어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며 “피부 노화에 악영향을 주는 피부 열감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고 말했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마일드 립 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마일드 립 밥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마일드 립 밥

더마토리가 무색소·무향·20무첨가의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마일드 립 밤’을 출시한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지닌 알란토인·세라마이드·판테놀 성분의 3중 레이어링으로 오랫동안 쫀쫀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해당 제품은, 부드럽게 녹아 드는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번들거림 없이 입술에 밀착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봄·여름 시즌에도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날렵한 대각선 커팅으로 입술 주름을 꼼꼼하게 케어하는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징 마일드 립 밤’은 하이포알러제닉 인체 적용 시험 무자극 판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며, 깊은 보습과 진정에 효과를 줄 수 있는 알란토인과 장미수·꿀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 한율,  ‘백화고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 백화고 라인
[한율] 백화고 라인

한율은 명품 표고라 일컫는 백화고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효능이 피부 노화로 인한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집요한 연구 끝에, 귀한 버섯인 백화고에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아냈다. 한라산 깊은 숲에서 길러낸 백화고에 한율만의 추출법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능이 응축된 백화고 다당체를 얻어낸 것.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 제품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일 뿐만 아니라, 백화고 다당체를 함유하여 피부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3대 피부 고민인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백화고 앰플 에센스’는 미세 오일 앰플과 세럼을 3:7 비율로 구성하여 최적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또한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 피부 노화로 인한 만성적인 건조를 영양감 있게 케어한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잡티 개선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의 집약체라 할 수 있다. 백화고 다당체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기미 개선 소재인 멜라솔브가 처방되어 있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 잡티를 케어하여 균일한 피부톤과 맑은 안색을 선사한다.

‘백화고 아이크림’은 노화로 생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더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노화로 인한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주름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새로 출시된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대형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을 더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출시했다.

‘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것. 민감해진 피부의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 빌리프가 선보이는 6번째 폭탄크림으로, 민감성 피부의 스트레스 해결사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했으며,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준다. 또한 빌리프만의 허브 노하우가 집약된 네이피어스 포뮬라 함유로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 타입을 대상으로 한 임상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즉각적으로 6.9°C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피부 붉은기 10.4% 개선, 경피수분손실량18.4% 개선을 입증 받은 만큼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탱탱한 푸딩 느낌의 수분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바를수록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상쾌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튜브 타입의 패키지에 공기 유입을 차단하고 입구 오염을 막아주는 드롭퍼를 장착해 적당한 양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안정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케어 3종’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생알로에를 담은 큐어 선케어 3종인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선쿠션(이하 큐어 선쿠션)’,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하 큐어 선스틱)’, ‘큐어 워터 스플래쉬 수딩 선젤(이하 큐어 선젤)’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케어 3종은 제주산 알로에를 직접 재배 및 수확하는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원료인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보습 및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 또한 알로에 외에도 더운 여름 피부에 쿨링감을 주는 쿨링 특허 원료(알로에, 참마, 다시마 등) 등 제주산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큐어 선스틱(SPF50+, PA++++)은 지난해 김정문알로에의 새로운 유통 채널 진출을 이끈 ‘큐어 에어 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긴 수분베이스 선스틱으로 끈적임이 적고 오일리하지 않아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한다. 특히, 수분을 가두고 있다가 터뜨리는 ‘워터 홀딩 시스템’을 구현하여 알로에베라잎즙을 최대치로 함유했으며, 에어타이트 용기를 사용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

큐어 선쿠션((SPF50+, PA++++)은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다. 인공색소가 아닌 식물성 천연색소를 사용한 그린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이 적어 자외선 노출이 걱정되는 자녀와 함께 바를 수 있다. 실제, 피부 자극 테스트 및 1차 세정(비누, 클렌저)에 의한 세정효과, 피부 진정효과 등 10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큐어 선젤(SPF50+, PA++++)은 간편함과 젤 제형의 산뜻한 사용감이 더해진 선케어 제품. 이번 제품은 알로에베라잎즙이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제품 중 최대인 72.9%가 함유되어 쿨링감이 뛰어나다. 또한 항균 기능의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되어 손으로 제품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 헤라, '오주르르주르’와 협업 컬렉션 출시

헤라 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했다. 펑크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패키지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에서 채도를 낮춘 색감들로 어반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 6가지 ‘아이 섀도 팔레트’와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립글로스 '원더 펄 리퀴드 립'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그리고 슬림해진 브러시로 아찔한 컬링 효과와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리치 컬링 마스카라’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스팽글과 자수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인지도가 높은 오주르르주르 브랜드와 협업한 '헤라X오주르르주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