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화장품신상] "눈에 보이는 컬러가 전부는 아니다"
[2019-04-30 화장품신상] "눈에 보이는 컬러가 전부는 아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4.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가급적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봄 기운을 듬뿍 담을 수 있는 많은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신제품은 모두 25종입니다. 기초화장품부터 메이크업 브랜드까지 총 출동했습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반전 컬러 립스틱 부터 만나봅니다. 

 

 

 

"눈에 보이는 컬러가 전부는 아니다"

"입술 위에서 변하는 매직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반전 컬러 립스틱 ‘플립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플립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플립 플럼퍼’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도톰한 베이글 립을 연출해주는 플럼핑 효과는 그대로 유지한 채 입술 온도에 따라 제형의 색이 변하는 반전 컬러 립스틱 ‘플립 플럼퍼’를 출시했다.

신제품 ‘플립 플럼퍼’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가 지닌 플럼핑 효과와 수채화처럼 물드는 워터 틴트 효과, 립밤의 보습 효과에 컬러가 변하는 반전 효과를 더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그린 마르살라와 써니 오렌지, 밀키 로즈, 비트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그린과 옐로우, 화이트, 퍼플 등 일반적인 립스틱에서 보기 어려운 원색의 제형들이 입술에 바르는 순간 체온에 반응해 마르살라, 오렌지, 핑크 등 매력적인 컬러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립 플럼퍼 제품과 동일하게 고추추출물, 보르피린, 생강오일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주고, 11가지 식물성 오일이 거칠어진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국내에서 립 플럼퍼의 원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에 컬러가 변하는 새로운 효과로 반전의 재미를 더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일례로 그린 마르살라와 밀키 로즈 컬러는 그린과 화이트 컬러가 각각 자연스러운 코랄, 딸기우윳빛 핑크로 변해 틴티드 립밤처럼 연하게 물드는 컬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색상이다. 써니 오렌지와 비트는 원색 옐로 색상이 오렌지 컬러로, 퍼플 컬러 제형이 짙은 장밋빛으로 변한다. 

4색 반전 매력을 지닌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플립 플럼퍼’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우고 채워 완성한 내 얼굴의 민낯광!

CSA코스믹 원더바스,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신규 2종 

원더바스,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신규 2종 
원더바스,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신규 2종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과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누적 판매 180만개를 돌파한 원더바스 대표 팩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출시됐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2012년부터 조성아가 전개하는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는 클렌징폼이다. MIT, CMIT 등 피부 걱정 성분 12가지는 배제하고 70여 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꽉 채웠다. 말랑한 곤약 젤리가 함유돼 모공 깊숙한 곳까지 이중 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방송인 이영자, 김호영, 홍진경 등 인기 셀럽들이 실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조성아 클렌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은 폴란드산 최상급 아로니아 추출물 외에도 비트, 콜라비, 푸룬 등 보라색 과채 성분으로 채워 클렌징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라이코펜, 엘라긴산 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붉은 과채 성분이 함유돼 클렌징만으로 민낯투명광을 연출해준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과 동일하게 원더바스만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돼 매끈한 자체발광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에 펴 바르자마자 발생한 미세한 거품이 얼굴에 쌓인 노폐물과 초미세먼지[1] 등 외부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정화해 클렌징 하면서 동시에 팩도 하고, 팩하면서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온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관계자는 “클렌징은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첫 단계이다. 클렌징을 하면서 팩도 하고, 팩하면서 클렌징하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하실 수 있도록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과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과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5분 사용으로 가정에서도 여드름 피부 효과적 관리 

트리아뷰티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Tria Positively Clear Blue Light)’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Tria Positively Clear Blue Light)’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Tria)가 가정에서 편리하게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Tria Positively Clear Blue Light)’를 출시했다.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과 뾰루지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고,필요 부위에 하루 5분씩 꾸준히 사용하는 것만으로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완료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으며, 충전식 전원과 가벼운 핸디형 사이즈, 원버튼 조작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다.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고 충전만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사용 후 자외선에 노출돼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아 특별한 사후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

트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여드름 피부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여드름 피부 고민이 많은 청소년과 성인들의 경우 학업과 업무로 인해 전문적인 관리가 쉽지 않다”며,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매일 가정에서 간편하게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치료를 위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꾸준한 사용을 통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닷컴, CJ몰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와 롯데백화점 잠실점, 온앤더뷰티 잠실 애비뉴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떼고 붙이면 끝! ... 1분안에 패디 완성”

젤라또팩토리, 팁 타입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젤라또팩토리, 팁 타입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젤라또팩토리, 팁 타입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젤 트렌디한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최근 팁 타입의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11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패디’는 ‘띠고 부(붙)이면 끝’ 이라는 뜻을 재미있게 줄인 제품명 그대로, 떼고 발톱에 붙이기만 하면 1분만에 패디가 완성되는 팁 제품이다. 또한 발톱 모양과 길이에 상관없이 완벽하게 커버해 주어, 깨지거나 모양이 예쁘지 않은 발톱이라도 예쁜 패디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띠부띠부팁 패디는 젤라또팩토리의 강점인, 젤라또 앱을 통한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어떤 디자인을 고르든 지금 가장 트렌디한 패디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 팁 타입의 제품들과는 달리 한층 얇은 두께와 유연한 제형으로 내 발톱처럼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젤라또팩토리, 팁 타입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젤라또팩토리, 팁 타입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발톱 사이즈에 맞는 팁을 골라준 뒤 보호필름을 제거, 발톱 큐티클 라인에 맞춰 꾹 눌러 부착하기만 하면 된다. 그 다음 내장 미니파일을 활용해 끝부분을 다듬어 마무리하면 된다. 제거 또한 간단하다. 내장 우드스틱을 활용해 팁 옆면부터 살살 밀어내며 제거하면 끝이다. 이 때 젤라또팩토리의 네일 스티커/팁 전용 리무버 ‘똑똑리무버’를 사용하면 더욱 손상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패디는 총 11종으로, 실제 샵에서도 사용하는 파츠와 글리터를 그대로 제품에 담은 프리미엄 3종과 가장 트렌디한 패디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일반 8종으로 구성됐다. 현재 젤라또팩토리 온라인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등 H&B 스토어에서는 5월 중순부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골프전용 화장품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 출시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피부관리 마스크팩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적의 유효성분이 설계된 STEP3의 에바끌레르 퓨어 샤이닝 마스크로 피부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골프 라운딩 후 열로 인해 생긴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피부 변화의 터닝 포인트를 제공하며 피부진정과 함께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주는 밀착 시트가 특징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 주는 마스크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단 한번의 터치로 매력적인 컬러를 입히다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 9종’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 9종’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 9종’

감각적인 색조브랜드 커버나인(COVERNINE)에서 트랜디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 해주는 제품인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 9종 ’을 출시했다.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는 한번의 터치로 뛰어난 밀착력으로 선명한 발색력을 선사해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시켜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이 서투른 초보자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풍부한 컬러감과 베이스부터 음영까지 한번에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커버나인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는 피치버드, 애프터 글로우, 핑크 페어리, 소프트 샌드, 새틴골드, 몰텐 이브닝, 우드 시나몬, 이터널 판타지, 퍼플 시덕션 총 9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각각의 아이섀도우 컬러 조합으로 분위기에 따른 스페셜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모든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는 커버나인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반짝반짝 빛나는 수분 광채 ...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8중 히알루론산과 식물 펩타이드의 수분 광채 시너지 시스템으로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을 출시했다.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은 국내 최초 8중 히아루론산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아카시아 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아카시아 펩타이드로 보습력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수분 공급을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2중 수분 차단 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보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다이아몬드 가루를 첨가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 결을 연출, 피부 본연의 힘이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 완성을 돕는다. 완전한 수분 케어를 위한 토너, 앰플, 크림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수분 미스트 &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출시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수분 미스트 &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수분 미스트 &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브이티 코스메틱이 ‘VT 시카 수분 미스트’와 ‘VT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VT 시카 수분 미스트’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점점 더 높아지는 온도에 피부가 지치고 민감해졌을때, 순하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진정 미스트 제품이다. 용량은 250ML이며, 추가로 휴대성을 높인 60ML 미니 사이즈 제품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만의 수분 &진정 독자성분 시카리오™와 시카히알론™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청량감 넘치는 신선한 수분을 전달한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얼굴 전체에 고르게 분사해 흡수 시켜 주면 윤기나는 피부결 정돈은 물론, 즉각적인 보습 케어를 통해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미세 입자가 고르게 분사되는 안개분사 제품으로 세안 직후 스킨 케어 단계나 메이크업 이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VT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는 24K 골드와 6가지 유산균(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락토코쿠스발효용해물, 락토바실러스/우유발효여과물, 비피다발효용해물, 효모발효용해여과물, 스트렙토코쿠스 데르모필루스발효물)을 발효 및 배양시켜 추출한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를 함유, 풍부한 영양과 매끄러운 윤기를 전달하는 마스크팩 제품이다. 

굴곡에도 빈틈이나 흔들림 없이 얇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에어씰 핏 시트’가 깊이감 있게 유효성분을 전달, 힘을 잃고 푸석푸석해진 지친 피부의 영양 & 보습 밸런스 케어를 도와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환절기 달아오른 피부가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것을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즉각적으로 수분 공급 및 진정이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두 제품 모두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요즘 같은 환절기나 다가올 여름철 간편하게 피부 진정 케어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릴리바이레드,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 출시

릴리바이레드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
릴리바이레드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인기 캐릭터 ‘에스더러브스유’의 작가 에스더 킴(Esther Kim)과 협업하여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릴리바이레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팩트 코튼 블러 쿠션, 인기 제품인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무드 시네마 매트 엔딩, 무드 치트 킷 등 총 4종 9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놀이동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에스더버니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4월 22일부터 온라인 사전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5월 1일부터는 전국 약 1천여 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는 엠피한강의 PB브랜드로 2019년 2월 ‘러브빔 글로우’, ‘무드 치트 킷’, ‘무드 시네마 매트 엔딩’ 등 신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하며 롭스 전국 매장에서 파워팩을 진행하는 등 H&B 스토어 내 블루칩 브랜드로 부상 하고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빠르고 깨끗하게

센카 '올 클리어 메이크업 클렌저 2종'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 & 올 클리어 시트’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 & 올 클리어 시트’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강력한 클렌징 효능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와 한 장으로 빠르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올 클리어 시트’ 신제품 2종을 5월부터 선보인다.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는 워터층과 오일층의 2중 구조로 이루어진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 워터프루프, 립틴트까지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미끌거리지 않은 가벼운 제형으로 사용 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과, 안과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와 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카 ‘올 클리어 시트’는 순면 100%의 초극세사 시트가 굴곡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진한 메이크업이나 워터푸르프 메이크업까지 자극없이 지워주고, 2차 세안이 필요없는 간편한 시트타입의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깊숙이 케어해 주는 스킨 리파이닝 에센스 함유로 사용 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실크 에센스와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고, 사용 후 피부에 촉촉함까지 유지시켜주는 센카 ‘올 클리어 아이 앤 립 리무버’와 ‘올 클리어 시트’는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5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당근 유래 성분으로 오돌토돌한 피부결도 단숨에 

에이프릴스킨 ‘리얼 캐롯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

에이프릴스킨 ‘리얼 캐롯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
에이프릴스킨 ‘리얼 캐롯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당근 유래 성분을 담아 오돌토돌하고 민감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리얼 캐롯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캐롯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은 피부 진정과 피부결 개선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당근씨 오일을 함유했다. 높은 오일 함량에도 불구하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갖춰 민감한 피부나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청정 제주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신선한 캐롯워터와 피부 친화력이 높은 당근 단백질을 함유해, 비타민A의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베타카로틴의 효능을 피부에 전해 생기 넘치면서도 탄탄한 피부 바탕을 가꿔준다. 이외에도 기미와 잡티 등 피부 색소 침착을 완화시켜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환하고 생기있게 케어해준다.

특히 ‘리얼 캐롯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은 강력하고 빠른 진정 효과를 갖춰 오돌토돌한 피부결도 단숨에 잠재워줘 ‘좁쌀세럼’이라는 애칭으로 선보인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을 비롯해 비(무)자극성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자극에 취약한 여린 피부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 캐롯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무거운 립스틱은 가라! ...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루즈 에쌍씨엘(Rouge Essentiel)’ 립스틱 출시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루즈 에쌍씨엘(Rouge Essentiel)’ 립스틱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루즈 에쌍씨엘(Rouge Essentiel)’ 립스틱

 

세계적인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얇지만 강력한 발색,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 촉촉함이 더해진 밀착력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하나에 담은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 (Rouge Essentiel Silky Crème Lipstick)’을 출시했다.

신제품 립스틱은 하이브리드 트랜스포밍 테크놀로지로 바르자 마자 가볍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어 한번의 터치로도 극강의 발색을 선사하며, 실키 포뮬라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고급스러운 새틴 피니시를 완성해 준다. 

지중해 해조류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고민 없이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허깅’ 형의 곡선형 팁은 입술을 감싸주어 립스틱을 더욱 쉽게 바를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은 레드, 누드&브라운, 코랄, 핑크, 모브 &플럼의 5가지 컬러 패밀리의 총 30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됐다.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

지쿱,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 출시

지쿱,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
지쿱,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남성용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남성들의 피부 트러블과 반복되는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 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120ml 용량의 올인원으로 출시돼 사용하는데 간편함을 더했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가벼운 사용감에 다마스크장미꽃에서 채취한 식물성 오일로 은은한 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전 성분이 EWG 그린등급(0-2)인 원료를 사용했으며 국내 피부자극 테스트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지난 2016년에 열린 퍼스널케어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In-Cosmetics) 아시아 2016’ 베스트 성분상에서 금상을 획득한 아쿠아타이드5000(AQUATIDE5000)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백미꽃 추출물로 배합해 특허 출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더마클레라(DERMA-CLERA™)와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등의 성분도 들어있어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청호 나이스뷰티,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출시

​​클렌징 티슈, 스킨 패드, 수분 크림 3단계로 끝내는 올인원 제품

청호 나이스뷰티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청호 나이스뷰티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가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신제품을 출시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갑작스런 외박이나 출장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3단계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클렌징 티슈 2매, 스킨 패드 1매, 수분 크림 3g으로 구성했다.

메이크업 등 잔여물을 닦아내는 1단계 클렌징 티슈는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섬세하게 제거한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2단계 스킨패드는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낸다. 병풀추출물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수분 및 보습력 유지에 탁월한 트레할로오스, 아미노액시드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수분크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신제품 외박하냥 외에도 다양한 올인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에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행가냥’과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성분 EWG ALL 그린등급의 올인원 샤워팩 ‘베이비냥’이 있다.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휘엔느의 모든 제품은 청호 나이스뷰티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쿠션의 간편함, 한 번에 담았다

바닐라코, 커버·지속·밀착 모두 갖춘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바닐라코, 커버·지속·밀착 모두 갖춘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바닐라코, 커버·지속·밀착 모두 갖춘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모델 이미지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촘촘한 미세 입자로 피부를 섬세하게 커버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새롭게 선보엿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함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지난 4월 초 출시된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후속 제품으로 퍼프로 톡톡 두들기기만 해도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를 통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춘 일명 ‘커지밀’ 베이스 제품이다. 미세 입자 분산〮밀착 기술이 적용된 ‘파워 핏 포뮬러’가 피부 표면의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은 물론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해준다. 촘촘한 미세 입자가 섬세하게 발려 최대 36시간 동안 뭉침이나 얼룩 없는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신제품은 SPF38 PA++의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피부에 밀착된 입자들이 햇빛을 물리적으로 튕겨낸다. 입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무기차자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밝은 톤, 밝은 톤, 미디움 톤 순으로 베이지 핑크 컬러인 ‘19호 크림’, ‘21호 로제’, ‘23호 피넛’ 3종과 내추럴 톤의 옐로우 컬러인 ‘23호 시나몬’으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RMK, 새롭게 선보이는 립 라인 런칭!

19 SUMMER COLLECTION ‘COLOR SUMMER KISS’ 출시

매트부터 글로시까지 다양한 텍스쳐와 색감의 립스틱 라인업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오는 5월 3일 2019 SUMMER COLLECTION ‘컬러 썸머 키스’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오는 5월 3일 2019 SUMMER COLLECTION ‘컬러 썸머 키스’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오는 5월 3일 2019 SUMMER COLLECTION ‘컬러 썸머 키스’를 출시한다. 기존에 립 제품을 강화해서 출시하는 만큼 다양한 색상과 텍스처가 특징인 컬렉션이다. 촉촉하지만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브라이트 리치 라인과 입술에 착 감기는 실크핏을 선사하는 매트 핏 까지 총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이번 립스틱은 실크 파우더 성분으로 입술에 텍스처가 균일하게 퍼져 편안한 밀착감과 고른 색감을 나타낼 수 있다.

RMK 관계자는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누구나 쉽게 소화가능하며, 입술에 부담없는 텍스처로 하루종일 편안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브라이트
브라이트
매트
매트

이번 RMK 19 SUMMER COLLECTION은 4월 29일 온라인몰 전체 런칭을 시작으로 5월 3일부터는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RMK은 현재 총 6곳(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클리오, 2019 SS ‘CLIO CORAL. ZIP’ 컬렉션 출시
 

클리오, 2019 SS ‘CLIO CORAL. ZIP’ 컬렉션
클리오, 2019 SS ‘CLIO CORAL. ZIP’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미국 색채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CLIO CORAL. ZIP’  컬렉션을 선보인다. 
 
‘CLIO CORAL. ZIP’ 컬렉션은 클리오만의 힙한 코랄 무드와 리빙 코랄의 싱그러움이 담긴 제품 구성으로, 클리오 ‘누디즘 수분 커버 쿠션’ ‘매드 매트립’을 비롯한 베스트 셀러 라인과 프리즘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뉴 컬러, 매드 매트 리퀴드립의 신규 색상을 비롯, 총 6품목 21종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감을 구현하는 ‘프리즘에어 섀도 스파클링’은 ▲23호 피치 코랄, ▲24호 만다린 코랄, ▲25호 파파야 코랄을 비롯한 5가지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눈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코랄 빛으로 맑게 발색되는 해당 제품은 눈 중앙이나 언더에 톡톡 펴 바르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멀티 펄 섀도우다.

라커처럼 선명한 매트 컬러를 구현하는 클리오 ‘매드매트 리퀴드립’ 역시 얼굴 빛을 밝혀주는 생기 넘치는 신 컬러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리퀴드 텍스쳐로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매드매트 리퀴드립은 미세 구상 파우더가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커버하여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마무리 감과 자연스러운 픽싱 효과를 구현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는 ▲9호 태닝 오렌지 ▲10호 시즈닝 넛 ▲11호 코랄로이드 ▲12호 번트 누드 등, 오렌지 톤의 MLBB레드부터 생기 있는 오렌지 리빙 코럴까지의 구성으로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활용하기에 최적화된 컬러들이다.

 

 

 

피부 결을 살려 얼굴 각을 완성하다

나스(NARS)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피부 결에 빛을 더하여 얼굴 각을 살려주는 신제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을 오는 5월 1일 출시한다.

나스에서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한국 최초, 아시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나스의 두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나스의 첫 번째 쿠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파운데이션’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만큼, 신제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또한 출시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한국 여성 피부 톤에 딱 맞는 2가지 컬러인 ‘서울’과 ‘삼청’을 비롯해 총 6가지 신규 색상들로 구성되어있다. 지난 쿠션 파운데이션 ‘남산’, ‘소월’ 쉐이드와 마찬가지로 한국 지명을 채택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제품력을 인정받아 큰 인기를 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완벽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 매끄러운 피부 결로 연출해주는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린 채, 더욱 강력한 프로텍션 기능을 입어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균형을 지켜준다.

하루 종일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결광을 선사해줄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는 기존 90ml 용량에 30ml를 증량시킨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5가지 피부 지표(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하여 황금빛 디자인을 입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이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설화수 연구의 대표적인 결정체이다. 설화수는 피부 속 노화는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러한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 성분 자음단™은 피부 5대 균형(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을 리셋하여 최적의 상태로 끌어 올려준다는 것.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강남역(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윤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5가지 젊음의 지표의 균형을 맞춰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제품 스토리와 효능을 흥미로운 컨텐츠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천문대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한다. 

 

#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출시!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새로운 수분 크림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은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손상은 케어하여 외부 자극에도 평온한 ‘순정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손상 케어 제품이다. 92.2%의 수분, 보습 성분이 외부 자극과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순정 판텐소사이드 마스크’도 함께 출시된다.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고, 판텐소사이드 성분이 편안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진정 시트 마스크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에뛰드하우스는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5월 한정으로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 이니스프리, ‘솔루션 마스크 6종’ 출시

이니스프리 ‘솔루션 마스크 6종’
이니스프리 ‘솔루션 마스크 6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복잡한 피부 고민의 원인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솔루션 마스크 6종’을 지난 출시했다.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타입 및 트러블 심화 정도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단순한 피부 고민 케어가 아닌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른 개선점에 초점을 맞춰 집중 케어를 돕는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 마스크 팩과 차별화를 둔 점이다.

보습, 트러블 구성으로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의 경우 지성, 복합성, 건성 등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보습 마스크 팩 선택이 가능하다. ▲’트러블 솔루션 마스크’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초기 스팟, 심화 스팟 등 트러블 정도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습, 트러블 등 피부 고민 원인과 피부 타입에 따라 다채로운 제형과 성분으로 깊이 있는 피부 개선을 돕는 ‘솔루션 마스크 6종’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

#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보습과 피부 윤기를 전하는 선케어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했다.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끈적임 없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고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의 수분 선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할 뿐 아니라 스킨 케어 효과도 뛰어나다.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보습 인자인 우레아를 함유해 마치 에멀전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고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막을 빈틈없이 형성해준다. 또한 전나무 추출물을 유산균으로부터 발효한 아쿠아 파인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외부의 각종 오염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편안하게 지켜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37° 워터-풀 선 데이에멀전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여름철 산뜻한 선크림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에서 바다를 살리는 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세이브 디 오션(Save the Ocean)’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의 판매 수익 일부를 환경단체인 ‘OSEAN(오션·동아시아바다공동체)’에 기부해 생활 속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다.

샤프란 아우라는 미세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고 석유계 계면활성제, 방부제, 알러젠(알레르기 유발 성분) 등을 첨가하지 않는 등 저자극, 순한 향으로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은 해양 생태계를 교란하는 미세 플라스틱의 위험성을 알리고 바다 쓰레기를 줄이는 환경 보호 운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은 청정 바다를 간직한 세계적인 휴양지인 피지와 하와이를 모티브로 한 ‘피지 프레시’, ‘하와이안 브리즈’ 두 가지 향으로 선보였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한정판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한정판

LG생활건강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협업한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와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남성화장품 ‘이자녹스 X2D2 옴므’ 2종에 LG트윈스의 유니폼 디자인을 입힌 색다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LG트윈스의 미니어처 유니폼을 함께 증정해, 다 사용한 화장품 공병에 미니어처 유니폼을 입히면 특별한 굿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어처 유니폼의 등번호는 LG트윈스의 창단 해이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90년의 의미를 담은 ‘90’번이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자녹스 X2D2 옴므’는 파워 디펜스 포뮬러(Power Defense FormulaTM)를 함유한 제형이 남성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 탄력, 피부톤을 한번에 개선시켜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남성 전문 주름·미백 2중 기능성 라인이다.

LG트윈스의 그레이 컬러 유니폼으로 디자인된 ‘X2D2 옴므 애프터쉐이브’는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면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야외 활동과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핀 스트라이프 유니폼으로 디자인된 ‘X2D2 옴므 모이스춰라이저’는 끈적이거나 번들거림이 없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해줘,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강렬하고 선명한 발색의 환상적인 메이크업 듀오 #24H컬러프루프립앤아이

지방시 뷰티 ‘앙크레 앵터딧’ & ‘옴브레 앵터딧’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24시간 지속되는 립 & 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선보였다.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24시간 지속되는 립 & 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선보였다.

프랑스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24시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환상적인 립 & 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출시했다.

신제품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패션하우스의 꾸뛰르 감성이 녹아 있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컬러에 세련된 블랙 패키지가 더해져 탄생했다. 입술과 눈가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 24시간 동안 유지되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앙크레 앵터딧(ENCRE INTERDITE)은 리퀴드 립스틱의 선명한 색감과 틴트의 높은 지속력을 결합한 제품이다. 섬세한 어플리케이터가 입술 굴곡이나 주름에 뭉치지 않도록 얇게 가볍게 밀착되어 얼룩 없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와 핑크, 푸시아, 누드, 브라운 등 8가지의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옴브레 앵터딧(OMBRE INTERDITE)은 한 번의 터치로 탁월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우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높은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고 번짐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감이 돋보이는 4가지 컬러와 매트한 톤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영롱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부터 매혹적인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구현해준다.

새롭게 출시된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