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2 화장품신상] "뜨거운 여름태양을 극복하자!"
[2019-05-12 화장품신상] "뜨거운 여름태양을 극복하자!"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5.12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이달들어 처음 소개하는 화장품 신상입니다. 오늘도 다양한 신제품이 여러분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아무래도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소개할 제품은 모두 22개입니다.  

아프로존의 비비크림부터 만나봅니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비비 크림’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비비 크림’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비비 크림’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Ruby-Cell)’이 끈적임이 적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Ruby-Cell Intensive 4U B.B Cream)’을 리뉴얼 출시했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크림’은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며, 다크닝을 최소화하여 오래도록 편안하게 커버 가능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는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하여 피부 결점 커버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차별성 있는 비비 크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 성분으로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공급하여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연꽃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유해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1%를 함유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은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발려 들뜰 걱정 없다”며 “또한 결점 커버와 동시에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줘 장시간 햇볕노출로 수분은 뺏기고 열노화로 탄력을 잃는 여름 피부에도 안성맞춤이다”라고 설명했다.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 미국, 태국,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등에 진출해 있습니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코리아나화장품은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발라 자외선은 물론 근적외선까지 차단해 주는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20g)’은 코리아나의 특허성분 UV-IR BLOCK™으로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태양빛)과 근적외선(태양열)을 동시에 차단해 준다. 또한 SPF50+/PA++++의 우수한 차단 지수로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소프트 포커싱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굴곡을 자연스럽게 매워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해주며, 바르는 즉시 눈에 보이지 않는 시크릿 레이어를 형성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지 센서 파우더 함유로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여름철 자외선 및 적외선은 심해져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야 하는 니즈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바르는 스틱용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 여름철에 더욱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전국 20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진정보습 특화 ‘블루 시카 라인 선 케어’ 2종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진정보습 특화 ‘블루 시카 라인 선 케어’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진정보습 특화 ‘블루 시카 라인 선 케어’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피부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블루 시카’ 라인의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새로이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블루 시카 선케어 라인은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와 ‘블루 시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뿐 아니라 상처 연고의 주 성분으로 사용되는 ‘병풀 추출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자연 유래 성분 ‘아줄렌 추출물’, 수분감을 더해주는 ‘강원해양심층수’를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먼저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는 얼굴 뿐 아니라 바디에 사용하기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뜨거운 태양 아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브로콜리수를 함유했다. 안개처럼 촘촘한 분사력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후 사용해도 밀림이나 백탁 현상이 없으며, 자외선을 받으면 하얀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해 제품을 사용해야 할 타이밍을 알려주는 ‘자외선 알람 용기’ 또한 눈에 띄는 특징이다. 모기를 비롯한 벌레들이 기피하는 오렌지, 제라늄, 시트로넬라 등 천연 아로마 향을 함유해 야외 활동 시 더욱 요긴하다.

‘블루 시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은 촉촉한 모이스처 크림 타입의 선 크림이다. ‘클레오파트라의 허브’라고도 불리는 ‘몰로키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무기 혼합 자차로 UVA, UVB를 동시 차단하여 백탁 현상이나 밀림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케어해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톤으로 보정해주며,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 3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 3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시즌 3’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 방송에서 20분 만에 조기 매진을 달성한 것을 시작으로, 홈쇼핑 방송 29회 전회 매진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164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누적매출 242억원을 돌파한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다. 제품은 특허 출원을 완료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을 적용해 사용할 때마다 피부 위에서 에센스 캡슐이 터져 촉촉한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용기 하단에 브러쉬가 결착된 조성아만의 특허 용기를 사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매끈 마린광 베이스를 완성한다. 물, 땀, 피지에 강한 3중 파워 프루프 기능은 물론,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아쿠아 트로이카’와 극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이 함유됐다. 이외에도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입증돼 고가의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볼 수 있었던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을 함유해 피부 안팎으로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특유의 크리미한 발림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시즌 1 대비 커버 성분을 126% 업그레이드했다. 일반적인 원형 피그먼트 대신 밀착력이 높은 반원형 커버 피그먼트를 함유해 발림성이 가볍고 홍조, 기미, 모공, 주름 등을 강력 커버한다.

브러쉬 역시 기존 6만모에서 7만모의 초극세 미세모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촘촘하게 펴 바를 수 있고, 텐션있게 두드려 마무리하면 초보자들도 얼굴 후미진 곳이나 모공 사이사이 무너질 틈 없이 완벽하게 밀착된 피부 바탕을 연출할 수 있다.

 

 

조성아TM, 2019 업그레이드 버전 ‘물분 크림 7X’ 런칭

조성아TM, 2019 업그레이드 버전 ‘물분 크림 7X’ 
조성아TM, 2019 업그레이드 버전 ‘물분 크림 7X’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전 세계 뷰티 스토어 600여개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 ‘물분 크림 7X’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신제품 물분 크림 7X는 물분 크림만의 물과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발림성이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산뜻하다. 임상시험으로 ▲워터 프루프 ▲오일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자외선에 의한 수분 손실량 개선 ▲최대 38시간 메이크업 지속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를 입증해 7가지 피부 고민으로부터 방어해준다.

제품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야자수와 수분 응집력이 우수한 사막식물 성분, 특허 성분 포함 61종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며 38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물분 크림 7X에 함유된 병풀 추출물 외 피부 보호 성분 6종으로 구성된 일명 ‘스킨 가드’ 성분이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피지컨트롤 특허 성분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하고, 토마토캘러스 배양 추출물 외 브라이트닝 케어 특허 성분 3종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속부터 맑게 차오른 복숭앗빛 안색으로 연출한다.

 

 

컬러랩 '네일스트립 여름 글리터 컬러 3종'

컬러랩 '네일스트립 여름 글리터 컬러 3종'
컬러랩 '네일스트립 여름 글리터 컬러 3종'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컬러 리딩 뷰티 브랜드 ‘컬러랩(COLOLAB)’이 2019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네일스트립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첫 출시한 네일스트립 8종이 셀프네일러들 사이에서 영롱한 글리터를 지닌 가성비 좋은 ‘바르는 네일 스티커’로 입소문을 타면서 다양한 컬러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바캉스 무드를 지닌 여름 글리터들로 새롭게 나왔다. 

신제품 네일스트립 3종은 p401 스트립팝 글램 아쿠아, p802 스트립팝 화이트 샌드, p603 스트립팝 믹스 파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컬러를 발라도 한여름 바캉스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먼저, p401 스트립팝 글램 아쿠아는 차가운 바닷속으로 다이빙하는 찰나 그 짜릿함을 닮은 청량한 푸른 빛의 글리터이다. p802 스트립팝 화이트 샌드는 햇빛을 받아 반짝이며 빛나는 백사장을 그대로 담은 듯한 글리터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p603 스트립팝 믹스 파티는 비치 파티의 즐거움을 표현한 파티 조명 같은 다양한 글리터 조합이 눈에 띄는 컬러이다.
 
컬러랩 네일스트립은 시중에서 보이는 내 손톱 크기에 맞춰 자르고, 갈아내는 네일 스티커의 불편한 부분을 바르고 떼어내는 간편한 과정으로 승화한 제품으로 필 오프 제형이지만 지속력도 우수하며, 리무 버로 지우기 번거로운 글리터들을 떼어내기만 하면 되어 제거 시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네일스트립 여름 트렌드 컬러 3종을 포함한 영롱한 글리터 컬러 체인지가 가능한 바르고 떼어내는 네일 스티커 ‘네일스트립’ 전 제품은 컬러랩 공식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랄라블라 및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콜라겐 성분의 에센스 캡슐을 담은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을 출시했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를 적용해 바르는 순간 에센스 캡슐이 톡톡 터지며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주는 신개념의 립스틱이다.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는 카멜리아로즈 콤플렉스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한번의 터치로 입술에 고르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되며 입술에 필름막을 형성하는 필름 포머 함유로 처음발색 그대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다이아몬드, 자수정,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입술에 윤광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모든 연령대와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색상을 바탕으로 △클래식 레드 △딥 핑크 △로맨틱 핑크 △썸 코랄 △브릭 로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AK플라자 수원점, 분당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AK BEAUTY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 ‘르벨 엣지 트리오’ 

리얼테크닉스, ‘르벨 엣지 트리오’ 
리얼테크닉스, ‘르벨 엣지 트리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에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 새로운 로고와 혁신적 디자인을 장착한 ’르벨 엣지 트리오(REVEL EDGE™ TRIO)’를 출시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리얼테크닉스’는 지난 2016년부터 국내에 소개되며 ‘미라클 스펀지’의 메가 히트에 이어 ‘브러쉬 크러쉬’, ‘파우더 블루’ 등 다양한 브러시 라인까지 인기 라인이 확대되고 있다.

2019년 5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을 장착해 탄생한 신제품 ‘르벨 엣지 트리오’는 시선을 강탈하는 감각적 바디 디자인과 특허 받은 인체 공학적 컷팅 브러시 모가 메이크업을 더욱 편하고 완벽하게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

루스 파우더와 하이라이터, 블러쉬, 섀도우 등의 파우더 타입에 최적화된 3종으로 고안됐다.

먼저, 파우더와 컨투어링에 적합한 둥글고 풍성한 모의 ‘르벨 엣지 브로드 브러시’, 치크와 하이라이터를 은은하게 발색해주는 ‘르벨 엣지 미디엄 브러시’, 얇고 정교한 컷팅으로 섀도우, 애교살, 삼각존 등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르벨 엣지 파인 브러시’로 구성되었다.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강렬하고 독보적 디자인과 프로페셔널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르벨 엣지 트리오’는 공식 수입몰 바디콜렉션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신개념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높은 커버 지속력, 쿠션 파운데이션의 편리한 사용성을 더한 신개념 제품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저점도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특허 출원한* 혁신적인 펌프형 용기에 담아 가볍게 펌핑하고 퍼프로 두드려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펌프형 용기는 오휘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딥 펌프 구조의 용기 시스템을 적용해 잔량을 최소화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양의 내용물이 토출될 수 있도록 했다. 

한 마리 나비가 내려앉은 듯한 아름다운 디자인의 입체 ‘나비 퍼프’는 기존 루비셀 퍼프보다 2배 이상 도톰해진 두께감으로 부드럽고 탄탄한 텐션감을 선사하며, 1회 펌핑된 내용물을 그대로 흡수해 사용 마지막 단계까지 균일하게 피부에 전달해 준다.

저점도 제형이 깃털처럼 얇은 밀착감을 선사하는 점 또한 특징이다. 이 제품은 에센스가 함유된 2중 커버막을 형성하는 저점도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12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로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며,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하는 세린 성분과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는 화이트 윌로우 박(흰버들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용전 용기를 가볍게 흔든 후 내장된 나비 퍼프로 스펀지를 끝까지 꾹 눌러 내용물을 토출한 뒤, 퍼프로 얼굴 결을 따라 두드리듯 발라준다.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올해의 향 ‘로즈 실크-부케’ 라인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올해의 향 ‘로즈 실크-부케’ 라인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올해의 향 ‘로즈 실크-부케’ 라인 

LG생활건강 (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우하고 풍성한 로즈의 향기를 담은 ‘로즈 실크-부케’ 라인을 출시했다.

‘비욘드 로즈 실크-부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비욘드의 ‘올해의 향’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 해에 선보인 ‘그린 시트러스 버베나 컬렉션’이 상쾌한 시트러스 향으로 경쾌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를 전달했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 실크-부케 컬렉션’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향기를 담았다.

비욘드의 ‘올해의 향’ 프로젝트는 국내 최대 향료 연구소 ‘센베리 퍼퓸 하우스’와 세계적인 향료회사 ‘IFF’가 공동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IFF’가 제안하는 ‘재현향기 기술’을 적용해 장미의 훼손을 최소화함으로써 비욘드의 에코 철학까지 담아 의미를 더했다.

재현향기 기술은 향기를 재현하려는 대상의 주변 공기를 채집하고 성분을 분석하여 실제로 맡는 향에 가깝게 생생한 향기를 구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마치 살아있는 듯 생기 넘치고 풍성한 장미 향에 더욱 우아하고 매혹적으로 피어나는 비욘드만의 향기를 완성한 것.

대표제품 ‘로즈 실크-부케 샤워젤’은 촘촘하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산뜻하게 세정해주고 ‘로즈 실크-부케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습감으로 바디 피부를 감싸주는 동시에 탄탄하게 가꿔 가꿔준다. 이와 함께 바디 미스트는 우아한 장미 향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피부에 머물게 해줘 향수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자연스럽고 은은한 장미 꽃잎의 컬러를 담아,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 메이크업,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장미 꽃잎으로 물든 포인트 컬러,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음영 컬러, 영롱함과 화사함을 부여하는 글리터 컬러의 조합으로 다채롭게 연출하는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  터치하는 순간 선명한 컬러감이 발색되며, 브러시로 블렌딩해주면 스며들 듯 풍부한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벨벳 터치감의 장미 꽃잎 텍스처를 적용해,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또한, 야생 장미 꽃잎에서 추출한 로즈힙오일과 비타티로즈(VITA TEA ROSE)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1호 로즈 부케와 2호 폴른 로즈로 출시되며, 저마다 장미 꽃잎 컬러를 5개씩 담아냈다.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코랄 컬렉션’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코랄 컬렉션’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코랄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센트 피커의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코랄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주 센트 피커’는 제주의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받은 향을 담아 일년 중 가장 향기로운 매년 5월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이는 ‘코랄 컬렉션’은 제주 바다 속 화려하게 빛나는 바다 보석, 산호의 컬러와 컨셉을 담았다.

코랄 컬렉션은 ▲퍼퓸드 디퓨저 ▲센티드 왁스 타블렛이 각 2종씩 구성되었으며, 각각 스파클링 코랄(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핑크로지 코랄(로지 플로랄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기만 해도 화려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스파클링 코랄’은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레몬과 유자의 시원한 향과 허니서클 향이 공간에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핑크 로지 코랄’은 로제와인 특유의 쌉싸름하면서 달달한 장미향과 은은함이 만나 머스크향으로 포근하게 마무리 되어 공간 가득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네즈, 피부영양제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라네즈, 피부영양제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라네즈, 피부영양제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농축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을 출시했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은 모이스춰 마그넷 엠플 기술이 유효 성분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 빠른 흡수를 통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다. 유효 성분에 따라 판테놀, 아미노산, 소이펩타이드 3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판테놀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어 당김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브라이트닝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아미노산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소이펩타이드는 탄력, 주름, 보습, 영양을 한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은 동물성 원료, 인공향,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토너 후 메이크업 바로 전 단계 또는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들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새로 출시한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성이 가장 빛나는 절정의 순간을 표현한 트렌디한 향조의 모던 그린 플로럴 향수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의 향기와 온 몸의 감각을 일깨우는 독특한 그린 향기가 조화를 이룬 특별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플로럴 향기에 스파클링한 그린 노트와 태양빛을 가득 머금은 찬란한 과일의 향기를 터치함으로써,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차별화된 향을 연출한다. 구딸 파리의 전속 조향사 ‘까밀 구딸’이 찬란한 시간을 살아가는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조향한 향수로, 니치 향수의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향조를 헤라 브랜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모든 여성에게 보내는 축복과도 같은 향수로, 감각적이고 당당하며 자유로운 이미지의 여성에게 특히 추천한다. 결정적인 순간,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이 그 아름다움을 더욱 찬란하게 빛내줄 것이다. 용기 디자인 또한 다이아몬드를 깎아놓은 듯한 스터드 포인트와 화려한 골드 캡&로고 장식이 절정으로 빛나는 찰나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신제품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네일 & 페디 8종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네일 & 페디 8종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네일 & 페디 8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손끝에 봄의 생기를 물들이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매직프레스’ 8종을 출시했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페디로 손∙발톱의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예쁜 손톱과 발톱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직프레스 8종 중 매직프레스 ▲네일 2종(△64 레몬샤벳 △66 그린앤골드)과 ▲매직프레스 페디 5종(△페디큐어 19 체리 쥬빌레 △페디큐어 20 파스텔 체크 △페디큐어 21 블링블링 글리터 △페디큐어 22 다홍빛 튤립 △페디큐어 23 바이올렛 자개)에는 더 얇아진 ‘슈퍼 슬림핏 (super slimfit)’이 적용되었다. 슈퍼 슬림핏이 적용된 매직프레스 팁은 일상 생활 속 움직임이 많은 손과 발에 이물감과 답답함을 줄여주어 기존보다 더욱 편안해진 사용감이 장점이다.

노출이 많은 계절, 손톱과 발톱에 튤립, 체리와 같은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컬러 팁으로 생기를 불어 넣어줄 ‘매직프레스 8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여름 특화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여름 특화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부여하면서 하루 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메쉬 파운데이션 팩트,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를 출시한다.

여름철 더운 날씨로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건조해지기 쉽다. 자작나무 수액을 13.77% 함유한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바르는 즉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하여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도와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메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크리미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피부에 뭉침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밀착되는 것은 물론 한번의 터치만으로 잡티, 요철, 주름 등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과 함께 오는 19일 오후 롯데홈쇼핑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올리브영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생동감 넘치는 피테라™의 에너지를 강렬한 봄의 색채로 표현한 ‘SK-II 피테라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230ml)을 출시했다.

이번 피테라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독자성분이자, 브랜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피테라™를 예술적으로 구현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넘치는 봄의 기운을 닮은 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컬러풀한 그래피티 패턴과 꽃가루가 흩날리는 듯한 디자인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SK2피테라에센스)는 SK-II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기적을 선사해왔다. 수년간 3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한 결과 탄생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내면으로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해준다.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뷰티, 아이코닉한 남성 향수 ‘젠틀맨 코롱’ 

지방시 뷰티, 아이코닉한 남성 향수 ‘젠틀맨 코롱’ 
지방시 뷰티, 아이코닉한 남성 향수 ‘젠틀맨 코롱’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대담하고 활기찬 남성의 자유로움을 담은 ‘젠틀맨 코롱(GENTLEMAN COLOGNE)’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방시 뷰티는 1975년에 스타일리쉬한 모던 젠틀맨의 클래식한 우아함을 나타내는 지방시 젠틀맨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젠틀맨 코롱’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 나탈리 로슨(Nathalie Lorson) & 올리비에 크레스프(Olivier Cresp)가 남성의 자유분방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탄생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젠틀맨 코롱’은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의 플로랄 우디 향으로 베르가못과 레몬의 에너지를 담은 시트러스 노트에 로즈마리가 만나 신선하고,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 베이스로 향을 더욱 대담하게 만드는 아이리스의 파우더리 향과 베티버 향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블렌딩되어 지방시 젠틀맨을 위한 아이코닉한 향을 완성한다.

지방시 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젠틀맨 코롱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젠틀맨 라인에 힘입어 댄디하고 카리스마 있는 남성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상큼한 시트러스와 열정적인 우드의 향을 조합해 출시했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관능적이며 깊고 풍부한 향을 선사해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남성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젠틀맨 코롱’은 50ml, 1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폼'(GYN-PHY Mild Foam)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폼'(GYN-PHY Mild Foam)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폼'(GYN-PHY Mild Foam)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다 년간의 Y존 케어 노하우가 깃든 한국인 여성들을 위한 ‘진피 마일드 폼’을 출시했다.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폼’은 마이크로 버블 폼 타입으로 약산성의 락틱애드씨드가 함유된 부드럽고 자극 없는 사용감의 데일리 여성청결제이다. 유리아쥬만의 다 년간 Y존 케어 노하우가 녹아든 제품으로 오직 한국인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져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제품이다.

유리아쥬만의 독자 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와 천연등장액 온천수 속 수분 보습 인자가 건조감 없는 부드러운 세정을 도와 Y존의 소프트닝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생리적 산도를 유지해주는 락틱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건강하고 편안한 Y존 케어가 가능하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유리아쥬의 ‘진피 마일드 폼’은 프랑스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7종 무첨가 제품으로 4세 이상 아이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순하고 부드러운 미세 버블 입자의 폼 타입 ‘진피 마일드 폼’은 데일리 셀프 케어를 통해 보다 건강한 Y존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유리아쥬의 ‘진피 마일드 폼’은 유리아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등 주요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날아간 수분을 꽉~ 채운다

쏘내추럴 ‘블랙티 워터팩84’ 

쏘내추럴 ‘블랙티 워터팩84’ 
쏘내추럴 ‘블랙티 워터팩84’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세안 직후 날아간 영양과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는 홍차수 캡슐 물팩 ’블랙티 워터팩84’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블랙티 워터팩84는 속은 촉촉하고 겉은 쫀쫀해지는 워터 타입으로 세안 후 날아간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주어 건조함을 막고 피부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워터팩 제품이다.

홍차추출물 84%와 세라마이드, 감초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속 건조와 피부 당김을 해결해 준다. 또한, 수분 캡슐이 터지면서 팩을 한 듯 피부에 보습막을 씌어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아침에는 모닝 물팩으로 저녁에는 수분 충전 워터팩이 가능한 블랙티 워터팩84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속 눈썹을 한~올 한~올 컬링

쏘내추럴 ‘픽스-업 마스카라’ 

쏘내추럴 ‘픽스-업 마스카라’ 
쏘내추럴 ‘픽스-업 마스카라’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컬링 하여 연장한 듯 뭉침 없는 컬로 연출해주는 ’픽스-업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쏘내추럴 픽스-업 마스카라는 방금 뷰러를 한듯 완벽히 컬링되어 인형 같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픽싱 마스카라 제품이다. 풍부한 섬유질의 함유로 덧바를수록 연장한 듯 길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며 회오리 타입의 솔이 숨겨진 짧은 속눈썹까지 찾아내 깔끔하고 풍성하게 컬링해 준다. 컬링 된 후에는 완벽하게 픽싱되어 하루종일 짱짱한 속눈썹을 유지해 주며 휘발성 오일로 번짐을 최소화하여 오랫동안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방금 뷰러를 한듯 강력한 컬링과 픽싱으로 처짐없이 인형처럼 길고 또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픽스-업 마스카라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르네휘테르, ‘오카라’ 컬러케어 리뉴얼 라인 

르네휘테르, ‘오카라’ 컬러케어 리뉴얼 라인
르네휘테르, ‘오카라’ 컬러케어 리뉴얼 라인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염색 후 관리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오카라’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오카라 라인은 식물 유래 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위치하젤 추출물과 단백질인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오카라 콩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염색 후 관리가 필요한 손상된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머릿결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염색한 모발의 생생한 컬러감 유지를 도와주며 약산성이다.

신제품 오카라 4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염색 후 자극 받은 모발과 두피를 순하게 세정하면서도, 컬러 유지와 모발 영양 등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염색 후 약산성 샴푸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샴푸’,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매끄러운 헤어를 연출해주며, 머리카락의 색상을 유지시켜주는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컨디셔너’,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매끈함을 선사하며, 염색한 모발에 언제 어디서나 영양을 주어 헤어 컬러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에센스 미스트 타입의 ‘오카라 컬러 인핸싱 스프레이’, ▲고농축 영양을 포함하여,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선명한 컬러와 윤기를 지속시켜주며, 사용이 편리한 진공 펌프 패키지의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