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5 화장품신상] "가성비 좋은 제품이 최고! ... 24종 소개"
[2019-05-25 화장품신상] "가성비 좋은 제품이 최고! ... 24종 소개"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5.2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 신상 만큼은 확실하게 소개해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24개 품목입니다.

우리나라에 화장품 업체가 워낙 많다보니, 하루에 쏟아지는 신상품이 50여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식약처 허가 기준으로 말입니다. 이 가운데 홍보를 하는 제품은 전체의 약 10% 정도에 불과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고가 화장품이 평균적으로 품질이 우수할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를 본다면 결코 그렇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제품이 내 피부에 잘 맞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고가 화장품일수록 모델료, 광고비 등등 거품이 끼어 있게 마련입니다.   

물론 선택은 소비자 몫이 겠지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신상품은 씨에로코스메틱의 립 전용 오일 플럼퍼 제품입니다. 

 

 

 

살짝 도톰하게, 팽팽하고 매끄럽게~ 

볼륨 빵빵 베이글립으로 ... 내 맘대로 볼륨 조절

시에로코스메틱, 컬러 따라 볼륨 강도 조절 ‘플러스 플럼퍼’ 

립 전용 오일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의 립 전용 오일 플럼퍼 ‘플러스 플럼퍼’ 3종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11가지 천연 오일의 촉촉하고 반짝거리는 보습, 글로시 효과에 컬러 별로 강도가 다른 플럼핑 효과를 더한 립 전용 오일 플럼퍼 신제품 ‘플러스 플럼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연한 핑크 빛의 틴트 효과를 겸비한 ‘핑크 캔디’, ▲핑크 색 베이스에 미세한 펄이 함유된 ‘크리스탈 캔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레드 캔디’ 3종으로 구성됐다.

컬러 별로 플럼핑 효과의 강도가 각각 다른 것이 특징이다.

# ‘핑크 캔디’는 원래의 입술에서 살짝 부풀어 올라 도톰하게 반짝거리는 입술을 완성하며, # 크리스탈 캔디는 보다 강한 플럼핑 효과로 팽팽하고 매끄러운 입술 연출, # 레드 캔디는 가장 강한 플럼핑 효과로 강렬한 레드 컬러에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한 볼륨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세가지 컬러 모두 지모뿌리추출물과 고추추출물, 생강오일, 멘톨이 함유돼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발휘하며, 11가지 식물성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단독으로 사용 시 제품 제형 그대로의 컬러로 연출할 수 있으며 다른 립 제품과 함께 사용 시 플럼핑 효과와 립 오일의 보습 효과, 립 글로즈의 글로시 효과를 모든 립 컬러에 적용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플러스 플럼퍼' 3종
시에로코스메틱 '플러스 플럼퍼' 3종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의 립 플럼퍼가 동일한 강도의 플럼핑 효과에 컬러만 다르게 출시됐다면 ’플러스 플럼퍼’는 컬러처럼 입술 볼륨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컬러 별로 입술이 부푸는 정도가 다르게 출시된 제품”이라며, “보습력과 글로시함을 우선시한 오일 베이스 제품인 만큼 립밤이나 립 오일처럼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고 반짝거리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 시 입술 주름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플러스 플럼퍼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겉은 보송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 가볍게 입술이 되다

# 비브라스, 겉보속촉 ‘P.S. 립스틱 매트 벨벳’ 신규 컬러 3종 

-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촉촉하게 녹아 드는 ‘텐더 코랄’, ‘텐더 로즈’, ‘텐더 누드’ 3가지 컬러 

-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뛰어난 컬러감과 부드러운 블렌딩 효과가 돋보이는 매트 제형으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텐더 로즈, 텐더코랄, 텐더누드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텐더 로즈, 텐더코랄, 텐더누드

유니크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매트한 질감으로 완벽한 발색 효과를 선사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P.S. 립스틱 매트 벨벳’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드는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의 ‘P.S. 립스틱 매트 벨벳’은 제형 그대로의 컬러로 발색되면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볼드한 풀립 연출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텐더 로즈 모델(보아)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텐더 로즈 모델(보아)

사계의 다양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텐더 코랄’, 짙은 장밋빛 레드톤의 ‘텐더 로즈’, 복숭앗빛이 감도는 ‘텐더 누드’까지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더 가벼워진 베이스로 답답함 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것이 특징이다. 겉은 보송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초밀착 벨벳 텍스처로 선명한 컬러가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비브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P.S.립스틱 매트 벨벳’ 신규 컬러 3종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출시한 제품들의 경우 발색력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 파우더처럼 피부 위에서 블렌딩되는 효과도 탁월해 특별한 기술이나 도구 없이도 쉽게 트렌디한 블러링 립을 완성할 수 있다”며, “컬러끼리의 블렌딩 조합도 좋지만 한가지 색상으로도 어떻게 바르는 지에 따라 여러 가지 분위기와 룩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신규 컬러 3종은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아쿠아포린 ‘으로 피부 수분길 열어볼까?

셀퓨전씨, 데일리 수분크림 ‘아쿠아포린 크림’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크림
셀퓨전씨 '아쿠아포린 크림'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에서 쿨링감은 물론 일시적 붓기 완화를 도와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 ’아쿠아포린 크림’을 출시했다.

‘아쿠아포린’이란, 피부에 존재하는 수분 채널을 말한다. 물이나 글리세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로로, 원활한 수분전달 및 피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며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속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성분이 수분이 잘 전달되지 않아 건조한 피부 속 사각지대까지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를 시원하게 채어주는 고수분 베이스와 7중 히알루론산의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이 오랜 시간 촉촉한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준다.

피부 습윤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피부 보습인자를 함유하고, 붓기 완화성분인 하트콩, 블랙씨드의 시너지 효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붓기 케어를 돕는다.

셀퓨전씨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출시된 아쿠아포린 크림이 갈수록 따가워지는 자외선과 높아지는 기온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감과 함께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며 여름철 발생하는 여러 피부 고민의 해결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쿠아포린 크림’은 올리브영 및 셀퓨전씨 자사몰과 제휴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듀크레이, 초미세먼지 세정 클렌징워터 ‘익띠안 미셀라 워터’ 

듀크레이 ‘익띠안 미셀라 워터’ 
듀크레이 ‘익띠안 미셀라 워터’ 

피부 및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가 피부 속 침투한 초미세먼지를 98%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익띠안 모이스처라이징 미셀라 워터’를 출시했다.

듀크레이 ‘익띠안 모이스처라이징 미셀라 워터’는 초미세먼지 세정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1]한 클렌징 워터로 미셀라 베이스의 워터가 피부 속 노폐물을 흡착해 외출 후 피부 표면과 피부 속으로 침투한 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수분감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특히 컨택트렌즈 착용 후 눈가 사용성 테스트를 통해 렌즈 착용 상태에서 클렌징을 해도 눈 따가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결과를 받아 민감한 눈가에도 저자극 세정이 가능하다. 눈가에 진한 아이메이크업 또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말끔히 지워주기 때문에 클렌징 단계를 줄일 수 있어 효율적이다.

‘듀크레이 익띠안 모이스처라이징 미셀라 워터’는 듀크레이 공식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크네스, 민감성 피부용 고보습 진정 수분크림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아크네스(Acnes)가 민감성 피부의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수분크림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공급과 진정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아크네스의 진정 케어 라인 ‘더마 릴리프’ 라인의 신제품으로, 아크네스는 이번 출시를 통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젤 크림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어 평소 묵직한 크림이 부담스럽거나 끈적임 없는 산뜻한 보습 크림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와 병풀 추출물, 글리세린 등 보습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아 수분감을 전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판테놀 2.5% 함유로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는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제품 사용 후 만족도에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95.45%가 ▶’피부가 진정되는 것 같다’ ▶’피부가 건강해진 것 같다’ ▶’붉은 기가 가라앉은 느낌이다’ 문항에 긍정적으로 답했으며, ▶‘속 당김이 개선된다’ 문항에서는 90.91%의 만족도를 보였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은 전국 주요 H&B스토어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션+파운데이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에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을 더한 프로텍션 쿠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을 출시했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21명, 2019.04.22 ~ 2019.04.26)를 완료하여 미세먼지 등 도시 유해 물질 피부 접촉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 쿠션 파운데이션은 점점 더 뜨거워지는 태양볕 아래 SPF 50 이상의 강력한 차단 지수, SPF 50+/PA+++를 겸비해 똑똑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백수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나스(NARS)의 베스트셀러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완벽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린 채, 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로텍션 기능으로 피부 본연의 광채와 결을 그대로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아로마티카, 천연 향 ‘에센셜 바디 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 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 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합성향 없이 천연 에센셜 오일 특유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향을 담은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각 100ml)과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각 50ml)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로마티카의 바디미스트와 핸드&네일 크림은 합성 향료 및 동물성 원료를 일절 배제하고 프랑스산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레그런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 & 핸드 케어 라인이다. 

에센셜 오일의 스킨 케어 효능에 더해 디콕션 추출법으로 직접 우려낸 플로랄워터가 더욱 촉촉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한다. 깊은 숲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샌달우드&파인’ 향, 여성스러운 기품을 담은 ‘자스민&일랑일랑’ 향, 상큼하고 활기찬 자연을 연상시키는 ‘제라늄&팔마로사’ 향, 싱그러운 보태니컬 향의 ‘만다린&엘레미’ 향 등 총 4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은 분사 시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워터 타입 바디 미스트로, 건조하지 않고 보송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천연 유래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 피부 진정 및 수렴에 도움을 준다. 여러 번 뿌려도 안심할 수 있고 잔향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아로마티카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코코넛야자오일, 바바수씨오일 등을 함유, 건조해지기 쉬운 손등 및 손톱에 수시로 발라주면 보습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과 효능을 담은 프리미엄 케어 라인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및 ‘아로마티카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X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X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X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마리몬드와 함께 콜라보한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을 앵콜 출시했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출시 20여일만에 전 수량 완판(sold-out)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는 마리몬드의 정의로운 브랜드 철학과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이어온 아이소이의 여성을 향한 응원이 만나 ‘존재 자체로 사랑 받아 마땅한 당신’이라는 캠페인 메시지가 더 널리 알려지기 바라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아이소이가 마리몬드와 콜라보해 선보인 한정판 세트는 신제품 ‘잡티세럼Ⅱ’에 ‘희망’이라는 꽃말을 가진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패턴’을 담은 기획세트다. 마리몬드 패턴의 틴케이스 안에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제품인 잡티세럼Ⅱ를 용량 별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70ml 한병의 가격으로 15ml, 4.5ml 소용량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동일 라인의 마스크팩, 마리몬드의 패턴으로 물든 ‘칭찬노트’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상세 구성 확인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 리미티드 출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 한정판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 한정판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를 한정 출시한다.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는 아넷사의 대표 선스크린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의 미니 버전으로, 햇빛을 1분이상 받으면, '마이뷰티알람' 메시지가 약20분간 랜덤으로 나타나 재미를 더했다. 20mL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되어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도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수용성 콜라겐이 함유된 스킨뷰티파잉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케어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물과 땀을 만나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는 아넷사만의 아쿠아부스터EX 기술로 야외활동이나 물놀이가 잦아지는 요즘 사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균일한 발림성과 섬세한 밀착력으로 어떤 각도에서나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준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마이뷰티알람’ 메시지로 선케어 시간을 알려주는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미니’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민감 피부를 위한 ‘눈치 빠른 진정 솔루션 패드’
#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리뉴얼 제품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시카 거즈 패드’는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국소부위 진정’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 구조로 새롭게 변경되었으며,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자작나무 수액 등의 성분을 추가하여 피부에 더 빠른 진정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는 하이포알러제닉 인체적용 시험 결과 무자극 판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랄라블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숨37°(이하: 숨)에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은 속부터 맑아져 빛이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오르는 절정의 빛을 형상화하여11개의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로 감각적으로 표현해 찬란한 감동을 전한다.

‘숨마 에센스’ 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완성한 핵심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담아낸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본질적인 피부의 변화롤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숨의 딥 체인지(Deep Change) 컨셉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이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숨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구리나자(古力娜扎)’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

숨의 마케팅 담당자는 “맑게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숨마의 절정의 빛 에디션과 모델 구리나자는 그 결을 함께 한다”며 “특히 아시아 밀레니얼 세대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로 손꼽히는 구리나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자 하는 숨의 브랜드 방향과 더욱 잘 맞는다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컨셉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고객의 힘으로 탄생한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를(이하 메이드바이유) 출시했다.

‘메이드바이유’는 기존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팩 사용 고객의 품평을 수집하여, 신규 제형 투표 및 블라인드/홈 케어 체험단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진정성 있는 사용 후기와 개선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컨셉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순수하게 고객과 함께한 ‘메이드바이유’ 제품은 토너와 마스크팩, 앰플 3가지 유형으로 3중 진정케어를 도와준다. 기존 스킨클리닉 마데카소사이드 팩 성분을 더 진하고 확실하게 담아 진정은 물론 수분감까지 강화시켰다.

▲1단계 토너 패드는 산뜻한 마데카소사이드 물토너를 머금은 부드러운 극세사 거즈 패드로,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은 물론 기초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2단계 마스크팩의 경우 기존 원단 대비 에센스 함침력과 수분 전달력을 강화하여 기존보다 마데카소사이드의 효능을 깊고 빠르게 전달해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스팟 앰플이 피부 고민부위의 추가 보습과 집중 진정케어를 도와준다.

오직 이니스프리 온라인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약산성 클렌징 폼 2종 리뉴얼 출시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왼쪽), '더 클린 랩 AC DEW 폼'(오른쪽)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왼쪽), '더 클린 랩 AC DEW 폼'(오른쪽)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더 클린 랩 헬씨 폼’과 ‘더 클린 랩 AC DEW(에이씨 듀) 폼’을 리뉴얼 출시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150ml)’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미네랄과 유효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을 통해 세안 후 피부 당김을 최소화하고,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돕는 듀이트리의 대표적인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신제품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자연유래 세정 성분의 증가로 부드러운 세안을 구현하며,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함을 선사한다. 더불어 피부에 자극이 되는 화해 지정 주의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EWG Green 등급 원료를 함유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저자극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충남대학병원 피부과 테스트 완료)

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DEW 폼(150ml)’은 듀이트리의 트러블 라인 ‘에이씨 듀’를 대표하는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클렌저다.

이 제품은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 조절 및 유분 케어를 돕고, 연꽃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로 고민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살리실릭애씨드를 담아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개선하며, 피부 표면의 약산성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과 ‘더 클린 랩 AC DEW 폼’은 듀이트리 공식 온라인 몰과 H&B 스토어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부터는 롭스(LOHB’S)와 올리브영(더 클린 랩 헬씨 폼)에서도 만날 수 있다.

 

 

# LG생활건강, 빛나는 존경과 사랑 담은 ‘후 비첩 예찬 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비첩 예찬 세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예찬 세트’ 

LG생활건강이 왕후에게 바친 빛나는 존경과 사랑을 담은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후 비첩 예찬 세트’를 선보였다.

‘비첩 예찬 세트’는 ‘후’ 브랜드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으로, 8년 연속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가구의 길상 장석을 모티브로 삼아 특별함을 더했다.

왕후의 방을 꾸몄던 궁중 가구는 금속 장식을 만드는 당대 최고의 두석장이 왕후의 행복과 왕실의 번영을 기원하는 나비, 모란, 학 등 다양한 문양을 더해 진상했다.

이 같은 기원을 담아 선보인 ‘비첩 예찬 세트’는 장수와 행복을 기원하는 ‘나비’, 부귀와 염원을 새긴 ‘모란’, 길운과 재물의 복을 담은 ‘돈궤’까지 세 가지 문양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농축되어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과 함께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탄탄한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는 피부의 기초 체력을 케어하며 탄탄한 피부 장벽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워터 타입의 에센스다.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을 함유한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수분감과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세린 성분을 함유,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편안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며 피부 항산화 케어1)로 외부 스트레스 요인 등으로부터 쉽게 지치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지켜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풍부하게 퍼지는 영양감이 느껴지는 워터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가 힘을 받은 듯 탄탄하게 마무리된다.

 

 

파머시, 메종데부지 컬래버레이션 디퓨저 담은 '그린 클린 힐링 키트' 출시

파머시 '그린 클린 힐링 키트'
파머시 '그린 클린 힐링 키트'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브랜드 '파머시'가 국내 대표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데부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밤 ‘그린 클린’의 향을 담은 디퓨저를 출시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애정템으로도 유명한 파머시의 ‘그린 클린’은 자연주의 성분임에도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등 부위별 세안제를 따로 사용하거나 클렌징 폼을 사용하는 등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고 세안 후 촉촉함이 유지되는 토너 기능까지 갖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메종데부지는 각 여행지에서 얻은 영감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파머시는 ‘그린 클린’의 싱그러운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종데부지와 함께 제품의 향을 그대로 담은 디퓨저를 출시했다.

메종데부지 조향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탄생한 ‘그린 클린 디퓨저’는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향기와 초록이 만개한 숲의 향을 더해 그린 클린만의 활기차고 상쾌한 분위기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냈다. 메종데부지와의 컬래버래이션으로 탄생한 디퓨저는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50ml와 디퓨저 100ml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았다. 

파머시 코리아 관계자는 “그린 클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질수록 ’향기가 너무 좋다’, ‘향도 따로 구매하고 싶다’는 국내 구매 고객들의 의견을 수용해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라며, “성별이나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향과 제품으로 성년의 날 선물로도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파머시 그린 클린은 전국의 아리따움과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메종데부지와의 컬래버레이션 디퓨저를 담은 ‘그린 클린 힐링 키트’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클라뷰,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 담은 ‘마린 드롭 세럼’ 출시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수분케어 라인 신제품으로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이 담겨 수분 가득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을 출시했다.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은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과 약 54%의 해양심층수가 담긴 캡슐 세럼으로,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어 수분 손실이 많은 여름철은 물론 보습이 필요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해양추출물의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강력한 탄력 보습 인자를 담은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이중 캡슐이 특허받은 4중 매쉬를 통과하며 깨져, 캡슐 안 수분 및 영양 성분이 수분감 넘치는 세럼으로 블렌딩되면서 유화된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수분과 막을 밀착시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클라뷰의 독자적 기술력인 하이드레이팅 홀딩 시스템(Hydrating Holding System)을 통해 수분 손실이 잦은 여름철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마린 드롭 세럼은 2주간 보습과 피부 수분 손실량에 관한 2가지 임상실험을 진행해 보습 개선은 물론 피부 수분 손실량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음을 증명하며, 피부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입증해 제품력을 검증 받기도 했다.

마린 드롭 세럼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신세계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피지, 각질부터 여드름 성 피부, 초 미세먼지까지 잡는 딥 클렌징

셀퓨전씨 ‘데일리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 

셀퓨전씨 ‘데일리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 
셀퓨전씨 ‘데일리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에서 여드름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트리악 데일리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는 과잉 피지와 오래된 각질뿐 아니라 미세먼지/초미세먼지도 꼼꼼하게 클렌징 해 반복되는 트러블 요인을 제거하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폼 클렌저다.

식약처 여드름 기능성 성분 ‘살리실산’을 함유해 모공 속에 쌓인 과잉 피지와 오래된 각질을 딥클렌징 하여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준다.

미세먼지 특허 성분 피부 장벽에 이중보호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특허 성분 ‘폴루스탑(Pollustop)’을 함유해 미세먼지/초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 트러블 요인을 차단, 보호해 준다.

여기에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 제형으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이 편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트리악 데일리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는 올리브영 및 셀퓨전씨 자사몰과 제휴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까칠해진 피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왼쪽부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스팟 밤, 수딩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민감한 피부의 보습과 진정을 도와주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까칠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정돈하는 수분 진정 토너다. 자연 유래 성분인 AHA와 BHA 함유로 클렌징 후 잔여물과 각질을 순하게 정돈시켜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컴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뛰어난 아프리칸 알로에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 진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끈적임 없는 워터 타입의 텍스처로 피부에 발라 흡수시키는 것은 물론, 닦아내는 방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은 기존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없던 새로운 제품이다. 고순도로 정제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감초추출물이 만나 고민 부위를 진정 케어 해준다. 색소 침착 관리에 효과적인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로 울긋불긋한 흔적까지 투명한 피부 톤으로 관리해 준다. 점성이 느껴지는 농축 밤 제형으로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 흡수된다. 

#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5-시카 컴플렉스로 여드름성 피부까지 진정 시켜주는 것은 물론, 촉촉한 젤 제형의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수분을 꽉 채워 지친 피부를 잠재워준다. 아침에는 산뜻한 수딩 케어, 밤에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케어 제품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늦봄, 초여름 날씨에는 수분보습과 진정이 매우 중요한 시기로, 까칠해진 피부, 민감한 피부 모두가 수분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라인은 올리브영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도 이미 잘 알려진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는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울긋불긋 올라온 스팟을 티나지 않게 케어해주는
쏘내추럴 ‘레드 톡! 스팟 파우더’ 

쏘내추럴 ‘레드 톡! 스팟 파우더’ 
쏘내추럴 ‘레드 톡! 스팟 파우더’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이 낮에도 밤에도 티나지 않게 레드 스팟 부위의 커버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레드 톡! 스팟 파우더’를 출시했다.

낮과 밤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팟 커버 및 국소부위 진정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올 데이 파우더 컨실러 제품이다. 액상 층과 파우더 층으로 이루어진 제형으로 사용 시 가볍게 흔들어 주며, 처음에는 묽게 발리지만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으로 스팟 부위에 컨실러를 덧바를 필요없이 자연스럽게 커버되며 보송하게 픽싱되는 제형이다.

식이 유황 파우더와 병풀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 및 노폐물 흡착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색소가 함유되어 있지만 얼굴 전체가 아닌 국소부위 전용 제품으로 취침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울긋불긋한 레드 스팟 커버와 피부 진정을 동시에 도와주는 레드 톡! 스팟 파우더 제품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 출시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 

LG생활건강은 갓 피어난 꽃봉오리의 살아있는 향기를 섬유유연제에 재현한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Fresh Delight)’를 출시했다.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사용하지 않고 아우라만의 독창적이고 생생한 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새로 선보인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는 꽃봉오리 위에 유리병을 씌워 향기 분자를 추출하는 ‘헤드 스페이스’ 기법을 사용해 가장 생생하고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프레시 딜라이트는 기존 아우라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을 2배 이상 많이 넣어 향 지속력에 대한 만족도를 약 30% 향상시켰다. 특히 건조기 사용 후에도 프레시 딜라이트만의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프레시 딜라이트는 향을 오래 지속하기 위해 첨가하는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은 향을 오랫동안 보존하기 위해 향을 감싸는 형태로 섬유유연제 속에 함유돼 있다. 미세 플라스틱은 헹굼 과정에서 상당수 생활하수로 유입되는 한편 일부는 옷감에 붙어 피부와 직·간접적으로 접촉 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9월부터 모든 섬유유연제 제품에 미세 플라스틱 성분을 배제했다.

프레시 딜라이트도 미세 플라스틱의 영향에서 자유롭다. 아울러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알러지 유발 성분 15종과 방부제 11종을 첨가하지 않아 은은한 향을 제공하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프레시 딜라이트는 스윗만다린&피오니 향과 매그놀리아&릴리 향 두 가지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프레시 딜라이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연의 생생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기획됐다”면서 “성분이나 자극에 민감한 소비자와 실내에서 빨래를 말리는 소비자, 건조기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풍부한 고보습 핸드케어와 사랑스러운 로즈향을 담은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핸드크림’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핸드크림’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핸드크림’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에서 거친 손에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을 넣어주고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케어 가능한 ‘리얼 모이스처 퍼퓸 핸드크림’을 출시한다.

‘리얼 모이스처 퍼퓸 핸드크림’은 칙칙하고 거친 손피부에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한 고보습 핸드크림이다. 피부에 부담 없는 마일드한 성분인 시어버터, 스위트아몬드오일을 함유해 영양감&풍부한 보습력으로 오래오래 촉촉하고 밝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플로럴 향과 우디 머스크향의 조화로 향수를 뿌린 듯, 오랫동안 향기로운 손을 유지할 수 있다.

루피움의 ‘리얼 모이스처 퍼퓸 핸드 크림’은 루피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썸머픽서’ 온라인몰 선런칭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썸머픽서’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썸머픽서’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에서 롱 라스팅 No.1 아이콘 올나이트 세팅 픽서의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올나이트썸머 솔스티스 세팅 픽서'를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름에 어울리는 향을 더해 뿌릴 때마다 기분 좋은 트로피칼 향을 느낄 수 있다. 캘리포니아의 팜트리에 모티브를 얻은 패키지는 어반디케이만의 썸머 바이브를 한껏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올나이트세팅 픽서는 어반디케이만의 획기적인 포뮬라로 화장이 녹듯이 지워지는 멜트다운(Meltdown) 현상과 메이크업이주름 사이에 끼는 현상을 막아주어 강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 하루 종일 그리고 밤새도록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고정해준다. 오일 프리, 파라벤 프리 제품으로 모든 피부에 적합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24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리뉴얼 출시

A24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A24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전개하고 있는 ‘A24(에이이십사)’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이 리뉴얼 출시됐다. 

A24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2018 화해 뷰티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해 성분과 제품력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 

새롭게 리뉴얼된 ‘프리미엄 선 프로텍션 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 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더 강력해졌다. 

자연유래성분 74.75%으로 유기농 성분이 30.46%이 함유되었으며,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 했다.

해양 생태계를 교란 시키는 유해성분인 옥시벤존(벤존페논-3)과 옥티노세이트(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성분을 배제해 피부와 환경에 더욱 안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