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8 화장품신상]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 등 10종 소개
[2019-05-28 화장품신상]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 등 10종 소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5.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만큼은 확실하게 소개해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9개 품목입니다.

우리나라에 화장품 업체가 워낙 많다보니, 하루에 쏟아지는 신상품이 50여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식약처 허가 기준으로 말입니다. 이 가운데 홍보를 하는 제품은 전체의 약 10% 정도에 불과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고가 화장품이 평균적으로 품질이 우수할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를 본다면 결코 그렇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제품이 내 피부에 잘 맞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고가 화장품일수록 모델료, 광고비 등등 거품이 끼어 있게 마련입니다.

물론 선택은 소비자 몫이 겠지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신상품은 소소풀의 마스크 3종입니다.

 

 

 

배, 율무, 양배추 등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자연유래 성분 마스크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에서 부담없이 1일 1팩 할 수 있는 ‘피부쏙 마스크’를 출시했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PLANT GARDEN)’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는 신선한 피부를 위한 1일 1팩에 적합하도록 과일, 곡류, 야채 등의 자연유래 성분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수분과 영양 성분이 높은 배즙 발효 여과물,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 톤업에 도움을 주는 율무 추출물, 섬유질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 모공관리에 도움을주는 양배추 성분을 각각 담았다.

신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해 만든 소소풀의 독자성분인 ‘그린 메디세라(Green MediceraTM)’를 함유해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전 제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소소풀 마스크팩은 소비자가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보습을 위한 ‘촉촉배 수분쏙 마스크’ △피부 생기를 위한 ‘맑은율무 뽀얀쏙 마스크’ △피부 모공관리를 위한 ‘매끈양배추 모공쏙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 소소풀 촉촉배 수분쏙 마스크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 극건성 피부용으로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배즙 발효 여과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자연 유래시트를 사용해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 소소풀 맑은율무 뽀얀쏙 마스크는 생기와 톤업이 필요한 피부용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해 톤업에 도움을 주는 율무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자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 소소풀 매끈양배추 모공쏙 마스크는 매끈함과 모공 관리가 필요한 피부용으로 섬유질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추출물이 거칠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지 흡착에 좋은 대나무 숯을 함유한 블랙 시트가 피지 흡착과 피부 정화를 돕는다.

소소풀은 피부쏙 마스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6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AK BEAUTY몰과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본영 데일리 선크림’ 출시

생그린 ‘본영 데일리 선크림’
생그린 ‘본영 데일리 선크림’

자연성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본영 데일리 선크림’을 출시했다.
 
생그린의 ‘본영 데일리 선크림’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 (SPF50+, PA++++)를 지닌 데일리 자외선차단 제품이다. 또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사용감과 백탁 현상없는 파스텔 핑크톤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연출해준다.
 
EWG 그린 등급의 알로에베라 잎 그리고 녹차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꾸어준다. 여기에 국내 청청지역 완도의 미역귀 성분을 첨가해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까지 느낄수 있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문보라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출시된 본영 데일리 선크림은 자외선이 강력한 계절 완벽한 피부 보호와 함께 4계절 내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며 “피부 톤까지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선보여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색과 결을 다스리고 수분감을 더해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 ‘수려한 천삼설윤’ 5종을 출시했다.

‘수려한 천삼설윤’은 떨어진 탄력, 어두워진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해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라인으로,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마스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 성분인 ‘천삼설련단TM’은 홍삼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천삼을 비롯, 매화 및 백합, 작약을 담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산자나무 열매, 홍화씨, 목화씨 등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한 8가지 식물 복합 성분으로 피부 노화 등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인 ‘천삼설윤 에센스’는 핑크빛 진주 텍스처로 한층 더 밝아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이다. 다각도로 피부 빛을 반사해 바르자마자 반사판을 비춘 듯 광채가 살아나는 ‘반사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이밖에 ‘천삼설윤 수액’은 푸석한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천삼설윤 유액’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천삼설윤 크림’은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피부 표면을 한층 밝고 촉촉하게 해주며, 미백 기능성 시트마스크인 ‘천삼설윤 마스크’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토니모리, 데일리 더마 스킨케어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 출시

토니모리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
토니모리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시카 솔루션 ‘더마 마스터 랩 시카(Derma Master Lab. Cica)’ 스킨케어 8종이 토니모리에서 나왔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은 5가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리포좀 제형에 담은 토니모리의 독자적 성분 ‘CICA 5X complex’를 함유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폼 클렌저,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 마스크팩까지 총 8종의 라인업으로,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해 피부 진정케어와 손상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종(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은 정제수 대신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수분 함유량이 높은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을 더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특히, ‘더마 마스터 랩 시카 앰플’은 민감하고 지친 피부 집중 진정케어 제품으로, 병풀추출수 74%를 함유하였으며 손상 피부 자극 완화 임상(SLS 화학적 자극)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제품은 아침과 저녁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과 클리어 패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 세정력 평가 임상을 받았으며 폭신한 제형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토니모리는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 출시를 기념해 토너, 에멀전, 크림, 앰플 구매 시 더마 마스터 랩 젤 투 워터 모닝 클렌저 10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피부 보습과 진정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마스크’ 외 모닝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는 6월초에 추가 선보인다.

 

 

 

에바끌레르, 진주 미백 앰플 출시

미백관리, 수분공급, 모공청정 효과

에바끌레르 '진주 미백 앰플'
에바끌레르 '진주 미백 앰플'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피부 속부터 하얗게 채워주는 ‘에바끌레르 진주미백앰플’을 출시했다. 에바끌레르 진주미백앰플은 자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앰플로 피부 속부터 아름다움을 채워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신제품은 아미노산, 천연 미네랄이 들어있는 진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어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미백 기능과 함께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이 함유되어 노화로 인해 떨어진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 탄력을 부여해주고 굴곡진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거칠고 모난 피부에 청결함을 제공함은 물론 미백성분으로 인한 맑고 환한 피부선사,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하여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물론 회사측 주장이다.

 

 

 

더 화려해진 라인업 ... 나스(NARS) ‘2019 오르가즘 컬렉션’ 

나스(NARS) ‘2019 오르가즘 컬렉션’ 
나스(NARS) ‘2019 오르가즘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러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오르가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2019 오르가즘 컬렉션’을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 오르가즘(Orgasm)은 1999년 블러쉬 오르가즘으로 처음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20년이 지난 현재까지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수아 나스(François Nars)에 의해 다양한 제품으로 소개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19 오르가즘 컬렉션’은 오르가즘 쉐이드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포뮬러와 텍스처에 변주를 주어 새롭게 해석,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에도 오르가즘 색감을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나스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블러쉬 오르가즘’을 오버사이즈 컴팩트로 출시할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3가지 제품도 눈길을 끈다.

‘리퀴드 하이라이터 오르가즘’은 깃털처럼 가벼운 제형의 하이라이터로, 파운데이션이나 크림에 섞어 은은한 광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젤 오일 텍스처의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 오르가즘’은 자연스러운 혈색과 광택을 더해주는 틴트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특징이 있다. 환상적인 컬러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림 포뮬러의 ‘엔들리스 오르가즘 팔레트’는 오르가즘 색상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6가지 색상들로 구성되어 아이, 치크, 입술에 모두 활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프랑수아 나스는 그의 오랜 친구이자 뮤즈인 세계적인 슈퍼 모델 나오미 캠벨을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아이콘과 아이콘의 만남으로 탄생한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2019 오르가즘 컬렉션을 형상화한 듯 관능적이며 센슈얼한 무드를 잘 보여주고 있다.

어느 각도에서도 건강하고 환상적으로 빛나는 글로잉 메이크업을 위한 ‘2019 오르가즘 컬렉션’은 6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쉬, ‘로즈 슬리핑 마스크’ 출시

프레쉬 ‘로즈 슬리핑 마스크’
프레쉬 ‘로즈 슬리핑 마스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에서 수분으로 가득찬 아침 피부를 선사하는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마스크’(‘로즈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한다.

‘로즈슬리핑 마스크’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워터 크림 마스크의 두가지 포뮬라를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2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잠든사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주어 다음날 아침, 갓 샤워하고 나온듯 수분 가득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두 개의 포뮬라를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1스텝으로 투명한 앰버 컬러의 젤 에센스 마스크가 낮 동안 자극 받은 피부의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고, 2스텝에서 실키한 워터 크림 마스크를 덧발라 수분 충전과 동시에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준다.

 

 

 

알티야 오가닉스, 단일성분 토너 ‘플라워 워터 보틀’ 3종 리뉴얼 출시

알티야 오가닉스 ‘플라워 워터 보틀’ 토너 3종 리뉴얼품
알티야 오가닉스 ‘플라워 워터 보틀’ 토너 3종 리뉴얼 제품

리얼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시그니처 제품인 ‘플라워 워터’ 3종(로즈 워터, 화이트로즈 워터, 라벤더 워터)을 리뉴얼 출시했다.

알티야 오가닉스의 플라워 워터는 불가리아 로즈밸리의 알티야 오가닉스 농장에서 손수 재배, 수확한 장미와 라벤더를 400년 전통의 스팀 증류 기법으로 추출하여 한 병에 그대로 담은 100% 순수 플라워 워터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리뉴얼 제품은 직사광선과 빛 차단을 도와주며 온도 변화에 덜 민감한 ‘갈색 유리병’에 담아 에센셜 워터의 보존에 용이하도록 하였다. 또한 120ml용량에 1만9천원의 가격대로 유기농 화장품이지만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새롭게 출시된 플라워 워터 3종은 미스트 타입의 용기로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분사하여 미스트로 사용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진정스킨 팩으로 사용 △세안 후 보습 케어를 위한 토너로 사용 등 사계절 활용도가 높다. 단일 성분의 제품인 만큼 민감성 피부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로 걱정하던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배내스템(benestem),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 출시

배내스템(benestem),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
배내스템(benestem),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

건강한 스킨 라이프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에서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6월, 지치고 탄력을 잃어 칙칙해진 피부에 맑은 생기를 더해 줄 신제품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를 출시한다.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는 89가지 어린 단백질을 포함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과 자연유래 피부 진정 콤플렉스인 ‘DWP 큐어팩터’가 핵심 성분으로 뜨거운 여름 시즌 자극 받은 피부의 완화와 진정, 보습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 여기에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유효 성분의 효과적 사용을 위해 동결건조 시킨 파우더 형태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세럼으로 고안되어, 사용 직전에 섞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방식의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다. 동봉된 고깔 캡을 파우더 병 위에 씌워 순차적으로 사용하며 1병 당 1일 이내 사용, 1주일에 1병 씩, 총 5주 간 지속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비자극을 인증 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스메플레이스 및 신라면세점 서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공식 쇼핑몰 더마랩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트러블 잡고 메이크업 살리는 팁?

바이오더마, 민감 진정 수분 크림 ‘세비엄 센서티브’ 출시

바이오더마 ‘세비엄 센서티브’
바이오더마 ‘세비엄 센서티브’

프랑스의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가 선보이는 바이오더마가 민감하고 건조한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민감 진정 수분 크림 세비엄 센서티브를 출시한다.

신제품 ‘세비엄 센서티브(30ml)’는 트러블 진정, 피지 조절, 피부 수분 강화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민감 진정 수분 크림이다. 과다 피지를 조절해주는 세비엄 라인의 독자 특허, 플루이드액티브™가 적용됐으며, 붉어진1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인플라스탑™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세보리스토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 촉촉한 텍스처로 여드름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로 유지해준다"고 소개했다.

피부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제품으로 수분 부족 지성 피부부터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비엄 센서티브는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