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1 화장품신상] "화장품은 절대 가격으로 선택하지 마세요"
[2019-06-01 화장품신상] "화장품은 절대 가격으로 선택하지 마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6.0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만큼은 확실하게 소개해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9개 품목입니다.

우리나라에 화장품 업체가 워낙 많다보니, 하루에 쏟아지는 신상품이 50여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식약처 허가 기준으로 말입니다. 이 가운데 홍보를 하는 제품은 전체의 약 10% 정도에 불과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고가 화장품이 평균적으로 품질이 우수할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를 본다면 결코 그렇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제품이 내 피부에 잘 맞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고가 화장품일수록 모델료, 광고비 등등 거품이 끼어 있게 마련입니다. 

특히 화려한 포장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감 없는 고가 제품일수록 포장으로 소비자들을 현혹할 수 있거든요.

물론 선택은 소비자들의 몫이 겠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상품은 모두 12종입니다. 라로슈포제의 터치리스 워터에센스 ‘똘러리앙 울트라 8’ 부터 만나봅니다.

 

 

 

프로민감러에겐 수 없는 水가 필요해!
라로슈포제, 터치리스 워터에센스 ‘똘러리앙 울트라 8’ 출시

[라로슈포제] 터치리스 워터에센스 ‘똘러리앙 울트라 8’
[라로슈포제] 터치리스 워터에센스 ‘똘러리앙 울트라 8’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화장솜, 손 등 다양한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신개념 터치리스 워터에센스 ‘똘러리앙 울트라 8 (2만 9천 원대/100ml)’을 출시했다.

‘똘러리앙 울트라 8’은 손으로 바르고 두드리는 일반 에센스와 달리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워터 에센스로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직접적인 터치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진정·보습에 탁월한 라로슈포제 온천수 외 피부의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알라토인, 탄력 유지에 효과적인 카르노신 등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저자극 제품으로 물처럼 가볍지만 크림보다 강력한 보습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또한, 여름에도 안심할 수 없는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도 완료했다.

라로슈포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5월 30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는 똘러리앙 울트라 8 정품을 포함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8 워터에센스는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 출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3중 기능성, 일반 쿠션의 2배 대용량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 빛나는 피부아우라 선사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

줄기세포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3중 기능성을 갖춘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Ruby-Cell Intensive 4U MASTER QUEENCUSHION)’을 오는 6월 20일 출시한다.

신제품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1% 함유되어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를 완성시켜주며, 거칠어진 피부를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프로폴리스추출물과 로얄젤리추출물이함유되어 피부 잡티 커버 시 피부 표면만 윤이 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을 부여해 피부에 빛나는 광채 아우라를 선사한다.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성분인 연꽃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매일 수시로 바르기에도 부담 없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은 일반 쿠션에 비해 2배 용량인 25g으로 대용량 쿠션이기 때문에 사용 기간이 2배 긴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퍼프도 커다란 사이즈로 피부에 몇 번만톡톡 두드리면 순식간에 피부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폭신한 퍼프의 엠보면이 콧볼, 미간 등 굴곡진 얼굴에도 미세하게 밀착되어 피부 잡티를 깔끔하게 커버해준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여왕쿠션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광채 표현력, 커버력, 지속력 모두 우수하며,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하면서 피부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강조했다.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1분, 1초, 1일 남자의 피부관리는 간편하고 산뜻하게!

DPC, 남성 화장품 ‘DPC 옴므 브로스’ 출시

[DPC] 남성 화장품 ‘DPC 옴므 브로스’
[DPC] 남성 화장품 ‘DPC 옴므 브로스’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여전히 피부 관리가 어려운 남자를 위한 남성 화장품 ‘DPC 옴므 브로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DPC 옴므 브로스’는 국내 최초 남자 뷰티 에디터이자 현재 DP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영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본인이 직접 겪은 피부 고민과 다년간의 남성 피부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이다.

DP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황민영은 “피지 분비가 활발한 남성의 경우 유분 관리가 필수이며, 면도로 인해 매일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스킨케어를 귀찮아 하는 남성을 위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DPC 옴므 브로스’는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 ‘원세컨드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 총 3종이다. 1분만에 끝나는 모공 클렌징, 1초만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 형태의 세럼, 하루 종일 촉촉하고 산뜻함을 제공하는 올인원 플루이드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3 스텝 스킨케어 제품이다.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남성들을 위한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는 모과, 레몬밤, 오렌지 블러썸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준다. 특히 밀도 높은 거품이 부드러운 롤링감을 제공한다. 스킨을 바르는 것조차 귀찮아 하는 남성들을 위한 ‘원세컨트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은 1초로 완성되는 산뜻한 피부라는 컨셉으로 정제수 0%, 로열 워터 89%를 함유한 안개분사 미스트 세럼이다. 24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는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피부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 남성을 위해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밀크시슬 성분이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고, 천연 발효 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촉촉함을 더한다.

이번 제품은 전제품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로열 워터’가 들어가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로열 워터는 빅토리아 여왕, 엘리자베스 2세 등 장수한 여왕들이 식수와 목욕물로 사용했던 것으로 영국 왕실의 물로서 스코틀랜드 국립공원의 보호구역에서 취수해 사용된다.

‘DPC 옴므 브로스’는 엠에스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2019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광렬한 윤광 피부 표현 ... 파우더, 립글로스, 아이라이너, 네일 폴리쉬 등 4종 구성

[지방시] 2019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
[지방시] 2019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19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SUMMER LIMITED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2019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은 지방시 하우스의 메이크업 및 컬러 아티스트인 니콜라 드젠에 의해 탄생한 제품으로, 뜨거운 여름날 내리쬐는 강렬한 태양과 청량한 바다의 색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강렬함과 따뜻함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컬러와 대조되는 시원한 블루 컬러가 서로를 보완하며 아름다운 컬러 조화를 이뤄낸 컬렉션으로, 관능적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위한 ‘헬시 글로우 파우더’부터 ‘콜 꾸뛰르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글로스 앵떼르디 비닐’ 립글로스, ‘르 베르니’ 네일 폴리쉬까지 총 4종의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입체감 있는 얼굴 표현과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썸머 컬렉션의 필수 아이템 ‘헬시 글로우 파우더(10g)’는 기존 제품에서 하이라이터 텍스처가 포함된 마블 버전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마치 새틴을 입은 듯한 부드럽고 섬세한 텍스처는 하이라이터와 브론저가 섞여 있어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밝은 피부톤, 어두운 피부톤을 위해 2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다리는 물론 어깨, 쇄골과 같은 데콜테 라인에도 활용이 가능해 건강함이 돋보이는 바디 피부를 표현해준다.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라이너 ‘콜 꾸뛰르 워터프루프(0.28g)’는 썸머 컬렉션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블루 컬러로 출시돼 선명하고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미끄러지듯 손쉽게 그릴 수 있는 워터프루프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으로,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하는 아이라이너로 사용하거나, 부드럽게 블렌딩해 섀도우로 사용할 수 있다.

‘글로스 앵떼르디 비닐(6ml)’은 브러쉬 끝에 지방시 로고 알파벳 ‘G’가 각인된 촉촉한 유리알 광택의 립글로스로, 뛰어난 발색과 우수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썸머 컬렉션의 밝고 넘치는 생명력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와 은은한 펄이 담긴 블루 컬러로 구성되었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오렌지 컬러 네일 폴리쉬 ‘르 베르니(10ml/30,000원)’는 썸머 메이크업 룩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2019 썸머 컬렉션’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디에고 달라 팔마(Diego dalla palma) 완벽한 클렌징 라인 출시!

[디에고 달라 팔마] 클렌징 라인
[디에고 달라 팔마] 클렌징 라인

이탈리아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 브랜드 디에고 달라 팔마(Diego dalla palma)에서 저자극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

클렌징 라인은 자극을 최소화하여 홍조를 감소시키며, 모공 속 각종 노폐물과 잔여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라인으로 클렌징 밀크, 비타민C 무스 클렌징 폼, 스무딩 토닉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에고 달라 팔마의 클렌징 밀크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 및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로션타입 클렌징 밀크로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클렌징 디톡스 무스 폼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무스 타입 클렌저로 자극 없이 피지를 흡수 및 제거하고 다량 함유된 비타민C에 의해 다크스팟 및 피부 잡티를 억제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며 환하게 밝혀준다.

클렌징 라인 중 ‘스무딩 토닉 세럼’은 피부에 미세한 보호막을 형성하며 즉각적인 리프팅과 리밸런싱 작용으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마무리를 자랑하며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에 자극 없이 완벽한 클렌징을 자랑하는 디에고 달라 팔마의 디톡스 클렌징 라인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샵 ‘아앤드(ARE &)’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 왁스리스 브로우 펜슬 신상 컬러 출시                                             

[클리오] ‘킬 브로우 왁스리스 파우더 펜슬’ 신상 컬러 2종
[클리오] ‘킬 브로우 왁스리스 파우더 펜슬’ 신상 컬러 2종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민 낯에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브로우를 완성해주는 ‘킬 브로우 왁스리스 파우더 펜슬’ 의 신상 컬러 2종을 출시한다.

​농도 조절이 쉬운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의 클리오 킬 브로우 왁스리스 파우더 펜슬은 사선 모양의 펜슬로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며, 파우더 처리한 듯 보송한 마무리감과 밀착력으로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색상은 붉은 계열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4호 핑크 브라운과 블랙 등의 어두운 헤어 톤에 어울리는 ▲5호 그레이 브라운의 2종이며, 총 5개의 홋수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석을 갈아 넣은 듯한 영롱함! 역대급 펄 글리터

CSA코스믹 16브랜드, ‘16 캔디 락 슈가 파티’ 출시

[16브랜드] ‘16 캔디 락 슈가 파티’
[16브랜드] ‘16 캔디 락 슈가 파티’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5월 29일 영롱한 펄이 돋보이는 퀵 픽싱 아이 글리터 ‘16 캔디 락 슈가 파티’를 출시했다.

화려한 반짝임으로 어디서나 극강의 존재감을 발휘하는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촉촉한 워터 베이스로 글리터 섀도우 특유의 펄 날림을 최소화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바르자마자 눈가에 완벽 밀착돼 지속력이 높으며, 올리브오일, 마누카꿀수, 쉐어버터, 복숭아추출물의 4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투명 베이스에 골드, 핑크, 그린 글리터가 돋보이는 ‘캔디 슈가’  △투명한 베이스에 퍼플, 블루, 그린 글리터가 함유된 ‘소다 슈가’ △맑은 피치빛 핑크 베이스에 골드, 핑크 글리터가 사랑스러운 ‘피치 슈가’ △로즈 핑크 베이스에 핑크, 골드 글리터가 생기를 더하는 ‘베리 슈가’ △골드 베이스에 실버, 골드, 그린 글리터가 함유된 ‘허니 슈가’ △웜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에 실버 글리터를 조합한 ‘진저 슈가’ △펌킨 오렌지 베이스에 골드, 오렌지, 그린 글리터를 더한 ‘펌킨 슈가’ △초코 브라운 베이스에 오렌지, 골드, 그린 글리터를 추가한 ‘초코 슈가’의 8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어플리케이터로 사선형의 납작한 팁이 내장돼 있어 눈두덩이 전체부터 눈 밑 애교살처럼 좁은 영역까지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다.

16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마치 보석을 갈아 넣은 듯한 영롱한 펄이 돋보이는 아이 글리터다. 화려한 펄감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극강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밀착력과 고정력이 우수해 펄 날림이 적다. 올여름 16 캔디 락 슈가 파티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존재감 넘치는 페스티벌, 썸머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연출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16 캔디 락 슈가 파티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16 캔디 락 슈가 파티를 구매한 고객에게 크리미한 텍스처로 발림성은 부드럽고 번짐이 없는 파워 프루프 아이라이너 ‘16 아이 펜슬 라이너’ 정품 1종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조성아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브랜드의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성을 위한 올인원 맨즈 테라피

눅스, '맨(men)' 라인 출시

[눅스] '맨(men)' 라인
[눅스] '맨(men)' 라인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면세점 선 런칭 이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많은 남성들의 그루밍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맨(men)' 라인을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출시한다.

신제품 '맨(men)' 라인은 잦은 면도와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저자극 올인원 제품이다. 눅스 식물연구소의 보태니컬 성분 중 나무에서 찾은 활성성분의 내추럴 테라피 효과로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특히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며 항산화 효과에 뛰어나 바오밥 잎을 함유했으며, 숲의 향기를 담은 아로마 테라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함유 및 파라벤 무첨가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맨(men)' 라인은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 '올인원 모이스춰 라이징 젤'을 비롯한 '포-맨 아이크림' , '데오도란트 롤온'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맨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는 헤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로 코코넛, 옥수수, 해바라기 추출물의 식물성 클렌징 베이스가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케어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눅스 마케팅팀은 "새롭게 출시한 맨(men) 라인은 피부가 쉽게 지치는 현대 남성들을 위한 저자극 올인원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온라인 몰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맨(men) 라인을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녹아 내리는 여름 피부 -15℃로 잡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신개념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Ice Beauty)’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Ice Beauty) 스킨케어’
[아모레퍼시픽그룹]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Ice Beauty) 스킨케어’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뜨거운 여름에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한, 얼려 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총 8개 품목이 출시된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 피부 탄력저하, 과도한 피지분비 등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주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사람의 피부 온도는 31℃ 안팎이지만, 여름철 햇볕 아래 피부 온도는 40℃ 이상으로 올라간다. 특히 피부에 열을 전달하는 적외선은 자외선보다 파장이 길어 투과력이 강하기 때문에 더 깊은 피부까지 침투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뜨거운 온도는 피지 분비를 증가시키고, 피부 저항력을 약화시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질 수 있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추어,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 유지된다. 특히 냉동 보관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있는 열을 단기간에 낮추어 피부는 손상시키지 않고, 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일시적인 해동에 문제가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가능하면 냉동보관 및 사용을 추천하지만 사용하던 제품을 상온으로 옮겨도 문제는 없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을 포함하여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에뛰드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원하는 스킨케어 유형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은 살얼음 입자로 온도를 낮춰 지친 여름 피부를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셔벗크림이며,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는 무더운 여름 토너 하나로 진정 미백 보습효과를 주는 아이스 토너 제품이다.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은 유자셔벗 쿨링 제형TM으로 피부 온도를 -4.5도 낮춰주는 제품이며,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은 여름철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얼려쓰는 시카크림 제품이다.

이밖에 얼려쓰는 수박스틱인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열이 오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얼굴과 몸에 함께 쓰는 올인원 수딩젤 ‘에뛰드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이 출시된다.

아이스뷰티 기술을 연구 개발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스킨케어연구소 안순애 팀장은 “아이스뷰티는 얼려서 사용하는 신개념 스킨케어로, -15℃ 이하에서도 얼지 않되 사용감도 뛰어난 핵심 제형 기술을 담았다”며,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더운 여름철 피부에 문제없이 최대의 효능을 나타내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올 여름 피부에 특별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여름 필수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6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이나 마트, 온라인몰(AP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녀공장, 인기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2종 재출시

[마녀공장]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2종
[마녀공장]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2종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대표 김현수)이 6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이해 ‘갈락토미 투명 에센스 세트’와 ‘2중 세안 딥 클렌징 세트’를 재출시한다.

올리브영에서 선보일 ‘갈락토미 투명 에센스 세트’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인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50ml 정품과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12ml로 구성됐다.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97% 함유한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로, 착한 화장품 전도사이자 화장품 성분 분석가로 활동 중인 ‘디렉터파이’의 최근 유튜브 콘텐츠에서 ‘디렉터파이 추천템’, ‘착한 톤 개선 에센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함께 재출시된 ‘2중 세안 딥 클렌징 세트’ 기획세트는 퓨어 클렌징 오일 200ml와 소다폼 20ml로 구성되어 있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마녀공장의 대표 클렌징 라인으로 ‘2018 겟잇뷰티뷰라벨’과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2018’ 등 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석권한 인기 제품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리브영에 입점한 지 2년이 채 안 됐는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단기간에 많은 성장을 이뤘다고 생각한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소비자로부터 반응이 좋았던 기획세트를 재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한정 기획세트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인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단독 판매된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출시

수연 수분 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수분 가득 선케어 선사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LG생활건강이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끈적임없이 가벼운 선케어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매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주어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스마트한 선케어를 선사한다.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도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5.5) 제품으로 자극을 줄여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용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뛰어난 클렌징력으로 포인트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묵은 각질 필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특징이다.

후 공진향:수 담당자는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클렌징 할 수 있는 워터 타입 클렌저와 여름철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선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선보인 제품”이라며, “모두 미세먼지 인체적용시험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를 머금은 듯 투명한 반짝임을 더하는

쓰리(THREE), 2019 썸머 컬렉션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출시

[쓰리] 2019 썸머 컬렉션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쓰리] 2019 썸머 컬렉션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2019 썸머 컬렉션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5월 31일 출시했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쓰리(THREE)의 2019 S/S 컬렉션 립스틱에서 새로운 제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Color of Rain>이라는 콘셉트로 모습을 드러냈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단독으로 사용 시 비를 머금은 듯 청초하고 맑은 발색을 자랑하며, 다양한 립제품과 함께 레이어링이 가능해 흐린 장마날에도 입술에 다채로운 빛을 선물한다.

쓰리(THREE) 관계자는 “올해 S/S 컬렉션 제품인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과 함께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며 “벨벳 텍스쳐의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 위에 덧바를 시, 투명하고 얇은 베일을 덮은 듯 신비로운 반짝임을 선사해 전혀 다른 제품처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쓰리(THREE)는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포함하여 쓰리(THREE) 립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SSG.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쓰리(THREE)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