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5 화장품신상] "내 피부를 감동시키는 제품을 찾아 보세요"
[2019-06-05 화장품신상] "내 피부를 감동시키는 제품을 찾아 보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6.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만큼은 확실하게 소개해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품목이 많습니다. 브랜드마다 고심에 고심을 거듭해 출시하는 제품들이지요.

사실 우리나라에서 하루에 쏟아지는 화장품 신상은 50종이 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식약처 허가 기준으로 말입니다. 이 가운데 홍보를 하는 제품은 전체의 약 10% 정도에 불과합니다. 그나마 개념이 있는 브랜드들 이라고 할 수 있는 거죠.

거듭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고가 화장품의 품질이 평균적으로 우수할지는 모르지만, 가성비를 본다면 결코 그렇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제품이 내 피부에 잘 맞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고가 화장품일수록 모델료, 광고비 등등 거품이 끼어 있게 마련입니다.

특히 화려한 포장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감 없는 고가 제품일수록 포장으로 소비자들을 현혹할 수 있거든요.

물론 선택은 소비자들의 몫이 겠지요~.

헉슬리,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등 모두 19개 브랜드 제품을 만나봅니다.

 

 

헉슬리(Huxley) 라고 들어보셨나요?

바캉스를 위한 에센셜 파우치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 출시

헉슬리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
헉슬리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 된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 (TRAVEL KIT ; ON A JOURNEY)’를 출시했습니다. 

클렌징부터 스페셜케어까지 단 하나의 파우치에 모두 담은 헉슬리의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어낸 강인한 생명력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한 디럭스 스킨 케어 6종과 메쉬 소재의 ‘파우치 온 어 저니’로 구성됐습니다.

먼저, 평소와 다른 생활 패턴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고 말끔하게 클렌징 해 줄 클렌징 3종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를 포함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풍부한 보습을 전해 줄 ‘에센스 그랩 워터’, ‘크림 프레시 앤 모어’, 마지막으로 스페셜 보습&진정 케어를 위한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까지 6종입니다.  전 제품에 담긴 싱그러우면서도 이국적인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을 통해 낯선 여행지에서 더욱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가벼운 무게감과 컴팩트 사이즈, 하지만 부족함 없는 특별한 파우치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는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을 하나로~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에 40%의 수분을 담아낸 것이 핵심.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되어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한 것이죠.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됩니다.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레드부터 오렌지, 핑크, 베리류의 비비드한 컬러들은 뜨거운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해 줍니다.

뷰티 아이템이자 포인트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디자인도 눈길을 끌지요. 바이올렛과 핑크톤의 그라데이션과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이 어우러진 패키지는 헤라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답니다. 투명감 있는 소재와 메탈 소재를 함께 매칭하여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만의 매끄러운 광택감이 연상되는 것입니다.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일부 시코르 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양질의 수면 시 분비되는 멜라토닌 성분에 집중한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을 출시답니다.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100ml)’은 멜라토닌을 피부 친화적 성분들로 감싼 ‘멜라토닌 리포솜’을 코리아나의 기술력으로 담아내 마치 푹 자고 일어난 듯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차단제에 에센스를 담았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리는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핵심 성분으로 플랜트 워터 에센스를 담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작나무수액, 편백수, 비타민나무수, 유칼립투스잎수, 티트리잎수 등 5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로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답니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PA++++)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도 방지합니다. 여기에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어 피부를 보호하며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순한 사용감을 위해 파라벤, 동물성 오일, 벤조페논 등 총 9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했습니다.

신제품은 소비자 편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크림 제형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과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 등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은 산뜻한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 도포 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한 수분감을 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워터민트 추출물을 10% 함유해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며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줍니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손으로 펴서 바를 필요 없이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분 에센스 성분이 52% 함유돼 피부 롤링 시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도 느낄 수 있답니다.

 

 

 

매일 아침! 숨쉬는 두피와 윤기나는 모발로

비퓨어 ‘리본 헤어 토닉 샴푸 & 데일리 리메디 트리트먼트’ 출시

비퓨어 ‘리본 헤어토닉 샴푸’
비퓨어 ‘리본 헤어토닉 샴푸’

뷰티 브랜드 ‘비퓨어(Bepure)’에서 숨쉬는 두피와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주는 ‘리본 헤어토닉 샴푸’ 와 ‘데일리 리메디 트리트먼트’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리본 헤어토닉 샴푸’는 pH 5.5의 약산성으로 예민한 두피에 건강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탈모 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EWG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들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콤플렉스, 검정콩추출물, 티트리잎오일, 녹차추출물등을 함유하여 두피 진정과 영양에 도움을 주고, 풍성하면서 마일드한 거품이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청결하고 깨끗한 두피로 가꿔줍니다.

신제품 ‘데일리 리메디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푸석푸석하고 상한 모발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헤어 트리트먼트입니다. 귀리, 콩, 옥수수, 밀, 우유, 진주 단백질 함유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보습력을 전하고 모발을 보호해준다. 또한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감추출물, 동백나무잎추출물,캐롤열매추출물이 갈라진 모발을 건강하게 코팅하여 건강한 엔젤링을 선사합니다.

비퓨어 ‘리본 헤어토닉 샴푸’과 ‘데일리 리메디 트리트먼트’는 비퓨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프로존,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출시

자연유래 성분 함유 ... 온 가족 잇몸 생각 치약

아프로존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아프로존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잇몸건강과 센스 있는 디자인을 한번에 잡은 ‘루비셀 굿 라이프이트니 덴탈 치약(Ruby-Cell gooood life eetniee toothpaste)’을 지난 1일 선보였습니다.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치약’은 매스틱 오일, 프로폴리스 등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잇몸 건강에도움을 주며 자일리톨과 멘톨 성분 함유로 양치 후에도 입안을 상쾌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잇몸을 튼튼하게 돕는 성분으로 함유된 매스틱 오일은 지구상에서 키오스 섬에서만 채취가 가능한식물성 희귀 물질로 그리스의 보물이라고도 불린다. 1년에 단 한 번만 소량 채취가 되며 나무 한 그루당150~180g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이라고 하죠.

프로폴리스와 녹차 성분 함유로 구강을 청결하게 하고 산뜻한 향을 오래도록 머물게 하여 구취억제에 효과적입니다. 녹차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충치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구강이 산성화되는 것을 완화시켜 충치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65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며 자줏빛의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장실에서 타인을 마주했을 때 나만의 개성을 뽐내기에도 제격입니다.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를 비롯, 미국, 태국,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에 진출해 있지요.

 

 

 

피부 속 잠들어있는 수분 에너지를 깨워라!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부스팅 앰플’ 선보여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부스팅 앰플’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부스팅 앰플’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블루 시카’ 라인의 신제품 ‘블루 시카 부스팅 앰플’을 선보였습니다.

‘블루 시카 부스팅 앰플’은 아침 저녁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부스팅 앰플 입니다. 맑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앰플은 일반 생수 대비 10배 이상의 미네랄을 품은 강원해양심층수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합니다.

피부 안쪽에서부터 수분을 채워 넣는 고보습 특허 성분 ‘올리고히아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킴으로써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진정 효과가 탁월한 병풀 추출물, 아줄렌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으로, 각종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주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사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적당량을 피붓결에 따라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끝입니다.

참 쉽죠잉~.

 

 

 

록시땅, 2019 시트러스 버베나 컬렉션 출시

록시땅 '2019 시트러스 버베나 컬렉션'
록시땅 '2019 시트러스 버베나 컬렉션'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에서 여름을 맞아 덥고 지루한 일상 속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할 ‘2019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9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컬렉션’은 피부를 상쾌하게 쿨링 시켜줄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샤워 젤’,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선사해주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시트러스 버베나 헤어 & 바디 미스트’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텍스처와 톡 쏘는 시트러스 향으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샤워 및 바디 케어 컬렉션입니다.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샤워 젤’은 멘톨이 함유된 초록색 마이크로볼이 젖은 피부에 자극없이 녹아 피부를 깨끗이 씻어주며, 동시에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가벼운 젤 타입의 샤워 젤로 작은 마이크로볼이 터지면서 시원한 버베나 향이 활기를 북돋우고 더욱 촉촉한 수분감으로 샤워 중 에너지와 상쾌함을 더해줍니다.

샤워 후 사용하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은 마이크로 버블 젤이 들어있는 라이트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하는 바디 젤 입니다. 투명하고 슬러쉬 같은 시원한 젤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가 리프레싱 되는 경험을 선사하지요.

머리와 바디에 함께 사용하는 2-in-1 제품인 ‘시트러스 버베나 헤어 & 바디 미스트’는 글리세린이 수분을 공급하고 멘톨을 함유하고 있어 뿌렸을 때 시원함을 주는 쿨링 미스트 입니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끈적임 없이 피부를 리프레시 해주는 효과를 주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여행 시 또는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제품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제품

아모레퍼시식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눈가피부에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과 아이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습니다.

‘진설아이크림’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해 눈가피부의 힘을 길러주어 탄탄하고 또렷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입니다. 기존 것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복령 추출물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출시한 것 입니다. 

사용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림성과 촉촉한 감촉으로 개선했답니다. 이는 눈가 피부의 옅고 굵은 주름을 관리해주고, 눈가 피부(꼬리, 밑, 눈꺼풀)탄력도를 높여 세월의 흔적으로 인한 눈가 피부의 구조적인 노화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도톰하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주름을 순간적으로 감추어주고 매끈한 눈가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고 브랜드측 설명했습니다. 

참고로 진설아이크림은 국내 백화점의 럭셔리 아이 케어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무려 6년 연속 아이&립케어 부문 1위(2013~2018년 보떼리서치 기준)를 차지했습니다.

 

 

 

#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비건 철학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입힌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300ml)을 선보입니다.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주원료로 한 얼굴과 바디 겸용 수딩젤 입니다. 브랜드 내 전체 스킨 케어 제품 중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동시에 재구매율도 가장 높은 베스트셀러이지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비건 인증 제품이자 고함량 유기농 알로에 베라 추출물 및 고순도 유기농 로즈마리 성분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 입니다. 얼굴과 바디 겸용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고 상쾌하게 스며들어 달아오르고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사용하기 더욱 좋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합성색소 및 합성향, 동물성 원료, 실리콘 오일 및 파라벤 등은 배제했습니다.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 아로마티카의 비건 뷰티 철학을 담은 디자인을 적용해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한 것입니다. ‘비건 포뮬러(Vegan Formula)’를 뜻하는 V, G, F 를 영문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처방으로 피부도 살리고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 지구도 살리자는 메시지를 형상화했답니다. 용량과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올 6월부터 8월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형운 팀장은 “보다 많은 이들이 비건 뷰티를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브랜드를 상징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디자인했다”며 “향후 시그니처 성분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담은 제품을 보다 다양하게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품질도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특별한 만남

랩코스(LAPCOS), 패션 에고이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레드 콜라겐 듀오' 출시

랩코스(LAPCOS) '레드 콜라겐 듀오'
랩코스(LAPCOS) '레드 콜라겐 듀오'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의 VIP 고객을 위해 첫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인 '레드 콜라겐 듀오 세트'를 출시합니다.

랩코스(LAPCOS)X에고이스트 ‘레드 콜라겐 듀오’는 에고이스트 VIP 고객을 위해 준비한 기획으로, 랩코스(LAPCOS)의 ‘레드 콜라겐’라인의 세럼과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와 색조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의 경우, ‘승무원 세럼’으로 불리며 1개월여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완판한 제품 입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에고이스트의 세련된 디자인을 랩코스(LAPCOS)의 좋은 제품에 담아 VIP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해당 제품에는 세심한 고민이 돋보입니다. 제품 패키지에 에고이스트 로고를 형상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하고 골드와 마블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한층 더했습니다.

‘레드 콜라겐 듀오’는 랩코스(LAPCO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드V콜라겐™의 탄력 보습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쳐지거나 탄력을 잃은 피부에 고농축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한 보습막을 씌워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 줍니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은 미백과 주름에 개선 효과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종 비타민 성분까지 포함해 생기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 납니다. 대표 유해성분인 인공색소, 파라벤,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 트리에탄올아민을 배제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 입니다.

‘레드 콜라겐 마블 파운데이션’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을 갖춰 기미와 잡티, 홍조, 모공을 밀착 커버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 합니다. 레드V콜라겐™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콜라겐 앰플과 실리카 파우더 마블링이 볼륨감 있는 광채를 부여해 화사한 톤업은 물론, 피부 컨디션까지 책임지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리티시엠,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신제품 ‘리젠올 샴푸&마스크’ 출시

브리티시엠,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리젠올 샴푸&마스크’ 
브리티시엠,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리젠올 샴푸&마스크’ 

프로페셔널 헤어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모발 건강은 물론 탐스러운 모발의 바탕이 되는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줄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신제품 ‘리젠올 씨솔트 샴푸’와 ‘리젠올 카밍 마스크’를 출시했답니다.  

리젠올 씨솔트 샴푸는 수 천 년의 세월을 거쳐 생성되면서 마그네슘과 칼륨 등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이스라엘 사해 솔트와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 HP-DCC™를 주성분으로 개발됐습니다. 

사해 소금의 살균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정화시키고 순도 높은 미네랄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특허 성분이 두피 트러블을 해결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동시에 해결 하는 제품입니다.

리젠올 카밍 마스크는 특허성분과 함께 흡유성이 뛰어난 캐나다 청정 지역의 빙하토를 주성분으로 두피에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 흡착 및 피지 생성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 타입 두피 마스크 입니다. 

두피 딥클렌징과 영양 공급, 모발 트리트먼트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빙하토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티트리 잎 오일과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더합니다.

두 제품 모두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량을 극대화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측은 밝혔습니다.

 

 

 

로지컬리스킨,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 출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 ... 광노화 개선 기능성 선 에센스

로지컬리스킨의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
로지컬리스킨의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에서 하절기를 맞아 자외선 차단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선 에센스 ‘하이드로 멀티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광노화 기능성 선 에센스로 촉촉하면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 입니다.

‘하이드로 멀티쉴드’는 최근 기능성 원료 개발사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인코스팜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자외선으로 감소된 펩타이드 유도물질인 아디포넥틴을 활성화해 콜라겐 생성을 강화시키는 아디포솔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세먼지 등 환경자극으로 인한 염증을 최소화 해주는 폴룩스CD성분으로 하절기 햇볕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입니다.

 

 

 

# 페리페라,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 출시

  

페리페라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
페리페라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영롱한 펄감으로 광대빔을 연출해주는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를 출시했습니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텁텁한 느낌이나 모공 끼임 없이 맑은 발색을 선보이는 파우더 타입의 치크 신제품 입니다. ‘블루밍 포토 파우더’ 성분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영롱한 광대빔을 연출할 수 있으며, 높은 투명도의 다이아몬드 파우더 함유로 맑고 투명한 시스루 발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모두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답니다.

사용시 브러쉬로 제품 표면을 쓸어 광대에 톡톡 두드려주면 펄감 가득한 치크를 연출할 수 있으며, 손가락으로 살살 문지른 후 두 뺨에 터치하면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발색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궁중 백자에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과 국화, 연꽃을 담은 디자인으로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국보 제114호 ‘청자상감국화모란문과형병’을 모티브로 삼아 맑고 청아하게 피어난 왕후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습니다.

‘청자상감국화모란문과형병’은 참외 모양의 긴 화병으로, 예로부터 부귀를 의미하는 모란, 품격을 뜻하는 국화, 청정함의 상징인 연꽃이 아름답게 새겨져 있습니다. 여덟 개의 골이 파인 몸체에 모란과 국화무늬가 흑백상감으로 번갈아 장식되었으며, 하단에는 연꽃문양의 띠가 둘러져 고고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작품 입니다.

이를 디자인에 표현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곡선미가 돋보이는 순백의 백자 위에 ‘후’의 상징인 연꽃이 피어나고, 그 위로 화중왕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과 기품 있는 국화가 조화를 이루어 빛나는 고결함을 선사합니다. 꽃으로 날아드는 황금빛 나비는 생기로움을 한층 더해줍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면 좋은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줍니다. 건조와 더위에 지친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가꿔주어 빛나는 수분 안티에이징을 선사합니다.

 

 

 

#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포밍 클렌저(Deep Clean Foaming Cleanser)' 4종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한정수량 출시됩니다.

초미세먼지는 98%, 미세먼지는 99%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임상실험 결과를 토대로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가 도심의 극심한 미세먼지를 한 번에 씻어내주는 것을 형상화해 각 제품별 특징을 메시지로 담아냈습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라인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모공 속 유해 노폐물을 99.9%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 입니다.

효과적인 보습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글리세린이 제품 성분의 1/3까지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당김 없는 세안이 가능하며, 건조함을 예방해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가꾸어 준답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당김없이 딥클린이 가능한 '딥클린 포밍 클렌저-당김없이 딥클린'와 더욱 촉촉해진 수분감으로 돌아온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수분포텐',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광채폭발', 오일-컨트롤 효과로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포밍 클렌저-Bye트러블' 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신제품 4종은 6월부터 올리브영 / 롭스 /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와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성분 98% ... 부드럽게 딥클렌징하는 신개념 클렌징 오일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출시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스킨케어 성분을 무려 98% 함유한 신개념 클렌징 오일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를 출시합니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물과 오일에 모두 친화적인 성분으로 이루어져 메이크업 및 노폐물 클렌징에 뛰어난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기존 클렌징 오일과는 다르게 스킨케어 성분 98%로 이루어져 클렌징과 스킨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 입니다. 

신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공동 기획으로 탄생했습니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에스테틱 스페셜 케어에 사용하는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메이크업과 피지, 블랙헤드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고 말끔하게 딥클렌징해주고 피부의 적정 pH(4.5~6.5)와 유사한 약산성 필링 성분인 LHA를 함유해 묵은 각질을 마일드하게 케어해 줍니다.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은 그대로 두어 사용 후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브랜드측은 주장합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클렌징시 소홀하기 쉬운 보습도 잡는 제품이라고. 프랑스산 티아레꽃 1000송이를 코코넛 에센셜 오일에 300시간 이상 숙성하여 추출한 모노이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이 외에도 5가지 해조류 추출물, 바다포도추출물 등 에메랄드 에센스 콤플렉스가 피부결을 한층 더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피부 트러블 걱정 성분인 미네랄 오일과 인공 색소, 파라벤 등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물에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까지 더했습니다.

 

 

 

수분 가득한 텍스처, 탱탱한 텐션으로 슬림 커버 완성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출시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가득한 워터핏 텍스처와 가볍게 밀착되는 슬림한 커버감으로 하루 종일 탱탱한 텐션을 연출하는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를 6월, 새롭게 선보입니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터치하는 순간 탱탱하게 차오르는 수분 충전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신축성 있는 필터망과 강화된 레이어링 밀착 파우더로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며,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피부결을 표현합니다.

마몽드의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올 스테이(All Stay)’ 시리즈의 세 번째 아이템인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와 함께 오랫동안 지속되는 커버력,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으로 하루 종일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합니다. 

건강하고 매끄러운 느낌의 새로운 밀레니얼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답니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드럭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호 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 출시

청호 나이스뷰티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
청호 나이스뷰티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에서 지성 두피를 위한 신제품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를 내놓았습니다다.

이번 신제품은 겟잇뷰티 뷰라벨 건성샴푸 1위를 차지했던 ‘더마 시카 모링가 샴푸’가 지성 두피용으로 나온 것으로 98%의 자연 유래 성분이 지성 두피의 원인인 두피 각질 및 피지를 중점적으로 케어합니다.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는 기름진 두피, 힘없이 처지는 모발의 고민을 가진 지성 및 민감성 두피를 위한 제품 입니다. 주요 성분인 병풀 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도한 유분을 조절하고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준답니다. 이외에도 두피와 모발 개선에 효과적인 ‘HP-DCC 콤플렉스’, 모공수렴 및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안티 세범 피’ 등 특허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리는 두피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가꿔줍니다.

마늘추출물, 오디추출물, 검은깨추출물 등 두피 진정 및 정화에 도움을 주는 20가지 블랙 성분과 인삼추출물, 갈근추출물 등 모발 성장 효능이 있는 한방 복합 추출물이 탈모 방지 및 두피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 멘톨, 페퍼민트오일 성분이 두피에 쿨링감과 상쾌함을 선사해 두피 열을 내리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하는군요.

무엇보다 자연을 담은 은은한 허브향의 묽고 투명한 제형으로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습니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두피와 모발 환경에 최적화된 pH 5.5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관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