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5 화장품신상] “와우! 이런 제품이 있었네~”
[2019-06-15 화장품신상] “와우! 이런 제품이 있었네~”
명품의 기준을 제시한 '바랑소리'

제품 가격 1만원대 ... 철저한 자연주의 제품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6.1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만큼은 확실하게 소개해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 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품목이 많습니다. 브랜드마다 고심에 고심을 거듭해 출시한 제품들 이지만, 눈 여겨볼 제품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2016년 론칭한 ‘바랑소리’라는 브랜드 입니다. 화려하지 않지만, 품질만은 결코 뒤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대부분 1만원대 입니다. 써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와우! 이런 제품이 있었네~”

감탄을 하실 겁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하루에 쏟아지는 화장품 신상은 50종이 넘습니다. 식약처 허가 기준으로 말입니다. 이 가운데 홍보를 하는 제품은 전체의 약 10% 정도에 불과합니다. 그나마 개념이 있는 브랜드들 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고가 화장품의 품질이 다소 우수할지 모르지만, 가성비를 본다면 결코 그렇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제품이 내 피부에 잘 맞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고가 화장품일수록 모델료, 광고비 등등 거품이 끼어 있게 마련입니다.

특히 화장품은 화려한 포장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만큼 소비자 부담은 늘어날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피부 본연의 어쩌구 저쩌구~” 라는 말에도 현혹될 필요가 없습니다. 화장품 회사라면 누구나 하는 말이거니와, 피부를 생각하지 않는 화장품은 없을 테니까 말이죠.

물론 판단은 소비자의 몫입니다.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완벽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쏘내추럴 ‘더블 샷 버블 솝’ 출시

쏘내추럴 ‘더블 샷 버블 솝’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비누로 세안한 듯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솜털 사이까지 개운하게 클렌징되는 솔트 생비누 클렌저 ’더블 샷 버블 솝’을 출시했다.

쏘내추럴 더블 샷 버블 솝은 인공 색소가 아닌 각종 식물성 추출물로 인해 파란빛을 띠우는 반투명한 액체형 질감의 리퀴드 제형으로 물과 부드럽게 섞여 풍성하고 세밀한 거품이 생성되어 모공 사이사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솔트와 아줄렌 성분의 함유로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러스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있는 메이크업 잔여물, 피지, 노폐물을 깨끗하고 부드럽게 딥클렌징 해주어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마치 생크림 거품을 낸 듯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더블 샷 버블 솝 제품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출시

피부 결점 빈틈없이 커버 ... 고밀착·고지속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의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의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의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더 다양한 컬러와 완벽한 표현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2015년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바탕으로 깔끔한 매트스킨을 연출해주어 특히 지성 피부에 잘 맞는 제품으로 꾸준한 입소문을 누려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더 강화하고, 총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지 속 올레익애씨드 성분은 화장막을 무너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다. ‘커버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시키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또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함유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커버 파운데이션’ 특유의 강한 커버력은 농묵공법으로 완성된다. 농묵공법은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소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이다. 농묵공법을 적용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보다 색소 입자가 더 작고 얇고 고르다. 결국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이 높아지는 것. 게다가 전복의 안쪽 껍질을 긁어 만든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

6월 1일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올가(dr.orga), 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 출시

유기농 성분 50%이상, 자연유래 100%

닥터올가(dr.orga), 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
닥터올가(dr.orga), 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페타&비건(PETA) Cruelty-Free and Vegan 인증을 받은 자연유래성분 100%의 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닥터올가’의 100시리즈는 건강한 자연유래성분을 가득 담은 순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100 퓨어 에센스 마스크’는 유기농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주의성분 20가지와 식약처기준 알러지성분 26가지는 배제했다. 민감하고 트러블이 잦은 피부에 진정과 탁월한 수분을 공급해 줄 ▶어성초 퓨어 에센스 마스크, 지치고 열감이 오른 피부에 풍부하고 편안한 수분감을 전해 줄 ▶알로에베라 퓨어 에센스 마스크,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식물성 콜라겐, 병풀 추출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콜라겐 퓨어 에센스 마스크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전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텐셀’ 시트 사용으로 피부자극은 줄이고 밀착력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한편, ‘닥터올가’는 세계적인 동물 보호 단체 ‘페타(PETA)’와 함께 동물실험반대의 뜻을 함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윤리적 브랜드로써의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페타’와 함께하는 ‘닥터올가’의 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에 세정 단계부터 진정 관리 시작

아더마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 용량 업그레이드 출시

아더마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 업그레이드 용량
아더마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 업그레이드 용량

프랑스 극건성 케어 판매 1위[1]의 식물성 활성성분의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자극 받고 손상된 과민 피부를 위한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를 용량 업그레이드하여 지난 1일 출시했다.

아더마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는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새순 및 카퍼, 징크 설페이트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과민감 피부의 진정 및 개선을 돕는다. 저자극 약산성 pH로 연약한 피부의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사용감은 촉촉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한다. 또한 2배 커진 용량으로 얼굴, 전신, 두피 및 작은 자극에도 취약한 민감 부위까지 넉넉히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아더마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는 지정된 병, 의원 또는 아더마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출시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투명한 톤을 되찾는 ‘래디언스’ 케어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투명한 톤을 되찾는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했다.

요즘 고객들은 나의 피부 톤을 깨끗하고 맑게 만드는 데 관심이 많다. 자신만이 가진 본연의 피부 톤을 최상으로 맑고 투명하게 끌어올리고자 하는 것. 또한 ‘미백 케어’라면 피부톤 뿐만 아니라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스팟 종합 케어 부분까지 기대한다. 이와 같은 고객들 니즈와 트렌드에 맞추어 헤라에서는 피부 바탕을 맑고 균일하게 만들고 다크스팟(기미, 잡티)을 집중적으로 제거해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투명한 톤을 되찾는 ‘화이트 프로그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는 각질을 정돈해주는 아하(AHA)와 각질 세포를 분해하는 바하(BHA) 성분이 절묘하게 배합되어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하며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데일리 플루이드다. 아시아 여성의 깨끗하고 눈부신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미백 성분, 멜라솔브™(Melasolv™)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밝혀준다. 또한 가장 강력한 항산화력과 미백 효능으로 알려진 원료, 비타민C유도체(EAE)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들어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와 에멀젼 기능이 합쳐져 있기에 피부에 닿는 순간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은 칙칙해진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저자극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제거하고 트러플에서 얻은 이스트 추출물이 한 번 더 다크스팟을 케어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준다. 게다가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의 힘을 길러주며,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건강하게 빛나게 해준다. 제품 용기 상단을 누르면 1회 사용량만 토출되도록 디자인한 것과 피부를 감싸는 부드러운 감촉의 크리미하고 벨벳 같은 제형이 특징.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인 멜라솔브™(Melasolv™)는 아시아 여성의 깨끗하고 눈부신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발견됐다. 이는 피부 근본부터 케어하여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강력한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만의 자산이자 오로지 아모레퍼시픽만이 사용 가능하다. 2009년에는 국제 특허 등록을 통해 독자적인 미백 성분의 피부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19년 지속 연구와 수차례 임상을 통해 피부 안정성을 증명해 왔기에 믿고 쓸 수 있는 성분이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라인’은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윤채, 건강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스타일링’ 라인 3종 출시

식물 유래 성분으로 건강하고 완벽한 스타일링 완성

아윤채 ‘스타일링’ 라인 3종
아윤채 ‘스타일링’ 라인 3종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6월, 건강하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그루밍족’을 넘어 ‘그루답터’가 떠오르며 스타일링 제품에 대한 니즈가 세분화되고 있는 가운데, 두피와 모발에 부담 없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아윤채가 매일 사용하여도 부담 없는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했다.

아윤채 ‘스타일링’ 라인은 식물 유래 로진 성분[1]이 함유된 제형으로 피부에 묻거나 닿아도 부담 없이 건강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건강한 성분으로 고객에게 안심감을 선사하면서도, 세팅력과 연출력 등 스타일링 제품 본연의 기능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아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까지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강점이다. 더불어 두피와 모발에 잔여감 없이 깔끔하고 손쉬운 세정이 가능하여 건강한 마무리까지 가능하다.

‘스타일링’ 라인은 수프림 매트 왁스, 터치 업 텍스처 왁스, 수프림 하드 스프레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프림 매트 왁스’는 강력한 세팅력과 매트한 질감으로 힘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왁스로, 한번의 터치만으로 모발에 뭉침 없이 도포되어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터치 업 텍스처 왁스’는 유연한 세팅력과 자연스러운 윤기가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모발의 질감을 연출해준다. ‘수프림 하드 스프레이’는 미세한 분사감과 강력한 고정력으로 견고하게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스프레이로, 모발에 고르게 분사되어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 지속력을 제공한다. 특히 은은한 소나무 향으로 스프레이 특유의 알코올 취를 커버함으로써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아윤채의 신제품 ‘스타일링’ 3종은 아윤채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살롱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 출시

아이스 쿨러 시스템 적용 ...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시원함 선사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을 대비해 피부에 특별한 시원함을 선사해 줄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150ml)’는 차가운 얼음을 얹어 놓은 듯한 아이스 셔벗 제형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이스 쿨러 시스템이 적용돼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사용 전 흔들어 뿌리는 즉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벨기에 온천수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시카, 카렌듈라꽃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된 그린 카밍 콤플렉스가 여름철 외부환경에 의해 민감해지고 자극받은 피부를 한 번 더 진정시켜준다.

새롭게 출시한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는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리아나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16브랜드,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필링과 클렌징을 한 번에 ... 신개념 ‘필렌징 밤’

16브랜드 ‘16 밀크 필 클렌징 밤’
16브랜드 ‘16 밀크 필 클렌징 밤’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클렌징과 필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오일 밤에서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변하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다.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클렌징 오일 밤에 고마주 필링 기능을 더해 딥 클렌징과 저자극 데일리 필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이다.

사용 방법은 세안 시 물기 없는 손에 오일 밤을 적당량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이 고마주 형태로 변한다. 자연 유래 성분인 가시대나무 가루로 구성된 고마주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 피부 장벽에 무리 없이 저자극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다. 여기에 고마주가 수분과 만나면 밀크 타입으로 또 한 번 제형이 바뀌어 매끈하고 촉촉한 우윳빛 피부로 가꿔준다.

3번의 트랜스포밍 과정을 통해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모공 속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또한 16 밀크 필 클렌징 밤에 우유단백질추출물과 우유지질, 락틱애씨드 등 밀크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피부를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말끔한 클렌징에 부드러운 각질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인 16브랜드의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명동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무결점 피부 표현 위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출시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커버력 및 지속력 돋보이는 여름 전용 쿠션 

뉴스킨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뉴스킨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겟 레디 썸머(Get, Ready, Summer)’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은 메이크업 전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여름 전용 쿠션으로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뉴컬러만의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SATIN BLURRING TECHNOLOGY)를 통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촘촘하게 피부 표면을 정돈하는 파운데이션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 효과,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프리미엄 휘슬러 빙하수를 함유한 포뮬라가 여름철 강한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01호 라이트와 02호 내추럴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퓨어 골드 입자가 선사하는 건강한 금빛 광채 볼륨감이 특징이다. 바를 때마다 더욱 매끄럽게 레이어링 되는 수분감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된다. 

이 밖에도, 뉴컬러는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완성하는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스무딩 크림’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쉬머링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기존 대비 10ml 늘리고 휴대하기 용이한 패키지로 변경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괄사도구에 스킨케어를 더했다. 화제의 리프팅 스틱 업그레이드”

맥스클리닉, 신개념 홈 리프팅 케어 ‘카사지 리프팅 스틱’ 출시! 

맥스클리닉, 신개념 홈 리프팅 케어 ‘카사지 리프팅 스틱’
맥스클리닉, 신개념 홈 리프팅 케어 ‘카사지 리프팅 스틱’

스파 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리프팅 케어와 영양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괄사 뷰티 스틱, ‘카사지 리프팅 스틱’을 출시했다. 호텔 및 고급 스파의 괄사 테라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손 쉽게 받을 수 있도록 괄사 도구 형태를 그대로 재현한 기능성 고체 크림 스틱이다.

맥스클리닉 ‘카사지 리프팅 스틱’은 2016년 첫 출시와 동시에, 홈쇼핑은 물론 국내외 SNS에서 엄청난 화제를 일으킨 ‘써마지 리프팅 스틱’의 후속 작이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괄사 테라피’란 동양의 전통 미용 기법으로 마사지를 통해 피부 속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에스테틱 기법. 피부의 속 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에 의한 피부 처짐과 잔주름 방지는 물론 세포 활성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독소와 노폐물 배출은 물론 얼굴 부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카사지 리프팅 스틱’은 실제 괄사 테라피에 사용되는 도구 모양 그대로 스틱 각 면의 굴곡을 이용해 이마, 눈 부위, 목, 턱 라인 등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를 효과적으로 마사지해 준다.

특히, 스틱 사용 시 유·수분 밸런스의 조화를 통해 만든 고체 형태의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 피부에 서서히 녹으며 부드럽게 흡수·밀착되는 것이 장점. 거미줄 펩타이드 성분 외 19가지의 펩타이드 성분과 6가지 아미노산, 2가지 콜라겐, EGF등의 탄력/리프팅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임상결과로 밝혀진 효과로 리프팅·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카사지 리프팅 스틱’은 뷰티종합몰 뷰티스페이스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라네즈 옴므, 여름 특화 ‘오일컨트롤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을 위한 여름철 필수템!

라네즈 옴므, 여름 특화 ‘오일컨트롤 라인’ 업그레이드 용품
라네즈 옴므, 여름 특화 ‘오일컨트롤 라인’ 업그레이드 용품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라네즈 옴므가 과잉 피지와 모공을 케어하면서 번들거림까지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오일컨트롤 라인은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위한 남성 라인으로 로션과 클렌저 두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솔잎 추출물과 어성초 팅크처가 함유된 ‘오일컨트롤 올인원’은 스킨과 로션, 모공 케어 에센스 기능을 합친 올인원 타입의 로션이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케어하여 번들거리지 않는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는 순간 시트러스향과 라벤더 허브향이 퍼지면서 상쾌함을 더해준다.

함께 선보이는 ‘오일컨트롤 딥 클렌저’는 미세한 클레이 무스 입자가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미세한 스크럽 성분이 함유되어 선크림과 메이크업까지 씻어내는 딥 클렌징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옴므 오일컨트롤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전용 화장품 에바끌레르, 쿨모이스쳐 미스트 출시

즉각적인 수분공급으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피부관리가 가능한‘골프전용 쿨모이스쳐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건조함을 잠재우는 영양으로 피부를 윤기있게 하며 에바끌레르만의 스킨케어 기술력으로 피부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골프를 비롯한 야외할동시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템이다. 특히 여름철 피부가 햇볕에 달아오르거나 실내 냉방으로 건조해졌을 때 피부 온도를 낮추고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 자체의 보습 능력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최근 러시아 시장 수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 출시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우유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모공 속 노페물을 관리해주는 ‘루비셀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Ruby-Cell Intensive4U Deep Clean Milk Peel)’을 6월 20일 출시한다.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은 천연 AHA 성분이 담긴 자연유래추출물과파파인효소가 함유되어 피부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물로 씻어낸 이후에도 자극이적은 것이 특징이다.

락토바실러스 성분 또한 각질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개발 시,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가예민해지는 점을 고려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강화했으며, 우유단백질추출물을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피부 탄력, 보습 등의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1%)은 피부활력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특히 피부가 검게 그을리는 여름철 각질 관리하기에도적합한 제품이다. 쌀겨추출물과 연꽃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토너 하나로 수분공급, 피부결 정돈, 유수분 밸런스 케어까지

하다라보, 프레쉬한 수분결 토너 ‘기와미츠’ 3종 리뉴얼 출시

하다라보, 프레쉬한 수분결 토너 ‘기와미츠’ 3종 리뉴얼 제품
하다라보, 프레쉬한 수분결 토너 ‘기와미츠’ 3종 리뉴얼 제품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 ‘기와미츠’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하다라보 ‘기와미츠’는 토너 하나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결 케어, 피부 밸런싱까지 3중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 타입 토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너의 기본 역할인 노폐물 제거와 피부결 정돈에서 한발 더 나아가 유〮수분 밸런스까지 케어해주는 ‘완전체 토너’로 거듭났다.

신제품은 ▶기와미츠 워터 ▶기와미츠 로즈워터 ▶기와미츠 하또무기&비타민C워터 3종이다. 3종 모두 수분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징크 글루코네이트 성분으로 피부 잔여물을 닦아내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또 보습성분으로 잘 알려진 글리세린보다 더욱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천연 유래 성분 베타인이 함유돼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에 집중 보습을 선사한다.

기와미츠 라인은 세 가지 토너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기와미츠 워터’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지성 피부와 지복합 피부도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피부를 정돈할 수 있다. ‘기와미츠 로즈워터’는 장미 추출물과 센티드 제라늄 꽃 오일을 적용해 진정 및 보습효과를 선사하며, ‘기와미츠 하또무기&비타민C워터’는 피지 조절과 각질 완화에 탁월한 하또무기(율무 추출물)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레몬즙을 함유했다.

하다라보 기와미츠 3종은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하는 약산성 토너로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제형 역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해 수분이 부족한 피부나 피지 과다형 피부도 세안 후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결을 따라 닦아주면 된다.

리뉴얼된 기와미츠 워터 3종은 전국 주요 H&B스토어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결은 매끈하게!”

지쿱,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 리뉴얼 출시

지쿱,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 리뉴얼 제품
지쿱,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 리뉴얼 제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유통하는 지쿱이 13일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는 세정, 영양 공급 및 보습, 외부 자극 방어 등의 기능이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발아대두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수분 지속력 개선에 중점을 뒀다. 사용자의 감성을 생각한 순백의 디자인은 여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비자의 편리성을 위해 뚜껑이 없는 용기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마지막 잔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 펌프 방식을 적용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습력과 제품 흡수율도 한층 강화돼 사용 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는 돌콩피토플라센타와 진세노사이드(사포닌), 비타민이 풍부한 아르간커넬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제품 속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소문 난 독일의 ‘더마테스트(dermatest)’ 엑셀런트 획득, 피부 자극 없음을 인정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폼 클렌저로 세안 후, 토너, 세럼, 에멀젼, 데이크림 순으로 바르면 된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이 뷰티 에센스’ 영시로 안전·촉촉·산뜻하게!

영시, 신제품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출시

영시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영시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화장품 브랜드 영시(young:see)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SPF50+ PA+++(38,000원/50g)’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EWG 그린 등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산뜻한 제형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한 것 또한 특징이다.

영시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후 출시하는 첫 신제품인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는 여름철 가장 큰 피부 고민 중 하나인 ‘자외선 차단’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SPF50+ PA+++’는 온라인 쇼핑몰 리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 출시

수퍼 빅 사이즈로 빠르고 간편하게 끝내는 원 터치 커버 아이템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수퍼 빅 사이즈로 빠르게 끝내는 원터치 커버 아이템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본품25g+리필25g)’은 첫 터치부터 고 밀착 커버력을 자랑하는 짐승 용량의 베이스 제품이다. 탄력 있는 구상 파우더와 빛을 반사해 화사함을 끌어올리는 판상 파우더의 과학적인 비율이 모공, 주름 사이를 섬세하게 메워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준다. 뿐만 아니라 특수 실리콘으로 코팅한 포뮬러에 지속력을 한 번 더 꽉 잡아주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메이크업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실크 텍스처가 매력적인 이 제품은 화사한 핑크빛 베이스 21호와 내추럴 베이스 23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신제품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은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리아나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저자극 클렌징 & 각질케어 솔루션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출시!

LG생활건강, 저자극 클렌징 & 각질케어 솔루션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LG생활건강, 저자극 클렌징 & 각질케어 솔루션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LG생활건강이 아미노산 및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의 제품 5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Dr.Belmeur)는 LG생활건강 더마 연구팀의 기술력이 담긴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저자극 클렌징과 각질케어를 위한 아미노클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클렌징 라인업을 완성했다. 

그 중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워터’,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필링 패드’는 세린, 알란토인,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턴 오버 케어 및 최적의 피부 컨디션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은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아크네 클렌징 폼’과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아크네 버블 폼’은 모공 딥 클렌징 및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라인을 포함한 닥터벨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클래시스, 코스메틱 신제품 스케덤 시카 크림 출시

클래시스 '스케덤 시카 크림'
클래시스 '스케덤 시카 크림'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신제품 시카 크림을 출시했다.

병풀이라는 식물은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병풀과 동일한 명칭인 ‘시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고가 화장품들의 수요도 확대되고 있다. 스케덤 시카 크림에는 핵심성분인 병풀꽃∙잎∙줄기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해당 성분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케덤은 자체 코스메틱 연구센터를 통해 자연 유래 유효 성분을 화장품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온 추출하는 독창적인 기술인 이네푸 사이언스를 개발하였고, 이에 관한 다수의 특허를 출원하고, 실험결과에 대해 논문화 작업을 진행중이다.

스케덤 시카 크림 역시 핵심성분인 병풀꽃∙잎∙줄기 추출물에 이네푸 기술이 적용되어 다량의 활성성분과 1,000ppm이라는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또 피부 장벽 개선(수분 손실량),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진정(피부 붉은기), 피부 일차 자극(저 자극)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도 모두 마쳤다.

 

 

 

뉴스킨 빅플래닛,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네이처’ 출시

유기농 인증 목화솜 사용 및 까다로운 제조 공정으로 만들어

뛰어난 흡수력 및 통기성 제공, 타 제품보다 약 2cm 길게 제작

뉴스킨 빅플래닛,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네이처’ 
뉴스킨 빅플래닛,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네이처’ 

자료제공일: 2019년 6월 13일 –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은 여성을 생각한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네이처(Dear Natu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어네이처’는 세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여 온 뉴스킨 빅플래닛이 처음으로 선보인 생리대 제품이다.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으며 제품 생산 및 포장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쳤다.

‘디어네이처’는 100% 텍사스산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을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3년 이상 화학비료나 농약, 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목화솜에 부여하는 OCS(Organic Content Standard) 100 인증을 비롯해 TOCMC(텍사스산 유기농 인증) 인증 마크, 미국 면화 협회 코튼 마크(Cotton and naturalTM)를 획득해 품질을 인정받았다.

원료뿐 아니라 ‘디어네이처’는 몸과 직접 접촉하는 코튼을 만드는 데도 까다로운 공정을 거쳤다. 화학 접착제 대신 물의 압력을 이용해 순면 부직포를 만들며 인공적인 염소계 표백제 대신 과산화수소 표백공법을 사용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중금속, 향료,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완제품 역시 엄격한 심사를 완료했다. 공신력 있는 미국 식약처(FDA)에 정식으로 등록하였으며, 독일 피부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실시하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민감한 그 날에도 여성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우수한 기능성도 ‘디어네이처’의 장점이다. 천연 펄프 흡수체가 함유돼 통기성은 높으면서도 흡수력이 뛰어나며, 패드의 길이도 타제품보다 약 2cm씩 길게 제작돼 새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크기 별로 라이너(18개입), 중형(18개입), 대형(16개입), 오버나이트(8개입)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무더위 베이스 메이크업도 쿨하게!

RMK 신제품 쿨링 젤 프라이머, 스킨튜너 쿨링젤 출시

RMK '쿨링 젤'

메이크업 브랜드 RMK에서 6월 14일 여름을 겨냥한 시즌제품인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스킨튜너 쿨링 젤과 쿨 젤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매년 한정으로 출시되는 스킨튜너 쿨링 젤은 쿨링감 있는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해주며,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여름철 높아진 피부온도를 다운시켜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쿨 젤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프라이머는 청량감 있는 텍스처로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조여 메이크업 유지력을 높여주는 여름용 페이스 프라이머 제품이다.

메마른 피부에 젤이 침투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만들어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또한 멘솔 배합으로 피지분비를 억제해주며 즉각적으로 피부에 쿨링감을 주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RMK의 신제품은 6월 14일부터 오프라인(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바로 이 제품?

 

명품은 스스로를 명품이라 말하지 않습니다.

정말 착한 화장품은 스스로를 착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추천하는 제품은 바로 이런 제품 입니다.

 

포장은 허접해 보이지만, 품질만은 죽여준다는~~

 

‘바랑소리’가 명품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편집자 주]

편리하게 쓱~ 바르고 자자.

바랑소리, EWG 그린등급의 신개념 스틱 타입 ‘슬리핑밤’ 출시

# 붙이거나 바르는 도구없이 스틱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밤새 수분 충전

 

바랑소리가 출시한 EWG 그린등급의 신개념 스틱 타입 수분팩 ‘슬리핑밤’
바랑소리에서 출시한 EWG 그린등급의 신개념 스틱 타입 수분팩 ‘슬리핑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바랑소리’에서 또 하나의 걸작을 내놓았습니다. 기존 수분팩의 유형에서 벗어나 스틱타입의 신개념 수분팩인 ‘슬리핑밤’ 입니다.

수분팩은 더운 여름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자외선이나 강한 햇빛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복원시켜주고, 피부 수분감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요즘 인기를 끄는 화장품 가운데 하나지요.

그런데 기존 제품은 제형에 따라 피부에 붙이거나 브러쉬와 같은 도구를 사용해 발라줘야 하는 등 사용상의 번거로움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바랑소리의 ‘슬리핑밤’은 다름니다.

고체 형태의 스틱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는 것이지요. 고체밤 형태라 쉽게 부러지거나 손상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저녁 사용시 얼굴과 목 등의 경혈 지점을 부드럽게 롤링하며 마사지 해 주면 다음날 아침 얼굿 붓기 완화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성분은 EWG 그린등급으로 안전성도 입증 받았습니다. 효능 증대를 위해 특허 받은 천연추출물인 발효콩, 버드나무, 오레가노, 편백, 마차현, 황금, 육계 등 7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아 24시간 당기지 않고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수분 관리에 특별히 더 신경 써야 하는 민감, 건조, 예민한 피부라면 수분 집중 케어도 가능하답니다.

 

생긴 건(?) 엉성해 보여도 명품이란 바로 이런 것입니다. 

만약 고가 유명 브랜드로 이런 효과를 얻으려면 엄청난 대가를 지불해야 겠지요. 

 

바랑소리 ‘슬리핑밤’은 바랑소리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입니다. 출시기념으로 슬리핑밤 구매 시 미맥 주름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차오를크림 본품 증정 행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폐물 관리 모공 전용 제품 ‘코피팩’도 선보여

바랑소리는 여름철 피부고민 중 하나인 코의 피지와 블랙헤드 등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모공 전용 제품 바랑소리 ‘코피팩’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코피팩’은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 속 피지 하나까지 시원하게 제거해주는 코 피지 전용팩으로, 불려주고 · 뽑아주고 · 진정시켜주는 3단계 시트&팩 형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특수 고안된 절개선이 들뜨기 쉬운 콧망울과 굴곡진 틈새까지 완벽 밀착해 잘 뽑히지 않는 코끝과 코주변 노폐물을 남김없이 제거하고 국내 최초로 코와 이마까지 이어진 H빅시트 진정팩으로 코 뿐만 아니라 이마존까지 케어가 가능합니다.

‘코피팩’은 주요 성분으로 자연추출물들을 사용했습니다. 연꽃추출물과 마치현추출물은 자극없이 모공 속을 말끔히 비워주고, 왕귤나무씨 추출물과 락토바실러스, 콩발표추출물이 모공수렴과 피부탄력을 높여 진정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신제품은 수분과 모공의 집중케어, 즉각적인 피부관리를 원하는 사람은 물론 하나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원하는 야근 많은 직장인들이나 밤낮 독박 육아에 시달리는 육아맘들에게 제격 입니다.

 

어떻습니까?

이 정도면 명품이라 할만 하겠죠^^

어디에 가도 1만원대 가격으로 이런 제품을 만나보기는 힘들테니까요. 

 

아래는 바랑소리 관계자의 말입니다.

“현대인들은 여러 단계를 거치는 복잡한 피부관리보단 하나로 간편하게 해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손에 묻지 않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스틱 타입 ‘슬리핑밤’과 불리고 뽑고 모공케어까지 한번에 끝내주는 제품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코피팩’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바랑소리는 2016년 론칭 했으며, 과대 포장, 화려한 디자인, 불필요한 유통비를 없애고 제품 평균가를 1만원대 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랑소리는 스킨, 로션, 수분크림, 클렌징오일, 앰플 등 20여종의 기초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