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2 화장품신상] 제이준코스메틱 '물광 마스크' 등 18종 소개
[2019-06-22 화장품신상] 제이준코스메틱 '물광 마스크' 등 18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6.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정보를 꼼꼼히 챙겨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 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기초화장품부터 남성화장품까지 20여종 입니다. 

 

지난번에는 가격파괴 바람을 몰고온 ‘바랑소리’라는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었는데요. 오늘은 제이준코스메틱의 '물광마스크'부터 만나보겠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제품이 내 피부에 잘 맞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고가 화장품일수록 모델료, 광고비 등등 거품이 끼어 있게 마련입니다.

특히 화장품은 화려한 포장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만큼 소비자 부담은 늘어날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피부 본연의 어쩌구 저쩌구~” 라는 말에도 현혹될 필요가 없습니다. 화장품 회사라면 누구나 하는 말이거니와, 피부를 생각하지 않는 화장품은 없을 테니까 말이죠.

 

물론 판단은 소비자의 몫입니다.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 미술의 시초, 야수파의 특별한 예술적 감동 경험하세요

제이준코스메틱 x 佛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2종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2종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2종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프랑스 트루아 현대미술관(Musée d'art moderne de Troyes)과 협업을 통해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2종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루아 현대미술관의 국내 첫 전시 ‘혁명, 그 위대한 고통 - 야수파 걸작전(이하 야수파 걸작전)’을 기념해 진행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자사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를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정, 한정판 2종 패키지 전면에 앙드레 드랭(Derain, André)의 '빅벤'(Big-Ben, 1906년) 및 파리의 미술 전시회 '살롱 도톤느'의 1921년판 아트 포스터를 담았다.

이번 전시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앙드레 드랭의 ‘빅벤’은 야수파 작품 중에서도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대표작이다. 또한 야수파가 탄생한 미술 혁명의 역사적 전시회로 알려진 ‘살롱 도톤느’는 1903년부터 시작된 프랑스 파리 최대의 가을 전시회로, 최고의 화가 및 예술가와 함께 매년 포스터와 카탈로그를 발행하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2종은 케이스 전면에 두 작품을 각각 고스란히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야수파 걸작전’ 전시 기간 동안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내 기념품 샵 및 제이준코스메틱 자사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랙 물광 마스크'는 제주 용암 해수를 함유해 보습 및 영양 관리를 돕고 촉촉한 물광 피부로 케어해주는 자사 대표 제품이다. 클렌징 폼부터 에센스, 마스크까지 3단계를 한 장에 모두 담아 더욱 편리하다.리얼 워터 클렌징 폼으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비타 스노우 에센스 사용 후, 블랙 물광 마스크를 부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아트 및 컬쳐 콜라보레이션을 다양하게 진행해왔으며, 향후에도 이러한 활동을 꾸준히 지속하며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전시하는 트루아 현대 미술관의 세계적 작품 ‘빅벤’을 자사의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에 담아낼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과 제이준코스메틱을 사랑하는 고객 모두에게 예술적 경험을 색다르게 소장하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야수파 걸작전’은 트루아 현대 미술관이 소장한 야수파와 입체파 작품 140여점을 선보이는 최초 내한 전시회다. 마티스, 피카소, 앙드레 드랭 등 20세기 현대 미술의 시작을 알린 작가들의 걸작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야수파의 대표작 ‘빅벤’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땅속의 다이아몬드, 블랙 트러플을 가득 담은 최고급 워터 에센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트러플 워터 에센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트러플 워터 에센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트러플 워터 에센스’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트러플을 가득 담은 ‘트러플 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트러플 워터 에센스’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레티놀 등 항산화 성분을 가진 땅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분류되는 블랙 트러플을 활용한 제품이다.

오크통에서 72시간 발효시키고 48시간 저온 워터 드립 추출로 완성된 블랙 트러플 추출물이 속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길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흑효모발효 추출물 속에 함유된 베타글루칸 성분의 우수한 보습 효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제니하우스의 모든 제품들은 20년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져온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반영해 출시한다”며, “신제품 ‘트러플 워터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매끈하고 고급스럽게 윤기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의견을 담아 뛰어난 보습력과 피부 탄력을 키워주는데 효과적인 블랙 트러플 성분으로 제품을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제니하우스 트러플 워터 에센스는 단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탄하게 보습을 채워 쫀쫀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블랙 트러플의 천연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고급스러운 윤기를 선사해 피부를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화해가 선정한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전 성분 EWG 그린등급성분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니하우스 트러플 스킨케어 라인은 워터 에센스를 포함해 피부의 힘과 탄력을 키워주는 ‘트러플 퍼밍 세럼’, ‘트러플 퍼밍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전 제품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제니하우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새벽 이슬을 닮은 향수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 

지방시, 새벽 이슬을 닮은 향수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
지방시, 새벽 이슬을 닮은 향수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상쾌한 새벽 이슬을 머금은 듯 싱그러운 향수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EAU DE GIVENCHY ROSÉE EDT)’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100ml)’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조향사 프랑소와 드마쉬(François Demachy)의 손 끝에서 창조된 제품으로, 파스텔 톤의 핑크색을 연상시키는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향수다.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향기는 새벽녘 지방시 정원의 신비로운 모습과 그곳을 가득 채운 천 송이의 만개한 꽃에 맺힌 이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은 상큼한 만다린 노트와 오스만 우롱티의 배합을 시작으로 장미, 삼박 자스민, 히아신스 향이 한데 어우러져 상쾌함을 발산한다. 또한, 베이스 노트에서 전해지는 패츌리와 화이트 머스크 향이 구름처럼 부드럽고 파우더리한 마무리를 선사해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시킨다. 꾸뛰르 향수의 우아한 매력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 부드러운 음영이 만들어낸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바틀로 형상화하며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지방시 담당자는 “신제품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은 계속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오 드 지방시’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더 부드럽고 섬세한 향기를 담아 출시한 싱그러운 매력의 향수”라며, “새벽 공기의 상쾌함, 이슬을 머금고 피어난 꽃의 신선함을 담아 지방시가 표현할 수 있는 우아함의 경지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방시의 ‘오 드 지방시 로제 오 드 뚜왈렛’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무기 자외선차단제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SPF50+/PA++++)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름철이면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100% 무기자차 성분을 처방한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자극이 적어 트러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마치현 추출수를 사용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특히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9 Acne-Core Solution System) 적용했다.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 등 6가지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Acne-Solution Complex)와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무기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줄여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 밀착 · 쫀쫀! 3박자 더한 멀티 쿠션!”

지쿱, 멀티 케어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 리뉴얼

지쿱, 멀티 케어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 리뉴얼
지쿱, 멀티 케어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 리뉴얼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멀티 케어 쿠션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특허청으로부터 받은 ‘모찌 쿠션’ 특허 공법(실용신안 등록번호 제20-0464761호)을 새롭게 적용했다. ‘모찌 쿠션’ 공법은 쿠션 안 내용물이 마르는 것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 유지와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착 감기는 밀착력을 선사해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보습,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의 기존 기능에 수분 보충과 밀착 커버력을 강화해, 속 당김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케어 쿠션이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사포닌), 브로콜리싹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인공 향료 없이 오직 다마스크장미꽃 식물성 오일만으로 자연스럽게 향을 만들어 유해 성분 걱정 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F3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화사하고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21호 내추럴 베이지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23호 미디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커버와 밀착은 물론이고 피부 깊숙이 수분과 보습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을 담은 멀티 케어 제품”이라며,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으로 올여름 극강의 촉촉함과 커버력을 동시에 경험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 여름은 피지로부터 산뜻 해방! 피지 FREE!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여드름성 피부의 피지 케어는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에스트라는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여름철을 맞아 기존 용량 대비 2배 이상 넉넉해진 320 ml 용량으로 피지와 여드름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는 녹차 추출물과 칼라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보습감 있는 액상 제형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DERMATOLOGIST TEST를 통해 피부 일차자극 확인 시험을(48시간) 완료하였으며, NON-COMEDOGENIC TEST로 면포유발 여부, 즉 여드름을 야기할 수 있는 여지가 있는지 판단하는 시험 또한 완료해 트러블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에스트라 단독기획전>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장솜과 대용량 사이즈의 토너로 구성된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기획세트를 비롯해 테라크네365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그릴 땐 부드럽게, 지속은 타투처럼!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하이 임팩트 라이너’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하이 임팩트 라이너’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하이 임팩트 라이너’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올 여름,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이라이너, ‘라인 타투 크레용’과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은 물은 물론, 땀과 열에도 강한 멀티 프루프로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타투’ 라이너는 펜슬 타입의 ‘라인 타투 크레용’과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두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펜슬 타입 ‘라인 타투 크레용’은 부드러운 울트라 크리미 젤 포뮬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려져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아이라인을 그린 뒤 45초만 기다리면 빠르게 픽싱되어 하루 종일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위한 ▲블랙 컬러, 부드럽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는 곡선 디자인의 그립과 날렵한 나일론 팁으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 누구나 쉽게 가늘고 섬세한 라인부터 강렬한 스모키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투처럼 또렷한 ▲블랙 컬러 1종으로 선보인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 타투 브로우 잉크 펜 등 제품의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메이블린 뉴욕은 하이퍼 샤프 라이너,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 등 기존 제품군에 신제품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을 추가해 아이 메이크업 강자로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라인 타투 크레용(0.4g)’과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1g)는11번가 온라인 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

나만의 T.P.O를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1일 1팩!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

아프로존이 날마다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개인 맞춤형 마스크 팩 ‘루비셀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Ruby-Cell Intensive )’를 6월 20일 선보였다.

신제품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는 모이스트, 퍼밍, 수딩, 화이트닝, 바이탈 총 5종 제품으로 각각 다른 기능의 천연유래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효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모이스트’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세 가지(서양산딸기추출물, 빌베리열매추출물,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베리 콤플렉스 함유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퍼밍’ 마스크는 레드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수딩’ 마스크는 허브 콤플렉스 함유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바이탈’ 마스크는 비타민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생기 있고 투명하게 관리해 준다. ‘화이트닝’ 마스크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다섯 가지 마스크 모두 효능 뿐만 아니라 성분에 어울리는 ‘향’과 ‘마스크 시트 색상’이 달라 매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사용한다면 기분 전환에도 효과 만점이다. 핑크, 그린, 옐로우 등 파스텔 톤의 다섯 가지 색상 마스크 시트는 머리카락보다 가는 극세사 섬유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쉽게 날아가는 수분을 붙잡는 역할을 하여 피부에 유효성분과 보습을 더 풍부하게 전달한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3,000ppm)을 함유해 늘어지고 탄력 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여 기초부터 탄탄한 본연의 피부로 되돌려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해서린, 겟잇뷰티 제품력 1위 토너 후속 스킨로션 2종 출시

엠피한강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 '스킨로션 2종'
엠피한강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 '스킨로션 2종'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이 스킨로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겟잇뷰티 2019>에서 건성 토너부문 1위를 차지하며 뷰라벨에 선정된 ‘모닝부스트 앰플토너(이하 아침토너)’의 후속작들로, 지복합성용 토너인 ‘해서린 웰컴 문 카밍 프레쉬토너(이하 달맞이토너)’와 ‘모닝 부스트 하이드레이팅로션(이하 아침로션)’이다.

먼저, 달맞이토너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해서린 아침토너의 닦아쓰는 토너 버전을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만들어졌다. 달맞이토너는 기존에 한 종류의 히알루론산을 사용하던 것에서 업그레이드해 고분자, 저분자, 밀착 히알루론산 3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를 모두 함유한 토너로 보다 가벼운 제형으로 더욱 깊은 보습감과 수분증발방지 효과를 준다. 특히 항산화와 피부활력에 도움을 주는 달맞이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일상 생활 속 유해물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각질 관리에도 탁월하다.

아침로션은 <겟잇뷰티2019> 뷰라벨 코너에서 치열한 경쟁 속 피부결 개선과 뛰어난 수분감을 인정받은 아침토너와 같은 라인으로 출시 된 수부지용 로션 제품이다. 대나무수 베이스로 만들어져 피부 컨디셔닝과 수렴 효과에 뛰어난 보습제로 미백&주름 2중기능성이 함유되었다. 2중 기능성과 뛰어난 보습에도 불구하고 끈적임없는 마무리감과 가벼운 수분코팅막만 남기는 로션으로 아침 화장에도 메이크업 베이스가 밀리지 않는 올인원 로션이다.

달맞이토너와 아침로션은 엠피한강 온라인 쇼핑몰인 ‘오즈밀리’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뷰라벨 토너인 해서린 아침토너는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톤개선 프라이머 선크림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 

문제성 피부 및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가 피부 톤개선을 도와주는 프라이머 선크림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를 선보인다.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는 햇볕에 노출 후 맑은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해 피부톤 개선 94% 만족도 효과[1]를 나타낸 선제품이다. 또한 메이크업 전 피부를 정돈하는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다.

단 4개의 필터로 피부에 자극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저자극 포뮬라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한 포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드라이터치 질감이다. 아침에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는 6월 20일부터 듀크레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철벽보습 ‘올데이 카밍 크림’ 튜브형 업그레이드!

라이크아임파이브, 튜브형 철벽보습 ‘올데이 카밍 크림’
라이크아임파이브, 튜브형 철벽보습 ‘올데이 카밍 크림’

피부 깊숙이 유·수분 균형을 바로잡아 철벽 보습을 자랑하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All Day Calming Cream)’이 편리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튜브형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온 가족 사계절 보습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 타입으로 제품 용기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시어버터의 영양을 가득 품은 꾸덕한 버터 제형의 크림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어린 아이의 여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꾸덕한 버터크림 제형의 쫀쫀한 보습력을 자랑하면서도 아이 스스로 바르거나, 엄마가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발라주기 수월할 만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로션처럼 빠른 흡수력도 특징이다.

신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무자극 검증을 받았으며, 까다롭고 엄격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社에서 최고안전등급(무자극, Excellent)을 획득했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일체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들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브랜드명은 조금 더 쉽게 얘기해달라는 뜻의 “Explain Like I’m Five”에서 가져온 것으로, 쉽고 단순하게, 더 이상 뺄 것이 없는 가장 기본에서 ‘순수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생각을 담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기획 단계부터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해외 온라인 마켓 플랫폼 쿠딩(kooding)에 입점, 판매 중으로 국내에 소개되는 전 제품은 모두 자사몰 및 부츠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습∙진정 효과 뛰어난 ‘저자극 여름철 수분케어’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신제품 2종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신제품 2종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신제품 2종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에서 펀더멘탈 라인을 새로 선보이며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Fundamental Ampule Mist)’와 ‘펀더멘탈 워터리 오일 드롭 (Fundamental Watery Oil Drop)’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첫 번째 신제품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는 정제수가 아닌 제주산 녹차수 82%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녹차수 원료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속까지 맑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녹차수와 함께 쌀, 오이, 오크라, 쑥 등 보습감과 진정 효과가 있는 식물추출물 원료와 천연 보습제인 다시마 추출물을 사용해 덧바름 없이 몇 번의 가벼운 분사만으로도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기름기 없는 수분 베이스 제품으로 끈적임은 줄이고 보습감은 높여 여름철 토너 대용으로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두 번째 신제품 ‘펀더멘탈 워터리 오일 드롭’은 끈적임 없는 수분의 상쾌함과 앰플의 영양을 오일 텍스처에 담아낸 오일-라이크(Oil-Like) 수분 세럼이다. 여름에도 오일을 사용해야 할 정도로 건조한 피부타입을 위해 포뮬레이션된 독특한 제형으로 수분세럼임에도 네이밍에 오일을 넣었다. 제주 녹차수를 비롯해 피부에 영양소를 전달하는 다양한 발효추출물과 피부 재생을 돕는 펩타이드 함유량이 높아,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과 실내 냉방으로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등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를 돕는다. 오일 텍스처의 갑갑한 느낌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산뜻한 여름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클레어스의 새로운 ‘펀더멘탈 라인’은 피부에 오래도록 머물러 피부 건강을 더해주는 다양한 유효 성분들의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1% 내외로 함유된 컨셉 성분이 아닌, 82% 이상 함유된 진짜 유효 성분이 가져다주는 강력한 보습감과 항산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클레어스는 비건 프렌들리 브랜드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한다.

 

 

 

수부지 피부를 위한 끈적임 없는 선크림!

보나쥬르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 

보나쥬르 선크림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 
보나쥬르 선크림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무더운 여름철, 과다 분비되는 유분기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진 분들을 위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부지 선크림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를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한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의 경우, 피지는 줄이고 수분은 채워주는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북미 인디언들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위해 사용해온 위치하젤이 담긴 ‘위치하젤수’를 수분베이스로 한 촉촉한 생크림 제형의 선크림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뭉침없이 얇게 펴발리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보이는 동시에 어두워진 피부를 밝혀주고, 지친 피부가 탄력을 잃지 않도록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까지 더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여름철 급격한 온도 상승으로 인해 계속해서 올라오는 피지를 컨트롤 하는 다양한 천연 성분 감초산, 병풀추출물, 쇠비름추출물을 적정량 함유하여 피부 자극은 줄여주면서 보습력을 전달하여 뽀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무기자차 선크림 특유의 백탁현상을 최소화하여 피부가 하얗게 뜨지않고 자연스럽게 톤업되어 화사한 피부 연출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나쥬르 마케팅 담당자는 “강렬한 햇볕이 쏟아지는 요즘, 속은 건조하지만 겉은 번들거리는 수부지 피부를 위해 피지를 컨트롤 하면서 수분을 채워주는 수부지 선크림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는 만성 수부지 피부뿐 아니라 여름 날씨에 자극받은 번들거리는 피부 타입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선케어가 가능하여 한결 가벼워진 여름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나쥬르의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는 보나쥬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프로존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 

비피다, 갈락토미세스, 쌀 등 3중 발효 성분으로 피부진정 보습 수렴효과 탁월

아프로존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 
아프로존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 

아프로존에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은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미스트(ATO樂 Intensive Skin Barrier CreamMist)’를 6월 20일 출시했다.

신제품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배리어 크림 미스트’는 비피다, 갈락토미세스, 쌀의 3중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 크림 미스트다.

세 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혼합된 ‘볼륨펩타이드 콤플렉스(Volume Peptide Complex)’와 흰목이버섯추출물, 벌사상자열매추출물 등이 혼합된 ‘아토 배리어 엑티베이터(Ato barrier Activator)’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탄력과 보습감을 증진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개선시켜 유해물질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과 수렴효과에도탁월하다. 끈적임이 없어 얼굴, 바디 등 건조한 피부 어디라도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분사 능력을 자랑하는 독일 펌프를 사용해 내용물이 안개처럼 피부에 뭉침없이 분사된다. 고르게 도포된 유효성분들은 빈틈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진정, 보습, 영양 효과를 제공한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할 때마다 3중 발효 성분이 담긴 고보습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를 수시로 사용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다”고 말했다.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동시에 

쏘내추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출시

쏘내추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쏘내추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콜라겐 싵타래와 황금누에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을 출시한다.

피부를 감싸주듯 앰플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관리받은 듯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해주는 광채 앰플이다.

황금누에고치 성분이 20% 함유되어 지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쫀득한 제형의 실타래를 롤링해주면 부드럽게 녹으면서 피부에 고르게 스며들어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쫀쫀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콜라겐 실타래와 황금누에 성분으로 푸석이는 피부를 탄력있고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성 피부 관리, 필요한 기능을 최소한의 단계로 완성

뉴스킨,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 

뉴스킨,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 
뉴스킨,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 

뉴스킨은 외모 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과다 피지 분비, 블랙헤드, 모공 등의 남성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반영하여 남성 ‘디비던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쉐이빙부터 페이스&바디 케어,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까지 아우르는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디비던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향과 제품별 사용 방법을 고려한 간결한 디자인의 패키지가 적용되는 등 남성들을 위해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이다.

기초 스킨 케어의 핵심 제품인 ‘수퍼 플루이드’는 에센스, 모이스처라이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액션 올인원 화장품이다. 특히,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지성∙복합성∙건성 등의 피부 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로션 타입의 ‘수퍼 플루이드 SPF32 PA++++’는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모이스처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지만 매끄러운 발림감을 선사한다. 또 젤 타입의 ‘수퍼 플루이드 젤’은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수퍼 플루이드 크림’은 깊은 보습감을 제공해 건성 피부의 남성들이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두 제품 모두 주름 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제공한다.

‘컴포트 쉐이빙 무스’와 미백 기능성 제품인 ‘애프터쉐이브로 아쿠아’로 구성된 쉐이빙 제품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쉐이빙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디비던즈만의 유니크한 향을 강조한 ‘데오드란트 바디 워시 쿨&프레시’는 마일드한 세정성분으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며, 리치과피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 효과 및 피부 산화 스트레스로부터의 보호 효과를 준다. 남성 전용 메이크업 제품인 ‘톤 업 크림 SPF50+ PA++++’는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점이 특징으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잇몸이 붓고 아프다? 시리고 냄새가 난다?

복합잇몸질환 예방 전문 치약 ...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아모레퍼시픽의 구강 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잇몸과 시린 이 복합증상에 효과적인 ‘잇몸과학 치약’을 선보였다.

잇몸이 붓고, 아프고, 시리고, 냄새나고, 심한 경우 잇몸에서 피가 나기까지 하는 잇몸질환.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흔한 증상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국민건강보험공단의 『2017년 건강보험통계연보』에 따르면 외래진료가 가장 많았던 질병과 지난 7년 동안 발생 빈도가 상승한 질병 상위권에 치은염이 선정됐다. 즉 한국인의 10명 중 2명이 치은염과 같은 잇몸질환으로 치과 진료를 받은 경험이 있다고 한다.

메디안은 특허받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복합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잇몸 전문 치약을 출시했다.

신제품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은 녹차추출액이 잇몸에 발생하는 염증(치은염)을 예방해주며, 질산칼륨이 치아 내부의 신경 자극으로 발생한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탄산칼슘이 치아 바깥쪽을 감싸주어 외부 자극을 차단해 시린 이를 이중으로 보호해준다. 메디안은 3개월간의 임상 시험 결과를 통해 치은염은 81% 개선 효과를, 시린 이는 75%의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은 ‘클린 민트’와 ‘스트롱 민트’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편의점, 전국의 롯데마트, GS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저자극 마스크시트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5종 

LG생활건강, 저자극 마스크시트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5종 
LG생활건강, 저자극 마스크시트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5종 

LG생활건강이 민감성 피부를 위해 천연유래 거즈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더해진 ‘닥터벨머 마일드더마 마스크시트’ 5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마스크시트는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거즈 재질의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적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광채’, ‘탄력’, ‘모공케어’, ‘고보습’, ‘고수분’ 등 총 5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 및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광채 마스크’는 글루타티온과 비타민 B3가 함유된 수퍼 브라이트 콤플렉스TM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부여해주고, ‘탄력 마스크’는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B12가 함유된 에센스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모공케어 마스크’는 모공과 함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고,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E 유도체 함유 에센스가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고보습 마스크’, 울트라 히알루론산TM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고수분 마스크’가 출시됐다.

닥터벨머 브랜드 담당자는 “마일드 더마 마스크는 종류에 따라 피부건조, 수분부족, 모공, 탄력저하, 칙칙한 피부톤까지 케어할 수 있다”며, “저자극 성분은 물론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 좋은 시트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마스크를 포함한 닥터벨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