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9 화장품신상] 끈적이는 여름을 저격하다
[2019-06-29 화장품신상] 끈적이는 여름을 저격하다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6.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적이는 여름. 화장품 선택 고민되시죠?

화장품 신상 정보를 꼼꼼히 챙겨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 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 오늘 소개할 제품은 11종인데요.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기초부터 화려한 컬러를 자랑하는 색조까지 다양한 신제품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립스틱 제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한 번의 터치로 장시간의 생생한 발색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에어핏 립스틱’ 8종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에어핏 립스틱’ 8종 
상단 좌측부터 제니하우스 에어핏 립스틱 8종, 제니하우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니하우스 에어핏 립스틱 오!!레드, 코랄 하쥬 화보컷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단 한 번의 터치로 러블리부터 팜므파탈까지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에어핏 립스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핏 립스틱은 김현숙 원장과 오윤희 원장 등 제니하우스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에 어울리는 컬러를 직접 선정해 그 의미를 더했다.

에어핏 립스틱은 가볍고 부드러운 에어 매트 포뮬러로 밀착력을 높여 입술 주름에 끼임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주고,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이 직접 큐레이팅한 극강의 발색력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오!!레드’ 컬러를 직접 큐레이팅한 오윤희 원장은 “보통 레드 컬러 립스틱은 하얀 피부에만 잘 어울린다는 편견이 있는데, 보다 다양한 피부 톤에 사용할 수 있는 컬러를 고민한 끝에 ‘오 레드’ 컬러를 선택하게 됐다”며, “두꺼운 풀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여름철, 가벼운 베이스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레드 컬러 립으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에어핏 립스틱은 오!!레드 컬러부터 미!미! 핑크, 제이 로즈, 제니 핑크, 코랄한 나, 아임 오렌지, 코랄 하쥬, 모니카 로베 컬러까지 총 8종으로 출시됐으며,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제니하우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번 신상은 비주얼이 좋아서 직접 보시라고 여러장의 사진을 올려 드립니다. 

 

 

 

 

시에로코스메틱,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시에로 멀티 글리터’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멀티 글리터’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멀티 글리터’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쉬머펄과 글리터 피그먼트로 아이부터 립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Siero Multi Glitter)’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캔디와 골든 피치, 로지 핑크, 초코 캔디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다채로운 홀로그램 펄로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독보적인 반짝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선 일자 팁 형태로 양 조절이 쉬워 초보자도 무리 없이 고발색의 반짝임 연출이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아이와 립은 물론 밝은색 컬러의 경우 쇄골 라인까지 다양한 부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글리터”라며, “강한 고정력으로 움직임이 많은 눈가에도 뭉침이나 번짐이 없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뿐 아니라 여름 시즌 페스티벌 메이크업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유세린 안티에이징 솔루션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

유세린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
유세린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

독일 No.1* 더모코스메틱브랜드 유세린(EUCERIN)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휴대가 용이한 ‘유세린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를 론칭한다.

트래블사이즈로 선보이는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은 눈에 띄는 주름 개선효과를 보여주는 우수한 제품력과 가성비까지 모두 갖춰 7년 연속 올리브영 내 안티에이징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하이알루론’을 비롯해, 6가지(주름***,탄력,건조,처짐,피부결,피부톤) 피부고민을한번에 해결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 주는 ‘엘리스티시티’, 이전과 달리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 베개자국, 생기없는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이들의 탄력케어를 위한 ‘볼륨리프팅’으로 구성된다. 자신의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알맞은 안티에이징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유세린 마케팅 담당자는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트래블 사이즈는 3종 라인 모두 기내 반입이 가능한용량이며 휴대용 파우치에도 부담 없이 담기는 미니멀한 사이즈”라며, “여행을하는 동안에도 고객들이 완벽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맞춤형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는 유세린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지친 여름철 피부를 위한 뿌리는 아로마 에센스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 리뉴얼 출시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 리뉴얼 제품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 리뉴얼 제품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아로마 페이셜 미스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FACIAL MIST)’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근씨 오일을 베이스로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주며,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아로마 미스트이다.

리뉴얼 출시하는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는 더욱 엄선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만을 담아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향기가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주어 상쾌한 기분 전환을 도와 준다. 더불어 기존 보다 좋아진 분사력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안개 분사 되며, 메이크업 전에 사용시 피부를 촉촉하고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어 화장이 잘 받도록 해준다.

또한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는 세계적인 비건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성분을 사용하는 자연주의 화장품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었다.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에르보리앙, 환하고 매끄러운 눈가를 만들어 줄 아이 전용 CC 크림 출시

에르보리앙 '아이 전용 CC 크림'
에르보리앙 '아이 전용 CC 크림'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환하고 매끄러운 눈가를 만들어줄 아이 전용 CC 크림, ‘CC 아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르보리앙의 CC 아이는 캡슐화된 피그먼트를 함유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연약한 눈가 피부를 섬세하게 보정해준다. 특히 우리나라 병풀인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CC 아이는 연약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다크서클과 피부 결점 커버해주며 눈가 윤곽을 살려주는 컨투어링으로도 활용할 수있다.

이 브랜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몰과 압구정 부티크, 그리고 갤러리아몰, AK몰등 백화점 공식 온라인 몰에서 CC 아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 CC 크림과 글로우 크림 5ml 샘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11일 목요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지금까지 없었던,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예민한 눈가만을 위한 전용 CC 크림”이라며, “반짝이는 광채피부를 선사해줄 에르보리앙의 대표제품 CC크림과 글로우 크림까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고 말했다.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STILA)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레전드 아이템, 립 글레이즈의 화려한 귀환!

매일 새로운 무드 연출, NEW 럭스 섀도우 팔레트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STILA) 2019 썸머 컬렉션'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STILA) 2019 썸머 컬렉션'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STILA) 2019 썸머 컬렉션'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STILA) 2019 썸머 컬렉션'

트렌드를 창조하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NEW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트렌디하게 재해석된 '2019 뷰티 보스 립 글로스'를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며, 레전드 아이템, 립 글레이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깊고 선명한 컬러 피그먼트가 맑고 투명한 광택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피팅되는 것이 특징이다. 플럼핑 성분이 입술에 녹아들면서 메마른 입술에 건강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섀도우 조합이 어려운 초보자도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NEW 럭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함께 선보인다.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부터 포인트까지 매일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썸머 에디션은 6월 24일 롯데닷컴 선출시를 시작으로 7월 1일부터 온라인몰 및 전국 스틸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 관계자는 “스틸라만의 무드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썸머 컬렉션 제품들로 립&아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6브랜드, 무결점 솜털 팩트 ‘16 블러 팩트’ 리뉴얼 출시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보송하고 매끈하게 모공 커버

번들거리는 유분은 케어하고 칙칙한 얼굴에 생기를 더해 무결점 솜털 피부 완성

CSA코스믹 16브랜드 ‘16 블러 팩트’를 리뉴얼 제품
CSA코스믹 16브랜드 ‘16 블러 팩트’를 리뉴얼 제품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16 블러 팩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16 블러 팩트는 피부에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모공을 보송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일명 ‘뽀솜팩트’로 불리는 16브랜드의 대표적인 프레스드 타입의 파우더 팩트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블러 팩트는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증가했다. 파우더 제품 특유의 답답함이 없으며 더욱 부드러워진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요철 사이를 촘촘하게 커버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피지 흡착 성분과 보습 성분이 여름철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번들거림을 최소화한다. 또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의 보습 성분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줘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한다. 컬러는 어떠한 피부톤에서도 노랗거나 하얗게 동동 뜨지 않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는 피치 빛의 스킨 베이지 단일 호수로 출시됐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출시하는 16 블러 팩트는 마치 블러 처리를 한 것처럼 보들보들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파우더 팩트”라며 “기존 제품보다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를 더욱 높였다”고 소개했다.

파우더 팩트지만 메이크업 고정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할 수 있고, 오후만 되면 유분으로 인해 쉽게 갈라지는 정수리와 앞머리를 산뜻하게 정돈하는 데 활용해도 좋다. 높은 온도와 습도로 쉽게 끈적거리는 바디에도 바디 데오드란트처럼 보송하게 케어할 수 있다.

무결점 솜털 피부로 케어해 줄 16브랜드의 16 블러 팩트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포티셀,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A.C. 데일리 카밍 칼라민 클렌저’ 출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5,000ppm 고용량 함유

저자극 시험 완료, 민감성 및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라포티셀,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A.C. 데일리 카밍 칼라민 클렌저’
라포티셀,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A.C. 데일리 카밍 칼라민 클렌저’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신제품 A.C. 데일리 카밍 칼라민 클렌저를 출시했다.

지난 24(월) 라포티셀 공식몰에 정식 오픈된 A.C. 데일리 카밍 칼라민 클렌저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칼라민 파우더 5,000ppm 고용량이 함유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이다.

쫀쫀한 핑크빛 젤 타입의 A.C. 데일리 카밍 칼라민 클렌저는 부드럽고 미세한 버블이 형성되는 마일드한 사용감을 지녔으며 고용량 함유된 칼라민 성분이 모공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하여 씻어내는 높은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모이스트 캄 및 블루카모마일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 속땅김 증상을 완화하고 과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다.

저자극 시험을 완료한 라포티셀 신제품 A.C. 데일리 카밍 칼라민 클렌저는 뷰티 편집숍 눙크(nunc), 라포티셀 온라인 공식몰, CJ몰, 라포티셀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속까지 촉촉한 피부 선사 ... 아벤느 ‘NEW 이드랑스 2종’ 출시

수분을 저장해주는 아벤느만의 독자기술 ‘코히덤™(Cohederm™)’ 성분 함유

아벤느 ‘NEW 이드랑스 2종’
아벤느 ‘NEW 이드랑스 2종’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집중 수분 케어 듀오 ‘이드랑스 2종’을 오는 7월 1일 출시한다.

아벤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드랑스 2종은 아벤느 독자기술 ‘코히덤™(Cohederm™)’ 성분을 적용, 피부 속 수분은 채우고 보습으로 피부 겉을 감싸 수분을 저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고, 인공색소 무첨가,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저자극 테스트 완료 등을 거쳐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아벤느 이드랑스 2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먼저, 온천수 수분진정토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속[1]당김 심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 세안 후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케어해준다.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은 혁신적인 고농축 타입의 벨벳 텍스처가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을 레이어링해주면 더욱 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아벤느 이드랑스 2종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자면서뺀다? ... 신개념 슬리밍크림! 라벨영, ’쇼킹에스핏아이싱젤’ 출시

라벨영 ‘쇼킹에스핏아이싱젤’
라벨영 ‘쇼킹에스핏아이싱젤’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이 지방은 빠지고 라인은 살려주며 자면서 살빼는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쇼킹에스핏아이싱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카르나틴이 함유되어 누구나 손쉽게 바르고 자면 탄련 매끈 바디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다. 

특히 크라이오테라피의 효능효과를 그대로 담아 남녀노소 쉽게 탄력 매끈 바디관리를 할 수 있다. 주름개선 기능성 보고를 받아 더욱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고.

라벨영 관계자는 “과도한 운동이 힘드신분,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늘어난 지방이 고민이라면 반드시 쇼킹에스핏 아이싱젤을 자기전에 발라주어 효과를 볼 수 있어 다이어트 히든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쇼킹에스핏아이싱젤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하세요”

LG생활건강, ‘여신 머릿결’ 전지현 추천 ‘프로폴리테라’ 출시

LG생활건강, ‘여신 머릿결’ 전지현 추천 ‘프로폴리테라’ 
LG생활건강, ‘여신 머릿결’ 전지현 추천 ‘프로폴리테라’ 

LG생활건강은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노화로 인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폴리테라’를 출시했다. 7년 만에 엘라스틴 모델로 컴백한 전지현이 홍보하는 첫 번째 제품으로, 헤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는 두피나 모발도 피부처럼 나이가 들어 탄력이 줄고 끊어지며 거칠어지는 증상에 착안했다. 샴푸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에 호주산 명품 프로폴리스를 넣어 모발과 두피의 노화 증상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폴리테라는 특히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프로폴리스의 성분을 두피와 모발에 전달하고자 영양소 파괴를 줄이는 ‘수용성 추출법’으로 가공했다.

실제로 프로폴리테라는 ‘헤어 안티에이징 효능’ 평가를 완료했다. 프로폴리테라 샴푸(손상모발용)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오일세럼을 동시에 사용하면 모발 탄력 33%, 거칠기 200%, 끊어짐 103% 등이 개선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비자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LG생활건강이 40~50대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프로폴리테라(힘없는모발용) 샴푸를 7일간 사용해본 소비자의 96%는 “모발 볼륨이 개선됐다”고 응답했고, 92%는 “두피가 탱탱해졌다”고 밝혔다. 재구매 의사를 밝힌 소비자도 90%에 달했다.

한편, 프로폴리테라는 엘라스틴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이 홍보하는 첫 번째 제품이다. 청초한 긴 생머리 아이콘으로서 세월이 지나도 풍성하고 윤기 있는 머리 결을 유지한 변함없는 전지현의 모습을 통해 프로폴리테라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홍보한다. 특히 지난 27일 TV 등을 통해 광고가 공개된 뒤 ‘역시 엘라스틴은 전지현’, ‘옛날과 변한 게 하나도 없다’ 등의 반응으로 흥행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프로폴리테라는 노화 증상에 따라 ‘가늘고 힘 없는 모발용’과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용’ 샴푸 두 종류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오일세럼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로폴리테라는 두피와 모발을 위한 프로폴리스의 영양과 골드 펄을 담은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헤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