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6 화장품 신상] “순금 먹은 앰플은 어떤 효과를 낼까요?”
[2019-07-06 화장품 신상] “순금 먹은 앰플은 어떤 효과를 낼까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7.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정보를 꼼꼼히 챙겨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 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신제품 역시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제품이 많은데요.

 

화장품 공화국 답게 워낙 많은 제품이 쏟아지다보니 고만고만한 제품은 빼고 뭔가 특징이 있는 제품을 골라서 소개하겠습니다. 모두 10종 입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최근 출시한 '앰플' 신상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순금과 인삼의 에너지를 담았다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프리미엄 앰플

제이준코스메틱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제이준코스메틱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제이준코스메틱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순금의 에너지를 담은 프레스티지 케어 ‘골드 스노우’ 라인의 신제품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1개 40ml / 3개입 1박스)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은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개선 등 2중 기능성 프리미엄 앰플입니다. 

순도 높은 24K 순금(99.9%) 성분과 인삼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 프리미엄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활력을 부여하며,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데요. 

특히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지는 워터 젤에 24K 골드 입자를 담은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풍부하게 부여해 보다 환하고 탄탄한 피부 케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아데노신 등 8가지 ‘슈퍼 리제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지요.

제이준코스메틱의 ‘골드 스노우’ 라인은 환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해 다양한 영양 성분에 순금 성분을 배합한 프레스티지 홈 케어 라인입니다.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외에도 아이 크림 및 필링 젤, 마스크팩 등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케어에 관심이 높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신제품은 프레스티지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 박스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 자사 온라인 몰 및 강원랜드 기프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Double Dare OMG!의 빨간맛 마스크

‘레드 스네일 마스크’

Double Dare OMG!의 빨간맛 마스크 ‘레드 스네일 마스크’
Double Dare OMG!의 빨간맛 마스크 ‘레드 스네일 마스크’

위미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셀프 스킨케어 브랜드 ‘Double Dare OMG!’에서 민감해진 피부에 초점을 맞춘 ‘레드 스네일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우선 이름에 걸맞게 강력한 색상이 인상적인데요. 강한 햇빛과 극심한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는 요즘 같은 여름철에 피지와 트러블로 얼룩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좋은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엠지 레드 스네일 마스크는 머리카락 1/10 굵기로 짜여진 유니크한 컬러의 레드 극세사 시트가 피부 굴곡에 맞춰 들뜸없이 감싸줍니다. 마스크 부착 시 에센스가 금방 증발되거나 마르지 않고 피부 속으로 꼼꼼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시트 속에 에센스 한 병 분량을 가두는 특수 가공을 해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돕는다고 하는 군요. 따라서 빠르게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레드 스네일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실타래처럼 쫀쫀하게 늘어나는 글루 타입의 신개념 에센스 제형입니다. 이 제형은 마스크를 부착하는 동안 액상이 흘러내리지 않고 피부에 밀착되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성분으로는 손상된 피부 회복 효과가 있는 달팽이점액여과물을 비롯해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8가지 레드 영양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피부의 수분과 영양공급은 물론, 윤기와 생기를 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뿐만 아니라 외부자극, 환경변화, 스트레스 등 각종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여 피부에 더블 장벽을 완성해줄 더블데어 오엠지 레드 스네일 마스크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더블데어 오엠지 레드 스네일 마스크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반디샵(BANDI SHOP)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프리미엄이기 때문에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SNEAKY MATT HAIR WAX)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타입 왁스...간편한 세척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

이번에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크림타임의 ‘매트 헤어 왁스’를 출시해 소개합니다.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는 기존 왁스의 뻑뻑한 사용감과 끈적임을 보완해 제형에 차별점을 둔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헤어 왁스로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고정시켜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짜서 쓰는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손과 머리에 왁스 잔여물이 남지 않고, 물만으로도 가볍게 씻겨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에는 유분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녹차, 마치현, 어성초,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인삼, 창포뿌리, 가시오갈피 추출물, 하이드롤라이드케라틴 등 5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습니다. 따라서 헤어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서 사용 가능하답니다.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는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G마켓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중저가 입니다. 

 

 

 

풍부한 벌꿀 향으로 기분 좋은 입술 보습 케어

DHC, 꿀 떨어진 듯 촉촉 케어 ‘립 크림 허니’ 

DHC, 꿀 떨어진 듯 촉촉 케어 ‘립 크림 허니’
DHC, 꿀 떨어진 듯 촉촉 케어 ‘립 크림 허니’

DHC KOREA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벌꿀의 달콤한 향으로 꿀 바른 것처럼 촉촉한 입술로 케어 해주는 ‘립 크림 허니’입니다.

DHC ‘립 크림 허니’는 기존 스테디셀러인 ‘립 크림’ 제품에 달콤하고 향긋한 벌꿀 향을 담아 사용감을 강화했답니다.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 해주며, 올리브 오일, 메도우폼씨 오일, 캐모마일꽃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다양한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주름이 많이 생기는 입술의 갈라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지요.

한 번만 발라도 입술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과 윤기를 오래 지속하는 것은 물론, 립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하면 윤기를 더해주어 생생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 

"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 피부 선사"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에서 7월 여름 한정판으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은 사각 케이스에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민트 컬러를 사용해 싱그러운 디자인으로 완성했습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성분이 듬뿍 담겨 있지요.

여기에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는느데요.

무엇보다 신제품은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입증했다는 거지요.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입니다.

과연 그럴까?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의 말을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바캉스 계절인 7월을 맞이해 여름 바다가 떠오르는 민트 컬러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청량감 넘치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으로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뭐, 딱부러진 답변은 아니지만, 미루어 짐작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모 크림 ‘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 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

바디네이처  ‘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 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
바디네이처  ‘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 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

제모 크림 하나 소개할건데요. 글로벌 제모&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네이처(body natur)에서 나온 젤 타입 제모제 ‘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 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 입니다. 제품명이 꽤 길지요?

‘젤 헤어 리무벌 바디 올 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신 제형 제모제로, 시원한 쿨링감과 피부에 통증 없이 간편하고 빠른 제모가 가능하며 기존 제모크림보다 가벼운 제형으로 제모 후에도 미끈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제품에는 레드프루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달콤한 과일 향기로 제모크림 특유의 냄새로 인한 불편함 없이 제모가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업그레이드 된 저자극 포뮬라로 팔 다리뿐만 아니라 민감한 겨드랑이, 비키니 부위까지 케어해주어 면도나 왁싱이 부담스러운 이들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 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는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부츠 매장(일부매장 제외)과 바디네이처 공식 수입몰 ‘바디콜렉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격요?

브랜드측에서 밝히지 않았습니다.

 

 

 

환경적 요인으로 손상된 두피 집중 케어 제품

브리티시엠 전용 세럼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 바이탈 이펙터’

브리티시엠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 바이탈 이펙터’
브리티시엠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 바이탈 이펙터’

프로페셔널 헤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에 손상된 모발과 두피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프리미엄 두피 케어 신제품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와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를 출시했습니다.

#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는 바다 포도 추출물과 마린 콤플렉스, 아쥴렌 캡슐이 건조한 두피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를 만들어 주는 두피 전용 세럼이랍니다.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한 바다포도와 해조류에 함유된 후코이단 성분이 세균의 침투를 방어해 두피를 보호해주며, 알긴산 성분은 중금속을 배출해 두피 정화에 도움을 줍니다. 타월 드라이한 두피나 건조한 두피에 골고루 도포해 마사지하면 두피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습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으며,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발휘해 자극 받은 두피를 상쾌하고 시원하게 유지해줍니다.

#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는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HP-DCC™과 병풀추출물을 주 원료로 펌, 염색 등의 화학적 스트레스뿐 아니라 자외선,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적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두피를 관리하는 앰플이랍니다다. 병풀추출물의 마데카식산 성분이 손상된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두피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두피에 도포한 뒤 씻어내지 않고 바로 리젠올 카밍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마스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 시 두피 전용 토닉이나 세럼처럼 씻어내지 않아도 됩니다.

브리티시엠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신제품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와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는 브리티시엠 홈페이지와 공식 판매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한 번의 터치로 힘 있게 올려 풍성한 눈썹 선사

LG생활건강과 함께 우리나라 최대 화장품 기업 중 하나지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에서 볼륨과 컬을 동시에 잡아주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는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를 선보였습니다.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플랫 브러쉬가 속눈썹 모근부터 힘있게 끌어올려 한번의 터치만으로 풍성하고 아찔한 컬링의 속눈썹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측은 주장했습니다. 덧바를수록 뭉침없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면서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준다는군요.

디글리세린 에스테르와 필모겐 폴리머 성분이 포함된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속눈썹에 얇은 필름막을 만들면서 바르는 각도에 따라 눈썹을 정교하게 컬링해주는 제품입니다. 신제품은 미온수로만 씻어내도 잔여물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중 세안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모델이 직접 연출한 컷 입니다.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모델이 직접 연출한 컷 입니다.

 

 

 

 

물 없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 흡착

기름지고 처진 머리 2분컷 심폐소생

클로란 '드라이 샴푸 2종' 

클로란 ‘드라이 샴푸 2종’
클로란 ‘드라이 샴푸 2종’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샴푸 입니다. 뷰티 브랜드 클로란(KLORANE)에서 나온 건데요. 기름진 두피의 피지를 흡착시키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만들어주는 드라이 샴푸 2종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클로란 ‘드라이 샴푸 2종’은 물 없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흡착하여 힘 없고 축 처진 모발에 볼륨감 및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입니다. 

신제품은 피지 흡수율이 뛰어난 옥수수와 쌀 전분이 함유된 ‘녹말’, 가벼우면서도 피지를 빠르게 흡수하는 ‘실리카’,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해 기름기를 제거해주는 ‘베타싸이클로덱스트린’의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 3종 복합체로 피지와 냄새를 제거하는 클로란 만의 독보적인 특허 포뮬라가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힘 없이 처진 머리에 볼륨을 선사하면서 스타일링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클로란 드라이 샴푸는 다음과 같이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네틀 성분이 함유돼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기를 흡착해주는 효과가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네틀 노세범 드라이 샴푸’는 모발이 쉽게 기름지는 지성 두피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

귀리 성분을 함유한 ‘오트밀크 퀵&UP 드라이 샴푸’는 볼품없이 축 쳐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고, 아침에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브랜드측은 신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 말 들어보겠습니다.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가 되면 기름 지는 두피와 축 처지는 헤어 볼륨은 바쁜 현대인들의 많은 고민입니다. 기름지고 축 처진 모발 걱정을 위해 2분만에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살려내는 클로란 드라이샴푸 2종을 제안합니다.”

클로란 신제품 ‘드라이 샴푸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자외선 노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닥터글로덤의 빨강비타민 ‘타블엑스 레드 핏’ 신제품 2종 

닥터글로덤의 빨강비타민 ‘타블엑스 레드 핏’ 신제품 2종
닥터글로덤의 빨강비타민 ‘타블엑스 레드 핏’ 신제품 2종

제품 이미지에서도 느끼셨겠지만, 강렬한 안티에이징 제품이지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이 1회 사용량의 정량을 제시하는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타블엑스를 통해 신제품 ‘레드 핏’ 2종을 출시했습니다.
 
타블엑스 레드 핏은 외부 공해와 특히, 여름철 자외선에 매일 노출되는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입니다.
 
7월, 새롭게 선보이는 타블엑스 레드 핏은 기존 제품인 ‘알약 크림 4종’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가격은 낮추고 사용감이 산뜻한 크림과 함께, 피부 속 수분을 깊고 빠르게 채워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탄력감 있는 피부로 관리해 주는 앰플 제품입니다.

제품 2종에 모두 함유된 사이아노코발아민은 이른바, 빨강비타민으로 불리는 B12 성분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항산화 성분입니다. 또한, 빨간색을 띄는 자연유래 성분 5가지(홍조류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 리치추출물, 석류추출물)를 복합 처방했는데요. 이 성분들은 피부 보습과 생기를 동시에 부여한다는군요.

여름에도 산뜻하게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줄 타블엑스 레드 핏 크림/앰플은 닥터글로덤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