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DEWYTREE)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DEWYTREE) 
가성비+가심비,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제품력 입증 ... 글로벌 브랜드 입지 탄탄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7.1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이트리 브랜드 모델 배우 정해인
듀이트리 브랜드 모델 배우 정해인

[뷰티코리아뉴스] 우리나라에는 수없이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존재한다. 그 가운데 요즘 소비자들의 관심끄는 브랜드가 있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DEWYTREE)다.

이 브랜드는 건강한 원료를 통해 피부 자체를 케어 하는 ‘HEALTHY BEAUTY’를 지향하며, 프리미엄 자연 성분을 통한 피부 자생력 회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난 2010년 론칭한 듀이트리는 그동안 피부 고민 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딥마스크 시리즈와 피부 자극을 줄이고 프리미엄 성분으로 효능을 높인 스킨케어, 약산성 클렌징, 헤어 및 바디 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철저하게 자연주의를 지향하고 저자극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약산성 코스메틱’ 브랜드

전제품 저자극 성분 담아 소비자 입지 강화 

특히 듀이트리는 피부 본연의 건강에 주목해 지난 2012년부터 차별화된 콘셉트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약산성 클렌저’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지속적인 약산성 캠페인 전개와 함께 약산성 클렌저 신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프리미엄 성분으로 효능을 높여 저자극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자작나무수액을 고함량 함유한 ‘더 클린 랩’ 스킨케어 라인이 대표적"이라고 소개했다. 

듀이트리는 클렌징 뿐 아니라 기초 스킨케어 라인에서도 건강한 피부의 pH인 약산성 유지를 위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중점을 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 주의성분 7가지를 배제한 ‘7무 라인’을 리뉴얼 해 선보인 ‘더 클린 랩 라인’을 필두로, 칼라민 성분 함유로 과다 피지 조절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 ‘더 클린 랩 AC DEW(에이씨 듀) 라인’, 통영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안티 링클 케어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라인’ 등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듀이트리의 대표적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더 클린 랩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인체 보습인자와 유사해 피부 흡수율이 높은 ‘자작나무 수액’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자작나무 수액의 미네랄은 아미노산에 둘러 쌓인 유기 미네랄로, 생수의 무기 미네랄보다 피부 흡수력이 우수해 보습력이 뛰어나며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는 자연유래 프리미엄 성분에 대한 헤리티지를 확보하고, 효능을 높인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군을 선보이며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배우 정해인 전속 모델 발탁 ... 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  

듀이트리는 지난해 배우 정해인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TVC를 통해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돕는 ‘픽 앤 퀵 마스크’와 지친 저녁 깊은 수분 충전을 돕는 ‘딥 마스크’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듀이트리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나서고 있다. 

듀이트리는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1,300여개 드럭스토어와 전국 20개 대리점, 약 2,000여개의 취급 매장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한 상태. 물론 이는 국내 상황이다.  

해외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다. 현재 아시아는 물론,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러시아, 홍콩, 중국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는 중이다. 론칭 10년도 안 된 브랜드치고는 꽤 괜찮은 성적이다.  

이 브랜드는 특히 2012년 홍콩의 대표 드럭스토어 ‘매닝(Meaning)’ 380개 매장에 입점해 마스크팩 분야 1위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물론, 2018년 독일 최대 유통 체인 '두글라스' 온라인몰 및 117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K-뷰티의 영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 890개 매장의 K-beauty 섹션에 입점함으로써, 한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명성을 쌓고 있다.

듀이트리는 올해 중국 시장 공략에 유독 공을 들이고 있다. 웬만한 선진국 시장에 진출한터라, 이제는 15억 중국시장을 빼놓을 수 없다는 전략적 판단에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선진국 시장에서 까다로운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자신감이 생긴 것"이라며 "올해를 중국시장 진출의 원년으로 삼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 제품 뭐가 있나? 

듀이트리가 이처럼 자사 제품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는 것은 품질과 가격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이 충분하다는 판단에서다. 실제로 듀이트리 제품은 중저가 이면서도 피부 본연의 기능을 살리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소비자들로 하여금 구매욕을 느끼게 한다.

# 딥 마스크 시리즈

‘딥 마스크’ 시리즈는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담은 그린 시트가 피부 표면 및 모공의 노폐물과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어 유효 성분 흡수력을 높여주는 시트 마스크다. 머리카락 굵기보다 얇은 초극세사 시트가 얼굴 굴곡에도 빈틈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딥 마스크(수분)’, ‘화이트닝 딥 마스크(미백)’, ‘퍼밍 딥 마스크(탄력)’, ‘뉴트리션 딥 마스크(활력)’, ‘AC컨트롤 딥 마스크(AC 컨트롤)’, ‘오일리스 아쿠아(속보습)’, ‘노세범(피지컨트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듀이트리는 소비자 반응이 좋자, 최근 민감성 피부를 위한 ‘미니멀 딥 마스크’와 ‘베리어 딥 마스크’ 2종을 추가로 출시, 이 시리즈 라인을 총 9종으로 강화했다. 

# 픽 앤 퀵 마스크 4종 

듀이트리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제품은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다.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켜주고, 즉각적인 보습 및 피부결 정돈 등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능별로 화장발(수분 및 각질케어), 카밍풀(진정 케어), 모이스처풀(보습과 영양케어), 라이트업(미백) 등 4종으로 나뉘며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1일 1팩 아이템으로 활용이 용이하고, 전용 집게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는 올들어서도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다.

#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이 제품은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약산성 폼 클렌저로, 모찌처럼 쫀득한 제형의 풍성한 거품을 자랑한다. 윈터 그린잎 추출물의 자연유래 BHA(살리실산)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미세 버블이 모여 만들어진 크리미 한 모찌 거품이 피부에 밀착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력이 뛰어난 판테놀 및 5중 히아루론산, 모링가씨 추출물 등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것이 장점이다.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풍성한 무스 타입의 거품이 생성되어 보다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이 제품 또한 요즘 소비자들의 관심 대상이다. 도시의 다양한 생활환경을 고려해 계절, 장소, 시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블록 시리즈 ‘어반쉐이드 선 케어 라인’의 신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 케어를 돕는 선크림이다.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 및 보습 유지를 돕고, 천년초 및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쉽게 붉어지고 약해진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참미역추출물, 스피룰리나플라텐시스추출물, 감태추출물 등이 함유된 마린 그린 컬러로 붉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기초 베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 헬씨-더마 마스크 4종  

이 제품은 비타민 성분을 담아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초극세사 그린 시카 마스크로, 듀이트리를 대표하는 마스크팩 라인업 ‘딥 마스크’의 ’그린 시트’에 병풀추출물 성분을 더해 시트 자체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컬러의 초극세사 시트가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다. 각각 비타민B, K, C, E 성분을 함유해 보습, 진정, 미백,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4종 모두 20가지 주의 성분 및 26가지 화장품 알러지 성분을 배제했다. 

# 굿 바디 리프팅 패치 4종

스킨케어 브랜드 답게 바디 패치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굿 바디 리프팅 패치’와 ‘굿 릴랙스 패치’다. 이들 제품은 바디 고민에 따른 부위 별 집중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바디 패치다. ‘굿 바디 리프팅 패치’는 탄력 있는 바디를 꿈꾸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부위별 고민에 따라 팔뚝, 종아리, 힙 라인, 복부 리프팅 패치 4종으로 구성됐다. 

‘굿 릴랙스 패치’는 피부 손상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3종으로 이루어졌다. 왁싱 후 민감해진 피부나 햇볕에 탄 피부 진정을 위한 밀착 쿨링 패치 ‘굿 릴랙스 애프터 수딩 패치’, 생기와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밀착 온열 패치 ‘굿 릴랙스 힐링 마사지 패치’, 그리고 거칠고 푸석한 발꿈치나 팔꿈치를 매끄럽게 케어해 주는 ‘굿 릴랙스 발&팔꿈치 케어 패치’가 그것으로, 두 제품 모두 가심비가 높다는 반응이다.  

#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 

듀이트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은 바로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이다.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은 국내 최초 8중 히아루론산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아카시아 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아카시아 펩타이드로 보습력을 촉진시키는 것은 물론, 2중 수분 차단 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보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다이아몬드 가루를 첨가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 결을 연출, 피부 본연의 힘이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 완성을 돕는다. 완전한 수분 케어를 위한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토너,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캡슐 앰플,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슬리핑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효능 대비 중저가라는 점이 매력이다. 

# 더 클린 랩 헬씨 폼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은 다량의 미네랄과 유효성분이 들어 있고 피부 보습을 책임지는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약산성 케어 및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돕는 듀이트리의 대표적인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자연유래 세정 성분의 증가로 부드러운 세안을 구현하며,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함을 선사한다. 더불어 피부에 자극이 되는 화해 지정 주의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2019.04.01 기준) 원료를 함유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클렌징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충남대학병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 더 클린 랩 AC DEW 폼 

마지막으로 관심을 끄는 제품은 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DEW(에이씨 듀) 폼’이다.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 조절 및 유분 케어를 돕고, 연꽃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로 고민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 클렌저다. 살리실릭애씨드를 담아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개선하며, 피부 표면의 약산성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해 준다.

리뉴얼 제품은 기존 에이씨 듀 폼과 비교해봤을 때, 성능과 용량이 강화됐다. 우선 크림 타입 제형의 제품은 거품력을 더욱 풍성하게 하여 개운한 세안을 돕는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보완하여 피부 문제 중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고 화해 지정 주의 성분 20가지를 당연히 배제했다. 용량을 키워 가성비 또한 높였다는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