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화장품신상] ‘울트라 핏 세럼 쿠션’ 등 10종 소개
[2019-07-17 화장품신상] ‘울트라 핏 세럼 쿠션’ 등 10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7.1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정보를 꼼꼼히 챙겨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 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신제품은 모두 10종으로,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세럼 쿠션, 마스카라, 바디 크림, 수딩 젤, 폼 클렌저, 미스트,  이너 클렌저, 마스크 팩, 블러셔, 아이 크림, 에디션 등입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울트라 핏 세럼 쿠션’ 부터 만나 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럼 성분 64% 함유 ... 매끈한 광채 피니쉬 연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울트라 핏 세럼 쿠션’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울트라 핏 세럼 쿠션’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울트라 핏 세럼 쿠션’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여름을 맞아 수분 가득한 텍스처로 매끈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주요 성분인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세럼 성분 64%를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채워진 보습 윤기로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쿠션 제품이다.

높은 보습력과 더불어 강력한 지속력을 겸비한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꽃잎 형상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 조절 효과에 탁월하며, 스킨 바인더 파우더와 래스팅 폴리머 성분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들뜸이나 무너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코스메틱 관계자는 "촉촉한 제형의 쿠션 제품은 지속력이나 커버력이 낮아 오후가 되면 늘 수정 화장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곤 한다”며 “이를 보완하기 위해 피부 결점은 보완해주면서도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21호와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23호 컬러 2종으로 출시됐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제니하우스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렬한 컬링, 강력한 컬 고정력 ... 속눈썹 완전 정복!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강력한 컬링에 더 강력한 컬 고정력을 더한 신제품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는 컬 스타일링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제형으로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주고 하루 종일 처지지 않는 강력한 컬링을 연출해준다. 눈 모양에 맞춰 설계된 C컬 모양의 곡선 브러쉬가 속눈썹을 촘촘하게 끌어 올려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또한 마스카라를 바른 뒤 제품에 내장된 컬 픽서로 속눈썹 뿌리를 약 5초간 고정해주면 더욱 강력한 컬이 완성된다.

물과 땀은 물론,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는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한 여름에도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놀라운 고정력과 지속력을 자랑하지만, 지울 때는 일반 세정제로도 쉽게 지워져 피부에 자극이 적고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다가올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번짐 없고 컬링이 유지되는 속눈썹을 사수하고자 한다면 꼭 챙겨야 할 올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는 9.2ml 용량이다. 

 

 

 

탄력 잃은 여름 바디고민 해결!

에스테덤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크림
에스테덤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여름 휴가를 앞두고 탄력있는 바디로 거듭날 수 있는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을 출시했다.

‘에스테덤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은 에스테덤의 ‘스컬트 테크놀로지TM‘기술이 바디에 작용하여 탄력을 높이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카페인과 에스신 성분이 함유되어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는 바디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플로럴 머스크 향을 적용하여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한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의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함께 부여한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시즌에는 점점 얇아지고 짧아지는 옷차림에 바디 고민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생활의 변화 등으로 급작스럽게 흐트러진 바디에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을 바른 뒤 간단히 마사지 해 주면, 집중적으로 탄력관리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스테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인터넷몰 및 온라인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병풀추출물 함유한 시카 라인 완결판!

BRTC ‘센텔라 시카’ 신제품 2종 

BRTC ‘센텔라 시카’ 신제품 2종
BRTC ‘센텔라 시카’ 신제품 2종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센텔라 시카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센텔라 시카 수딩 젤’과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로,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극이 적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먼저, ‘센텔라 시카 수딩 젤’은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는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함유하고 식물 보습 성분으로 구성한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담아 피부 균형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젤 타입 제품으로 잔여감, 답답함 없이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돕는다. 여름철 급격하게 민감해진 피부를 급하게 진정시켜줘 ‘#급민급진젤’이란 애칭이 붙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 제형의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는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에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pH밸런스를 피부가 좋아하는 최적의 약산성으로 맞춰 민감한 피부도 순한 세안이 가능하다.

한편, BRTC의 ‘센텔라 시카’ 라인은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보습 성분을 깊숙이 흡수시켜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찾아주는 저자극 라인이다.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최근 순한 성분을 강조한 초록색으로 패키지 리뉴얼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의 △센텔라 시카 덤, △센텔라 시카 토너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센텔라 시카 선, △센텔라 시카 선 스틱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쁜 아침! 머리 말리는 시간을 아껴주는

비퓨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 2종’ 

비퓨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
비퓨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 2종’

내 안에 숨은 퓨어함을 찾아주는 뷰티 브랜드 ‘비퓨어(Bepure)’에서 바쁜 아침 시간, 샴푸 후 드라이 시간을 절약해주는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 2종’을 출시한다.

비퓨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는 샴푸 후 드라이 전 젖은 모발에 뿌려 주면 드라이 시간을 단축 시켜 준다. 휘발 후에는 동백나무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등을 함유해 별도 헤어 에센스를 바를 필요 없이 즉각적인 컨디셔닝 효과를 선사 한다. 또한 케라틴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 각질층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비퓨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는 부드러운 머스크 향기의 ‘화이트 머스크’와 달콤한 바닐라와 머스크향이 어우러진 ‘메모러블’ 2종으로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하여 헤어 퍼퓸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확줄여주는 비퓨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는 비퓨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과학 브랜드 닥터에이지(Dr. Age),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 출시

닥터에이지(Dr. Age)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
닥터에이지(Dr. Age)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

피부 과학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에이지는 여름철 Y존, M존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Re lu cent Inner Cleanser)’를 출시했다.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는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분비물냄새나 생리냄새, 간지러움 등이 신경 쓰이는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남녀의 이너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아이템이다.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의 남녀 청결제 모두 미국 환경단체인 ‘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기준으로 ‘All Green’ 등급 원료를 적용했다. PH4.8~5.8의 무스타입의 약산성 저자극 거품이 PH밸런스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라벤더 에센셜 오일 함유되어 불쾌한 냄새를 완화시켜 줄 뿐 아니라 기분까지 릴레싱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또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애플 워시가 만드는 부드러운 거품을 통해 남녀의 민감한 부위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 준다. 여기에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지리산 인진쑥 추출물, 피부 보습과 간지럼 완화에 효능이 있는 모스카타접시꽃뿔리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식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여름철 땀으로 인해 사타구니 가려움이나 냄새 등 말 못할 고민과 불편함을 겪는 이들을 위해 포맨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저 포맨’ 제품은 캐나다 빙하수 50% 함유로 프레쉬한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애플 워시가 남성의 M존을 자극 없이 클렌징해 주고, 멘톨 성분과 병풀추출물 등이 수분 공급 및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줘 세정 후 산뜻함과 상쾌한 느낌을 지속시켜 준다.

닥터에이지 관계자는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저는 피부과학을 연구해온 닥터에이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이너 케어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청결제로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를 집에서도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닥터에이지의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는 현재 온라인몰에서 언제나 구매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목 주름까지 한번에 케어해 주는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은 16일(화) 얼굴은 물론, 놓치기 쉬운 목주름까지 한번에 케어해 주는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는 차세대 Bio stem cell 기술을 활용해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과 병원 등에서 사용되는 고가의 화장품 처방을 대중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알렌바이오 라인’의 네 번째 신제품이다.

특허 받은 최첨단 ‘슈퍼 고텍스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의 침투율과 보습 지속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1,200˚C 이상의 비장 가마에서 26일간 구워 낸 최고급 숯인 비장탄 성분을 함유해 확실한 피부 정화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일반적인 마스크와 달리 얼굴은 물론, 목 부분까지 한번에 커버가 가능한 디자인을 사용했으며,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알게' 성분과 8가지 시너지 성분을 함유해 집중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얼굴 피부는 메이크업으로 어느 정도 커버가 가능하지만 목 주름은 쉽게커버하기 힘들고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여서 이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았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는 얼굴은 물론, 목 주름까지 손쉽게 케어해 높은 기온 때문에 옷으로 목을 커버할 수 없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를 포함한 알렌바이오 라인의 전 제품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폴른 블러셔’ 

맑고 은은한 파스텔톤의 라벤더, 체리 블러썸, 밀키 코랄까지 3가지 컬러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폴른 블러셔’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폴른 블러셔’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두 볼을 물들일 수 있는 블러셔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Siero Pollen Blusher)’를 출시했다.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은은한 연보랏빛 컬러로 청순함을 높이는 라벤더,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핑크빛의 체리 블러썸, 여리여리한 복숭아빛으로 두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주는 밀키 코랄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짙은 원색보다 맑고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하는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농도 조절이 쉬워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블러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리퀴드 타입으로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혈색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모공에 끼이거나 피부에 밀림 없이 밀착돼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꽃잎의 컬러가 피부에 물든 것처럼 단 한 방울로 생기 있고 화사한 두 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리퀴드 타입으로 여러 번 메이크업을 수정할 필요가 없어 여름철에도 생기 가득한 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

알래스카 빙하수 에센스 50% 이상 함유 ... 스틱형 아이크림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에서 무더운 여름철 눈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틱형 아이크림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을 출시했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은 피부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스틱 형태의 아이크림이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멘톨, 에탄올 등의 인위적인 쿨링 성분 대신 알래스카 빙하수 에센스를 50% 이상 함유해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눈가 피부 쿨링 효과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눈가 피부 온도를 평균 3℃ 가량 낮춰주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이나 일상 속 잦은 디지털 기기 사용 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위해 3중 보습 효과를 주는 슈퍼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수분 보충 및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은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스킨케어 할 때나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냉장고 등에 보관해 사용할 경우 높은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이솔브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유분, 피지 등의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면서 눈가 피부 관리에 소홀한 경향이 있는데 여름철일수록 피부 열감을 잡아서 피부 온도를 낮춰야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이에 착안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간편하게 눈가를 관리하자는 취지로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시원한 산들바람 연상 ... 일러스트가 담긴 여름 한정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의 트로피컬 일러스트가 적용된 라벨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 휴양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바디샤워, 페이셜 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을 4종을 엄선,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를 상쾌하고 향기롭게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데일리 샴푸다. 두피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크랜베리,블리베리의 영양 성분을 담아 모발과 두피에 생생한 영양을 전달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8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고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잔여감 없이 깔끔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싱그러운 풀 향기과 시트러스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바디 피부뿐 아니라 기분까지 생기를 부여하는 ‘버베나 바디 샤워젤’과 무농약 재배법으로 자란 허브 추출물과 오일의 영양 성분을 담고 피부에 부담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도 한정 에디션에 포함된다.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