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5 화장품신상] "화장은 또 하나의 즐거움"
[2019-08-05 화장품신상] "화장은 또 하나의 즐거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8.0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 신상을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12종입니다. 한낮 더위가 37도를 웃도는 폭염 탓에 여성분들은 화장을 하는 것도 매우 신경쓰이는 시기입니다. 멀 발라야할지 고민도 되고 자칫 기미나 피부 트러블은 생기지 않을까 걱정도 되는, 이래저래 '왕짜증'을 유발하는 계절입니다.

그래도 여성들에게 있어 화장은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그 중에서도 신제품은 호기심까지 유발하니, '일석이조'의 기쁨을 느낄 수 있지요~

잘 살펴보면 값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을 접할 수 있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의 퍼퓸 바디케어 신제품 부터 들여다 보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 미들, 베이스노트의 3단계 향조 ... 은은하고 포근한 플로럴 향기 가득

제이준코스메틱,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제이준코스메틱,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은 피부에 우아하고 포근한 플로럴 향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을 출시한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바디 샤워젤과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3단계 향기 노트의 레이어링으로 풍성한 플로럴 향을 담아내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에 은은하게 퍼지는 우아하고 포근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탑 노트의 달콤한 과즙향 뒤에 작약과 장미, 자스민으로 블렌딩된 미들노트의 신선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베이스노트의 머스크향이 포근한 잔향을 선사한다.

또한 2종 모두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벚꽃추출물)과 다마스크장미꽃수를 주요 공통 성분으로 함유해 피부를 보다 윤기 있고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아르간커넬오일을 함유해 더욱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케이스 또한 벚꽃잎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핑크빛 케이스에 원형 핸들로 차별성을 더했다.

#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샤워 젤’(310g)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마일드한 세정을 돕는 핑크빛 젤타입의 바디 클렌저다. 벚꽃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를 담아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피지 및 각질 케어를 위한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돼 마일드한 필링으로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케어를 돕는다. 아르간커넬오일 및 판테놀과 베타인 성분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해 주며, 은은한 핑크펄이 윤기 있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준다.

#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로션’(310g)은 벚꽃 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아르간커넬오일과 함께 보습과 수분 케어를 돕는 베타인, 케라틴,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의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은 주요 성분인 벚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보다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이번 바디케어 2종 출시를 통해 총 8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순하고 부드럽게 민감 부위 케어를 돕는 여성청결제

듀이트리,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 

듀이트리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
듀이트리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민감한 Y존의 pH 밸런스 유지를 돕는 여성청결제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를 출시한다.

듀이트리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는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하고 안전한 요소만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여성청결제다. 피부 생체수와 유사한 자작나무 수액을 비롯하여 항균, 항염,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항염 및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알로에베라잎즙과 캐모마일꽃추출물, 천연 pH 조절제로 피부 유해균 제거를 돕는 락틱애씨드가 함유되어 있다. 탈취에 효과적인 편백수도 담겨 있어 여름철 신경 쓰이는 체취 또한 관리할 수 있다.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자극을 최소화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청소년기 아이부터 엄마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00ml의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로 매일 쓰기에도 부담이 없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높은 습도로 인해 눅눅하고 끈적한 여름철, Y존의 pH 밸런스 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여성청결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는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를 통해 여성들의 고민이 해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는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으로,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착붙 밀착 커버 쿠션

쏘내추럴 ‘픽스 쿠션 SPF50+ PA++++’ 

쏘내추럴 ‘픽스 쿠션 SPF50+ PA++++’ 
쏘내추럴 ‘픽스 쿠션 SPF50+ PA++++’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강력한 픽싱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완벽 밀착되어 처음 화장한 그대로 무너짐 없이 픽싱 커버되는 ‘픽스 쿠션 SPF50+ PA++++’을 출시한다.

픽서 성분의 함유로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과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 쫀쫀하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완벽하게 픽싱 커버되는 세미 매트 쿠션이다.

화사하고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21호 라이트 베이지 컬러와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23호 샌드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높은 커버력으로 피부의 잡티뿐만 아니라 울퉁불퉁 요철까지 매끈하게 메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준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마스크장미꽃수가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생기 가득한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없는 강력한 화장막을 형성해 방금 화장한 듯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픽스 쿠션 SPF50+ PA++++’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터치 ‘착’ 커버로 가볍고 매끈하게

엔프라니 '홀리카 홀리카'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

엔프라니 '홀리카 홀리카'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
엔프라니 '홀리카 홀리카'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얇고 매끈한 커버를 완성하는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를 출시했다. 신제품 ‘하드커버 쿠션 EX’는 기존 커버 쿠션들의 단점인 두꺼운 사용감과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지는 점을 보완하여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고 매끈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는 마이크로 파인 커버 솔루션을 통해 미세하게 균질화된 커버링 파우더로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되어,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으로 마치 내 피부 같은 초경량, 초밀착, 고밀도 커버 스킨을 표현해 준다.

또한 보습 에센스의 유효 성분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윤광은 남겨두고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여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해 준다.

더운 여름 가벼운 사용감과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오래 지속되는 완벽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엔프라니의 홀리카 홀리카 하드커버 라인은 대표적인 베이스 라인으로 커버력을 중점으로 고밀도의 극강 커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원터치 쎈커버-컴플리트 쿠션컨실러’, 하루종일 촉촉하게 물오른 맑은광을 표현해주는 ‘원터치 광커버-글로우 쿠션 EX’와 함께 피부 타입과 원하는 표현에 따라 골라 사용한다면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구현할 수 있다.

얇고 가볍게 발리지만 정교한 커버력으로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되며, 땀과 피지를 흡수하여 다크닝없이 촘촘하고 밀도감있게 피부를 오랜 시간 지속해주는 쿠션이다.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는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다. 

 

 

 

알티야 오가닉스, 민감 피부를 위한 ‘핑크 톤업 선로션’ 출시

알티야 오가닉스, 민감 피부를 위한 ‘핑크 톤업 선로션’ 
알티야 오가닉스, 민감 피부를 위한 ‘핑크 톤업 선로션’ 

리얼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로즈 페이스 선스크린(SPF 30)’을 출시했다.

로즈 페이스 선스크린은 리퀴드한 포뮬러를 자랑하며 스킨케어하듯 촉촉하게 흡수되는 ‘선로션’. 선크림 특유의 오일리한 사용감을 해결하여 끈적임, 번들거림이 적은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백탁 현상이 적은 내추럴 핑크 컬러로 가벼운 반투명 핑크 톤 업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유럽 NATRUE의 최고 등급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유기농 인증 원료를 43.19% 함유하였으며, 논-나노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이다.

유기농 화장품이지만 가격대가 높지 않은 것도 장점.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는 8월, 민감하고 약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듯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피부가 민감해 오가닉 제품에 관심이 많았으나, 높은 가격대로 인해 선뜻 도전해보지 못했다면 ‘로즈 페이스 선스크린’이 좋은 오가닉 입문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알티야 오가닉스는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에 최고급 장미 원료를 공급하는 회사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최상품 장미 산지로 불리는 불가리아 카잔락 마을의 ‘로즈밸리’에서 직접 화장품의 원료를 생산한다. 제품의 모든 과정은 수작업과 엄격한 관리 속에서 생산되어 전 제품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것은 물론, 동물실험에 반대하는 오가닉 브랜드이다.

로즈 페이스 선스크린은 알티야 오가닉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 특별해지는 아이 메이크업

지방시,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 & 라이너 디스터비아’ 

지방시,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 & 라이너 디스터비아’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가 선보인 신제품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 & 라이너 디스터비아’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강력한 지속력으로 무너짐 없이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 & 라이너 디스터비아’를 선보인다.

신제품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 & 라이너 디스터비아’는 지방시의 대담하고 세련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제품으로 성별과 스타일 등에 국한되지 않는 아름다움을 담았다. 지방시 패션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가 더해져 지방시의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8g)’는 속눈썹에 풍성한 볼륨 효과와 하루 종일 처지지 않는 강력한 컬링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마스카라에 내장된 원통형 모양의 실린디컬 홀로우 실리콘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눈꼬리까지 촘촘하게 끌어올려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아이 메이크업 연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강렬한 블랙과 도발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레드의 두 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라이너 디스터비아(1.5ml)’는 슬림한 레드 패키지가 돋보이는 붓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물에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춰 하루 종일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뛰어난 발색력의 블랙 컬러로 선명한 라인을 그릴 수 있어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지방시 관계자는 “신제품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 & 라이너 디스터비아’는 아찔한 속눈썹과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줘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라며, “올 여름철, 오랜 시간 아름다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신제품 ‘볼륨 디스터비아 마스카라 & 라이너 디스터비아’는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시작한 제품에 대한 오마주

나스(NARS), 창립 25주년 기념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나스(NARS), 창립 25주년 기념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나스(NARS), 창립 25주년 기념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은 나스의 25년 발자취를 따르는 여정이자 회귀이며, 틀에 얽매이지 않은 뷰티 철학을 가진 브랜드 나스에 경의(hommage)를 표하는 컬렉션이다. 72개의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1994년 나스 브랜드 설립과 함께 출시한 오리지널 립스틱 12가지 컬러도 포함되어 있으며 가장 광범위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자랑한다.

나스의 첫 포문을 연 12가지 컬러의 오리지널 립스틱은 단 하나의 단종도 없이 현재까지도 출시되고 있으며, 나스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운 피니로 선보이는 나스의 오리지널 립스틱은 소프트 터치 매트 레드의 모던한 케이스를 입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은 매트, 쉬어, 새틴 세 가지 감각적인 텍스처의 72가지 유니버설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존재감을 드러내는 볼드한 컬러 연출까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나스는 창립 25주년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한국인 톱모델 최소라를 다시 한번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캠페인 모델에 연이어, 아름다움에 대한 색다른 접근을 시도해 브랜드의 대담한 DNA를 캠페인 이미지에 완벽하게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풍부한 72가지 컬러 스펙트럼으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스타일과 본인에게 딱 맞는 완벽한 립 컬러를 제안하는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선보였다.

 

 

 

여름에 제격인 산뜻한 텍스처에 기분 좋은 향기까지 

눅스, 향수 오일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눅스, 퍼퓸 오일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상큼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산뜻한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는 퍼퓸 오일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아, 마치 향수처럼 잔향이 오래도록 살갗에서 은은하게 감도는 퍼퓸 오일이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눅스의 대표 제품이자 페이스오일 시장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의 제품력을 갖춘 것은 물론, 여름과 어울리는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져 향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만족시킨다. 특히 끈적임 없이 드라이한 텍스처와 답답하지 않는 보습력으로 여름철에도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은은한 향을 담아 매일 향기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에는 눅스식물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E 성분을 담은 오일 베이스가 피부에 보습 및 영양, 진정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며, 알코올 FREE, 자연유래식물성 오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눅스 관계자는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산뜻한 텍스처와 상큼한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활력은 물론 매혹적인 향으로 기분까지 리프레쉬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8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샴페인로즈 에디션 출시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샴페인로즈 에디션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샴페인로즈 에디션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인기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4일 새로운 패키지의 샴페인로즈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2019년 업그레이드 버전인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매 회 방송마다 실시간 검색어 에 등극할 정도로 완판을 거듭하고 있는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다. 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샴페인로즈 에디션은 감각적 페일 로즈 컬러와 럭셔리한 샴페인 골드 틴케이스 커버로 구성돼 기존의 매니아층을 비롯 새로운 소비자들의 소유욕까지 자극했다.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선크림, 모공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까지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고커버∙고밀착 캡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허 출원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에서 볼 수 있는 마린 알개 성분을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을 비롯해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아쿠아 트로이카’,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이 함유되어 뜨거운 열감으로 메마른 피부에 급속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물과 땀에 강한 파워 프루프 효과까지 겸비해 뜨거운 여름에도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순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 브랜드측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pH 5.5의 약산성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약산성 포뮬라의 클렌징폼, 스킨, 로션 3종으로 구성해 단 세 단계만으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순플러스 5.5 밸런싱 워터는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게 피부 결을 정리할 수 있고, △순플러스 5.5 밸런싱 에멀전은 스쿠알란과 징크를 더해 수분 증발을 막고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한다. △순플러스 5.5 클렌징폼은 쫀쫀하면서 풍성한 거품으로 약산성 저자극 세안을 개운하게 할 수 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제품은 공통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기술력으로 검증된 식물성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효능을 갖고 있는데다 피부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또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케어하는 ‘알란토인’과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는 ‘레드베리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보습,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클린 더마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 해피바스, 향수 담은 퍼퓸 바디워시 출시

아모퍼시픽의 해피바스가 출시한 ‘퍼퓸 바디워시’ 4종
아모퍼시픽의 해피바스가 출시한 ‘퍼퓸 바디워시’ 4종

아모퍼시픽의 해피바스가 향기로운 향수를 담은 ‘퍼퓸 바디워시’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은 향기가 기억을 이끌어내는 ‘프루스트 현상(Proust phenomenon)’에서 깊은 영감을 받아‘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의 컨셉으로, 5분의 샤워 속에 향기로운 추억을 불러줄 깊은 잔향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향 부착 기술, Perfume Delivery SystemTM을 통해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의 깊은 향이 샤워 후에도 향수의 잔향처럼 오래 지속되며, 보습에 효과적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워터를 함유해 수분감 넘치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 투명 용기로 출시됐다. 유색 플라스틱을 사용할 경우 재활용 분류가 어려워 소각이나 매립되기 쉬운 점을 고려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정되는 수축 라벨이 적용되서, 고객은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친환경 재활용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의 대형마트, H&B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노화의 작은 징후가 깊은 노화의 증상으로 자리잡아 급격히 무너지는 피부 노화의 나비효과를 차단해주고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 시기에 접어들며 잔주름, 피부 처짐, 칙칙함 등 노화의 다양한 증상과 함께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탄생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플레르 라인은 바위 틈과 같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난초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하여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Orchid Y ComplexTM)를 더해 완성했다. 탄력매듭이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 번 이중으로 탄력을 잡아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자연의 원료에서 찾은 효모 추출물 퓨리티 펌TM이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각질 개선 촉진 시스템이 불필요한 각질 제거를 도와 매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핵심 제품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마치 앰플을 바른 듯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감싸주고 끈적임 없이 탄력 있게 밀착된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가 느끼는 탄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농축 제형이 촉촉하게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리제너레이티브 토너’와 풍부하게 피부에 발리면서 매끄럽게 가꿔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에멀전’, 농밀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감싸듯 밀착되며 탄력감을 선사하는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그리고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아이 리모델링 어플리케이터가 함께 내장되어 굴곡진 눈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이이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의 숨37 플레르 라인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LG생활건강의 숨37 플레르 라인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