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0 화장품신상] “이름없는 브랜드에 의외의 진주가~”
[2019-08-10 화장품신상] “이름없는 브랜드에 의외의 진주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8.10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을 꼼꼼하게 챙겨드리는 뷰티&화장품 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8종. 케어케어, 아이라이너, 마스크팩, 여성 Y존케어, 안티에이징 제품 등입니다. 

첫번째로 만나볼 제품은 마로카티카의 극손상 모발 고단백 영양 케어 제품 ‘퀴노아 헤어’ 3종 입니다. 

보통 소비자들은 이름없는 브랜드를 등한시 하는 경향이 있지만, 의외로 이런 브랜드의 가심비가 높다는 것.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슈퍼푸드 ‘퀴노아’ 고단백 추출물의 건강한 힘을 느껴보세요"

아로마티카, 극손상모에 고단백 영양 케어 ‘퀴노아 헤어’ 3종

아로마티카, 극손상모에 고단백 영양 케어 ‘퀴노아 헤어’ 3종
아로마티카, 극손상모에 고단백 영양 케어 ‘퀴노아 헤어’ 3종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슈퍼푸드 퀴노아 추출물과 저분자 단백질 성분 LPP를 함유해 극손상모를 보다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헤어 케어 시리즈 ‘퀴노아 헤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샴푸, 트리트먼트 마스크, 헤어 앰플 3가지로 선보인 ‘퀴노아 헤어’ 3종은 고농축 고단백 영양 성분으로 실리콘 오일 없이도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을 가꿔주는 프리미엄 헤어 케어 시리즈다. 

슈퍼푸드 ‘퀴노아’의 고단백 추출물 및 저분자 단백질 LPP가 끊어지고 갈라진 극손상모에도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며, 프라칵시, 아몬드, 바오밥나무씨에서 추출한 3중 오일 보습 케어 시스템이 모발을 외부 손상과 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거칠고 들뜬 큐티클을 매끄럽게 감싸고 보호해준다. 

타마린드씨드에서 추출한 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은 모발 큐티클을 촉촉하게 코팅해줘 푸석하고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일랑일랑 오일과 센티드제라늄 오일의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모발을 보다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동시에 매력적인 향도 즐길 수 있다. 

두피 모공을 막는 실리콘오일은 물론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벤,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해 건강한 모발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퀴노아 프로틴 샴푸’(400ml)는 샴푸 사용만으로도 매끄럽고 정돈된 모발을 느낄 수 있는 고농축 고단백 젤 타입 샴푸다.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두피 사이 노폐물과 유분을 자극없이 부드럽고 개운하게 세정하며, 건조 후 한결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 ‘퀴노아 프로틴 트리트먼트 마스크’(160ml)는 워시 오프 타입 고영양 트리트먼트로, 얇고 가볍게 발려 흡수력이 빠르며 사용 후 뭉침이나 잔여물 등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코팅감을 느낄 수 있다. 

# ‘퀴노아 프로틴 앰플’(100ml)은 모발에 뿌려 즉각적으로 풍부한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트리트먼트 앰플이다. 고른 분사력으로 덧뿌려도 뭉침 현상이 없으며, 끈적이지 않아 보다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고단백 퀴노아 추출물과 천연 오일, 에센셜 오일 블렌딩 등으로 극손상 모발에 건강한 영양을 풍부하게 불어넣어줄 프리미엄 헤어 케어 ‘아로마티카 퀴노아 헤어’ 3종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고화소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

나스(NARS),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

나스(NARS),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
나스(NARS),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16가지 컬러의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는 비비드한 컬러감은 물론 땀과 물에 강한 지속력을 자랑해 하루 종일 번짐 없는 눈매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젤 타입의 부드러운 포뮬러로 블렌딩이 쉬우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샤프너를 이용해 뾰족하게 깎아서 사용할 경우,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부터 무드에 따라 부드럽게 스머지하여 강렬한 스모키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도 가능하다.

블랙, 다크 브라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부터 화이트, 그린, 블루 등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컬러까지 총 16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각 컬러별 독립적인 정체성을 부여하는 쉐이드명까지 더해 아이라이너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한번의 터치 만으로도 생생한 컬러가 눈가에 빠르게 밀착되는‘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는 8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 출시됐다. 

 

 

 

달바 신제품 크림 마스크팩 론칭

달바 신제품 크림 마스크팩 론칭
달바, 크림 타입 마스크팩 론칭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신개념 뿌리는 크림 타입의 달바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을 론칭했다.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은 화이트트러플 10,000PPM + 병풀 추출물 79% + 토코페롤을 함유하고 있으며 41가지 보습성분으로 100시간당 보습홀딩, 5중 피부보습으로 인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국내 유일 특허기술인 쉴드 매트릭스 형상공법으로 즉각적인 항산화&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흡수력 또한 강화 되어 빠른 피부진정과 피부장벽을 케어해준다. 이 모든 효과들이 달바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 1병의 기능들이다. 

달바는 탄탄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패키지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러시아, 유럽 등의 국가와 활발한 수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연이은 품절 대란을 통해 대표 제품 달바 미스트 세럼이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달바 관계자는 “포화 상태의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제품 개발 단계부터 브랜딩 전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 및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1일 1팩으로 피지·노폐물 흡착, 수분 공급, 유분 진정

애경산업 스니키 남성전용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

애경산업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
애경산업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건조하지만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1일 1팩 할 수 있는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XXXXL MASK PACK)을 선보였다.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은 티슈처럼 뽑아 쓰는 형태의 마스크팩이다. 최근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2030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한 달 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30매의 대용량으로 개발됐다. 특히 2030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실제로 ‘그루밍 트렌드 리포트2019’ 자료에 따르면 집에서 1일 1팩하는 2030 남성들이 2016년 38.6%, 2017년 39.6%, 2018년 42%로 매년 증가해 지속적인 성장을 보였다.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은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는 숯 원단을 사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 수분 공급과 유분 진정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는 대나무수, 파파야열매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피부에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은 AK BEAUTY몰과 11번가, G마켓, 위메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존 안심 케어 ... 연약한 부위 마일드하고 건강하게

미나트, ‘프로바이오틱스 인티메이트 워시’

미나트, ‘프로바이오틱스 인티메이트 워시’
미나트, ‘프로바이오틱스 인티메이트 워시’

여성의 Y존은 매우 민감하고 연약하다.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더마브랜드 미나트(MINAT)은 여성들의 Y존 케어를 위해 순한 약산성 여성 청결제 ‘프로바이오틱스 인티메이트 워시’를 출시했다.

미나트 ‘프로바이오틱스 인티메이트 워시’는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락토바실러스’가 무너지는 pH 벨런스 균형을 맞춰 우리의 예민한 Y존을 편안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녹차잎을 수증기로 증류하여 얻은 녹차수 72% 함유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해준다.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프로바이오틱스 인티메이트 워시’는 전성분 EWG-GREEN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자극을 최소화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청소년기 아이부터 엄마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280ml의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로 매일 쓰기에도 부담이 없다.

미나트(MINAT)는 민낯과 아트의 합성으로 화장을 하지 않아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 할 수 있도록 피부 속부터 천천히 지속적으로 꾸준히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마 브랜드이다.

 

 

 

슈슈코스메틱 신제품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 3종

미술 좋아하는 9세 어린이 패키지 디자이너로 참여

슈슈코스메틱 신제품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
슈슈코스메틱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

국내 1위 어린이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자사 키즈 뷰티 브랜드 슈슈앤쎄씨를 통해 9세 어린이와 협업한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이례적으로 어린이 소비자와 함께 ‘슈슈앤쎄씨X키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신제품 개발 과정에 어린이가 디자이너로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슈코스메틱은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와 착한 제품을 연구하는 기업으로서, 아이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표현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키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은 평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홍유정 양이 직접 그린 작품을 패키지에 반영해 ‘유정이 마스크팩’으로도 불린다. 첫 번째 ‘슈슈앤쎄씨X키즈 콜라보레이션’에 디자이너로 참여한 홍유정 양은 좋아하는 것들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다양한 댄스 영상을 공유하며 틱톡커로 활동하는 등 자신의 취향을 다양한 방식을 통해 표현하는 활동적이고 창의적인 어린이다.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은 여름 휴가철 자외선에 노출된 어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데 좋다. USDA(미국 농무부 인증) 천연 목화솜 100% 순면 시트에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도 자극 없이 보습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 마스크팩은 패키지에 슈슈앤쎄씨의 대표 캐릭터인 슈슈의 다양한 모습을 어린이다운 생동감 있는 색채로 표현한 ▲슈슈야 하늘을 봐, ▲나무야 친구하자, ▲무지개 나라의 슈슈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친구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슈슈 콜라보 6개입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민감해진 피부 진정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케어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의 손상된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를 출시했다.

‘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카 밤 크림 리페어’는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줘 지난 5월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시카 밤 크림’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의 함량을 2.5배 더 높여 피부 진정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더해 영양과 탄력, 손상 개선 효과를 함께 선사한다.

천연 보습제 및 식물 유래 버터를 함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여 피부 장벽 개선을 강화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건강미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쫀쫀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퍼지며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탄탄하게 받쳐주는 힘을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출시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선보였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로, 마치 오일마사지를 하는 듯한 부드러운 롤링감과 촉촉한 느낌을 선사하는 샤워 오일이다. 욕실 가득 퍼지는 스파클링한 그린 향기와 플라워 부케의 향기로 더욱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은 가볍게 발리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내 피부처럼 착 달라붙어 마치 제2의 피부인 듯한 코팅감을 전하는 바디 로션이다.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부드럽게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 향기를 머금은 촉촉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더욱 풍성한 향기, 오래도록 지속되는 향기를 원한다면 ‘더 시그니처 3스텝’을 권장한다. 샤워 오일로 오일마사지를 하며 온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주고, 누드 로션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향기를 잘 머금을 수 있는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 뒤, 마지막으로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향수를 뿌려 향기의 절정을 완성한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 향기에 스파클링 그린 노트를 터치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그린 플로럴’ 향조로, 구딸 파리 전속 조향사인 ‘까밀 구딸’이 직접 조향한 향수이다.

신제품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은 8월 초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