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5 화장품신상] 광복절 특집 국산 브랜드 6종 소개
[2019-08-15 화장품신상] 광복절 특집 국산 브랜드 6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8.1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을 꼼꼼하게 챙겨드리는 뷰티&화장품 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은 온종일 비가 내리는 8월15일 제74주년 광복절입니다. 아베의 망언과 망동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가 어느때보다 큰 광복절입니다.  

이것은 아주 오랜동안 일본산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DHC의 파문에서 보듯 화장품은 불매운동의 상징이 됐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6종. 첫번째로 만나볼 제품은 시에로코스메틱이 출시한 다기능 립스틱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색감 연출 ... 시에로코스메틱 ‘디퍼 플럼퍼’ 

디퍼 로즈, 디퍼 레드, 누디 핑크, 블러싱 핑크, 코랄 로즈 등 5가지 컬러

시에로코스메틱의 립스틱 ‘디퍼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의 립스틱 ‘디퍼 플럼퍼’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맑은 파스텔 발색부터 강렬한 컬러까지 립스틱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를 출시한다.

디퍼 로즈와 디퍼 레드, 누디 핑크, 블러싱 핑크, 코랄 로즈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멘톨과 고추추출물, 지방 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 매력적인 베이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틴트 제형이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스며들면서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같은 컬러라도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입술 잔주름을 완화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도 겸비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덧바르는 횟수만으로 기분이나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입술 수분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석류추출물, 모나스커스추출물 및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주름진 입술을 끈적임 없이 코팅시켜 한층 더 도톰하고 촉촉한 유리알 광채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색감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8월 말부터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용 후 묻어남 걱정 없이 완벽히 밀착되는 초밀착 매트 틴트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 높은 립 메이크업 연출

애경산업 루나 ‘매트 틴트 레더’(Matte Tint Leather)

애경산업 루나 ‘매트 틴트 레더’(Matte Tint Leather)
애경산업 루나 ‘매트 틴트 레더’(Matte Tint Leather)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과 틴트의 발색력을 더해 색상 지속력을 높인 ‘매트 틴트 레더’(Matte Tint Leather)를 출시했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부드러운 제형의 립 틴트이다.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소량으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제형이 빠르게 건조되므로 컵이나 휴지 등에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한국인 피부 톤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 5가지로 구성됐다. 

색상 별로 살펴보면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차분한 리얼 레드 컬러의 1호 ‘프라이빗’(Private) △오렌지 색상의 상큼한 레드 컬러 2호 ‘피버 바이트’(Fever Bite) △핑크 빛이 감도는 베이지 컬러의 3호 ‘샌드 브리즈’(Sand Breeze) △MLBB 계열의 코랄 핑크 컬러 4호 ‘플리즈드’(Pleased) △보라 빛이 감도는 브릭 레드 컬러 5호 ‘데인저러스’(Dangerous)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담당자는 “포인트 메이크업 중 사람의 시선이 가장 많이 머무는 곳이 바로 입술이다”며 “매트 틴트 레더를 입술 중앙에서 밖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발라주거나 입술 라인을 따라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오프라인과 AK BEAUTY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산성클렌징 #버블프리클렌징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젤’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젤’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젤’

국내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에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솔루션 pH 5.5 약산성 클렌징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pH) 밸런싱 클렌징 젤’을 12일 출시했다.

클라뷰의 신제품 ‘퓨어 펄세이션 pH 밸런싱 클렌징 젤’은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는 pH5.5의 약산성 클렌징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부담 없게 클렌징 해줘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거품이 나지 않는 버블 프리 제형인 마일드 솝 프리(soap free)클렌징으로 노폐물은 깨끗하게 흡착하고 수분만 남겨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마일드 처방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수분 함량이 높은 젤 타입 클렌저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pH 밸런싱 클렌징 젤’은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젤’ 제품을 이달 말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올 닥터스오더, 두피현미경 ‘자올 데일리 옵저버’ 출시

1000배율 렌즈로 미세한 두피 모공까지, 혼자서도 손쉽게 두피상태 확인

자올 닥터스오더 두피현미경 ‘자올 데일리 옵저버’
자올 닥터스오더 두피현미경 ‘자올 데일리 옵저버’

탈모관리는 꾸준함이 생명이다. 꾸준한 탈모관리 없이는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한다 한들 개선되기 어렵다.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두피 및 모공을 상시 체크할 수 있는 두피 현미경 ‘자올 데일리 옵저버(Zaol Daily Observer)’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혼자서도 손쉽게 두피를 확인할 수 있는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한 USB 디지털 현미경이다. 이 기기는 PC 혹은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피부나 두피의 모공까지 선명하고 정확하게 관찰하고 기록할 수 있다. 최대 1000배율 렌즈로 미세한 두피 모공까지 한 눈에 바로 확인할 수 있다. 8개의 LED 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밝고 선명하게 확대가 가능해 꾸준히 두피와 탈모를 관리할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두피 현미경을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에게 지급해 지난 해 12월부터 200일간 매일 두피 상태를 체크할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그러자 검증단으로부터 ‘두피 현미경 때문에 계속 탈모 관리하게 된다’, ‘두피를 속속들이 보고 나니까 머리 안 감고는 못 자겠다’, ‘매주 두피 현미경으로 찍어서 비교하니까 좋아지는 게 보여서 꾸준히 하게 된다’ 등 호평이 쏟아졌다. 이러한 후기를 접한 소비자들의 계속되는 정식 판매 요청으로 이번에 ‘자올 데일리 옵저버’를 출시하게 됐다.

초기 두피 상태와 매주, 매달 달라지는 모습을 통해 변화를 비교할 수 있으며, 전에는 한번도 본 적 없는 내 두피를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꾸준히 탈모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자극제 역할을 한다.

‘자올 닥터스오더’ 민경선 대표는 “두피를 직접 보는 것과 보지 않는 것의 차이는 크다”며 “현미경을 통해 자신의 두피를 체크한다면, 샴푸를 하지 않은 채 그대로 잠자리에 들기는 힘들 것”며 “두피 현미경을 통해 매일 두피 상태를 체크하고 꾸준히 관리할 수 있도록 의지를 북돋아주기 위해 ‘자올 데일리 옵저버’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단순히 두피 상태를 체크하는 용도만이 아니라 미세한 모공까지도 관찰할 수 있어 자신의 두피 타입까지 확인이 가능해 두피 타입에 따른 맞춤 관리도 가능하다. 두피 타입에 따라 관리방법도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두피를 보지 못한 상태에서 잘못 관리할 경우 탈모가 악화될 수도 있다.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기까지 하다.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평가(KC) 인증을 마쳤으며, 전자파 적합성 검사도 완료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구글 플레이에서 ‘카메라파이’ 앱을 다운로드 한 후,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플릿 PC 등)에 자올 데일리 옵저버를 연결해 설치된 앱을 실행하면 사진과 영상 모두 바로 촬영이 가능하다.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은 이마트(100여 개점)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주요 매장을 비롯해 병원 및 약국, 면세점, 프리미엄 헤어숍 등 오프라인과 함께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 건식 마스크 시트와 고농축 에센스의 ‘신선한’ 만남

유랑(URANG) 신제품 ‘러브 마스크 팩’ 2종 출시

유랑(URANG) 신제품 ‘러브 마스크 팩’ 2종
유랑(URANG) 신제품 ‘러브 마스크 팩’ 2종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쓰는 ‘신선한’ 방식의 마스크팩 ‘러브 로즈X히비스커스 마스크’와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러브 마스크 팩’은 기존 습식 마스크 시트의 세균 번식이나 다량 함유된 보존 성분에 대한 우려로 평소 건식 시트 사용을 고집해 온 유랑의 이진아 대표가 소비자들에게도 신선하고 안전한 자신만의 마스크팩 사용 방식을 소개하고자 고안한 제품이다.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사용 직전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신 개념 마스크팩 ‘러브 마스크 팩’ 2종을 선보이게 됐다.

먼저, ‘러브 로즈x히비스커스 마스크’는 45%의 유기농 다마스크 장미 꽃 수가 함유되어 피부의 진정과 보습, 톤 업까지 돕는다. 더불어 유기농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이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며 3중 히알루론산의 천연 보습막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100%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유기농 무표백 순면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40% 유기농 병풀 잎 수 함유로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유기농 캐모마일 및 카렌둘라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보호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로하스 인증의 100% 내추럴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랑의 독자적인 기술로 선보이는 특별한 마스크 팩, ‘러브 로즈x히비스커스 마스크’와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유랑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탄산 캔디 파우더가 톡!~

쏘내추럴 ‘슈팅 슈가 스크럽’ 출시

쏘내추럴 ‘슈팅 슈가 스크럽’
쏘내추럴 ‘슈팅 슈가 스크럽’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탄산 캔디 파우더가 톡! 터지며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깨끗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슈팅 슈가 스크럽’을 출시한다.

쏘내추럴 슈팅 슈가 스크럽은 달콤한 탄산 캔디 파우더가 톡! 하고 터지면서 피부에 쌓인 노폐물 청소+각질 관리+영양 공급을 동시에 케어해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스크럽 제품이다. 코코넛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슈가 파우더 & 탄산 파우더가 묵은 각질 제거를 도와주어 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탄산 파우더가 톡톡 터지는 기분 좋은 소리와 함께 마사지 효과를 주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슈팅 슈가 스크럽’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