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한가위 맞이 건강기능식품 2종 신제품 쏜다
나이스뷰티, 한가위 맞이 건강기능식품 2종 신제품 쏜다
여성용 ‘데일리 퀸 백수오’와 건강한 노후용 ‘관절 파워 강황 프리미엄’ 출시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8.2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정휘철)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건강식품 2종을 출시한다.

금번 출시하는 제품은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데일리 퀸 백수오’와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 파워 강황 프리미엄’이다.

청호나이스뷰티에서 출시하는 ‘데일리 퀸 백수오’

# ‘데일리 퀸 백수오’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담았는데, 이는 백수오, 당귀, 한속단 3가지 성분을 배합하여 여성 갱년기 증상을 호전시켜주는 소재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이기도 하다.

실제로 국내 유명 대학병원에서 45~70세 갱년기 여성환자 48명을 대상으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의 효능을 알아보는 실험을 실시하였는데,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섭취로 인한 갱년기 증상 호전 가능성은 치료하지 않은 여성에 비해 5배나 높게 나타났으며, 뼈의 골밀도와 대퇴부 경부 골밀도도 증가하는 등 광범위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해준 것으로 나타났다.

그 밖에 감마리놀렌산은 혈중 콜레스테롤의 저하, 혈압의 정상화, 혈액응고를 저지하는 항혈전 등에 효과를 가지며, 아연은 면역시스템의 강화를 돕고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청호나이스뷰티 신제품  ‘관절 파워 강황 프리미엄’

# ‘관절 파워 강황 프리미엄’은 관절, 연골, 뼈건강은 물론 골다공증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강황추출물의 기능성분 터마신이 합류되어 관절통증, 관절마찰음, 관절불편함을 줄여준다.

또한 N-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은 연골세포의 생성을 돕고, 관절기능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며, 비타민 D는 골다공증 발생위험을 감소시켜준다.

이 제품은 손목, 무릎 등 관절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 계단 오르내리기가 힘드신 분, 건강한 노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데일리 퀸 백수오’와 ‘관절 파워 강황 프리미엄’ 제품은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