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31 화장품신상] "2019년 가을을 담았습니다"
[2019-08-31 화장품신상] "2019년 가을을 담았습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8.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 가급적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26개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기초화장품부터 메이크업 브랜드까지 총 출동했습니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지요. 스위스킨의 ‘글루타티온 브라이트닝 앰플’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루하실 테니 이 가을에 듣기 좋은 아름다운 팝송과 함께  하겠습니다....

 

 

 

앰플

 

 

스위스킨, ‘글루타티온 브라이트닝 앰플’

스위스킨 '글루타티온 브라이트닝 앰플'
스위스킨 '글루타티온 브라이트닝 앰플'

영&이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 대표: 이진수)이 집에서도 피부 전문가의 케어를 받은 듯 칙칙해진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프로그래밍 앰플 ‘글루타티온 브라이트닝 앰플(Glutathione Brightening Ampoule)’을 출시했습니다.

‘글루타티온 브라이트닝 앰플’은 백옥 피부를 위한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매일 피부 전문가의 케어를 받은 듯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앰플입니다.

주요 성분인 ‘글루타티온’과 9가지 비타민으로, 이들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 해소를 돕습니다. 이 앰플른 무겁고 답답한 일반적인 농축 앰플과 달리 피부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구조의 우윳빛 제형으로 가볍지만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일 권장량에 맞는 개별 포장 용기로 여행, 운동 등 외부 활동 중에도 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유리 용기 대신 플라스틱 용기를 도입해 기존의 유리 앰플 개봉 시 유리 파편이 앰플에 혼입되거나, 손이 다치는 등 다양한 위험 요소로부터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단, 플라스틱은 환경오염의 주범이라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신제품은 8월 말부터 국내 스위스킨 자사몰과 제휴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분사형 고농축 항산화 앰플인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AGE 20’s superEGT AMPOULE)을 내놓았습니다.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은 고농축 항산화 성분인 ‘superEGT’를 담아 사계절 내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superEGT’는 EGT(에르고티오네인)에 애경산업의 독자 기술력을 더해 100배 농축한 고농축 항산화 성분입니다. EGT는 비타민C, 이데베논보다 강력한 차세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있습니다.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은 효능 성분의 영양과 안정성 유지를 위해 더블락(DOUBLE-LOCK) 공법을 적용해 이중으로 안정화시켰으며 기존 앰플과는 다르게 농축된 고체 제형으로 분사형 용기를 통해 피부에 고르게 도포됩니다.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은 △슈퍼이지티 앰플 4개입 3세트 △슈퍼이지티 크림 2개 △슈퍼이지티 체험분 1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신제품은 8월31일 오후 8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판매를 시작합니다. 방송보다 빠르게 AGE 20’s 슈퍼이지티 앰플을 만나보고 싶다면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라로슈포제, 고농축 항산화 앰플세럼 ‘퓨어 비타민 C10’ 

라로슈포제, 고농축 항산화 앰플세럼 ‘퓨어 비타민 C10’ 
라로슈포제, 고농축 항산화 앰플세럼 ‘퓨어 비타민 C10’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오는 9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농축 비타민C 항산화 앰플세럼 ‘퓨어 비타민 C10(30ml)’을 출시합니다.

‘퓨어 비타민 C10’은 항산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C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저자극 고농축 항산화 앰플세럼 입니다. 피부의 주름개선과 탄력에 도움을 주며 외부의 유해한 환경 및 유해산소부터 피부를 보호해 생기 있고 탄탄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끈적이지 않고 고르게 발리며 피부에 흡수가 잘 되는 산뜻한 텍스처와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로슈포제에서는 성인을 대상으로 ‘퓨어 비타민 C10’ 제품 자가평가를 실시한 결과 87%가 ‘피부가 맑아진 느낌을 받았다’, 87%가 ‘피부 결이 개선된 느낌을 받았다’, 84%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를 경험했다’고 답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항산화 앰플세럼은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라로슈포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 나은 삶을 모토로 1975년 피부전문가의 연구로 탄생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 60여 개국에 진출해 각종 피부 고민에 알맞는 스킨케어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외부 환경변화 및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깨어진 두피 건강을 위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1980년대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를 거듭하여 성분과 효능이 개선된 제품으로 리뉴얼됐습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뷰티코리아뉴스에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외부 환경의 변화, 스트레스 등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는 각각 다른 관리가 필요하다"며 "본인의 모발 두피 약화 상태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두피 고민에 따라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가 가능한 앰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번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2종으로 출시됐습니다. 

# 먼저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는 르네휘테르의 모발 건강 연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약해지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집중 영양 케어할 수 있는 모발 건강 두피 집중 케어 앰플입니다. 앰플을 도포하며 마사지까지 할 수 있도록 마사지 디바이스가 내장되어 두피에 고르게 도포하기 쉽고, 간편하게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합니다.

두피와 모발에 특화된 성분인 비오트리닌과 ATP,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우는 아마존 고대 식물 파피아가 두피와 모발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하며, 특히 르네휘테르가 직접 프랑스에서 특허를 받은 성분 커비시아 추출물이 두피의 세범을 케어해줍니다. 각각의 성분들은 아쿠아-오일-파우더 3개 층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사용 직전에 섞이면서 가장 신선하게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 트리파직 리액셔널은 환경 변화와 외부 스트레스, 출산, 급격한 다이어트 등 갑작스러운 신체 변화로 인해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 긴급 처방하는 SOS 앰플입니다. 핵심 성분인 연꽃 미네랄 복합체와 고대 식물 뿌리인 파피아, 두피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아미노산,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외부 환경 및 급격한 변화로 인해 균형이 깨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키고 다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이 제품은 민트와 유칼립투스의 쿨링 에센셜 오일이 시원하고 피로를 풀어주는 상쾌한 향을 선사하며 기존 앰플과 달리 무게감 없이 상쾌하게 바로 흡수되는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리뉴얼된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와 트리파직 리액셔널 두피 앰플의 경우 3개월 사용을 추천하며, 보다 더 나은 건강한 두피를 완성하고 싶다면 6개월 사용을 권장합니다.

 

 

 

쏘내추럴, ‘시카 90 리얼 앰플’

쏘내추럴, ‘시카 90 리얼 앰플’
쏘내추럴, ‘시카 90 리얼 앰플’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병풀수 진액을 바르는 듯 깊은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90 리얼 앰플’을 출시했습니다.

병풀추출물 90%를 함유한 고농축 진정 앰플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시카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소량만 사용해도 쫀쫀한 영양감과 깊은 보습감을 제공합니다. 피부를 오랜시간 촉촉하게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쫀쫀한 고농축 앰플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시카 90 리얼 앰플’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아모레퍼시픽-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아모레퍼시픽-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LG생활건강에 이어 우리나라 화장품 부문 2위 기업이지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에서 4주동안 집중적으로 맑고 탄탄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4주 프로그램-’을 9월 1일 출시합니다. 솔잎은 정화, 수분 효능을 머금고 초록으로 돋아난 뒤, 갈색으로 변화하면서 탄력, 항산화 효능을 응축합니다. 이러한 솔잎의 생장 과정을 4주 집중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에 담았습니다.

고강도 운동 전에 스트레칭이 필요하듯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4주 프로그램-’도 피부 바탕을 다진 뒤에 탄력 & 항산화 효능의 제품을 사용하도록 구성했습니다. 4주 동안 매주 효능이 다른 앰플을 순서에 따라 매일 1개씩 사용하면, 맑고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실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주차는 피부 정화와 수분 효능을 가진 초록솔잎 성분의 힘으로 거친 피부결을 다독이고 지친 피부의 정화를 도와 안티에이징을 위한 바탕을 마련하는 ‘정화’ 단계입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주차 제품 사용 후 피부 결이 보들보들하게 매끈해지는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2주차는 바탕이 마련된 피부에 진한 수분을 공급하여 끊임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활성화시켜주는 ‘활성’ 단계입니다. 진한 수분이 가득 담긴 탱글한 제형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합니다. 제품 사용 후 피부 수분량, 투명도, 피부 밝기가 개선되는 점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습니다.

활성화된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 힘있고 탄탄한 피부로 되돌리는 3주차 ‘채움’ 단계에는 탄력과 항산화 효능을 지닌 갈색솔잎의 힘을 본격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탄탄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으로 탄력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실제로 기기로 피부를 빨아들인 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정도인 복원탄력™이 개선됨을 확인했습니다.

전체 프로그램을 ‘완성’시키는 4주차 단계는 피부가 올라붙는 듯한 탄력감과 밀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주 프로그램에 따라 연속으로 모두 사용했을 때 피부가 머금은 안티에이징 에너지를 극대화시키고, 이 에너지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항산화 보호막을 만들어준다고 브랜드측은 밝혔습니다.

미세한 공을 피부에 떨어뜨려 튕겨지는 정도를 측정하는 반사탄력™을 비롯해, 항산화지수, 피부 끌어올림 효과, 주름, 치밀도, 수분량까지 모두 개선됨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특히 사용 전 대비 피부 항산화 지수가 77.2%나 증가했습니다.

앰플 1병을 2회에 나누어 매일 아침, 저녁 스킨케어 시 사용하거나, 집중 나이트 케어용으로 잠들기 전 앰플 1병을 마사지하듯 레이어링하여 사용해도 됩니다.

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4주 프로그램-’ 은 9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이번에도 아모레퍼시픽 앰플 신제품 하나 더 만나봅니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의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은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고 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¹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하게 된 것입니다.

여기에 살균 · 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 · 진정 케어가 가능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이 탄생했습니다.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그리고 고순도의 정제된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었으며, 생산 과정 중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검증을 반복한 ‘올 클린 청정 설비’ 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8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9월부터는 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거칠고 손상¹된 입술을 개선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립밤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을 출시합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피부는 수분을 잃고 거칠어지기 쉽다. 특히 입술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조직이 얇고 피지막이 없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요구됩니다.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은 수크랄파트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입술 및 입술 주변의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고영양 립밤입니다. 환절기 시즌에 푸석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제품으로, 보습력이 최대 6시간 유지됩니다.

이 외에도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아벤느는 유럽 더모 코스메틱 1위 브랜드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를 모든 제품의 주 원료로 활용, 민감한 정도에 따라 민감/과민감/극민감으로 세분화된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듀이트리, 자연추출물 100% 함유 ‘100 마스크’ 라인 

듀이트리, 자연추출물 100% 함유 '100 마스크' 라인
듀이트리, 자연추출물 100% 함유 '100 마스크' 라인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불필요한 성분들을 배제하고 오직 하나의 자연추출물만을 100% 빽빽하게 담은 ‘100 마스크’ 라인 4종을 8월 23일 출시했습니다.

듀이트리 ‘100 마스크’ 라인은 건조함, 민감함, 유분기, 푸석함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과잉성분 및 주의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만주자작나무추출물’, ‘병풀추출물’, ‘모과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만을 단일 전성분으로 담아냈습니다.

‘자작나무 100 마스크’는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 피부 본연의 수분 자생력을 일으키고, ‘병풀 100 마스크’는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힘을 불어넣습니다. 또한 ‘모과 100 마스크’는 지성 피부의 불필요한 유분기는 비워주고 투명함을 살리며, ‘히비스커스 100 마스크’는 칙칙하고 생기가 부족한 피부에 영양분을 채워주고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줍니다.

특히 유칼립투스, 목화씨, 해조의 장점만을 모은 자연 유래 시트가 자연추출물 100% 앰플과 만나 쫀쫀한 막을 형성하는 시너지 효과를 내며, 피부에 투명하게 고밀착해 촉촉함과 영양분을 오래도록 전달합니다.

듀이트리 ‘100 마스크’ 라인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듀이트리는 스킨케어 부분에 특화된 우리나라의 대표적 뷰티 브랜드입니다. 

 

 

 

듀이트리, 순한 각질 제거를 돕는 ‘더 클린 랩 버블 필링’ 

듀이트리, 순한 각질 제거를 돕는 ‘더 클린 랩 버블 필링’
듀이트리, 순한 각질 제거를 돕는 ‘더 클린 랩 버블 필링’

듀이트리 신상 하나 더 추가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부드러운 거품으로 매일매일 자극 없이 순한 각질 케어를 돕는 ‘더 클린 랩 버블 필링’을 출시했습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버블 필링’은 워터, 버블, 고마쥬 순으로 3단계 제형 변화를 일으키며 순한 각질 제거를 구현합니다.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먼저 닿아 마찰을 최소화하면서 자극 없는 세안 및 각질 제거를 도운 뒤 고마쥬 형태가 되어 각질과 노폐물을 2중으로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입니다.

‘더 클린 랩 버블 필링’은 로즈마리잎, 병풀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7가지 복합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은 배제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상시험 진행 결과 피부 각질 개선 및 투명도 개선 효과 또한 검증 받았습니다.

더욱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서는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내용물이 충분히 섞이도록 흔들어 준 뒤 눈가를 제외한 얼굴에 적당한 양을 펴 발라 줍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하듯 롤링한 뒤, 노폐물과 각질이 섞인 고마쥬가 잘 밀려 제거되도록 마사지해준 후 미온수로 세안하면 됩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버블 필링’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리뉴얼 신상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리뉴얼 신상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리뉴얼 신상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프리미엄 탄력 케어 라인, 이모르뗄 프레셔스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8월 29일 출시된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는 피부의 턴오버주기가 점차 느려지면서 칙칙함, 주름, 탄력 저하로부터 생기는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어 한층 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록시땅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한층 더 강화된 복합체 성분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만나 피부 본연의 힘을 효과적으로 길러주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입니다.

록시땅에 따르면 꺾어도 시들지 않는 신비한 꽃 이모르뗄은 지중해 코르시카 섬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며, 영양이 풍부해 매일 피부가 마주하는 해로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를 줍니다.

이모르뗄 프레셔스 라인은 이모르뗄과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주름 개선 인증 화장품인 ‘이모르뗄 프레셔스 세럼’과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이 있습니다.

이밖에 알코올-프리 에센셜 워터로 피부를 생기있고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에센셜 워터 페이스’와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워터’, 눈 밑 탄력을 강화시켜주고 다크서클 및 눈가 피로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아이 밤’, 피부를 리프레싱 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어 건강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에센셜 페이스 미스트’ 총 6종으로 구성됐습다.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라인은 전국 록시땅 매장과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슬리핑팩’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슬리핑팩’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슬리핑팩’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밤샘보습으로 촉촉탱탱 투명한 아침피부를 만들어주는 나이트 스폐셜 올인원 케어 수면팩을 1포로 담아낸 간편한 슬리핑팩을 출시했습니다.

‘판타스틱 워터풀 슬리핑팩’은 달바의 메인 성분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성분(흰서양송로버섯)과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부터 표면까지 수분감을 선사합니다.

1포에 4ml의 양으로, 페이스 및 넥케어까지 가능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젤타입 베이스로 끈적이지 않아 바르고 자도 베게에 묻어나지 않아 편리하게 나이트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매일 밤 경험하는 1포의 기적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어 위생성은 더불어 휴대가 편리한 간편함까지 갖추어 여행 및 비행이 잦은 승무원들의 애정템으로도 불립니다. 

달바(d’Alba) 슬리핑팩은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닥터지, 탄력 붙는 블랙 스네일의 힘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등 2종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얼리 안티에이징족을 위한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아이크림 2종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3050의 가장 큰 피부고민인 탄력, 색소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입니다.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성분과 피부 체력을 키워주는 로열 젤리(RoyalEpigen P5 성분) 단백질, 블랙비(Black Bee) 꿀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장벽을 강화해줍니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은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브라이트닝 영양크림으로, 프리미엄 블랙 스네일의 점액여과물에 포함된 뮤신 성분이 20% 함유돼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탄력 개선과 보습력을 한층 증강시켜줍니다. 또 진주 파우더와 트리넥사믹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화사한 피부톤은 물론, 탄력〮주름개선, 기미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스킨케어 두 번째 단계에서 활용하는 로얄 블랙 스네일 아이 크림은 고-중-저분자 8중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촘촘하게 채워주는 깊은 보습 케어와 함께 눈가, 팔자 주름, 목 등 주름 고민 부위를 케어할 수 있는 토탈 링클 케어 크림입니다.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은 피부자극 및 안티에이징, 기미 면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아이크림의 경우 피부 자극 및 5중 주름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라포티셀, 저자극 ‘딥 클렌징 오일’ 

라포티셀, '딥 클렌징 오일'
라포티셀, '딥 클렌징 오일'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환절기를 겨냥한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합니다.

라포티셀 딥 클렌징 오일은 풍부한 비타민과 높은 보습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아보카도 오일, 돌콩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47% 함유해 세안 후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이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모공 막힘을 유발할 수 있는 미네랄 오일과 파라벤 무첨가에 저자극 시험*을 완료해 클렌징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클렌징 오일의 단점도 개선했습니다. 무겁지 않은 오일 제형으로 물 세안만으로도 미끈거리는 잔여감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지녔으며,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한번에 녹여내는 높은 세정력을 자랑합니다.

 

 

 

에스테덤, 스킨케어 ‘New 셀룰러 워터 라인’ 4종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라인' 4종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라인' 4종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피부의 항산화 에너지를 향상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셀룰러 워터 라인’을 9월 2일 새롭게 선보입니다.

에스테덤의 ‘셀룰러 워터 라인’은 브랜드의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의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킨케어 4종(미스트, 에센스, 크림, 젤)으로 구성되어 있는 ‘셀룰러 워터 라인’은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피부에 탁월한 보습을 선사합니다. 특히, 에센스와 크림, 젤에는 ‘아쿠아포린’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주름 개선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답니다.

에스테덤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입니다. 기존의 에너지 부스팅 효과에 수분효과까지 더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능 효과를 높여주는 강력한 부스팅 미스트 제품입니다.

일명 ’블루 보틀 에센스’라는 애칭의 ▲셀룰러 워터 에센스는 효모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제품입니다. 풍부한 수분과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게 특징이죠.

▲셀룰러 워터 크림은 브랜드의 고유의 특허기술과 활성성분들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튼튼하게 하고 탄탄한 보습감을 선사해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줍니다.

젤 튜브 타입의 ▲셀룰러 워터 프레쉬 젤은 산뜻한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합니다. 셀룰러 워터 크림과 프레쉬 젤에는 피부 표면에 얇은 필름을 형성하는 ‘마이크로 네트워크’ 기술이 있어 매일 맞닥뜨리는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고민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에스테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인터넷 백화점몰 및 온라인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유리아쥬(URIAGE),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유리아쥬의 톨레덤 수딩 크림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유리아쥬의 톨레덤 수딩 크림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유리아쥬(URIAGE)가 타고난 예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줄 과민감 라인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유리아쥬의 과민감 라인은 선천적, 내부적인 요인을 비롯하여 생활습관, 컨디션 등 여러 요인에 즉각적으로 반응 하는 타고난 예민피부를 케어해주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와 ‘톨레덤 수딩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와 ‘톨레덤 수딩 크림’은 피부 안에서부터 시작되는 민감도를 밀착 케어해주고 유리아쥬의 천연 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다 건강한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합니다.

오는 9월에 올리브영 단독으로 새롭게 출시한 과민감 피부용 클렌징 워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클렌징과 함께 보습 효과를 선사하여 필수적인 스킨케어 단계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관리해줍니다. 붉게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증발 차단 효과로 추가 보습제 없이도 촉촉하고 자극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맑은 피부톤을 선사해주는 애프리콧 추출물 과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해줍니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로 민감 피부를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한 후 과민감 케어 진정크림 '톨레덤 수딩 크림’의 효과적인 진정 보습 성분으로 피부 민감도를 케어하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최소한의 제품만 바르고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과민감 라인 2-STEP이 완성됩니다.

 

 

 

색조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리얼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주는 진짜광채 쿠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을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No.1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놀랍도록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습니다.

핵심 테크닉인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는트리플 레이어™ 시스템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빛나는 프레쉬 글로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은 에어핏 파우더를 적용한 레이어링 커버기술로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합니다.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는 프레쉬 글로우 파우더를 함유하여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하고투명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시안 피부톤에 최적화된 맑고 화사한 총 5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었습니다.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조우할 수 있습니다. 

 

 

 

16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16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16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과즙미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틴트 ‘16 후르츄 틴트’를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후르츄 틴트는 쥬시한 첫 발림성과 부드러운 벨벳 마무리감의 ‘과즙밀착’ 텍스처로, 입술에 바르자마자 쫀쫀하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포도씨오일과 망고오일 등 보습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주름과 각질부각 없는 입술 컨디션을 돕습니다.

16 후르츄 틴트는 갓 짜낸 과즙을 담아낸 듯 상큼한 생과일 컬러 4종과 달달함이 가득한 말린 과일 컬러 4종을 선보인다. 

▲맑은 애플 레드 컬러의 ’사과 구미’ ▲깔라만시처럼 톡 쏘는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구미’ ▲피치 코랄 컬러의 ’복숭아 구미’ ▲딸기 과즙 같은 핑크 컬러의 ’딸기 구미’ ▲MLBB 핑크 베이지 컬러의 ’살구 구미’ ▲MLBB 핑크 컬러의 ’플럼콧 구미’ ▲MLBB 핑크 브라운 컬러의 ’무화과 구미’ ▲MLBB 레드 컬러의 ’대추 구미’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습니다.

8가지 컬러 모두 달콤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납작한 사선형으로 커팅된 ‘커터팁’을 사용하면 섬세하고 정교한 풀립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화사한 과일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는 H&B스토어 랄라블라, 롭스, 시코르 일부 매장을 포함해 조성아뷰티 명동 셀렉샵 1호점,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아모레퍼시픽그룹을 단숨에 제치고 몇년째 우리나라 뷰티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지요. 이번엔 LG생활건강 신제품 만나봅니다.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후’가 립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을 확대합니다.

‘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습니다.

색조 시장의 성장이 지속될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후’는 색조 화장품에 보다 집중해 이달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입니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기품 있고 선명한 립을 연출해 줍니다.

‘벨벳 립 루즈’는 세미 매트 제형의 질감과 발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비비드한 오렌지빛의 레드오렌지, 깊고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되고 럭셔리한 핑크베이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몇 시즌 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였습니다.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들로 구성해 데일리는 물론 특별한 날까지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디자인 또한 스퀘어 타입에서 느껴지는 모던함과 세련미에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후’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럭셔리 화장품의 이미지를 높였습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이번에도 LG생활건강의 색조제품 소식입니다. 

LG생활건강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결마다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합니다. 특히 한층 강화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고,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줍니다.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케이스 디자인은 신라왕실의 금속장신구 표면 장식기법인 ‘누금(鏤金)’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왕후의 장신구처럼 고급스러운 화려함이 깃든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시켰습니다.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 그리고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엠피한강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엠피한강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엠피한강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3번째 틴트 라인인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를 출시했습니다.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퍼짐성이 좋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입술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 생생한 컬러를 유지시켜주며, 착색이 적어 잔여물 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는 ‘크림’, ‘무스’, ‘퓨레’ 등 베이킹 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러운 크림에 과즙을 섞은 듯 부담스럽지 않은 6가지 컬러로 구성됐습니다. 

바로

△잘 익은 사과가 생각나는 다홍빛 레드 컬러 ‘01#사과필링인척’ △사랑스러움의 정석, 웨어러블한 핑크 컬러 ‘02#라즈베리무스인척’ △말린 장미 컬러에 생기를 더한 오묘한 레드 컬러 ‘03#산딸기크림인척’ △청순한 느낌의 MLBB 살구 컬러 ‘04#살구커스터드인척’ △웜톤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브릭 오렌지 컬러 ‘05#무화과퓨레인척’ △고혹적이며 흔치 않은 플럼 딥 레드 컬러 ‘06#블루베리머랭인척’ 입니다.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골라 사용하면 됩니다.

 

 

 

기타 신제품

 

 

 

비퓨어,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 

비퓨어,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
비퓨어,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

내 안에 숨은 퓨어함을 찾아주는 뷰티 브랜드 ‘비퓨어(Bepure)’에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성분의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을 내놓았습니다.

비퓨어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은 SPF50+, PA++++ 지수로 UVA, UVB 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365일 데일리로 사용 할 수 있는 순한 자외선 선 케어 제품 입니다.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눈시림과 뻑뻑함과 끈적임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비퓨어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은 히알루론산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피부 자극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 할수 있습니다.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는 비퓨어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은 비퓨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한방 여성청결제 ‘진 청결제’ 리뉴얼 

한방화장품 생그린, 한방 여성청결제 ‘진 청결제’ 리뉴얼 제품
한방화장품 생그린, 한방 여성청결제 ‘진 청결제’ 리뉴얼 제품

자연성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이 습하고 더운 날씨 등의 외부환경에 민감해지기 쉬운 여성건강을 위한 여성청결제 ‘진 청결제’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생그린의 ‘진 청결제’는 민감하고 연약한 사용 부위를 위해 투명 겔 타입의 거품 없는 순기능 세정제로 선보였다. 생그린의 한방 노하우로 소취효과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왜당귀, 천궁, 스페인감초, 작약뿌리, 오미자 등 한방복합추출물을 발효공법을 통해 만든 주름 개선 특허물질인 ‘호궁진’을 넣어 여성의 고민인 건조, 색소침착, 탄력 저하 등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 은은한 와인 컬러의 패키지로 고급스럽게 리뉴얼됐습니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BM팀 문보라 BM은 “생그린 진 청결제는 여성건강을 위해 생그린의 33년 한방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라며 “일상에서뿐 아니라 요즘 같은 여름휴가 시즌에도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습니다.

 

 

 

닥터모조, 지친 다리 케어하는 코끼리 패치 ‘더블 케어 레그 릴렉싱 패치’ 

닥터모조, 지친 다리 케어하는 코끼리 패치 ‘더블 케어 레그 릴렉싱 패치’ 
닥터모조, 지친 다리 케어하는 코끼리 패치 ‘더블 케어 레그 릴렉싱 패치’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운영 중인 라이프스타일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모조’가 넓은 면적과 강력한 쿨링 성분으로 지친 다리를 케어해주는 일명 코끼리 패치, ‘더블 케어 레그 릴렉싱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닥터모조의 신제품 ‘더블 케어 레그 릴렉싱 패치’는 다리 붓기를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시원한 멘톨 성분과 복합 아로마 오일, 체내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 피부 진정과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캠퍼, 멘톡시프로판다이올 성분 등이 함유돼 일상이나 여행지에서 지친 발과 다리를 즉각적이고 강력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피로해진 발과 다리에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국내 출시된 쿨링 패치 중 가장 넓은 폭으로 제조해 경쟁 제품군과의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닥터모조의 ‘더블 케어 레그 릴렉싱 패치’는 실제 ‘코끼리 패치’ 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종아리와 발바닥을 넉넉히 감쌀 수 있도록 빅 사이즈로 제조됐으며, 피부에 잘 흡수되는 하이드로젤 패치를 적용해 제품 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닥터모조는 유튜브 탑크리에이터 도티와 장삐쭈, 방송인 유병재 등이 소속된 국내 MCN 대표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건강한 몸이 건강한 정신을 만들어 낸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세 교정 밴드와 쿨링 패치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피카소 브러쉬, 롭스 단독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 

피카소 브러쉬, 롭스 단독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 

메이크업 브러쉬 ‘피카소 브러쉬’가 롭스 단독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는 피카소 베스트 셀러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 와 ‘에어퍼프 2in1’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카소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는 폭이 넓고 납작하면서 끝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의 아이브러쉬로 부드러운 자연모로 제작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컬러가 은은하고 고르게 연출 되며 눈두덩이 전체, 쌍커풀 라인 등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메이크업 브러쉬 부분 위너로 선정되었습니다.

‘피카소 에어퍼프 2in1’은 소량의 베이스 제품만으로도 윤기 있는 얇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피부에 가볍고 쫀쫀하게 밀착 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리퀴드 화장품에 특성화 시킨 우레탄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쿠션감이 도톰해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는 8월 28일부터 전국 롭스 매장 및 롭스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편 피카소는 1990년 패션과 뷰티의 메카 청담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위해서 세밀한 모의 특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고안하여 타제품이 모방 할 수 없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최고의 발림성, 사용감을 위한 프레스티지 수준의 자연모를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쏘내추럴 ‘앰플 인 클렌징 오일’ 

쏘내추럴, '앰플 인 클렌징 오일'
쏘내추럴, '앰플 인 클렌징 오일'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앰플처럼 촉촉한 영양 세안으로 딥 클렌징 + 수분 공급 + 블랙헤드 케어를 한 번에 도와주는 ‘앰플 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합니다.

앰플 인 클렌징 오일은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워터프루프까지 흔적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해바라기씨오일, 녹차씨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다섯 가지 식물성 씨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피부로 케어해줍니다.

묽고 가벼운 제형이지만 미끈거림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오일 포뮬러가 수분과 영양은 남긴 채 모공 속 노폐물만 끌어내 깨끗하고 촉촉한 딥 클렌징을 도와줍니다. 또한, 클렌징 시 블랙헤드가 고민인 코, 턱 밑을 30초 이상 롤링해주면 데일리로 블랙헤드 케어가 가능합니다.

클렌징은 물론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부여해 세안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앰플 인 클렌징 오일’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이런 제품은 분류가 어려워 기타 신제품으로 소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