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2 화장품신상] "신생 브랜드에 관심을~"
[2019-09-02 화장품신상] "신생 브랜드에 관심을~"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9.0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브랜드보다 가급적 생소한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신제품 6종을 소개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내게 딱 맞는 그 제품.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속에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황금빛의 쫀쫀한 버블이 선사하는 피부 진정 효과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 출시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황금빛 거품으로 피부를 깔끔하고 부드럽게 씻어내는 약산성 진정 무스폼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를 출시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는 탁월한 흡착력으로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쫀쫀하고 풍성한 버블폼에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황금빛 카렌듈라꽃추출물을 첨가한 제품이다. 카렌듈라꽃추출물은 항균, 항염, 수렴, 지혈 작용이 뛰어난 성분으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당김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민감성 피부를 위한 위치하젤 추출수 및 로즈마리잎추출물,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식물추출수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부드러운 세안을 구현한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pH 범위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클렌저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꿔준다.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는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세운 뒤 손바닥에 적당량의 거품을 덜어 얼굴 전체에 도포 후 마사지하듯 클렌징하면 된다. 별도로 거품을 낼 필요없이 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편리성을 자랑한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뛰어난 세정력과 수분감을 선사해 인기를 얻어온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가 카렌듈라꽃추출물을 담은 버전으로 출시됐다”라며, “황금빛 카렌듈라를 비롯해 다채로운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높아진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관능적이고 대담한 3가지 꾸뛰르 무드

지방시, 시그니처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LE ROUGE)’ 리뉴얼 출시

지방시 ‘르 루즈’
지방시 ‘르 루즈’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패션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LE ROUGE)’를 3가지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식한 무드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르 루즈는 대담하고 아이코닉한 지방시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패키지와 텍스처로 재탄생했다. 신규 쉐이드가 추가된 ‘르 루즈’와 기존의 르 루즈에 새로운 포뮬라와 케이스를 적용한 ‘르 루즈 딥 벨벳’과 ‘르 루즈 나이트 느와’ 등 이 새로운 2가지 라인이 추가돼 총 3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지방시의 대표 제품인 립스틱 ‘르 루즈(LE ROUGE)’는 메탈과 블랙 레더 케이스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방시 패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컬러가 추가돼 총 28가지의 다채로운 쉐이드로 구성됐다.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강렬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크리미한 텍스처가 부드럽고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돼 빛나는 매트 피니쉬를 선사한다.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과 ‘르 루즈 나이트 느와(LE ROUGE NIGHT NOIR)’는 지방시의 우아하고 섬세한 꾸뛰르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6가지 쉐이드로 각각 출시되며, 텍스처와 어울리는 유니크한 패키지가 돋보인다.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은 벨벳 스웨이드 케이스를 비롯해 오랜 시간 강렬한 발색과 파우더리한 매트 립을 표현할 수 있다. 화려한 글리터 소재의 케이스가 인상적인 ‘르 루즈 나이트 느와(LE ROUGE NIGHT NOIR)’는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3가지 라인의 ‘르 루즈’는 9월 2일부터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항산화와 보습의 시너지로 더 오랫동안 아름답게

에스테덤, ‘New 셀룰러 워터 라인’ 출시

에스테덤 ‘New 셀룰러 워터 라인’ 4종
에스테덤 ‘New 셀룰러 워터 라인’ 4종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피부의 항산화 에너지를 향상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셀룰러 워터 라인’을 9월 2일 새롭게 출시했다.

에스테덤의 ‘셀룰러 워터 라인’은 브랜드의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의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4종(미스트, 에센스, 크림, 젤)으로 구성되어 있는 ‘셀룰러 워터 라인’은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피부에 탁월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에센스와 크림, 젤에는 ‘아쿠아포린’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에스테덤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더해 리뉴얼 출시 되어(여기 문맥 이상합니다) 기존의 에너지 부스팅 효과에 수분효과까지 더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능 효과를 높여주는 강력한 부스팅 미스트이다.

일명 ’블루 보틀 에센스’라는 애칭의 ▲셀룰러 워터 에센스는 효모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과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룰러 워터 크림은 브랜드의 고유의 특허기술과 활성성분들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튼튼하게 하고 탄탄한 보습감을 선사해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준다. 젤 튜브 타입의 ▲셀룰러 워터 프레쉬 젤은 산뜻한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셀룰러 워터 크림과 프레쉬 젤에는 피부 표면에 얇은 필름을 형성하는 ‘마이크로 네트워크’ 기술이 있어 매일 맞닥뜨리는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고민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에스테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인터넷 백화점몰 및 온라인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즉각적으로 모발에 수분을 전하는 헤어 수분 폭탄 에센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수분 나무 마룰라의 풍부한 보습을 모발에 즉각적으로 전하는 수분 폭탄 에센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는 수분 나무 마룰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아 모발에 건조할 틈 없는 촉촉함과 부드러운 영양감을 선사한다. 메마른 모래와 가뭄에도 잘 견디는 마룰라 열매의 진귀한 오일은 뛰어난 보습력을 지녀, 손상으로 푸석해진 모발에 즉각적인 보습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부여한다.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가 강점인 모이스트 에센스는 이러한 모발 고민을 가진 고객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이번 리뉴얼 출시된 아모스 리페어샤인 라인은 뜨거운 열기 속에서도 강한 보습력을 지닌 ‘스타플라워’ 에너지에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수분 나무 마룰라의 오일 성분이 더해지며, 더욱 빛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하는 보습윤〮기 라인이다. 리페어샤인 라인은 앞서 소개한 모이스트 에센스 외에도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열기구 전용 헤어케어 프라이머 ‘리페어샤인 히트 업 솔루션’, 한 방울로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주는 ‘리페어샤인 오일 세럼’, 그리고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씻어내지 않는 슬리핑 집중 트리트먼트 ‘리페어샤인 나이트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9월 새롭게 출시되는 리페어샤인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잡티 유형 완벽 커버 ... 어떠한 결점도 잡는다?

헤라, ‘블랙 컨실러’ 출시

헤라 ‘블랙 컨실러’
헤라 ‘블랙 컨실러’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든 잡티 유형을 완벽히 커버해 어떠한 결점도 놓치지 않는 ‘블랙 컨실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 컨실러’는 다양한 피부 결점들을 완벽하게 커버하기 위해 서로 다른 내용물과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블랙 컨실러 닷 커버’는 트러블, 기미, 점과 같은 작고 진한 잡티를, ‘블랙 컨실러 스프레드 커버’는 다크서클, 주근깨, 홍조 등 옅고 넓은 잡티를 커버하는 내용물을 담았다.

어플리케이터 역시 ‘닷 커버’는 위생에 뛰어난 메탈팁으로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팁으로 찍고 두드리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밀착 커버가 완성 된다. ‘스프레드 커버’는 유연하게 휘는 브러쉬 팁으로 구석까지 펴바르고 손으로 블렌딩하면 촘촘하고 얇은 밀착 커버를 완성할 수 있다. 두 제품은 각각 라이트, 미디움, 딥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잡티 종류에 따른 선택으로 손쉬운 무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한편, ‘블랙 컨실러’는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블랙 라인 제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얇고 강력한 밀착 커버와 한겹 처럼 자연스러운 컬러 레이어링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 블랙 컨실러 출시로 완성된 블랙 라인의 커버 레이어링으로 하루 종일 무결점 피부 상태가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자.

‘블랙 컨실러’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역사 속 빛나는 순간의 찬란한 가치를 담은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고대 로마 황실의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마침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속부터 깊은 빛이 차올라 더욱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줘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이번 ‘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은 숨37°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는 구리나자(古力娜扎)가 영국의 한 박물관에서 우연히 마주하게 된 고대 로마 시대의 유물 ‘황제의 메달’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함을 더했다.

‘황제의 메달’은 황실의 고귀함과 권위를 담아 황제가 특별한 사람에게 직접 하사했던 훈장이다. 당시 로마 제국에서 발달했던 황금세공기법을 케이스에 적용해 섬세하고 아름다운 황금빛을 재현했다. 또한 숨마 에센스의 특징인 ‘속부터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라는 의미를 담아 용기에 크리스털을 적용,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아름다움의 정수를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