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8 화장품신상] "오늘은 어떤 제품이?"
[2019-09-08 화장품신상] "오늘은 어떤 제품이?"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9.08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주변에서 누가 음식점한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다"는 사람들 많죠. 그만큼 장사가 안되다보니 원하는 목적을 이루기 힘들기 때문일겁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가 유명브랜드를 써서 나름 자존심을 세울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피부가 특별히 좋아지거나 예뻐지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50이 넘은 나이에도 꿀피부를 자랑하는 어느 여배우가 그랬듯이 "화장품은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가 유명 브랜드 대신, 중저가 화장품을 쓴다"는 그녀는 대신 "신제품만 쓴다"고 했습니다. 신제품은 정성을 다해 만드는 것이니, 품질도 좋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는 거겠죠. 참 지혜로운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화장품을 사용하는 목적은 예뻐지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것 아닐까요?

그렇다면 굳이 거품이 잔뜩 끼어있는 고가 유명브랜드를 써야할 이유는 없겠죠.

장사안되는 음식점처럼 원하는 목적과는 무관할테니 말이죠.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스베라트롤 함유 나이트 전용 항산화 앰플

라뮤즈 ‘바이탈라이징 앰플 EX’ 출시

라뮤즈 ‘바이탈라이징 앰플 EX’
라뮤즈 ‘바이탈라이징 앰플 EX’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 에서 피부 자생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함유된 ‘바이탈라이징 앰플 EX’ 를 출시한다.

‘바이탈라이징 앰플 EX’는 와인에서 추출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나이트 전용 고농축 항산화 앰플이다. 피부의 탄력, 주름, 미백에 도움을 주며 외부의 환경에서 상처 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밤사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성분의 활성화를 높이기 위해 사용직전 1제와 2제를 혼합하여 사용 하는 듀얼 타입 앰플로 산화 작용의 진행으로 지연되게 했으며, 앰플을 1주일 단위로 나눠 총 4병을 1세트로 탄력 케어의 집중적인 4주 관리 패키지를 구성했다.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할 수 있는 라뮤즈 ‘바이탈라이징 앰플 EX’는 전성분 EWG GREEN 등급으로 실제 한국 피부 과학 연구원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라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원료부터 용기까지 건강한 에코라이프 실천

브리티시엠 ‘에띡 샴푸&트리트먼트 듀오’ 출시

브리티시엠 ‘에띡 샴푸&트리트먼트 듀오’
브리티시엠 ‘에띡 샴푸&트리트먼트 듀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띡 샴푸&트리트먼트 듀오(ETHIC SHAMPOO & TREATMENT DUO)’를 3일 출시했다.

‘에띡 샴푸&트리트먼트 듀오’는 브리티시엠이 추구하는 윤리적 바른 소비라는 가치를 반영해 모두 친환경 성분과 재활용 가능한 용기로 제작되었다. ‘에띡 샴푸’는 10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pH조절이 뛰어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 ‘에띡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잔여 할 수 있는 화학적 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모근 가까운 부분까지도 케어 할 수 있으며, 천연 유래 오일 성분이 자연스러운 보습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합성 계면 활성제, 인공 향료, 인공 색소, 실리콘 등 인체에 유해하게 작용하는 8가지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90% 이상의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성분을 가득 채워 임산부부터 아이들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한 만큼 다가오는 추석, 가족과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브리티시엠의 ‘에띡 샴푸&트리트먼트 듀오’는 브리티시엠 에띡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 선사, 주름 케어, 안티에이징 아이 에센스 마스크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출시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혁신적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로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하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Compound 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하여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하여 바쁜 아침시간과 TV 시청할 때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울긋 불긋한 피부 ... 진정과 필링 케어를 동시에

쏘내추럴 ‘바쓰 시카 솝’ 출시

쏘내추럴 ‘바쓰 시카 솝’
쏘내추럴 ‘바쓰 시카 솝’

쏘내추럴(SO’ NATURAL)이 바디 마사지는 물론 스크럽과 워시를 한 번에 케어해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 제거를 도와주어 때를 민 듯 개운함을 선사해 주는 ‘바쓰 시카 솝’을 선보인다.

쏘내추럴 바쓰 시카 솝은 일명 ‘때밀이 바쓰’로 불리우며 기존의 코코넛 유지 성분이 함유된 제품에서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된 시카 큐브 솝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한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8,000ppm이 함유된 자연 유래 큐브 솝과 천연 마 소재의 원단으로 이루어진 비누 타월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손쉬운 바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샤워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강력한 딥 클렌징을 도와주어 바디 피부를 깔끔하고 매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바쓰 시카 솝’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 건강한 모발을 위한 현명한 선택”

지쿱 자연친화 ‘지쿱 샴푸’ 출시

지쿱 자연친화 ‘지쿱 샴푸’
지쿱 자연친화 ‘지쿱 샴푸’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지쿱 샴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피를 강화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진세노사이드와 펩타이드 6종이 함유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모발과 두피 관리가 가능하다.

지쿱 샴푸는 비타민C가 풍부한 인디안구스베리열매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 후 뒤이어 하수오뿌리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하고 인도의 인삼이라 불리는 윈터체리뿌리 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모발과 두피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일석삼조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자연친화적인 원료로 제조돼 누구든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쿱 샴푸’는 오렌지껍질, 유칼립투스, 라벤더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과 코코넛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 라우릴글루코사이드가 들어있어 외부활동이나 장시간 수면으로 머리카락과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pH 지수 5.5 ±0.5의 약산성 샴푸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지쿱 샴푸는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0-2)인 원료를 사용했으며, 이 외에도 국제표준화기구 ISO 22716(화장품 우수 제조관리 기준) 인증과 CGMP(우수화장품제조기준) 인증을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돼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지쿱 샴푸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한정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한정판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한정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피토 아쿠아 크림은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성분 12개, 48시간 안전한 보습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출시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이 피부 보습에 꼭 필요한 12가지 최소 성분만을 담은 저자극 수분 크림,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듀오 세트’는 메이크프렘의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인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50ml가 1+1 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획세트로 기존 단지형 자(JAR) 타입에서 튜브 타입으로 패키지를 리뉴얼해 사용의 편이성을 높였다. 50ml 실용적인 용량으로 파우치 안에 휴대하기 편한 것도 장점.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는 48시간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아침에 바른 뒤 외부 활동이 잦은 낮 시간은 물론 저녁 세안할 때까지도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영유아, 임산부와 같은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쿠알란, 글리세린, 베르가모트 열매 오일, 세이지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93% 이상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함을 선사하고, 수분 증발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신제품은 메이크프렘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 방울의 기적 ... 1초 만에 흡수

달바(d’Alba) ‘화이트 트러플 워터리 오일’ 론칭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레스티지 워터리 오일’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레스티지 워터리 오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이태리 화이트 트러플과 비타민 비즈의 황금 배율로 수분의 부족한 보습감을 한 병에 담아낸 워터리 오일을 출시한다.

‘화이트 트러플 프레스티지 워터리 오일’은 기존 오일의 부담스러운 제형을 보완해 워터리하고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1초만에 흡수되는 제형으로 민감성 피부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화해 기준 1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제품이다. 

한 방울의 기적 케어 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스킨케어 또는 메이크업 베이스에 한 방울만 떨어트려 사용시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며 잠들기 전 하나로 올인원 진정 슬리핑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템이다.

브랜드측은 “피부 속부터 럭셔리 광채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라하여 큰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고 주장했으나, 판단은 소비자 몫이다.

한편, 달바 워터리 오일은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유래성분 98.92%의 착한 약산성 클렌저

라포랩(La FORLAB) ‘센탈라 퓨리파잉(약산성 클렌징 젤) 스킨워시’ 리뉴얼 출시

라포랩 ‘센탈라 퓨리파잉(약산성 클렌징 젤) 스킨워시’ 리뉴얼 제품
라포랩 ‘센탈라 퓨리파잉(약산성 클렌징 젤) 스킨워시’ 리뉴얼 제품

피부 고민을 위한 솔루션, ‘라포랩(LaFORLAB)’의 ‘센탈라 퓨리파잉 스킨워시’가 병풀추출물과 어성초 성분을 더해 더욱 순한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라포랩의 ‘센탈라 퓨리파잉 스킨워시’는 정제수 대신 피부진정을 돕는 유기농 병풀추출물 40.27%를 포함해 티트리잎오일과 어성초 등 자연유래성분 98.92%로 구성된 약산성 폼 클렌저이다. 각질 제거에 탁월한 씨트릭애씨드(AHA)와 과잉피지, 블랙헤드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파스향나무잎추출물(BHA)이 함유되어 모공청정과 함께 사용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주의성분 20가지와 식약처 알러지 주의 성분 26가지를 배제하고, 피부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라포랩의 ‘센탈라 퓨리파잉 스킨워시’는 다가올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30% 할인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포랩은 세계적인 동물 보호 단체 ‘페타(PETA)’와 함께 동물실험 반대의 뜻을 함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윤리적 브랜드로써의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비레디, 국내 최초 다섯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비레디(BeREADY)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
아모레퍼시픽-비레디(BeREADY)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Z세대 팬덤(FANDOM) 만들기에 앞장선 비레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레디 팀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추후 제품 개발시 소셜미디어의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 할 예정이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화장에 관심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천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파운데이션’을 반영한 결과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유분생성이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부분도 놓치지 않는다. 파워 세팅 폴리머(Power Setting Polymer)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서피스 텐션 오일(Surface Tension Oil)을 함유, 손으로 발라도 얇고 부드럽게 펴발려 퍼프사용에 서툰 남성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건조하고 생기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 했다. 외부에서 보이지 않지만 립밤 속 ”B”(BeREADY의 앞글자)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웨이크업 생기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라벨영, 기진맥진한 피부를 위한
바르는 피부 영양제 ‘쇼킹수액세럼’ 출시

라벨영 피부 영양제 ‘쇼킹수액세럼’
라벨영 피부 영양제 ‘쇼킹수액세럼’

몸이 지치면 영양제를 섭취하거나 병원에 방문해 수액을 맞는 것처럼 피부에도 영양과 에너지를 빠르게 채워주는 바르는 영양제가 출시됐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피부의 가장 기초가 되는 에너지원인 글루코오스(포도당)를 담아 피곤하고 지치는 일상에서 피부의 에너지와 수분을 빠르게 채워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쇼킹수액세럼’을 선보인다.

라벨영 쇼킹수액세럼은 우리 몸에서 주로 쓰이는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피부 만을 위한 포도당으로 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쇼킹수액세럼에 함유된 글루코오스(포도당) 성분은 체내 분해 과정없이 작은 입자로 피부 속으로 빠르게 침투해 에너지로 바뀌어 단백질과 수분을 잡아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마치 수액을 투여하는 것처럼 피부에 빠르게 에너지를 전달해주고 수분, 물광, 생기까지 동시에 부여하는 제품 특징을 강조해 ‘쇼킹수액세럼’이라는 재치 있는 제품명이 지어졌다.

쇼킹수액세럼은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력이 빨라 바르는 순간 피부의 수분도를 끌어올리며, 식약처 보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해 밝고 환한 안색을 선사하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벨영 쇼킹수액세럼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