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5 화장품신상] "찬바람 불 때 딱 좋은 그 제품"
[2019-09-15 화장품신상] "찬바람 불 때 딱 좋은 그 제품"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9.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을 꼼꼼하게 챙겨드리는 뷰티&화장품 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은 9월15일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무더위가 사라지고 일교차가 큰 전형적인 가을날씨 입니다.

 

찬바람 불때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소개합니다. 첫번째로 만나볼 제품은 벨레다의 앰플 제품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7일 집중관리 프로그램

벨레다, ‘와일드로즈 7일 앰플’ 출시

벨레다, ‘와일드로즈 7일 앰플’
벨레다, ‘와일드로즈 7일 앰플’

순수자연의 지혜를 담은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에서 일교차가 큰 환절기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와일드로즈 7일 앰플’을 출시했습니다. 

‘와일드로즈 7일 앰플’은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풍부한 사향 장미씨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벨벳과 같은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다마스크 장미 향이 심신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호호바 오일, 아몬드 오일 등의 고급 식물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지친 피부 회복에 좋습니다.

벨레다 마케팅 이성곤 이사는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 피부가 건조해 거칠어지기 쉽다”며 “‘와일드로즈 7일 앰플’은 집중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셀프 홈케어 제품으로 7일씩 3주간 사용 하는 것이 집중 관리에 효과적”이라고 전했습니다.

‘와일드로즈 7일 앰플’은 시코르 플래그쉽 강남역점,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미아점 및 주요 백화점의 온라인몰, 소셜커머스 사이트와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노폐물, 미세먼지 세정을 한번에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출시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DUST CLEAN DEEP CLEANSER)’를 선보였습니다.

일명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세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보습, 탄력, 피부 리프팅에도 도움을 줍니다.

신제품에는 독일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은 미세먼지 흡착과 응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선인장 추출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한번에 메이크업과 노폐물 세정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 

묵은 각질, 미세 각질, 피부 윤기, 피부 톤, 피부 투명도 개선, 보습, 모공,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실험을 마쳤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합니다. 실제 미세먼지와 실제 초미세먼지 세정에 도움을 주는 임상 실험도 완료했다고 합니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온 가족 고보습 바디케어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 고보습 핸드크림’ 출시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 고보습 핸드크림’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 고보습 핸드크림’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2종과 고보습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그린릴리프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과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8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특히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은 아모레퍼시픽의 까다로운 영유아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여리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린릴리프 데일리,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병풀에서 추출한 주요 유효성분이 보습력을 높여 덧바르지 않아도 오랫동안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을 유지 시줍니다. 또한 은은하게 퍼지는 산뜻한 풀 향이 샤워 후 기분 좋은 마무리 감을 선사합니다.

자주 씻어 건조한 손을 위한 신제품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고보습 핸드크림’은 한 번 발라도 메마름 없이 48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쉐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글리세린과 아르간 오일 배합 성분이 수분 증발을 낮추고 이중으로 보습 케어를 도와 줍니다. 고보습 핸드크림 제품이지만 폭신폭신한 텍스쳐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됩니다.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데일리,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과 인텐시브 고보습 핸드크림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의 대형마트, 아리따움 등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앰플 & 크림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 & 크림’ 출시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 & 크림’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 & 크림’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이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을 내놓았습니다. 

브라질 정부 S.I.F 공식 인증사 원료인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붉은 빛을 띄는 프로폴리스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CNP가 선보인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은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포함해 5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여왕벌 펩타이드’로도 불리는 펜타펩타이드-48, 다양한 분자 크기의 6종 히알루론산 등을 더해 피부에 싱그러운 광채와 매끈한 탄력감을 선사합니다. CNP 프로폴리스 라인 최초로 도입한 리포좀 공법을 통해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영양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은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물론 5종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세워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탄력 크림입니다.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은 지난 8일 CJ 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론칭 방송에서 약 7500세트를 판매하며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은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