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2 화장품신상] "가을엔 보습을 하세요"
[2019-09-22 화장품신상] "가을엔 보습을 하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9.2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국내외에서 출시되는 화장품 신상 정보를 꼼꼼히 챙겨 드리는 코너입니다. 아직 단풍도 들지 않았는데... 쌀쌀한 늦가을 날씨가 찾아온듯 합니다. 이럴때 일수록 거칠어진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겠지요...

오늘은  가을철 보습제품을 비롯해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신제품 6종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로 케어하는 고보습 스킨케어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 출시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기존 베스트셀러 스킨튜너의 마지막 리뉴얼 제품인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를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 된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는 2 in 1 기능의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으로 높은 보습력과 침투력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구석구석 꽉 차오르는 수분을 선사한다. 또한 스윗한 로즈와 상쾌한 페퍼민트의 향기가 만나 스킨케어시 기분까지 리프레쉬하게 만들어 준다.

총 3가지 라인으로 리뉴얼 된 RMK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높은 보습력을 원한다면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를 추천하며 매끈한 피부결을 원한다면 젤 텍스처의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프레쉬’를 민감하고 외부 자극에 약한 피부라면 ‘밸런스 스킨 컨디셔너’를 추천한다.

RMK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시즌부터 한겨울까지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제품 하나로 보습, 각질, 피부컨디션까지 케어할 수 있는게 가장 큰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여기에 리프레쉬한 향기도 차별되는 점이다. 

새롭게 리뉴얼 된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는 9월 20일부터 RMK 전국 매장 6곳(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로코, 광채 담은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출시

천연 항염제로 유명한 ‘노니‘, ‘병풀’ 추출물이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보호

로로코, 광채 담은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로로코, 광채 담은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로로코(Roroko)’가 가을 시즌을 맞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으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줄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로로코의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은 호랑이가 상처에 몸을 비비며 치유한다는 ‘병풀 추출물’과 천연 항염제라고 불리는 ‘노니 추출물’을 첨가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건강을 챙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좋은 알로에 베라, 아티초크, 브로콜리 추출물 등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이 외부자극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또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고 자연스럽게 광채를 부여해줘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미세한 메쉬망을 통과한 고운 크림 파운데이션 입자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뭉침없이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자연스럽게 감춰줄 뿐 아니라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파우더 입자가 다크닝 없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로로코 관계자는 ‘쿠션 팩트 사용만으로도 피부 케어를 받은 듯한 수분감과 광택감을 느낄 수 있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로코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톡톡’은 21호 라이트 베이지 컬러와 23호 샌드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로로코 공식몰과 온라인 유통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되는 소프트 안티에이징 크림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세월의 흐름으로 탄력을 잃어가는 얼굴에 탄력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을 출시했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은 출시 이후 빌리프만의 노하우가 담긴 안티에이징 제품의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농축 탄력 케어 크림이다.

트로이 전쟁의 영웅 아킬레스의 허브인 서양톱풀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항산화 테스트1)를 완료하여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빌리프는 산소가 적은 상황에서 피부의 탄력 에너지가 힘을 잃어간다는 사실에 집중하고, 피부 산소 텐션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2)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

이와 함께 빌리프의 핵심 보습 포뮬라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와 네이피어스의 150년 역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해 온 안티에이징 포뮬라, ‘네이피어스 포뮬라 AA’가 함유되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세월의 흐름에 따라 볼의 처짐 정도를 개선에 도움을 주어3) 노화로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다소 두껍고 무거운 제형의 안티에이징 크림이 아닌, 피부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면서도 매끄럽게 마무리되어 일년 내내 부담 없이 바르기에 좋다. 풍성한 고농축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탄탄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날이 갈수록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와 에이지 넉다운 밤을 사용한 뒤, 에이지 넉다운 V크림으로 마무리하면 탄력있고 빛나는 피부결로 건강한 피부가 완성되는 체계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함께 나누는 같은 이야기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출시

에르메스, 여성향수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Twilly d’Hermés Eau Poivrée)’
에르메스, 여성향수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에르메스(HERMÈS)>가 에르메스의 새로운 여성향수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를 출시했다.

2017년도에 출시된 트윌리 데르메스 오드퍼퓸은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에르메스 까레 스카프와 즐겁게 장난하는 듯한 젊은 여성들을 지켜본 후 이들의 신선함을 생각하며 대담함을 즐기는 에르메스와 젊은 여성들의 한결 같은 자유를 표현한 향수다. 화이트 스파이스로 알려진 진저와 마음을 들뜨게 하는 향을 지닌 플라워 튜베로즈, 우아한 향의 샌들우드 이 세 가지 향이 조화를 이루었다.

이번에 선보인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는 자유로운 현대 여성들의 두 번째 이야기를 표현한 향수로 삶을 만끽하고자 하는 열정을 표현하였다. 생동감 넘치고 풍성한 핑크 페퍼와 풋풋한 청춘의 텐더 로즈, 매혹적인 파출리 새로운 세 가지 원료의 긴밀하고 깊은 조화가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만의 감성을 만들어냈다. 또한 밝은 핑크가 가미된 실크 스파게티 리본은 금기와 고정관념을 깨는 젊은 현대 여성들이 에르메스에게 살짝 윙크를 날리는 듯한 산뜻하고 귀여운 오마쥬이다.

톡 쏘는 상큼함으로 현대 여성들의 센슈얼하고 당돌함을 보여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는 에르메스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시코르 강남역점, SSG닷컴,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세럼 

시오리스(sioris),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리뉴얼 출시

시오리스(sioris), ‘브링 더 라이트, 세럼’ 
시오리스(sioris), ‘브링 더 라이트, 세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의 신선함을 담은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매실수를 66.8% 함유하여 피부에 비타민 충전을 도와주며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은 시오리스의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올해 6월 광양 백운산 자락에서 재배한 매실을 수확하여 저온 감압 추출 공법으로 유효 성분들을 추출해 신선하게 담아냈다. 

또한 슈퍼푸드인 국내산 브로콜리와 귀리, 히알루론산의 영양을 모두 담아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줌과 동시에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신선한 국내 제철 원료와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시오리스의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은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탬버린즈(tamburins)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출시

탬버린즈(tamburins) 누드에이치앤드크림
탬버린즈(tamburins) 누드에이치앤드크림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는 누드에이치앤드크림(Nude H.and Cream) 새로운 향 3종과 휴대하기 좋은 30ml 포켓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해 총 10가지의 핸드크림 라인업을 선보인다.

기존 000, 7 외에 스모키한 향의 베티버와 푸릇한 로즈마리, 상큼한 만다린의 균형잡힌 프레시한 향을 담은 152, 스파이시한 풍미의 카다멈과 달콤한 라임, 따뜻하고 중성적인 엠버의 유니크한 조화가 돋보이는 218, 달콤한 바닐라와 내추럴한 시더우드의 깊이있는 부드러움을 담은 421을 새롭게 출시한다. 또한 기존의 65ml 사이즈는 물론 휴대하기 좋은 30ml 포켓 사이즈까지 새롭게 출시해 총 10가지의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달걀 모양 뚜껑이 달린 218과 421은 탬버린즈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특별한 제형의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달걀이 가진 풍부한 영양성분이 실키한 텍스쳐의 보습감으로 손을 코팅해주어 가을, 겨울에사용하기에 좋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10꼬르소꼬모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탬버린즈는 서울 강남에 오픈한 하얏트 호텔 그룹의 ‘안다즈 서울 강남’과 향 협업을 진행해, 개똥 쑥(wormwood), 앰버(amber),솔잎(pine needle)의 향이 메인으로 이루어진 안다즈 서울 강남의 향 854를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