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1 화장품신상] "가을에는 설화수를 느껴 보세요"
[2019-10-01 화장품신상] "가을에는 설화수를 느껴 보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10.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루하니 가을에 듣기 좋은 발라드 음악 연속으로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칠보(七寶) 실란 콤팩트, 실란 컬러팩트’ 출시

설화수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
설화수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일곱 가지 아름다운 보석 빛깔을 담아 칠보(七寶)의 색채를 표현한 프리미엄 팩트, ‘실란 콤팩트’와 ‘실란 컬러팩트’를 출시했다. 매년 한국 전통 장인,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한국 전통 예술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은 어느덧 17번째를 맞이했다.

‘실란 콤팩트’와 ‘컬러팩트’는 한국 전통 장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예술작품이다. 색상의 깊이와 빛깔을 표현하는 전통 공예인 칠보를 구현하여 만개한 꽃잎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색채의 오묘함과 찬란한 아름다움을 극대화 했다. 오랜 부귀영화를 기원하는 옛 그림 <석모란도>를 전통 기법인 칠보의 아름다운 색채로 구현했는데 그 중 ‘실란 콤팩트’는 골드 빛 바탕에 붉은 꽃의 은은함으로 화려하면서도 그윽한 모란을, ‘실란 컬러팩트’는 푸른 빛 바탕에 분홍 꽃의 화사함으로 우아하면서도 빛나는 모란을 담았다.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공예 기법인 ‘칠보’ 작가 노용숙님은 국내유일 대한민국 전통칠보기능전승자(고용노동부 12-04)이다. 이번 실란 메이크업 제품은 장인정신의 아름다움이 담긴 한정판 고급 팩트로 소장 가치를 높인다.

# ‘실란 콤팩트’는 엄선된 고귀한 원료로 백옥 같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동양의 지혜가 담긴 프리미엄 원료 인삼꽃과 매화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화이트펄콤플렉스가 은은한 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 얼굴 빛을 환하게 밝혀준다. 그라인더기술로 고순도 합성기술을 활용한 초순수 입자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팩트’는 천연 유래 색소의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칠보의 색채를 표현한 한정판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적송 추출물과 매화 추출물이 생기를 더하며 래디언스 펄 파우더 콤플렉스로 빛으로 빚은 듯 화사하게 빛나는 윤기 피부를 표현하게 해준다.

2019년 실란 콤팩트와 컬러팩트 구매시, 설화수 글로벌 CSR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익금의 일부가 국내 한국문화재단에 기부된다. 

설화수 ‘실란 콤팩트’와 ‘실란 컬러팩트’,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클린 뷰티’ 마스크 신제품 출시

스테디 '패브릭 마스크' 5종
스테디 '패브릭 마스크' 5종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 컨셉의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CLEAN MASK, CLEAN LIFE)’라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분은 물론 환경에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시트 마스크인 ‘패브릭 마스크’ 5종과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패브릭 마스크 5종은 내 몸에 맞는 옷을 고르듯, 피부에 닿는 시트 원단(fabric)을 고를 수 있는 ‘맞춤웨어(wear)’ 컨셉의 마스크이다. 면, 레이온 등 시트 원단에 잘 맞는 유효 성분과 제형을 조합했다. 수분, 브라이트닝, 진정, 정화, 탄력 등 5가지(▲수분웨어 코튼겔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 ▲카밍웨어 시카코튼 ▲클린웨어 에어거즈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 기능으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패브릭 마스크는 전 제품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담았다. 또 시트 원단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워시오프 타입의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도 출시했다. 생 병풀잎과 병풀수가  함유된 이 제품은 붉은기를 진정시키고 모공 트러블을 케어해준다. 크림 타입의 머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피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다.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인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스테디 패브릭 마스크 5종과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는 스테디 공식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아이오페,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아이오페,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10월 1일 출시한다.

지난 9월 16일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를 통해, 3,000명의 체험분이 3분만에 소진될 정도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확인한 아이오페는 신개념의 비타민C 안티에이징 제품, ‘더 비타민 C23 앰플’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고대하고 있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독자 특허받은 '듀얼 비타C 포뮬러(Dual VitaC Formula™)’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수 비타민 C는 항산화 효과와 미백은 물론 콜라겐 합성/활성화을 도와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비타민C의 좋은 효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서 아이오페는 오랜 기간 연구를 지속해왔다.

1998년, 아이오페 연구진은 아이오페의 미백화장품인 비타젠 화이트 제품으로 특허 기술로 인정받은데 이어, 고기능성 미백 화장료로 2001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이후 21년간의 약진을 거듭해, 순수 비타민C 23%의 고함량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출시했다.

‘더 비타민 C23 앰플’은 10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 라인, 스파 바디 워시와 슈가 스크럽 워시 출시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 라인, 스파 바디 워시와 슈가 스크럽 워시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 라인, 슈가 스트럽 워시(왼쪽)와 스파 바디 워시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세계 목욕 문화 시리즈 2탄, 영국 고대 도시 ‘바스(Bath)’의 온천 문화 정취를 담은 ‘시티오브바스’ 라인으로 ‘스파 바디 워시’와 ‘슈가 스크럽 워시’를 출시했다.

해피바스 신제품 ‘시티오브바스 스파 바디 워시’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고농축 오일 바디워시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즈 오일과 온천수 함유로 바디 세정 후 피부 속 깊이 고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실키한 피부결로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시티오브바스 슈가 스크럽 워시’는 인공색소 무첨가 제품으로, 조밀한 자연유래 호두껍질을 함유하여 온 가족이 피부에 무리한 자극없이 데일리 각질제거 및 필링이 가능하다.

한편 해피바스는 지난 3월 세계 목욕 문화 시리즈로 태국 아로마스파 컨셉, ‘시암아로마’와 프랑스 온천 스파 컨셉의 ‘오떼르말’을 출시했으며,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목욕의 어원이 된 영국의 도시 ‘바스(Bath)’의 온천 문화 정취를 담아 ‘시티오브바스’ 라인을 출시헸다.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 스파 바디 워시와 슈가 스크럽 워시는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의 대형마트, 아리따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출시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LG생활건강은 시간이 멈춘 듯 가장 아름다운 아침 피부 상태를 저녁까지 유지해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출시했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진생’ 라인에서 선보인 이 제품은 귀한 약재로 손꼽히는 생작약을 로얄젤리에 담아 720시간동안 자연의 힘으로 숙성한 로얄작약™ 캡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촉촉한 앰플 텍스처와 로얄작약™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무너진 피부선을 탄력 있게 가꿔주고,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집중 케어해 막 깨어난 오전 8시의 건강한 피부 상태를 저녁 8시까지 지켜준다.

또 ‘진생’ 라인의 핵심인 자연삼 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강화해 피부에 깊이감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인’ 제형을 적용한 것 또한 특징으로, 앰플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진생 시그니처 앰플은 막 깨어나 아름답고 생기있는 피부의 시그니처 모먼트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제품”이라며,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한 뒤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수려한 진생 크림 등 크림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면 건조한 가을철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위한 단계별 퍼펙트 아이 리페어링 솔루션”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출시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습하고 무더운 여름도 물러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계절, 피부도 가을을 탄다. 여름 내 왕성한 유분 분비로 트러블에 시달리던 피부는 일교차로 건조해진 공기와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쉽다. 특히 다른 얼굴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아 잔주름이 쉽게 자리 잡는 눈가는 피부 노화에 가장 취약한 부분이기도 하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떨어진 피부 탄력을 채우기 위해 화장품의 보습과 영양 성분을 다시 꼼꼼히 따져야 하는 이유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눈가 피부 고민을 해소해 줄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성유리 크림’으로 인기를 얻은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라인의 신제품이다. 크림과 마스크에 이어 토털 아이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브랜드측은 주장했다.

맥스클리닉의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시중의 기존 아이크림과 달리 가볍고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매끄러운 텍스처로 눈 아래뿐 아니라 눈꺼풀 위에도 바를 수 있어 눈가 전체 360도 케어가 가능하다. 멜라토닌 성분을 포함한 7종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노랑만병초잎 추출물 등을 비롯해 맥스클리닉의 독자 성분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 함유가 그 노하우다.

흡수력이 우수한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순도 99% 멜라토닌 성분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건조함, 칙칙함, 주름 등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눈가 피부 고민에 5단계의 복합 솔루션을 선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고·중·저분자의 복합 7종 히알루론산과 ‘모이스트 콤플렉스(moist complex)’ 성분을 함유해 매일 아침과 저녁에 꾸준히 눈가 케어를 위해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맥스클리닉에서 앞서 출시한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과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시너지의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뷰티종합몰 뷰티스페이스에서도 구매 할 수 있다. 

 

 

 

조성아22 ‘제로그램 멜팅 루즈’ 출시

조성아22 ‘제로그램 멜팅 루즈’
조성아22 ‘제로그램 멜팅 루즈’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타고난 듯 완벽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 틴트 ‘제로그램 멜팅 루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가벼운 제형과 강렬한 발색력이 돋보이는 리퀴드 립 제품이다.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강렬한 색감이 올라오면서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제형이다. 착색 없이 강한 지속력으로 수정 및 클렌징할 때는 말끔하게 지워지는 것이 장점이다.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외로움, 두려움 등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부정적인 감정의 무게를 0g(제로그램)으로 만들겠다는 특별한 컨셉으로 선보인다. ▲핑크 컬러의 ’피어’ ▲레드 컬러의 ’레이지’ ▲딥 레드 컬러의 ’엔비’ ▲코랄 핑크의 ’론리니스’ ▲오렌지 코랄 컬러의 ’널버스’ ▲오렌지 컬러의 ’패닉’ ▲브릭 브라운 컬러의 ’그리드’ ▲톤 다운 오렌지 컬러의 ’길트’ ▲톤 다운 된 핑크 코랄 컬러의 ’디스메이’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감정을 뜻하는 단어를 컬러명에 담아냈다. 폭넓은 컬러로 오버 립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한 청순밀착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할 수 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22 관계자는 “신제품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건조함, 각질 부각, 묻어남 등 매트 립 특유의 단점들을 모두 없애 립 메이크업을 흐트러짐 없이 장시간 유지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마치 바르지 않은 듯 에어리한 제형과 강렬한 색감이 담긴 새로운 타입의 리퀴드 루즈로, 맨 입술처럼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립 컬러링 연출을 할 수 있다. 제로그램 멜팅 루즈로 피부 톤 및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사용해보는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단점 없이 완벽한 피니싱을 자랑하는 조성아22의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조성아뷰티 명동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와 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경산업 루나,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2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출시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LUNA YOUTH BALM FOUNDATION)
애경산업 루나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LUNA YOUTH BALM FOUNDATIO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F/W시즌을 맞아 커버력과 보습력을 높인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2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LUNA YOUTH BALM FOUNDATION)을 선보였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유스베리 등 10가지 베리 추출물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레드 프로폴리스를 결합한 ‘레드 에센스’를 53% 담은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커버 파우더 성분인 유스 아우라 파우더와 5중 히알루론산 및 5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파우더, 진주 추출물을 이전 제품 대비 2배 이상 함량을 높여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48시간 동안 커버 지속력이 유지되며 자외선 차단(SPF 50+/PA++++)은 물론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 겨울철에는 자외선과 건조한 환경 등으로 쉽게 피부 주름이 생길 수 있다”며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있는 여성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론칭 구성은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본품 5개 △루나 멀티 치크 스틱 1개 △블랙 미러 1개이다.

 

 

 

애경산업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 선보여 

애경산업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
애경산업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패드 한 장으로 피부 진정, 각질 케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한 번에 관리해주는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를 선보였다.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각질 케어가 부담스러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한 각질 관리가 가능 하도록 피부 진정부터 각질, 유수분 밸런스 케어까지 3in1으로 관리해주는 데일리 필링 패드이다.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 알란토인, 비자 나무씨 오일을 함유했으며 각질층을 분해해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하(BHA)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플로우 만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오일수는 고농축 미네랄 워터와 자연에서 추출한 올리브, 포도씨, 세이지 3가지 오일을 1대 3의 비율로 구성해 피부에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메틸파라벤, 벤질알코올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저자극을 판정 받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촘촘한 엠보싱 패드를 사용해 피부 사이사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롯데면세점과 플로우 온라인 공식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로슈포제, ‘생존시카’ 캠페인 진행 및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 출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새로운 시카플라스트 밤 B5 캠페인 ‘생존시카’를 진행한다. 2019년 ‘생존시카’ 캠페인은 생존시카로 매일 마주하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되는 피부를 케어한다는 의미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활동을 통해 데일리 손상케어의 중요성과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라로슈포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손상피부의 일시적인 붉어짐을 76% 완화하고 피부 장벽은 2배 강화해 피부를 진정하고 케어하는 손상케어 크림이다. 또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주요 성분을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은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를 출시해 캠페인의 풍성함을 더한다.

시카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100% 순면 저자극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 흡수돼 강력한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환절기 날씨와 건조함으로 자극받은 피부, 피부과 및 에스테틱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요 드럭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레스킨, 뉴트럴 트렌드에 발 맞춘 ’새틴 틴트 앤 밤’ 신규 컬러 3종 출시

드레스킨 ’새틴 틴트 앤 밤’ 신규 컬러 3종
드레스킨 ’새틴 틴트 앤 밤’ 신규 컬러 3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의 뷰티 브랜드 ‘드레스킨’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 ‘새틴 틴트 앤 밤’의 신규 컬러 3종을 1일 추가로 선보인다. 

드레스킨 ‘새틴 틴트 앤 밤’은 컬러 틴트에 플럼핑 립밤이 내장되어 있는 2in1 멀티 립 틴트다. 부드러운 새틴 텍스처가 입술 위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발색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뚜껑에 내장되어 있는 립밤은 메마른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을 불어넣는 플럼핑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세 가지 컬러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누드 컬러인 ‘컴다운, 누드’, 우아하고 생기 있는 브릭 컬러인 ‘어게인, 브릭’,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코랄 컬러인 ‘렛츠, 샐먼’이다. 올 가을 떠오르고 있는 뉴트럴 트렌드에 발맞추어, 강렬한 레드립 대신 자연스러운 MLBB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데일리한 컬러들로 구성했다.

드레스킨 관계자는 “F/W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만큼, 트렌드에 맞춘 컬러뿐 아니라 제형 또한 개선된 바 있다”며, “다소 매트한 제형이었던 기존의 다섯 가지 컬러에 비해 훨씬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컬러 지속력 또한 높아졌다. 건조함으로 각질이 부각되기 쉬운 가을과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드레스킨은 사용하기 쉬운 올인원 화장품과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 새로운 K뷰티의 선두주자로 떠오른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방송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쉬운 메이크업’을 전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의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드레스킨의 제품은 홈페이지와 롭스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MLB 코스메틱, 쉐이빙 겸용 ‘올인원 클렌징 폼’ 출시

MLB 코스메틱, 쉐이빙 겸용 ‘올인원 클렌징 폼’ 
MLB 코스메틱, 쉐이빙 겸용 ‘올인원 클렌징 폼’ 

액티브뷰티(Active Beauty)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환절기를 맞아 면도로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의 남자를 위한 신제품 ‘MLB GROO 올인원 클렌징 폼’(MLB GROO ALL IN ONE CLEANSING FOAM)을 출시했다.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은 ‘지울수록 젠틀 클린’이란 메인 컨셉에 맞춰 깔끔하고 젠틀한 피부를 위한 쉐이빙 3스텝 케어 및 땀과 기름기로 얼룩진 피부의 피지, 각질 케어와 보습까지 함께 케어하는 간편성을 갖춘 4in1 올인원 클렌징 폼이다.

여성보다 약 25% 더 두꺼운 피부로 인해 복잡한 피부고민을 갖고 있는 남성들을 위해 T존과 U존의 멀티 케어와 면도시 쉐이빙 부스터 기능을 합친 ‘올인원 클렌징 폼’이다. 

자연유래 추출물과 세정성분을 사용해 세정력은 높이고 피부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은 감나무잎추출물의 풍부한 탄닌과 비타민 성분으로 T존의 피지 컨트롤을 통해 번들거리는 피부의 오일, 모공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유래 세정 성분인 비누풀잎추출물, 퀼라야껍질추출물, 미리스틱애씨드와 피부를 보호하는 표피의 영양성분으로 주목받는 아미노산의 17종 복합 보습 특허 성분인 ‘아미도 액씨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U존의 건조함과 면도 자극을 진정시키고, 촉촉한 수분 공급 및 보습 장벽 케어로 세안 후 촉촉함과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특히 바쁜 아침시간대 피부를 손쉽게 관리하는 쉐이빙 부스터 기능을 겸비한 ‘그루밍 아이템’으로 쫀쫀한 영양감과 탱글한 생크림 제형이 면도 전 모근과 수염의 유연마사지와 날카로운 면도날로부터 피부의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자극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MLB코스메틱에 대한 국내 소비자 반응이 매우 뜨겁다. 잦은 면도와 바쁜 아침 일상에 지친 남성들의 피부케어를 돕는 순하고 산뜻한 베이직 피부타입의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한곳에 모은 ‘올인원 제품’을 엠엘비 그루 라인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제품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100ml)은 MLB코스메틱 공식몰,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K-뷰티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의 만남!

NEW 맥 포니 컬렉션 출시

‘맥 포니 컬렉션’
‘맥 포니 컬렉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한국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터 겸 메이크업아티스트 포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맥 포니 컬렉션’을 출시한다.

맥의 새로운 리미티드 메이크업 컬렉션 ‘맥 포니 컬렉션’은 K-뷰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빛’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포니가 직접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부터 컬러 및 제형 선정, 영상에 이르기까지 함께 했다.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타로 카드의 해, 달, 별을 다양하게 형상화한 패키지까지, ‘맥 포니 컬렉션은’ 메이크업 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맥 포니 컬렉션’에서는 그동안 맥에서 출시한 적이 없던 새로운 제형의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촉촉한 소프트 매트 질감의 ‘매트 립 무스’는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라로 놀라울 정도로 편안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며, 대중의 감성과 트렌드를 선도해 온 포니가 직접 고른 9가지 컬러로 출시 될 예정이다.

포니는 “‘맥 포니 컬렉션’은 한국의 문화와 K-뷰티, 그리고 아시아 뷰티와 문화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부분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는데 이번 맥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더 심도 깊은 메이크업 철학과 비전을 담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맥 포니 컬렉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한정 출시되며, 전국 맥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출시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프랑스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신제품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을 오는 30일부터 신세계몰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단독 런칭한다.

신제품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은 눅스의 영양 및 재생 라인인 ‘레브드미엘’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영양 크림으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담아 한층 더 강력하고 체계적인 트리플 영양 효과를 선사한다.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찾은 100% 프랑스산 프로폴리스 추출물, 아카시아 꿀, 화이트 루핀 단백질을 배합해 완성한 트리플 리커버리 액티브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지친 피부에 집중 영양을 부여한다. 

특히, 약해진 피부 장벽의 근본부터 케어 하는 트리플 리커버리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이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가 손상된 피부의 건강을 되찾아주는 트리플 영양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게 도와준다.

이외에도 올레오-에코 추출 기술(OLEL-ECO-EXTRACTION)을 적용하여 100% 프랑스산 프로폴리스가 지닌 활성 성분을 해바라기 씨 오일에 그대로 담아,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울트라 멜팅 텍스처로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모로칸오일, 바디 전용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출시

모로칸오일 바디 전용 클린징 솝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모로칸오일 바디 전용 클린징 솝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환절기 날씨에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과 보습을 지켜줄 바디 전용 클렌징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을 새롭게 출시한다.

1일 출시하는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은 피부 보습,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바디 전용 클렌징 솝으로 지중해의 정취가 느껴지는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충분한 거품으로 클렌징 후에 피부 보습막이 형성되어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샤워 후에도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의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어 향기 테라피로 힐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오일, 내추럴 쿨링 효과의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하게 클렌징 해주고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결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파라벤,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 무첨가 제품으로 환절기 날씨에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은 10월 1일부터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면세점은 10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소녀에서 여성으로 다시 태어나는 그녀를 위한 향기

불가리 퍼퓸,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출시

불가리 퍼퓸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불가리 퍼퓸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프레스티지하고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여성 향수 ‘로즈 골데아 블러썸딜라이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는장미에 대한 찬사와 여성에 대한 경외심을 담은 ‘로즈 골데아’ 라인의새로운 컬렉션으로 소녀의 끝자락에서 성숙한 여성이 되는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향수이다.

마스터 퍼퓨머인 알베르토모리야스는 장미가 지닌 다양한 면모를 구현하기 위해 향수의 모든 노트에 각기 다른 요소를 가미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밝은 에너지를 가득 품은 프루티한 노트의 첫 향을 시작으로 장미의 아름다움을 담은 로즈 버드의 하트노트가 이어진다.

이어서 화이트 머스크의 풍성한 향으로 마무리하며 장미가 갖고 있는 깊이감을 극대화한다. 순수한 장미와 센슈얼한 머스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꽃봉오리가 만개한 장미가 되듯 소녀에서 여성이 되는 짜릿한순간을 섬세하게 재현해냈다.

플라콩(보틀)에는 사람을 매료시키는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세르펜티’가 담겨있다. 캡에감겨있는 세르펜티 모티브를 통해 보틀에 담긴 향을 한층 더 우아하면서도 고귀한 매력으로 피어나게 해준다.

신제품은 10월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반복되던 건조함과 가려움에 다한 보습진정템!

뉴트로지나, 신제품 인텐스 리페어 2종 출시!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2종’ ‘소프트 밤’과 ‘멀티오일스틱’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2종’ ‘소프트 밤’과 ‘멀티오일스틱’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에서 매번 반복되던 건조함과 가려움으로부터 바디 피부를 구원해줄,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놀라운 피부 진정과 즉각 보습을 선사해주는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2종’은 ‘소프트 밤’과 ‘멀티오일스틱’으로 구성됐다.

# ‘시카방어막’이라는 애칭을 가진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씌워주는 시카 크림이다. [1]5배 진한 고농축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보습은 물론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시카’, ‘세라마이드3’,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붉은 기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 방지 및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 ‘1초슥삭보습’이라는 애칭을 가진 ‘인텐스 리페어 멀티오일스틱’은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놀라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5가지 피부 고민(건조함, 당김,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일어나는 피부)을 해결해준다. 특히 작은 사이즈의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여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20가지 화장품 주의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 피부 역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쫀쫀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얼굴, 팔꿈치, 무릎, 다리 등 특별히 건조한 부위라면 어디든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뉴트로지나의 ‘인텐스 리페어 2종’은 10월부터 올리브영, 롭스 등 주요 드럭스토어와 온·오프라인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리뉴얼 출시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리뉴얼 제품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리뉴얼 제품

아프로존의 대표 브랜드 ‘루비셀(Ruby-Cell)’에서 특허받은 신원료 APL-pro를배합해 업그레이드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을 리뉴얼 출시한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주름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성 앰플이며, ‘에어브러시 시스템’과 함께 국내외 루비셀 마니아를탄생시킨 히트 아이템이다.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19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2016~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금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우수한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리뉴얼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신원료 ‘APL-pro’가 5% 함유되어 기존 제품 대비흡수율이 19.87% 증가하였다. (임상시험 수행기관 : 중소벤처기업부 RIC 피부생명공학센터/라만분광시험 결과)

신원료 ‘APL-pro’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4가지 핵심성분을 배합한 것으로 아프로존에서 특허를 가지고 있는 성분이다. 4가지 핵심성분인 연꽃잎추출물, 부활초추출물, 자주천인국추출물, 키라야탸추출물은 브라이트닝, 보습촉진, 피부진정, 탄력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리뉴얼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APL-pro’ 뿐만 아니라 홍삼추출물, 녹용추출물, 병풀추출물, 지황뿌리추출물, 3펩타이드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장벽강화, 영양보충,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지키고,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3050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APL-pro 5% 앰플을 사용한 그룹과 APL-pro를넣지 않은 기본 앰플을 사용한 그룹으로 구분하여 28일 동안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 3ml 씩 에어브러시를 활용하여 도포한 결과, 수분량 3.9% 증가, 경피수분손실량 5.4% 감소, 안면 브라이트닝 7배 증가, 피부 거칠기 8.9% 감소한 결과치를 나타냈다.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루비셀’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인체 친화적인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스킨케어, 아이케어, 헤어케어라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 출시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베스트셀러인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의 영양 성분을 담아 촉촉한 보습력을 높인 고보습 크림 클렌저인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를 출시한다.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는 ‘로즈 앱솔루트 라인’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렌징 제품이다.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와 알로에, 칼렌듈라 추출물의 건강한 보습막으로 폼 타입 클렌저의 단점인 건조함은 낮추고 보습력은 높였다.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는 물리적인 추출법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한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로 영양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엘더베리와 인디언구스베리 추출물을 배합한 슈퍼 베리 콤플렉스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밀도의 크림 텍스처가 부드러운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탄력 있는 거품을 형성, 세안 후 산뜻한 마무리감과 속당김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