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올리브영에서 땡 잡았다
시에로코스메틱, 올리브영에서 땡 잡았다
‘디퍼 플럼퍼’ 입점 한달여만에 4만개 판매 돌파

원조 립플럼퍼 브랜드 명성 재확인 ... 입소문 효과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10.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지난 8월 말 새로 출시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가 올리브영 전 점에 입점된 지 한 달 여만에 판매량 4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지난 8월 말 새로 출시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가 올리브영 전 점에 입점된 지 한 달 여만에 판매량 4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기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은 지난 8월 말 새로 출시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가 올리브영 전 점에 입점된 지 약 한 달 만에 판매량 4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립 플럼퍼의 원조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재확인한 것이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인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Jealousy Archive Lip Plumper)’는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주는 틴티드 립밤으로 출시이래 지금까지 국내 립 플럼퍼의 대명사로 각인된 제품이다. 플럼핑 효과에 립밤의 촉촉한 보습력, 은은하게 물드는 틴트 효과까지 겸비해 출시 1년여만에 3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발돋움했다.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플럼핑 및 보습 효과에 가을과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파스텔 발색부터 강력한 색감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와 동시에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한 디퍼 플럼퍼는 SNS 상에서 올리브영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실제 입술이 부풀어 오르는 컷을 담은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면서 립 플럼퍼 명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디퍼 플럼퍼가 올리브영에 입점한지 한 달 만에 판매량이 4만개를 돌파했으며, 플럼퍼 맛집이라는 브랜드 별칭이 생길 정도”라며,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를 잇는 또 하나의 대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디퍼 플럼퍼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