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화장품신상] 제이준코스메틱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 등 15종 소개
[2019-10-18 화장품신상] 제이준코스메틱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 등 15종 소개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0.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오늘은 제이준코스메틱의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 등 모두 15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완벽커버 이어 이번엔 글로우 더한 광채커버까지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 

바닐라코(BANILA CO)가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결은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표현해주는 글로우 쿠션을 선보였다.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로 촘촘하고 정교한 피부 커버를 돕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이 그것이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착붙 파데’, ‘효민 쿠션’ 등의 애칭으로 열풍을 일으킨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과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에 이은 커버리셔스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은 화이트히아루론™ 앰플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어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도 검증받았다. 또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라인에 담겨 있는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다크닝 없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다. 내장된 퍼프는 촉촉한 피부 화장에 적합한 습식 발포 재질로 제조했고, 넓은 밴딩이 적용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SPF45 PA++의 저자극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기능도 갖췄다. 곱게 갈려진 미세 입자 덕분에 뻑뻑한 기존 무기자차 제품과 달리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26가지 성분을 제외한 알러젠 프리향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녹음의 상쾌함과 과일의 상큼함을 은은하게 담긴 ‘그린 프루티 플로럴 향’이 바르는 순간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화사한 옐로우 톤의 ‘21호 바닐라’, 핑크 톤의 ‘21호 로제’, 미디움 옐로우 톤의 ‘23호 피넛’, 핑크 톤의 ‘23호 시나몬’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4종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PS)가 남성 전용 신제품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와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를 출시했다.

얼굴과 몸을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클렌징이다. 풍성한 미세 거품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샤워 후 미끌거림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해 준다.

합성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원료 등 8가지 자극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로앤팁스] 수퍼클리어 바디워시
[브로앤팁스] 수퍼클리어 바디워시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소프트 헤어왁스’와 ‘매트하드 헤어왁스’ 두 종류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물만으로도 씻어 낼 수 있어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동백나무 잎, 캐럽콩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돼 두피 케어 부분도 신경썼다.

긴 머리용 소프트 헤어왁스는 자연스러운 세팅력을 갖춰 왁스를 처음 사용해보는 남성들도 쉽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다. 짧은 머리용 매트하드 헤어왁스는 세팅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브로앤팁스] 시멘트 클레이 헤어 왁스(짧은머리용)
[브로앤팁스] 시멘트 클레이 헤어 왁스(짧은머리용)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전국 올리브영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고,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캐릭터 모두 모아 우주스타의 컬러감을 느껴봐“

슈슈코스메틱, BT21 협업 수성 네일 ‘BT21 네일컬러’ 출시

슈슈코스메틱, BT21 협업 수성 네일 ‘BT21 네일컬러’
슈슈코스메틱, BT21 협업 수성 네일 ‘BT21 네일컬러’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수성 네일 ‘BT21 네일컬러’ 8종을 출시했다.

슈슈코스메틱 ‘BT21 네일컬러’에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8개의 BT21 캐릭터가 컬러 별로 적용됐다. ▲똑똑한 잠꾸러기 ‘코야’의 스카이블루, ▲다정보스 미식가 ‘알제이‘의 화이트, ▲쪼꼬미 장난부자 ‘슈키’의 브라운, ▲미스터리 댄싱머신 ‘망’의 퍼플, ▲천진난만 노력파 ‘치미’의 옐로우, ▲48차원 호기심 왕자 ‘타타’의 레드, ▲하트뒷태 반전근육 ‘쿠키’의 핑크, ▲수호자 우주로봇 ‘반’의 탑코트 등 각 캐릭터의 특징에 따라 컬러를 매칭했다. 수성 네일 1종과 함께 3가지 타입의 귀여운 BT21 스티커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해 컬렉팅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BT21 네일컬러’는 수성 매니큐어 타입으로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을 베이스로 개발되어 기존 유성 네일의 자극적인 냄새가 없으며, 리무버 없이도 손으로 간편하게 벗겨낼 수 있다. 총 8가지 컬러로 매일 옷갈아 입듯이 기분에 따라 감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BT21 네일컬러’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사전예약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간 슈슈앤쎄씨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7종 가격에 8종 모두를 받아볼 수 있다. 제품은 10월 22일부터 사전 예약 순서대로 순차 배송된다.

정식 판매는 10월 22일부터 슈슈앤쎄씨 공식 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 텐바이텐·1300K, 온라인 쇼핑몰 쿠팡, SGG닷컴 등에서 이뤄진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BT21 네일컬러'는 슈슈코스메틱에서 선보여왔던 네일 제품과 마찬가지로 인체에 무해한 수성 네일이다. 수성 네일 제품의 주요 소비자였던 영유아, 어린이에 초등학생, 2040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글로벌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톡톡 튀는 BT21 캐릭터 8명의 아이덴티티에 맞는 컬러를 매칭하고 스티커 1종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BT21 네일컬러’ 8종을 모으는 재미 또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왕후의 공간 ‘창덕궁 대조전’의 기품 담은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LG생활건강이 창덕궁 대조전에 깃든 왕후의 미(美)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후 비첩 연향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의 공간인 창덕궁 대조전은 보물 제816호로, 전통적인 전각의 외관에 화려한 실내 장식이 어우러져 창덕궁 내전 중에서도 으뜸으로 꼽히는 건물이다. 이처럼 왕후의 아름다움의 비밀을 간직한 창덕궁 대조전에서 영감을 받은 ‘후 비첩 연향세트’는 대조전의 격조 있는 기품을 디자인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 두 병이 세트로 구성된 이 제품은 왕후의 꽃인 모란이 금속 공예로 섬세하고 우아하게 피어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교함의 극치를 보여줬던 왕실 금속 세공 기술을 현대 기법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완성한 것이다.

또 대조전 내부를 장식하고 있는 황실의 마지막 궁중회화이자 벽화 작품인 「봉황도」와 「백학도」를 연향세트 케이스 디자인에 녹여내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 품격을 느낄 수 있다. 봉황이 날아드는 모습과 더불어 부귀를 상징하는 모란과 바위 등을 화려하게 표현한 「봉황도」와 16마리의 백학이 달빛 아래 소나무를 향해 날아 앉는 모습을 묘사한 「백학도」는 장수와 평안을 기원하는 뜻을 담고 있어 고귀한 의미를 더한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8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으로,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주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정화에 도움을 준다.

 

 

 

베스트 셀러 ‘시크릿’ 필수 케어 제품에 다채로운 자연 에너지 표현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시간의 밀도가 빚어낸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는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의 작품을 쓰면 쓸수록 더욱 좋아지는 숨의 필수케어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오일에 적용,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것.

김진식 디자이너가 시크릿을 위해 디자인한 이번 에디션은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단순한 자연물 안에도 억겁의 이야기가 숨어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정성 어린 관찰을 바탕으로 자연의 시간을 존중하는 자연∙발효를 통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숨의 브랜드 여정 및 가치가 디자이너의 작품과 맞닿아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숨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아름다운 피부의 필수요소인 보습, 피부 결, 탄력, 광채, 피부 톤을 케어하는 필수 에센스다. 피부 타입이나 나이, 계절의 변화에도 변함없이 피부의 바탕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1년에 단 한 번, 230ml 대용량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가 신경 쓰이는 날씨에 시크릿 에센스와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시크릿 오일’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 탄력을 전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사계절을 거쳐 완성되는 발효의 의미를 담아 계절마다 피는 풍성한 꽃과 약초의 향을 담아낸 깊고 그윽한 향으로 특별 출시했다.

 

 

 

예민한 피부에 집중 진정 선사하는

BRTC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 

BRTC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 
BRTC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진정, 보습, 피부결 정돈은 물론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저자극 진정 패드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농도 파우더 성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들어가 유효성분을 피부에 보다 깊숙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BRTC만의 특허성분 ‘시카 큐어 콤플렉스’가 열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피부에 냉감 효과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했고,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로부터 진정, 예민 톤 완화, 수분 장벽, 거칠기 개선 총 4가지의 인체적용시험도 입증받았다. 이러한 제품 만족도를 입증 받아 믿고 쓰는 패드라는 의미의 ‘#믿쓰패드’라고 불린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정식 비건 인증까지 마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는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할 수 있는 패드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용도에 따라 피부 고민 부위에 팩처럼 패드를 붙여 바쁜 아침이나 피곤한 저녁에 한 장으로 편하게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패드 한장으로 메이크업 딥클렌징과 부드러운 각질제거, 충분한 수분 공급까지

지니더바틀 ‘매직 클렌징 패드’

지니더바틀 '매직 클렌징 패드'
지니더바틀 '매직 클렌징 패드'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자 탄생한 브랜드 ‘지니더바틀’(GENIE THE BOTTLE)이 ‘매직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매직 클렌징 패드’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 필수 뷰티템으로 클렌징 워터가 충분히 적셔진 패드 한장으로 메이크업 딥클렌징과 부드러운 각질제거, 충분한 수분 공급까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환절기에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들뜨고 건조해지면 피부에 각질과 각종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데, 이 때 꼼꼼한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은 필수다.

# 동양의 레드골드, 샤프란 꽃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 함유

동양의 레드골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로 알려진 샤프란은 1kg의 샤프란을 얻기 위해 60톤의 꽃이 필요할 정도로 귀한 성분이다. 고대 그리스 로마시대로부터 천연 착색제, 향신료 및 의학적으로 사용되어 왔고, 피부 미백과 항산화에 탁월하여 화장품 성분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매직 클렌징 패드의 샤프란꽃 추출물은 모로코산 샤프란꽃에서 추출된 특허 성분이다. 이 성분은 NaDES(Natual Deep Eutectic Solvent)라는 특허 저온 추출 방식으로 더욱 특별해진다. 식물의 귀한 유효성분을 가장 온전하게 추출하는 방식으로, 이렇게 얻어진 원료는 일반적인 추출물에 비해 수십배에 달하는 유효성분을 보존하게 된다. 피부 미백, 안색 개선 및 항산화를 돕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3가지 히아루론산의 (TRIPLE MOIST HATM) 강력한 3중 보습 효과로 고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차단하고, 저분자 히아루론산이 각질층 깊숙이 침투하여 속보습을 지키며, 천연 보습 인자가 보습을 더욱 강화시켜 준다.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입술에 닿는 순간 보송하게 밀착되는 립 틴트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수분감 있는 컬러 틴트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밀착되는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을 출시했다.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빼놓을 수 없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는 립 제품이다. 뷰티 업계에서도 가을을 맞아 다양한 립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아리따움이 이번에 출시한 아쿠아 벨벳 틴트는 수분을 머금은 오일 성분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면서 보송한 벨벳 제형의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컬러 피그먼트 사이 벨벳 폴리머가 입술 사이를 주름을 채워 매끈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선명한 컬러는 눈에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착색되면서 오랜 시간 유지된다.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뿌리기만 하면 정신이 번쩍드는 열공스킨 미스트

브로앤팁스 ‘수험생을 위한 열공스킨 미스트’

브로앤팁스 ‘수험생을 위한 열공스킨 미스트’
브로앤팁스 ‘수험생을 위한 열공스킨 미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브로앤팁스는 수능을 앞둔 고3 학생 등 수험생을 위한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FOR SLEEPY STUDENTS)’를 출시했다.

꽉 막힌 공간에서 장시간 공부하는 경우 몰려오는 졸음과 답답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집중력이 떨어진다. 찬물로 세안하여 잠시 졸음을 쫓아낼 수 있지만, 잦은 세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트러블을 유발 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약모밀 추출물을 담아 피지의 과다분비를 케어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또 찬물로 세안한 듯한 쿨링감을 주는 쿨 샷 이펙터(Cool-Shot EffectorTM) 성분이 지속적인 상쾌함을 준다.

동물성원료, 인공향, 실리콘오일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수험생의 피부 고민까지 생각했다.

제품상자에는 선물 받는사람의 이름을 직접 적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리미티드에디션 마스터 퀸 쿠션’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리미티드에디션 마스터 퀸 쿠션’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리미티드에디션 마스터 퀸 쿠션’ 

줄기세포 피부과학을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이 ‘루비셀 인텐시브 4U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터 퀸 쿠션(Ruby-Cell Intensive 4U Limited Edition Master Queen Cushion)’을 출시했다.

신제품 ‘루비셀 인텐시브 4U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터 퀸 쿠션’은 I’m Red 콘셉트로 현대 여성들에게 보다 더 적극적으로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는 진취적인 태도와 자존감을 고취시키고자 강렬한 느낌을 자아내는 레드 컬러감을 강조했다. 케이스뿐만 아니라성분 또한 업그레이드되었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이며, 보석 같은 광채효과를 주는 루비추출물과 정제수 대신 로즈 플라워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 보습과 리프레싱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로즈 에센셜오일과 병풀추출물까지 더해져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피부 톤과 환하고 눈부신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1% 함유되어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주고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촉촉하고 윤기 있는 물광 피부로 돋보일 수 있도록 해주며 영양이 가득한 제형이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마치 피부에 접착되듯 가볍고 완벽하게 밀착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루비셀 쿠션과 동일하게 일반 쿠션에 비해 2배 용량인25g으로 대용량 쿠션이기 때문에 사용 기간이 2배 긴 장점을 가지고 있다.

 

 

 

환절기 피부 대책회의!

드오캄 보습+영양케어 ’제주 품은 탄탄 로션’

드오캄 보습+영양케어 ’제주 품은 탄탄 로션’
드오캄 보습+영양케어 ’제주 품은 탄탄 로션’

편안한 화장품 브랜드를 추구하는 ‘드오캄(de oklm)’이 환절기를 맞아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을 제공하는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로션’을 론칭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로션’은 녹차, 청귤, 편백잎 등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사용해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 가을철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비타민 B 시리즈가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알란토인,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성분인 ‘NMF(천연보습인자)’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 유저 285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1%가 ‘끈적이지 않아요’라고 답해 이를 입증했다.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가을철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을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드오캄의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로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하고 가벼운 터치감으로 완성하는 럭셔리 광채 피부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DPC의 대표 제품인 핑크 아우라 쿠션을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업그레이드해 재탄생 시킨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는 기존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이 선사한 광채나는 피부 커버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핑크 아우라 쿠션 전 시리즈 중 최대인 75% 함량의 아쿠아 드롭 제형의 화이트 에센스가 포함되어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준다. 

또한, DPC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트리플 톡스(TRIPLE-TOX™)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볼륨감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트리플 톡스 성분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화장품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이탈리아 기업 인터코스그룹의 유럽 소재 연구소인 비타랩의 원료인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과 라즈베리잎추출물, 채송화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는 DPC 쿠션의 특징인 핑크와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에 컨실러로 구성되어 있는 트리플 회오리 성분까지 업그레이드했다. 벨벳 같이 매끄러운 강력한 피부 커버에 도움을 주었던 화이트 회오리에는 피부에 얇은 막을 생성하여 결점 없는 피부 커버를 돕는 바이오미미크리 파우더(BIOMIMICRY POWDER) 성분을 함유해 밀착력과 커버력을 강화했다. 

베이지 회오리에는 100% 식물 유래 단백질 성분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다크닝 없는 핑크 빛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핑크 회오리에는 핑크 피오니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새롭게 함유된 화이트 에센스에는 피부 보습과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워터와 우유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제품은 정제수 대신 콜라겐 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기존 핑크 아우라 쿠션에 메쉬망을 새롭게 적용해 미세한 입자의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될 수 있도록 하였고, 사용량 조절이 용이 해졌다. 퍼프는 5중 펌핑 에어 퍼프로 기존 퍼프에 비해 발림성과 밀착력, 펌핑감을 더해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제품은 퀼팅된 가죽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럭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담았다.

이번 제품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며, 컬러는 21호 핑크 베이지 23호 핑크 바닐라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핑크와 블랙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엠에스코몰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는 차단하고, 피부 보습은 지켜주는 고보습 크림 워터 미스트”

닥터지 ‘크림 워터 미스트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보습 전달 및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크림 워터 미스트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닥터지가 새롭게 선보인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미세먼지를 막아줄 뿐 아니라 ‘필라그린 콤플렉스’ 성분 함유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필라그린 콤플렉스 외에도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오일수와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3중 보습 레이어링으로 깊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오일수와 크림이 섞인 부드러운 크림워터 제형이 건조하고 들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 상태인 약산성 지수(pH 5.5±1)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미스트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미세한 입자로 안개 분사되는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가 피부에 뭉침 없이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전〮후 뿐 아니라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 가능하며,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미세먼지와 건조함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닥터지 공식 쇼핑몰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된다.

 

 

 

“수용성 하이드로겔 패치로 높은 보습력과 밀착력을 느껴보세요”

제이준코스메틱, 6가지 허브 추출물 담은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

제이준코스메틱, 6가지 허브 추출물 담은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
제이준코스메틱, 6가지 허브 추출물 담은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 코스메틱은 라벤더 꽃잎과 6가지 허브 추출물을 담아 여린 피부의 보습과 진정, 탄력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를 출시한다.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는 여린 눈가 피부, 팔자 주름은 물론 팔이나 발 뒤꿈치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멀티 패치 제품이다.

수용성 하이드로겔 소재로 피부 굴곡에 따라 유연하게 빈틈없이 밀착해 촉촉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겔 패치 내에는 편안한 향을 선사하는 라벤더 꽃잎 원물이 함유됐으며, 녹차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라벤더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6-그린허브 콤플렉스'가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히알루론산과 꿀추출물, 삼백초추출물 등을 함유해 수분 케어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회사 측은 앞서 출시된 그린티 아이 겔 패치가 입소문을 타고 최근 해외에서만 2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신제품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 역시 해외 각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벤더티 아이 겔 패치는 내달 러시아, 베트남, 미국 출시 순으로 해외 각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제이준 관계자는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에서도 부위별 집중 관리를 도와주는 패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제이준 아이 겔 패치 시리즈는 가볍고 촉촉한 겔 제형의 시트로 원하는 부위 어디든 편안하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관리를 원하는 해외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효과로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을 18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은 서양배, 쌀, 살구 등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푸드 성분들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마스크팩으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주성분인 서양배 추출물을 함유한 농축 에센스는 칙칙한 피부 톤을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자연 유래 친환경 유칼립투스 원단의 촘촘하고 부드러운 리오셀 시트가 피부 굴곡을 따라 들뜸 없이 밀착되어 에센스 흡수율을 높여준다.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 결재 시, 선착순 100명에게 정품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18일부터 10월 23일까지 실시한다.

신제품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매장 및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