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화장품신상] "깊어가는 가을을 느껴보세요"
[2019-10-23 화장품신상] "깊어가는 가을을 느껴보세요"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0.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화장품업계가 새로운 디자인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출시에 공을 들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화장품 신상 13종을 소개한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청호나이스뷰티의 발패치 신상부터 만나본다.

 

 

 

지친 발에 휴식과 생기를

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가 바쁜 현대인들의 지치고 피곤한 발에 휴식과 건강을 선사해줄 발패치 2종을 출시한다.

발은 건강의 척도를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부위로써 발에 쌓인 노폐물만 제거해주어도 피로 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며, 운동이나 장시간 서 있을 때에도 발 피로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현대인들의 발 건강을 위해 인체에 무해한 자연원료와 커피성분을 함유한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티트리’와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커피’ 2종을 선보인다.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티트리’는 티트리 오일 뿐만 아니라 유칼립투스오일, 쑥 엑기스, 목초액, 비파엑기스 등 자연원료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의 노폐물 배출을 돕고, 원적외선 방출로 은은한 온열감을 선사해 지친 발을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커피’는 커피향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 정신적인 힐링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어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셀프 힐링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발이 편해야 맘이 편하고, 맘이 편해야 일이 잘 된다라는 광고 카피도 있듯이, 발 건강은 현대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당사에서 금번 발패치 2종을 출시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는 하루 종일 높은 구두를 신은 후, 과도한 운동이나 육체 활동 후, 오랜시간 서서 일한 후, 손발이 차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집중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매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취침 전 양쪽 발바닥에 붙인 후 6시간 이상 부착 후 떼어내면 된다.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완벽한 F/W 메이크업을 위한 MLBB 립 컬렉션

림멜, ‘키스 프루프 립 컬러’ 

림멜, ‘키스 프루프 립 컬러’ 
림멜, ‘키스 프루프 립 컬러’ 

지난 달 한국에 공식 런칭한 영국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 림멜이 이번에 F/W 메이크업을 위한 MLBB 립 컬렉션 ‘키스 프루프 립 컬러’를 출시했다.

키스 프루프 립 컬러는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선명하게 피팅 되는 6가지 쉐이드의 <립 컬러>와 유리알 반짝이듯 투명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탑 코트>를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립 듀오 제품이다.

 

림멜, ‘키스 프루프 립 컬러’
림멜, ‘키스 프루프 립 컬러’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왜곡없이 발색되는 풀발색의 즐거움과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발색을 지속시켜주는 립 락커의 놀라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식물성 자연유래 성분의 마룰라 오일 배합으로 건조함 없이 윤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김현정 쿠션 리뉴얼 출시 ...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이 ‘글로우 듀 쿠션’을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인다.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은 정착쿠션, 방황그만해쿠션등 애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패키지에서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가죽 패키지로 변경하여 소장가치를 높였다.

피부 진정 케어 성분인 그린 콤플렉스(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병풀잎추출물 등) 성분이 함유 되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시는데 도움을 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로 도와주는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보습 진정 효과의 프로폴리스추출물을 담아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윤광은 남겨두고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출시 전부터 연일 화제 였던 루피움의 ‘글로우 듀 쿠션’은 판매 시작 3시간만에 초도물량 완판이 되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여러가지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21호 바이탈 베이지, 23호 미디엄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피부 타입과 원하는 표현에 따라 골라 사용 및 수분, 보습, 진정, 밀착력, 롱래스팅 커버력 까지 한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 스테디셀러 매드매트립·매드벨벳틴트 FW 신컬러 출시

클리오, 스테디셀러 매드매트립·매드벨벳틴트 FW 신컬러
클리오, 스테디셀러 매드매트립·매드벨벳틴트 FW 신컬러

클리오의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매력적인 고화소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 립 제품 ‘매드 매트립’과 ‘매드 벨벳 틴트’의 FW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부드럽고 매트하게 밀착되는 클리오 ‘매드매트립(AD)’은 얇고 가벼운 스웨이드 포뮬러가 건조함 없는 편안한 무광립을 연출해주는 진화된 매트 립스틱으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파우더룸,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등 다수의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고순도의 맑은 색감이 내추럴한 메이크업부터 볼드한 풀립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해주어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으며, 2017년 1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32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추가 출시되는 컬러는 생기 있는 핑크 로즈 빛의▲24호 로즈 메어, 분위기를 완성하는 ▲25호 너티 로즈, 얼굴 빛을 살려주는 ▲26호 라스트 레드, 깊은 가을 무드의 ▲27호 브릭 스터드 등 총 4개 홋수다.

​크리미한 벨벳 제형으로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한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해주는 ‘매드 벨벳 틴트’ 역시 가을 감성을 담은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해당 제품은 겉은 보송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착붙 밀착 틴트’로 시간이 지나도 선명한 컬러가 뭉치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일 색상은 ▲11호 핑크 펀치, ▲12호 펌킨 스파이스, ▲13호 패브릭 레드, ▲14호 페일 그레이프 등으로 뮤트톤 오렌지부터 로즈 퍼플까지 쿨톤·웜톤의 피부색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색감으로 구성됐다.

클리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H&B 스토어에서 매드매트립(AD), 매드벨벳 틴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할인 행사 일자는 판매처 별로 상이하다.

김미리 클리오 브랜드 팀장은 “매트한 마무리감은 물론 편안한 사용감·발색력까지 갖춘 무광택 립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클리오 ‘매드매트립’·’매드벨벳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FW 신규 컬러 역시 기대에 부합할 것”이라며 “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화소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 립 제품 ‘매드 매트립’과 ‘매드 벨벳 틴트’ 신컬러는 클리오 공식 온라인 몰과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 전국의 주요 H&B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클라뷰, 실크웨어 라인 쿠션&파운데이션 출시

 클라뷰, 실크웨어 라인 쿠션&파운데이션
 클라뷰, 실크웨어 라인 쿠션&파운데이션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에서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라인의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라인의 쿠션과 파운데이션은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실크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피부를 감싸주어 매끄러운 피부결 표현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쿠션’은 두드릴수록 가벼운 초밀착 경량 커버 쿠션으로 에어리 스키니 포뮬러가 답답함 없이 얇게 초밀착되어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블러링한 듯 필터 효과를 준다. 첫 피부 표현 그대로 다크닝 없이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같이 출시하는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파운데이션’도 쿠션과 마찬가지로 가볍고 편안하게 빈틈없이 피부에 완벽 밀착하며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하고 끈적임 없는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모공부터 잔주름까지 세밀하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신제품을 촬영장에서 먼저 만나본 클라뷰 브랜드 모델인 서예지 역시 실크 웨어 패키지의 고급스러움과 피부에 얇게 발리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에 대해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클레어스, 얇고 건조한 눈가를 위한 신제품 2종 ‘펀더멘탈 아이 듀오’ 출시

클레어스 신제품 2종 ‘펀더멘탈 아이 듀오’
클레어스 신제품 2종 ‘펀더멘탈 아이 듀오’

클레어스가 첫 번째 아이 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는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의 신제품 2종 '펀더멘탈 아이 어웨이크닝 젤(Fundamental Eye Awakening Gel)과 '펀더멘탈 너리싱 아이 버터(Fundamental Nourishing Eye Butter)' 출시 소식을 전했다.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은 유효 성분들의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으로 이번 신제품 ‘펀더멘탈 아이 듀오’의 제품들에도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펩타이드 4종과 팥 추출물, 카페인 등의 성분을 가득 담아냈다.

‘펀더멘탈 아이 어웨이크닝 젤’은 수분감이 높고 시원해 아침에 쓰기 좋은 제품이다. 팥 추출물과 카페인,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이 포함된 수분젤 제형으로, 얇고 건조한 피부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마무리감이 산뜻해 지성 피부와 아이 케어 제품을 처음 시도하는 이들이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펀더멘탈 너리싱 아이 버터’는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풍부한 해바라기 씨 오일과 펩타이드 4종을 함유한 고영양·저유분의 아이 케어 제품이다. 버터 같은 부드러운 제형이 탄력을 잃기 쉬운 눈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보호막을 입히듯 감싸 쫀쫀한 탄력을 남겨준다. 아이 어웨이크닝 젤 보다는 쫀득한 제형이지만, 역시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는 마무리감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클레어스는 비건 프렌들리(Vegan Friendly) ·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를 지향하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PEG, 실리콘, 인공 향료 등 각종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 액티브V’, ‘블랙푸드’ 등 담아 모근&모발 및 탈모 케어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민감한 두피와 힘없는 모근, 처진 모발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풍부한 영양을 담아 복합적인 탈모 케어를 돕는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을 출시했다.

샴푸, 헤어토닉 2종으로 출시된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라인은 보다 다양한 영양 성분으로 연약한 두피와 손상 모발 케어부터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5가지 비타민과 MSM을 배합한 ‘비타민 액티브V’를 담아 두피 콜라겐 케어 및 두피 케어, 항산화 케어에 집중적인 도움을 준다. 

‘블랙푸드’ 및 펩타이드, 쏘팔메토, 카페인, 호박씨유 등 성분이 뿌리부터 튼튼한 두피와 탄력 있는 모발 케어를 돕는다. 이 밖에 로즈마리와 시더우드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두피 순환을 촉진하는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담았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실리콘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 향료 등을 배제하여 건강한 성분을 배합한 것도 특징이다.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샴푸’(400ml)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를 돕는 성분을 강화한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건강한 두피와 모근 케어를 위해 기존 베스트셀러 샴푸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에 적용된 ‘스칼프 인핸싱 포뮬러’도 함께 담았다. 고밀도의 거품으로 손상된 모발도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게 세정이 가능하다.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토닉’(100ml)은 예민한 두피와 손상모 등 탈모의 원인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헤어 토닉이다. 저분자 단백질 LPP 및 식물성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는 물론 모발 끝까지 탄력 있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멘톨이 함유되어 두피의 열과 스트레스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전해준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를 도와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아로마티카의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라인 2종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보습 그 이상의 스페셜 케어를 선사하는 피부결 개선 오일

아더마,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오일’ 

프랑스 극건성 케어 판매 1위[i]의 식물성 활성성분의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건조하여 트고 갈라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피부결 개선 오일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오일’을 선보인다.

아더마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오일’에 함유 되어있는 시카하얄루마이드® 속 3가지 성분이 피부 손상[1]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아더마 독점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은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를 도우며, L-ALA-L-GLU 디펩타이드는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준다. 마지막으로 히알루론산 성분이 강력한 수분 보습을 선사한다.

젤처럼 가볍게 발리고 문지르면 오일로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로 고함량 보습 성분의 수분 공급 및 자연 유래 오일의 보습 잠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98% 자연유래의 꼭 필요한 9가지 성분만[2] 을 함유하며, 민감한 피부를 위한 포뮬러로 임산부·성인·영유아도 사용 가능하다. 급격한 체중 변화, 임산부의 거칠어진 피부 등의 피부 고민을 케어 할 수 있다. 허벅지와 복부 등 피부 결 개선이 필요한 고민부위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사용 가능하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담은 남성용 ‘4in1 올인원 스킨케어’

MLB 코스메틱, 지복합성 피부용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 출시

MLB 코스메틱, 지복합성 피부용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
MLB 코스메틱, 지복합성 남성피부 전용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

액티브뷰티(Active Beauty)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지복합성 피부의 고민인 번들거림과 건조한 남자를 위한 신제품 ‘MLB GROO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MLB GROO ALL IN ONE FRESH TREATMENT)을 23일 출시했다.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은 ‘젠틀맨 올인원’이란 메인 컨셉에 맞춰 로션, 스킨, 에센스, 로션의 단계를 한번에 담아낸 4in1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산뜻한 제형의 실키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피지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 피부는 건조한 지복합성 피부의 고민을 가진 1040세대 남자들을 위한 필수 뷰티템으로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인하지만 섬세한 남성의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엠엘비 그루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지치고 성난 남성의 피부에 빠른 수분 충전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며, 용량도 210ml 대용량으로 제작돼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청정 자연에서 찾은 하와이 심층 해양수, 제주의 동백꽃추출물 등 풍부한 보습과 영양, 피부톤 개선 특허 성분인 올인원컴플렉스가 함유돼 맑고 깨끗한 안색과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용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며 “기름짐, 여드름, 거칠고 가려움 등 지복합성 피부 고민을 가진 남성들의 척박한 피부 컨디션을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구원투수격 뷰티템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어 야구로 비유하자면 올라운드 플레이어와 같다”고 전했다.

‘MLB GROO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면도, 음주, 흡연, 자외선 등 매일 자극받는 남자의 피부를 지키기 위해 파라벤 6종을 비롯해 벤질알코올,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 성분들을 배제한 15無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피부 고객은 물론 피부의 건강까지 고려해 눈길을 끈다.

청정 하와이 심층 해양수를 사용해 풍부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영양과 보습 케어를 통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청정 제주 동백 동산에서 핀 동백꽃 추출물은 모공수축과 과다한 피지를 조절하고, 과한 피부의 번들거림 없이 깨끗하고 산뜻해 모공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마카 펩타이드’가 함유돼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바꿔주고 풍부한 영양과 보습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라벤더, 로즈마리, 오레가노, 타임 등 항산화에 좋은 허브추출물의 콤플렉스 성분은 지친 피부의 에너지를 충전해주며,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MLB ROO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210ml)는 가볍고 산뜻함이 느껴지는 프레쉬한 플로럴향과 뉴욕의 시크함이 느껴지는 머스크의 세련됨이 어우러진 ‘양키스 블론드’ 향으로 남자의 향기까지 더했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COSMETIC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두타면세점, 현대 면세점과 공식몰, 하이버,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손상 모발 케어와 볼륨 효과를 한번에! #볼륨소생템 #펌컬소생템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손상 케어와 볼륨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무스 타입의 헤어 세럼인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출시한다.

퍼펙트 세럼의 손상 케어 효과는 그대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까지 도와주는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열기구 없이도 볼륨과 컬은 즉각적으로 살리고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한다.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폴리머 성분 Style Polymer Technology™가 모발 표면에 빠르게 밀착되어 스타일링하기 쉬운 헤어 컨디션을 완성한다.

손상된 모발 케어를 위해 엄선된 7가지 자연 유래 오일로 모발 영양 공급과 함께 수분 코팅막이 형성되어 매끈하면서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모발 케어가 가능하며, 수분 코팅막이 열기구 사용이나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가벼운 휘핑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으로 마른 모발에 수시로 덧발라도 떡지지 않고, 모발을 한 올 한 올 깃털같이 가볍고 산뜻하게 케어한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10월 30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마켓, 아모레퍼시픽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11월에는 대형할인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LG생활건강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의 완벽한 조화로 보석처럼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선사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을 선보였다.

‘후 천율단’은 피부의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광채 리프팅(탄력)'을 선사해주는 럭셔리 토털 케어 라인이다. 천율단의 핵심성분인 철피석곡은 9대 신선초 중 하나로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자라 진귀한 생명력을 담아냈다. 또한 ‘후 천율단’은 유효성분을 더욱 미세하게 담아내는 ‘후’만의 한방 포제법으로 차별화된 텍스처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천율단 라인은 국내 출시 2년, 중국 출시 1년 만에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0% 가량 성장하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천율단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은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았으며, 우아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 궁중 5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진주, 금, 백금, 호박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피부 본연의 고귀한 광채가 마치 보석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세밀하고 고운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밀도 높은 커버를 선사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점 또한 특징이다. 미세 판상 파우더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덧발라도 두꺼워지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3중 보습 시스템이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며, 크리미한 텍스처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의 요철을 완벽하게 커버해 어느 각도에서나 고귀하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골드빛이 반짝이는 우아한 용기와 차분한 향이 한층 높은 품격을 더해준다.

 

 

 

# 입생로랑 뷰티, 새로운 향수 ‘리브르’ 출시

입생로랑 뷰티, 새로운 향수 ‘리브르’
입생로랑 뷰티, 새로운 향수 ‘리브르’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여성들을 더 대담하고 자유롭게 할 신제품 향수 ’리브르(LIBRE)’를 출시한다.

리브르는 브랜드 입생로랑을 정의하는 단어인 ‘자유’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향수로, 여성 패션에 최초로 바지 정장을 도입해 여성에게 ‘자유’를 입힌 패션혁명가 ‘무슈 생 로랑(Monsieur Yves Saint Laurent)’의 헤리티지를 반영했다.

리브르는 깨끗한 라벤더와 관능적인 오렌지 블라썸이 결합된 탑 노트로 시작되어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 잔향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플로럴 라벤더 향수다. 꾸뛰르 하우스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향수 보틀은 비대칭 컷과 입생로랑의 카산드르 골드 로고를 변주하여 대담한 오버사이즈 꾸뛰르 액세서리로 완성했다.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마스크시트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 

LG생활건강이 ‘닥터벨머 스팟 진정 앰플’의 영양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벨머의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은 베타글루칸, 차가버섯 성분과 청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유분 과잉에 의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매끄럽고 통기성 좋은 시트 원단으로 자극을 줄여 마스크시트 사용이 꺼려지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닥터벨머 인기 앰플의 영양을 담아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돕는 ‘앰플마스크’ 라인은 신제품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의 출시로 총 3종의 제품을 갖췄다.

기존 운영되던 2종은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마스크 – 시카 펩타이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더해주는 ‘앰플마스크 – 비타 세린’ 등이다.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3종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