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솔브 아이세럼 2종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아이솔브 아이세럼 2종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19.10.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에서 출시한 아이세럼 2종이 공신력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아이솔브 제품은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 등 2종으로 예민한 눈가를 걱정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보존제,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걱정되는 성분 20가지를 넣지 않은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유명해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어 이번 인증을 통해 아이솔브는 제품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아이솔브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은 건조해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눈가 주름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아이솔브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은 지치고 자극 받은 눈가의 주름 개선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아이솔브 아이세럼 2종은 독일 더마테스트 이외에도 눈가 주름 개선, 눈가 탄력 개선, 눈가 피부톤 개선, 피부 속 1.5mm까지 보습 개선, 혈행 개선, 눈가 부위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 등 눈가 관리 효과를 증명하는 6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아이솔브 관계자는 “민감한 눈가 피부에 바르는 제품인만큼 공신력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를 진행해 엑설런트 등급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걱정없이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솔브는 여성들이 눈 밑 잔주름, 다크서클 등 눈가 피부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눈가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