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9 화장품신상] “이런 스킨케어 제품은 어떤가요?”
[2019-10-29 화장품신상] “이런 스킨케어 제품은 어떤가요?”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0.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화장품업계가 새로운 디자인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뷰티 신상 9종을 소개한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클레어스가 선보인 워터 타입의 대용량 토너 제품부터 만나본다.

 

 

 

클레어스, 새로운 워터 타입 대용량 토너 2종 출시

클레어스, 새로운 워터 타입 대용량 토너 2종 출시
클레어스, 새로운 워터 타입 대용량 토너 2종 출시

클레어스가 새로운 토너 라인을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의 대용량 토너 ‘데일리 스킨 하이드레이팅 워터’와 ‘데일리 스킨 소프트닝 워터’를 출시했다.

# '데일리 스킨 워터 듀오'는 클레어스의 두 번째 토너 라인이다. 기존의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보다 더 가볍고 청량한 워터 타입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편안한 수분감을 느끼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 수분 토너인 ‘데일리 스킨 하이드레이팅 워터(Daily Skin Hydrating Water)’는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편안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킴과 동시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할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이 담긴 원료인 녹차수를 45% 넣었다.

# 약산성 필링 토너인 ‘데일리 스킨 소프닝 워터(Daily Skin Softening Water)’로는 거칠어진 피부와 각질을 정돈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오이수 45%를 함유하고 있으며, 함께 포함된 천연 각질 케어 성분인 ‘사탕수수추출물’과 마일드한 필링 성분 ‘시트릭 애씨드’가 피부결 정돈과 pH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을 만드는 클레어스답게, 이번 데일리 스킨 워터 듀오도 최소한의 순한 성분으로 구성했다. 2종 모두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프렌들리(Vegan Friendly) 제품이며 알코올, 설페이트, 에센셜 오일, 향료가 들어있지 않다.

500mL의 대용량 토너인 '데일리 스킨 워터 듀오'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닦토로 사용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여러 겹 덧발라 수분감을 채워줄 레이어링 토너로 사용해도 좋고, 클레어스의 토닝 전용 하이엔드 화장솜인 '토너 짝꿍 반반솜'과 함께 스킨팩을 해도 좋다. 스킨팩은 피부 열감과 건조함을 낮추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출시

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지친 피부를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채움 탄력 라인’ 2종을 출시한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단풍콩잎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국 자연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쿠메스트롤(Coumestrol) 성분이 단풍콩잎에 응축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했다.

스킨과 에멀젼 2종으로 선보이며,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채움 탄력 스킨은 도톰한 고보습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감싸면서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케어해준다. 채움 탄력 에멀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의 에멀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용기에 친환경 플라스틱을 포함하고, 제품 상자에 FSC(국제산림관리협회)가 인증한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적용하여 제품의 용기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으로 제작했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오는 10월 31일 오후 10시 40분부터 60분간 GS샵(GS홈쇼핑)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론칭 기념 혜택으로 채움 탄력 크림(50ml)과 채움 탄력 아이크림(25ml)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율 채움 탄력 스킨과 에멀젼은 아모레퍼시픽 몰(온라인)과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가 참여했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 앳킨스와의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의 헤라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적용하여 건물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6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되어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평상시 메이크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벤느,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 출시

아벤느,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
아벤느,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피부 에너지를 깨워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리셋 크림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을 출시한다.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은 베리 3종 추출물(라즈베리추출물, 빌베리열매추출물, 레드커런트열매추출물)이 피부 에너지를 부스팅하는 영양크림으로, 환절기 큰 일교차와 건조함으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토코페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아벤느 온천수를 사용해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이 외에도 부드럽게 스며드는 수분∙영양 복합성분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고, 유수분 밸런스 유지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수분 6시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촉촉한 수분감 또한 오랜 시간 유지 가능하다.

아침 저녁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거나 자기 전 기초 케어 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도포해 수면팩처럼 활용하기 좋으며, 메이크업이 들뜨는 날 파운데이션에 소량 섞어 바르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는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벤느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벨영, 견과류 6종의 영양 담은 데일리 헤어팩  ‘쇼킹하루한줌헤어팩’ 출시

라벨영, 견과류 6종의 영양 담은 데일리 헤어팩  ‘쇼킹하루한줌헤어팩’ 
라벨영, 견과류 6종의 영양 담은 데일리 헤어팩  ‘쇼킹하루한줌헤어팩’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견과류 6종의 영양 성분을 함유해 손상되고 약해진 모발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하는 헤어팩 ‘쇼킹 하루 한 줌 헤어팩’를 출시한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하루한줌헤어팩’은 하루 한 번 섭취하는 견과류가 모발 건강에도 좋은 성분인 것에 착안해 견과류 6종(호두, 잣, 마카다미아, 아몬드, 브라질넛, 땅콩)의 모발 필수 영양소를 담아 매일 견과를 먹듯, 모발에도 하루 한 줌씩 사용하면 모발 영양과 탄력, 윤기를 손쉽게 케어할 수 있게 개발된 데일리 헤어팩이다.

쇼킹하루한줌헤어팩의 주 성분인 견과류 6종(호두, 잣, 마카다미아, 아몬드, 브라질넛, 땅콩)은 단백질과 지질, 비타민E, 철분, 지방산 등의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해 펌이나 염색, 자외선 등과 같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 속에 영양을 채워주면서 튼튼하게 자라날 수 있게 도와주고, 푸석푸석하고 부스스해진 머릿결의 탄력과 윤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쫀득하면서도 되직한 제형으로 영양감을 가득 담았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향을 함유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신제품 쇼킹하루한줌헤어팩은 모발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견과류 성분에서 찾아 가득 담아냈다”며 “모발에 부담 없는 하루 한 줌의 양으로도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 더욱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 정전기 나는 모발, 흩날리는 모발 등에 영양감과 탄력감을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벨영 쇼킹하루한줌헤어팩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 출시

누페이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
누페이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누페이스(NuFACE)’가 간편하여 휴대하기 좋은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TRINITY MiNi SUPERCHARGED BLUE)’를 출시했다.

트리니티는 인체에 흐르는 미세전류보다 강력한 전류량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갈바닉&마사지기편’에서 뷰라벨 3위로 선정된 제품이다.

일체의 협찬과 광고 없이 오로지 테스트만으로 우수한 뷰티템을 선별하는 프로그램에서 제품력 TOP5 안에 들었으며 뷰라벨 3위와 겟잇뷰티 크루가심비템으로 꼽혀 화제가 되고 있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트리니티의 축소판, 작동원리와 효과, 최저, 최대 미세전류양은 트리니티와 동일하지만 트리니티보다 비교적 작은 헤드 일체형 사이즈가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해 누페이스 트리니티를 꾸준히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도 장기간 출장이나 여행을 떠날 때에 꼭 챙기는 뷰티템으로 떠오르고 있고, 국소부위 케어와 레트라이트 및 적외선을 활용한 피부 케어보다는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로 처진 부위와 모공, 피부결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미세전류 1~3단계 중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세기를 조절하여 사용 가능하며, 한국 런칭 5주년 기념의 스카이블루 컬러와 함께 구성된 탄력이 떨어지는 눈가, 입가를 위한 픽스세럼 7.4ml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갈바닉&마사지기편’ 뷰라벨 3위로 선정된 트리니티의 미니 사이즈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는 누페이스 매장(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 목동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현대면세점 무역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엘솔컴퍼니, 가성비 높인 ‘리즈너블 LED 마스크 S’ 출시

엘솔컴퍼니, 가성비 높인 ‘리즈너블 LED 마스크 S’
엘솔컴퍼니, 가성비 높인 ‘리즈너블 LED 마스크 S’

H&B 미디어커머스 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피부미용기기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를 출시해 공식몰인 리탭(retteb.com)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LED마스크 브랜드인 ‘리즈너블’은 피부 진정과 탄력,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ED 마스크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분명한 가치를 담아 브랜드명도 ‘리즈너블(reasonable:합리적인, 적정한)’로 결정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는 현재 국내 판매 중인 LED 마스크 중 가장 가벼운 수준의 중량이 강점이다. 불과 61g에 불과해 기존 LED 마스크의 큰 단점으로 꼽힌 무거운 중량으로 인한 목 통증 등을 방지할 수 있다. 또 LED 마스크를 사용하는 도중 취침을 할 시 장시간 LED 광에 노출되어 피부가 상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10분 후 자동 종료 기능을 추가했다. 배터리 폭발 등의 안전사고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유선 전원 연결 방식도 적용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는 품질보증 기간이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제품 불량으로 인한 품질 문제의 경우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이 가능하다. 단, 소비자 과실 또는 고의로 제품을 훼손시킨 경우에는 제외될 수 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S’에는 레드, 블루, 오렌지 각각 36개씩 총 108개의 LED 칩이 부착되어 있으며, ▲피부 수분 케어 ▲피부 밝기 개선 ▲피부 결 개선 ▲피부 모공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레드 LED는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파장이며, 블루 파장은 문제성 피부진정에, 오렌지 파장은 피부의 톤업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파장이다.

한편, 엘솔컴퍼니는 리즈너블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몰 리탭(retteb.com)에서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를 할인가에 제공하기로 했으며, LED 마스크와 같이 사용하면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프모로션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리뉴얼 출시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리뉴얼 제품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리뉴얼 제품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잦은 헤어 시술과 데일리 헤어 드라이, 스타일링 등으로 쉴 새 없이 고통받는 모발을 위한 손상모 케어 라인 ‘압솔뤼 케라틴’을 25일 리뉴얼 출시했다.

계절이 바뀜에 따라 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어 헤어샵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가을. 펌과 염색 등 잦은 시술로 모발 손상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이렇게 손상된 모발은 1년에 한번 쉼과 모발 개선의 시간을 가져주는 것이 필요한데, 이 때 모발과 가장 유사한 구조의 케라틴 단백질로 모발을 채워주고 부드럽고 매끈하게 감싸주는 풍부한 오일이 포함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은 두피 모발 전문가 르네휘테르의 전문 분야 손상 모발 집중 케어 라인으로, 4년 연속 프랑스 손상모 케어 시장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핵심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은 콩과 밀에서 추출한 마이크로 케라틴 단백질로 모발의 섬유질과 가장 유사하여 손상된 모발 구조 속부터 튼튼하게 채워준다. 또한 식물성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시멘타인 오일이 채워진 모발 구조를 단단하게 감싸주며, 오메가 3가 풍부한 카멜리나 오일이 머릿결에 풍부한 영양을 주어 모발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돈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스타일링 연출에 도움을 준다.

압솔뤼 케라틴 라인은 다음과 같이 3-STEP으로 구성됐다. ▲샴푸 사용만으로도 손상을 케어하며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순한 데일리 트리트먼트 샴푸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샴푸’, ▲ 5배*농축된 케라틴 단백질을 함유하여 손상된 모발의 코어에 케라틴 단백질을 채워주고, 끈적임과 잔여감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모발을 선사하는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 ▲모발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하여 손상을 개선해주며 탄력 있는 스타일 연출을 도와주는 데일리 헤어 에센스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에센스’로 출시된다.

르네휘테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11월 1일부터 잦은 시술과 데일리 스타일링, 열기구 사용 등으로 지친 모발을 위해 모든 것을 멈추고 1년에 한번, 1달동안 압솔뤼 케라틴 라인으로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는 쉼과 집중 개선의 시간을 제안하고자 ‘#Take A Hair Break 캠페인’을 시작한다.

신제품 압솔뤼 케라틴은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PFD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뉴욕 스파 클렌저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출시

맥스클리닉, 뉴욕 스파 클렌저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맥스클리닉, 뉴욕 스파 클렌저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겨울을 앞두고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을 선보인다. 사막에서 찾은 진귀한 보습 오일 성분인 유기농 ‘마룰라 오일’을 블렌딩해, 세안 과정에서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고, 자극 없이 순한 딥클렌징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클렌저다.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은 올 겨울을 앞두고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뉴욕 럭셔리 스파 테라피스트와의 공동 기획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런칭에 앞서 뉴욕의 럭셔리 스파 ‘프리미어57(Premier57)’과 메디 스파 ‘클리어 레이저 스킨 클리닉(Clear laser skin clinic)’ 두 곳에 동시 입점했다. 특히 프리미어57은 뉴욕 현지 스파 매거진에 소개된 유명 스파로 한국 제품의 입점이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아프리카 사막에서 발견되어 ‘기적의 보습 오일’이라 불리는 천연 마룰라 오일과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 자작나무 숲에서 얻은 특허 성분을 블렌딩 해, 춥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마룰라 오일은 남아프리카 지역의 야생 마룰라에서 추출한 것으로, 아르간 오일보다 항산화 성분을 60% 이상 함유한 차세대 슈퍼오일이다. 또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을 담아 대지의 보석으로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과 피부결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 유래 5개국 특허성분을 더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매끈함을 더해준다.

이 외에도 브라운넛 블렌드 오일 3종 등 10개국에서 공수한 고보습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해 기존 제품 대비 보습 성분을 150% 강화했고, 새벽 숲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플로럴∙허브∙우디 계열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세안 시 신선하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맥스클리닉 반전오일폼은 오일에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는 오일 투 폼 제형의 원스텝 클렌저로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함은 물론, 매 시즌마다 새롭게 프리미엄 성분을 넣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은 오는 11월 1일 오전 8시 15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