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 로션 + 에센스를 한 번에
스킨 + 로션 + 에센스를 한 번에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 "가을철 남자 피부에 제격"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아침 저녁으로 제법 차가운 바람이 불며 가을의 한중간에 서있는 요즘이다. 푹푹 찌던 무더위가 저만치 물러나 반갑기도 하지만 밤낮의 일교차가 커 아침저녁으로는 찬 바람과 건조한 공기, 낮에는 강한 자외선에 시달리기 때문에 피부는 그 어느 때보다 몸살을 앓는 시기다.

특히 남성들은 여성보다 피부층이 두꺼워 유분이 많으면서도 건조하고 잦은 음주와 흡연, 면도 등으로 각종 트러블이나 칙칙한 피부톤을 갖기 쉬운데, 환절기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각질이 더욱 쉽게 쌓이고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을 잃게 된다. 따라서 주기적인 각질제거와 함께 남성 보습 화장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메마른 피부에 기운을 불어 넣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정휘철)는 이럴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은 프리미엄 커피 생두 화장품으로 고온건조한 기후를 이겨내고 잘 자란 그린빈을 21일간 발효 숙성시켜 딥프레소 공법TM을 통해 피부 유효성분만을 오롯이 담았다.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활력 있고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라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이기도 해,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5분의 아침잠을 포기할 수 없는 남성들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스킨, 토너, 수분크림 등 많은 과정을 거치지 않고 원샷으로 쉽고 빠르게 피부관리가 가능하다"며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없어 아침저녁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세범 케어 콤플렉스(Sebum-care ComplexTM)성분이 남성 피부 고민의 근본 원인인 과잉 피지의 원인을 예방하고 피지 조절과 모공 케어를 도와주며, 주름과 탄력에 효과적인 윙클 케어 콤플렉스(Wrinkle-Care-ComplexTM)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 피부 진정과 트러블 완화를 돕는 워터민트, 쇠비름, 케머마일꽃 추출물 등과 피부 재생과 보습에 효과적인 병풀, 로즈마리잎, 조류 추출물 등을 담아 올인원 케어를 완성케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