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2 화장품신상] 가을을 유혹하는 뷰티템 13종
[2019-11-02 화장품신상] 가을을 유혹하는 뷰티템 13종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0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가을이 절정으로 치닫는 11월입니다. 뷰티·화장품 업계는 물론 모든 업종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준비를 하는 시기이지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관리도 신경써야겠지요. 

새로나온 화장품 신상 13종을 소개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방판 전용 ‘에센셜 퍼펙팅 라인’ 먼저 물고 들어갑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화수, 방판 전용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설화수] 방판 전용 '에센셜 퍼펙팅 라인'
[설화수] 방판 전용 '에센셜 퍼펙팅 라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사계절 내내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고 탄력을 잡아주는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방판 카운셀러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방판 전용 제품이다.

방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카운셀러들이 제품의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인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실제 방판 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이 제품을 체험하며 검증 단계를 거쳤다.

제품 구성에서도 영양감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크림의 이용도가 높은 방판 고객의 특성을 반영했다. 

스킨 ‘자음수 퍼펙팅’, 에멀젼 ‘자음유액 퍼펙팅’과 함께 크림은 효능에 따라 2종으로 선보인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TM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여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도톰한 질감이 느껴지는 스킨인 ‘자음수 퍼펙팅’은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감싸주어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음유액 퍼펙팅’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영양크림’은 맥문동 추출물을 추가로 담고있어 탄탄하고 윤택한 피부를 선사한다. 노화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 선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한 크림이다.

거칠어진 피부 결로 강력한 보습력이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수분영양크림’을 추천한다.

설화수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자극에 지친 손상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 출시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용기+제형)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용기+제형)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손상 피부를 케어해주는 보습 크림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Laser Rejuvenation Cream)>을 선보인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이하 ‘레이저 크림’)은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 찬바람 등 계절적 요인으로 뒤집어진 피부, 피부 전문 관리 후, 기타 일상 생활 속 피부 미세 손상 등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편안한 보습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란토인, 병풀추출물, 쇠비름 추출물 등이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5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손상된 피부의 보습 케어를 돕는 한편, 피부를 구성하는 지질 성분 세라마이드와 피부 구조와 유사한 지방산 팔미트산이 지질 장벽을 튼튼히 하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준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은 셀퓨전씨 공식몰,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정보는 셀퓨전씨 공식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피테라™ 스토리에 대한 새로운 상상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상징적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230ml)을 출시한다.

SK-II 피테라 에센스의 핵심이자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하는 피테라™는 오래전 나이든 주조사의 주름진 얼굴과는 달리 아이같이 부드럽고 고운 손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 전설과도 같은 피테라™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음악을 비롯, 다채로운 아트 효과등의 요소를 이용해 신선하고 과감하게 표현해낸 디자인이 특징이며 레드, 화이트, 블루 세 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이지 않는 진짜 아름다움 ‘속살’ 시리즈”

메디테라피, 홈케어족 위한 ‘속살스핀’, ‘속살부스터’ 출시

[뮈젤] 속살스핀&속살부스터
[뮈젤 메디테라피] 속살스핀&속살부스터

미디어커머스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홈케어(Home Care)족’을 위한 신제품 ‘속살스핀’, ‘속살부스터’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속살스핀’과 ‘속살부스터’는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속살’ 라인의 후속 제품이다. 속살스핀은 셀룰라이트와 군살, 붓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휴대용 마사지기이며, 속살부스터는 탄산 버블을 활용한 스프레이형 효과 보조제이다.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각질 보습 제거제 ‘속살패드’와 함께 속살 시리즈가 확대되어 총 3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 속살스핀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위해 1분에 395회 회전해 피부에 강한 진동을 주는 것이 특징. 헤드 부분에 360도 회전이 가능한 4중 스핀을 적용해 바디라인을 균일하게 정리해주며, 3mm 간격의 총 104개의 이중 돌기로 설계돼 있어 미세 부위까지 정교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피로한 부위를 가볍게 자극하는 로우(Low) 모드와 굴곡진 근육 안까지 집중 관리하는 하이(High) 모드로 구성돼 원하는 강도와 속도에 따라 맞춤형 바디 관리가 가능하다. 휴대가 용이한 318g의 초경량에 생활 방수와 무선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속살부스터는 원하는 부위에 뿌린 후 속살스핀과 함께 사용하면 된다. 미세하고 조밀한 입자의 탄산 버블이 피부에 가벼운 자극을 전하면서 산소를 발생시켜 피부 속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야니아루벤스 추출물, 아데노신 등 보습과 피부 탄력 복원을 돕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뮈젤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자기 관리를 즐기는 홈케어족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갖춘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 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건강하고 다채로운 ‘미’를 추구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속살스핀과 속살부스터는 메디테라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오리스(sioris),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 리뉴얼 출시

올해 6월 수확한 제철 광양 유기농 매실수 63.6% 함유

울긋불긋 성난 피부 케어 핑크빛 데일리 수분 크림

[시오리스]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
[시오리스]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를 비롯해 피부 진정을 돕는 성분들을 추가하여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은 지난 2017년 11월 시오리스 브랜드 론칭 라인업 제품 중 하나로,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일리 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진정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성분을 더하여 건조함이 극심해지는 겨울까지도 신선한 안심 성분의 풍부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리뉴얼 된 시오리스의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은 정제수 대신 비타민이 풍부한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 63.6% 함유하고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유기농 문경 오미자 추출물을 추가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카렌듈라추출물과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과 각질케어를 도와주며 올리브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과 판테놀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준다. 

외부 환경으로 수분이 뺏기기 쉬운 요즘의 환절기에도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유해환경에서도 피부가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의 용기는 빨대처럼 긴 노즐이 없는 에어리스 펌프를 사용하여 공기가 안으로 침투되지 못하도록 차단시켜줘 변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시오리스는 ‘스테이 위드미, 데이크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은 전국 시코르매장과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 함유

# 피부 건강 돕는 쿠션 ... 고급스러운 가죽 디테일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굿페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에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사각 케이스와 달리 원형의 케이스에 가죽 패턴과 골드 끌레드벨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섬세한 가죽 디테일과 세련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컬러는 브라운과 그린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

일명 리프팅 쿠션이라 불리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프팅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외에도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강을 돕는다.

생기있는 핑크빛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핑크에센스와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골드베이지에센스가 36: 64의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실험을 마쳤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리프팅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실험 결과를 얻었다.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맞이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파티나 모임이 많은 연말,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와 함께 바르는 파라프로바이오틱스 고보습 케어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출시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LG생활건강이 덴마크 유산균 배양성분을 담은 파라프로바이오틱스 포뮬러가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온더바디의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은 유산균의 종주국인 덴마크산 유산균을 국내에서 배양한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Lactomoist™ 콤플렉스를 담아 민감하고 건조한 바디 피부에 깊고 순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미네랄오일, 파라벤(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 된 포뮬러를 사용했고, 독일 더마 테스트와 한국 에코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온더바디 마케팅 담당자 조은정 ABM은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은 덴마크 유산균 배양성분을 담아 가족 모두의 피부 보습을 책임질 수 있는 프리미엄 보습 로션이다”며,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히 덧바르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

.

.

#. 클리오, 홀리데이 한정 ‘프로대즐링 아이팔레트’ 출시

[클리오] 홀리데이 한정 ‘프로대즐링 아이팔레트’
[클리오] 홀리데이 한정 ‘프로대즐링 아이팔레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11월 1일 출시했다. 한정판이다.

신제품은 은은한 쉬머 펄부터 반짝임을 극대화한 빅 글리터 제형까지 다채로운 크기의 펄로 구성되어 있는 25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웜톤·쿨톤 관계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브라운쉬머·코랄 핑크·로즈골드·퍼플글리터·실버 펄 등의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구성됐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위메프비롯, 11번가·G마켓 주요 3사에서 판매한다. 

.

.

.

.

#. 좋은 건 더 크게! 스케일이 다른 ‘큰’렌징 워터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메가 사이즈 올리브영 단독 출시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850ml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850ml

프랑스 에코바이올로지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에서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를 85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국내 최초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센시비오 H2O 850ml(36,000원)는 기존 최대 사이즈(500ml)보다 70% 늘어난 메가 사이즈(850ml)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병 입구의 펌프를 눌러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적셔 사용하는 펌핑 타입으로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센시비오 H2O는 미셀 솔루션 기술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약산성 포뮬러로 클렌징으로 인한 자극을 줄여주며,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도심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1월부터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

.

# 쏘내추럴 ‘더마 스킨 핏 패치’ - 크림 한 통의 영양을 담아 낮에도 밤에도 피부 밀착 집중 케어

[쏘내추럴] 더마 스킨 핏 패치
[쏘내추럴] 더마 스킨 핏 패치

쏘내추럴이 오랜 시간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초슬림 집중 케어 피부 결 패치 ‘더마 스킨 핏 패치’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더마 스킨 핏 패치는 0.01mm의 초슬림 집중 영양 케어 패치로 눈 밑, 팔자주름, 볼 등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 가능하며 겉면에 묻어나지 않아 밤새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슬리핑 패치이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더마클레라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콜라겐 및 피부 보습 성분 함유로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관리해 주어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들뜸이나 흘러내림 없이 피부의 굴곡에 따라 0.01mm의 초슬림 패치가 촘촘히 밀착되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더마 스킨 핏 패치’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조합 무엇? 새로운 꿀 조합 컬러로 돌아왔다!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신규 컬러 3종 출시

- 네온 오렌지&어쿠스틱 퍼플, 네온 핑크&스틸 로지, 핑크 밤&네온 오키드 3종 추가 출시

- 다이아몬드가루, 사파이어가루, 진주가루 등으로 더욱 반짝이는 메이크업 연출 가능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와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한 컬러로 구성된 2구 섀도우 팔레트 '시에로 투 톤 아이즈'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섀도우 컬러 조합 걱정 없이 간편하고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3종의 컬러 조합에 새롭게 3종의 컬러 조합을 추가했다.

신규 출시된 컬러는 상큼함과 깊은 음영감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오렌지&어쿠스틱 퍼플',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페스티벌 메이크업까지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네온 핑크&스틸 로지', 진달래가 떠오르는 진분홍 컬러와 메틸릭한 퍼플로 오묘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는 '핑크 밤&네온 오키드' 이다.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땀과 피지에 강한 고밀착 파우더를 사용해 가루 날림이 없고, 아침 메이크업 시 화사한 컬러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섀도우이다. 섀도우 전용의 투 웨이 팁이 내장돼 밀착력을 높여주며, 베이스와 포인트 컬러를 완벽하게 연출해 초보자도 프로페셔널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섀도우 컬러 조합 걱정이 없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며 "가을 겨울 시즌, 조금은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옷차림에 다이아몬드가루, 사파이어가루, 진주가루 등의 원료로 화사함을 더하는 메이크업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에로 투 톤 아이즈’의 뉴 컬러는 시에로코스메틱의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한 겨울에 발라도 촉촉한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닥터지(Dr.G), 한정판 겨울 눈꽃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출시

[닥터지(Dr.G)] 겨울 눈꽃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닥터지(Dr.G)] 겨울 눈꽃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에서 연말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은 촉촉한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컨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겨울 보습 선크림으로 잘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 콜레스테롤 :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패키지 구성품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패키지 구성품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한정판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로 365일 자연광 피부처럼 빛나게!

16브랜드, 자연광 피부 연출하는 ’365 쿠션’ 출시

[16브랜드] 자연광 피부 연출하는 ’365 쿠션’
[16브랜드] 자연광 피부 연출하는 ’365 쿠션’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갖춰 365일 빛나는 자연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팩트 ‘365 쿠션’을 출시한다.

16브랜드의 쿠션 파운데이션 신제품 ‘365 쿠션’은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맞춰 첫 화장은 물론 수정 화장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촉촉한 수분광의 롱래스팅 효과와 바르는 순간 수분만 남기고 오일은 휘발되어 번들거림 없이 오랜 시간 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365 쿠션은 저분자 히알루론산 및 저분자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닿는 순간 촘촘하게 밀착되어 마치 본연의 피부처럼 가볍게 커버되며 뭉침 없이 수정 화장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트리플 수액(자작나무수액, 대나무수액, 녹차수)이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주며 촉촉한 수분 광채를 구현한다. 

번들거리는 오일은 휘발되고 촉촉한 수분감만 남기는 에어 라이트 필름 포밍 시스템이 적용되어 오랜 시간 가볍고 촉촉한 수분광을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365 쿠션은 화사하고 밝은 톤의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톤의 ‘샌드 베이지’ 두 가지 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 관계자는 “16브랜드에서 보다 넓은 타깃층이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쿠션 제품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이 장점이며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지기 쉬운 요즘 날씨에 첫 화장부터 수정 화장까지 모두 적합한 365 쿠션이기 때문에 본인의 피부결이 자연광을 받은 피부처럼 빛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줄 16브랜드의 신제품 365 쿠션은 H&B스토어 랄라블라를 포함해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과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