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 ... ‘클리니컬 더마’ 콘셉트 강화
웰라쥬,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 ... ‘클리니컬 더마’ 콘셉트 강화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클리니컬 더마’ 콘셉트 강화에 나선다. 웰라쥬는 이번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으로 ‘피부 클리닉과 화장품의 만남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 만나는 나만의 피부 전문가’라는 진보된 더마 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웰라쥬는 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컴퍼니 휴젤이 쌓아온 피부 과학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피부 클리닉에도 사용되는 고순도ᆞ고함량ᆞ고기능성 성분을 화장품에 담아 기능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좋은’을 뜻하는 영어 단어인 ‘Well’과 ‘나이’를 뜻하는 ‘Age’를 합쳐서 만든 웰라쥬라는 이름 또한 어제보다 좋은 피부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다. 차원이 다른 피부 과학으로 본연의 피부를 되찾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웰라쥬는 이러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기술력을 위한 연구개발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다. 의약품 정제 공정에 준하는 정제를 거친 웰라쥬만의 고순도 히알루론산 리얼 HA™(REAL HA™) 및 아미노산 12종을 세포막과 유사한 형태로 리포좀화한 특허성분 HA-아미노좀™(HA-AMINOSOME™)을 개발, 핵심 성분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히알루론산을 급속 동결시킨 후 수분만을 건조하는 방식으로 고농축 성분의 효능을 손실 없이 신선하게 피부에 전달시키는 동결건조 캡슐레이션 공법 등 독자적인 기술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의 일환으로 제품 라인업도 정리했다. 수분, 영양, 진정 스페셜 케어를 위한 원데이 키트 3종과 데일리 케어용 고보습 하이드레이트 라인 및 탄력ᆞ주름 개선 바이오 리프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BI 또한 얇은 직선 요소를 사용하여 도회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더했으며, 고객들이 웰라쥬와 함께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웰라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과 더불어 자사 온라인 직영몰을 리뉴얼하고 오는 11월 17일까지 론칭 기념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라쥬 직영몰 가입 후 리뉴얼 기념 초성 퀴즈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개인 SNS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보다 높아진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아이덴티티 개편은 집에서도 쉽게 피부 클리닉 케어를 받은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공고히 하고자 진행됐다”며 “제품 라인업 정리, BI 변경과 더불어 온라인몰도 새 단장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웰라쥬의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도 체감할 수 있도록 보다 가까이서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