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1 화장품신상] "겨울을 재촉하는 메이크업"
[2019-11-11 화장품신상] "겨울을 재촉하는 메이크업"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11월 들어 세번째 만나보는 화장품 신상 정보. 오늘은 에프앤코(F&Co)가 새롭게 론칭한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 등 10개 브랜드 제품을 소개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유명하다고 빛나는 것도 아닙니다.

나를 위한 화장품, 내게 어울리는 화장품이란 가격은 물론, 유명세 하고도 무관합니다. 그것은 선택의 문제일 뿐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랙 스네일의 힘으로 피부를 팽팽하게”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 출시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지친 피부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환절기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영양 유지력이 뛰어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및 피부 활력 증강에 탁월한 로얄 젤리 단백질 (RoyalEpigen P5)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닥터지만의 더모 기술로 배합한 블랙비의 꿀 추출물과 발효성분이 함유된 Black Bee Ome™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은 닥터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앰플 프로그램으로,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63%를 담은 고농축 앰플 6ml가 4개 세트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유액 제형으로 피부에 탄탄하고 촘촘하게 스며드는 것은 물론,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스쿠알란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의 더모 솔루션 배합으로 얇아진 피부 보습막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마스카라 유목민이라면 ... 착한 성분+막강한 효과에 관심

에프앤코,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 론칭

[에프앤코]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
[에프앤코]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를 론칭했다.

‘컬리스튜디오’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스카라 선택을 위한 소비자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에프앤코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를 통해 쌓은 코스메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컬리스튜디오를 개발했다.

컬리스튜디오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착한 성분만을 엄선했으며 뛰어난 컬링 효과를 담아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으로 첫선을 보이는 아이템은 오랫동안 처짐 없이 힘있게 속눈썹을 올려주는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이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야자수 유래 왁스와 커브형 볼륨 특화 브러쉬로 풍성한 속눈썹 연출하는 ‘컬리&볼륨’과 대나무 섬유질과 촘촘한 롱래쉬 특화 브러쉬로 원래부터 긴 속눈썹인 것처럼 표현해주는 ‘컬리&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컬리픽스(CURLY FIX™)‘를 적용해 고정력, 지속력, 영양 세 가지를 모두 잡았다.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에는 견고한 고밀착 베이스와 유연한 겔 레이어의 2중 레이어드 구조가 접목돼 강력한 컬링력과 필름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주어 유·수분에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화산재 유래 파우더, 천연 소나무 수액, 식물성 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안심 성분으로 이루어져 속눈썹을 확실하게 끌어올려줌과 동시에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클라뷰,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ight up Moment Dreamlike : 빛나는 순간의 찰나 

[클라뷰]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클라뷰]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에서 진주가 품고 있는 영원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2019 홀리데이 에디션 “Light up Moment Dreamlike : 빛나는 순간의 찰나”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되는 클라뷰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은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 오듯 찬란한 빛들이 오롯이 오브제에 투영되어 빛나는 앞날을 비춰줄 ‘선캐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 마지막으로 클라뷰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일명 여배우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홀리데이 에디션에 함께 구성된 ‘선캐쳐’는 자제로 가진 의미도 있지만, 빛이 들어오는 장소에 걸어두면 프리즘 형태의 빛 반사가 일어나 공간을 아름답게 채워주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주목받는 아이템이다.

홀리데이 에디션 구성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기능을 모두 갖춘 5 in 1 올인원 베이스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클라뷰 2019 홀리데이 에디션 “Light up Moment Dreamlike : 빛나는 순간의 찰나”는 공식 온라인몰은 물론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신세계 시코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불가리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레젬메 코랄리아 런칭

[불가리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레젬메 코랄리아
[불가리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레젬메 코랄리아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레젬메 코랄리아’를 한정 런칭한다.

레젬메 컬렉션은 젬스로드(보석을 찾아 떠나는 여정)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불가리 퍼퓸의 프레스티지라인이다. 11월부터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마르코 폴로의 전설적인 동양 여행기에 등장하는 레드 코럴의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았다.

마스터 퍼퓨머 소피 라베(Sophie Labbé)는 정교하게 조각된 레드 코럴처럼 완벽한 레젬메 코랄리아의 향을 탄생시키기 위해 고귀한 항기 원료들을 선별했다. 핑크 페퍼와 만다린 에센스의 상쾌한 무드를 시작으로 오스만투스의 프루티, 레더노트는 오리스가 내뿜는 웅장한 플로랄 노트와 레이어드 되며 어우러진다. 우아한 향을 한층 고조시키는앰버그리스 어코드가 특별한 드라이다운 노트로 마무리되며 중독성 있는 여운을 남긴다.

전설적인 불가리의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은 제이드, 코럴 컬러의 조합과핑크 골드, 코럴로 장식된 캡도 기존 레젬메 컬렉션과는 다른 파격적인 시도이다. 레젬메 코랄리아의 유니크한플라콩은 고대 로마에서 귀중한 것을 옮길 때 쓰던 암포라(Amphora)를 상징하고 있다.

레젬메 코랄리아는 11월부터 백화점에입점 된 일부 불가리 퍼퓸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부산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판교점/목동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짝이는 디스코 볼과 만난 관능적인 글램 룩

나스(NARS),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뉴욕의 전설적인 디스코 클럽 ‘스튜디오 54’를 테마로 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1970년대 뉴욕의 명사들과 슈퍼스타들이 즐겨 찾았던 클럽 ‘스튜디오 54’의 역동적이고 빛나는 무대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는 디스코 볼과 스팽글, 스테인드글라스를 연상시키는 조각 아트 등 장식적인 요소들을 더해 눈길을 끈다.

특히, 기존 매트 블랙 케이스에서 벗어난 화려한 펄 패키지는 그 어떤 제약이나 규칙이 없었던 그 시절 뭐든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입고 각자의 개성을 살려 꾸미는 스튜디오 54의 화려함과 나스의 자유분방한 뷰티 철학을 함께 한다.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은 신나는 디스코 음악처럼 톡톡 튀는 컬러와 다양한 포뮬러의 조합으로 선보인다. 스튜디오 54 음각 로고의 립스틱 불렛이 인상적인 ‘어데이셔스 립스틱’ 4종을 비롯해 수많은 별 장식 포인트의 치크 팔레트 2종,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세련된 메이크업부터 펑키한 디스코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연말에 어울리는 4가지 립스틱 쉐이드를 골드 디테일 미니 케이스에 담아낸 ‘네버 이너프 립스틱 코프레’와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선명하게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듀오’는 특별한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나스의 베스트 아이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가 담긴 스팽글 파우치 역시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70년대 뉴욕의 화려한 디스코 열기를 나스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온앤더뷰티 그리고 카카오톡 기프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LG생활건강이 한층 더 세심한 링클 케어를 위해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휘의 오랜 링클 케어 노하우를 가진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링클 집중 케어 세럼으로,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되어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손쉽고 효과적인 링클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은 아기 피부에 많은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TM과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아지렐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이 조합되어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특유의 제형이 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워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제품의 밀림 현상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은 기존 대비 증량된 용량에 디자인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리뉴얼 출시됐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리본 디테일과 캡 상단에 적용된 금박 문양 디테일은 마치 보석의 세팅 과정처럼 정교하게 구현했고, 고급스러운 플럼 컬러의 슬림한 용기 디자인이 한층 더 깊이감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며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90ml로 증량되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새로워진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은 대표 품목인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를 비롯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주는 스킨과 에멀전, 눈가 주름을 집중 케어해주는 아이크림, 베이비 콜라겐TM을 탄탄히 채워주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신제품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까지 출시되면서 보다 완벽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적의 라인업을 갖췄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색조 제품 강화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색조 제품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색조 제품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숨’은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숨마에서 엘릭서 골든 쿠션,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출시하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제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색조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숨’은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시크숨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분 광채 베이스다. 보습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밀림현상 없이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골드 펄을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감도는 절정의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내 피부인 듯 편안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로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며 “로시크숨마 골든 립스틱 ‘브릭 오렌지’ 컬러를 더하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추운 겨울, 손 끝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선물하다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에서 겨울시즌을 맞아 극강 보습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윈터블룸 (Winter Bloom)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윈터블룸 에디션 은 춥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아름답게 피어나는 겨울꽃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손 끝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전한다. 또한 전체적인 화이트 컬러에 노르웨이젼 포뮬러®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포인트가 더해져 더욱 깔끔하고 세련되게 디자인 되었다.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은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이 피부를 보습 밴드로 감싼 것처럼 즉각적인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특히 고농축 포뮬러로 소량만 사용해도 부드러움이 오래도록 지속되며,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노르웨이젼 포뮬러®라인’은 노르웨이의 혹독하고 추운 날씨와 극한의 작업환경으로 인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갖고 있던 노르웨이 어부들의 보습 노하우에서 시작되었다. 이는 뉴트로지나에 의해 과학적으로 연구되어 뉴트로지나만의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의 기본이 되었으며, 풍부한 보습효과 및 피부 장벽회복, 피부 진정효과라는 3가지 스킨케어 솔루션의 기초가 되고 있다.

아름다운 겨울 꽃 감성을 담아 새롭게 선보인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윈터블룸 에디션’은 올리브영, 롭스 등 주요 드럭스토어와 온·오프라인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고가 프리미엄 LED 마스크 스펙을 만난다” 

엘솔컴퍼니, ‘리즈너블 LED 마스크 X’ 출시                                                  

[엘솔컴퍼니] ‘리즈너블 LED 마스크 X’
[엘솔컴퍼니] ‘리즈너블 LED 마스크 X’

H&B 미디어커머스 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프리미엄 소비자를 위한 피부미용기기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즈너블 LED 마스크X’는 리즈너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가격은 60만 원대다.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LED 마스크 스펙을 갖춘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측의 주장이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는 근적외선 각 255개, 레드파장 255개, 블루파장 255개 등 총 765개의 LED를 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국내 판매 중인 프리미엄 LED 마스크 중 최상위 스펙 수준에 해당한다는 것.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는 ▲근적외선 모드, ▲레드 모드, ▲블루 모드, ▲복합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근적외선 모드는 피부탄력에, ▲레드 모드는 톤업과 미백에, ▲블루모드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복합모드는 피부탄력, 미백, 진정에 동시에 도움을 주고, 각 모드는 음성으로 안내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한 호흡을 위해 코 앞부분은 오픈 방식으로 설계되었으며, 마스트의 하단부를 넓혀 별도 기기 추가구매 없이도 목까지 동시케어가 가능하다. 마스크의 배터리는 컨트롤러에 탑재하여 사용자가 직접 느끼는 본체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사용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여행시에도 꾸준히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손상 없이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보관용 하드케이스도 함께 제공된다.

 

 

 

에르보리앙(Erborian), 마이 컬러 박스 출시

[에르보리앙](Erborian) 마이 컬러 박스
[에르보리앙](Erborian) 마이 컬러 박스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2019년 연말을 맞아,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줄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마이컬러 박스’를 출시한다.

에르보리앙 마이 컬러 박스는 베스트셀러 BB크림 & CC크림과 함께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프라이머와붉은 홍조를 가려주는 그린 코렉터 등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과 메이크업 컨셉에 따라 다양하게 믹스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키트다. BB 크림 누드, BB 크림 클레어, CC 크림 클레어, CC 크림 도레, CC 레드 코렉트, 매트 크림, 핑크퍼펙트 크림, 글로우 크림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르보리앙 ‘마이컬러 박스’는 11/11(월)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에서 먼저 선 런칭한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