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응수 생애 첫 화장품 광고 모델 데뷔
배우 김응수 생애 첫 화장품 광고 모델 데뷔
“셀퓨전씨 화장품에 내 순정을 바친다”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1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퓨전씨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응수]
"나야, 응수" ... 배우 김응수가 생애 처음으로 화장품 광고 모델이 됐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최근 ‘곽철용 신드롬’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가 생애 첫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는 배우 김응수를 자사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의 광고 컷을 선보였다.

김응수는 공개된 컷에서 영화 <타짜>의 냉혹한 승부사 곽철용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 중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속에 셀퓨전씨의 신제품 ‘레이저 크림’을 들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수 많은 작품 속에서 보여주었던 배우 김응수의 카리스마, 그리고 예능을 통해 보여주었던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에너지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고 익숙하게, 또한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고자 하는 자사의 마케팅 방향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신사 ‘곽철용’의 강력한 포스와 리더십을 무기로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을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김응수는 약 30년의 배우 생활 중 첫 화장품 광고 촬영이라는 점이 무색할 만큼 완벽하게 뷰티 모델들의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화기애애하게 촬영 현장을 이끌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김응수를 모델로 한 영상은 이달 중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