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화장품 신상] 제주 품은 탄탄 크림 등 9종 소개
[2019-11-17 화장품 신상] 제주 품은 탄탄 크림 등 9종 소개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코스모스 길 산들산들 불어오던 가을바람이 어느새 차가운 겨울 공기 속에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노랑 주황 빨강 등 알록달록 단풍으로 옷을 입은 가을은 언제나 포근한 고향과 같았는데...

아쉽고 또 아쉽습니다.

모두에게 많은 추억을 안기고 떠난 2019년 가을을 생각하면서. 

안나 게르만(러시아 가수, 1936년 2월 14일~1982년 8월 26일, 향년 46세)의 '가을의 노래'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수분, 영양, 미세먼지차단 올킬!

드오캄,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주 품은 탄탄 크림’ 출시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크림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크림

내 피부에 가장 편안한 화장품 브랜드 ‘드오캄(de oklm)’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을 론칭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은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베타인, 세라마이드 등 피부 구조에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NMF(천연보습인자)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녹차,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편백나무 등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사용해 건조한 겨울 날씨 속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고분자 천연폴리머 형태의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겨울철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한다. 불필요한 인공향료를 제외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 유저 285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6%가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요’라고 답해 순한 크림임을 입증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겨울철 스킨케어에 효과적인 드오캄의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감성 담은 고급스럽고 화려한 패키지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2019홀리데이 에디션 : 클렌징핸드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2019홀리데이에디션:바디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2019홀리데이 에디션 : 바디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컨셉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된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에디션 패키지의 디자인은 ‘트윈클 파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져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의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 성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 담긴 고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이 내장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의 향수 카테고리 판매 1위의 시크릿 블라썸 향수도 향수와 미스트 듀오로 구성된 ‘시크릿 블라썸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다. 허브데이 클렌징 폼 베스트셀러는 ‘허브데이 365 마스터 블렌딩 클렌징 폼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의 패키지로 홀리데이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대표제품인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을 본품 대비 1.7배 증량된 8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등급 천삼, 자연산 강원 송이 등 진귀한 약재를 구증구포하여 만든 고보습 자생 앰플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립 메이크업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잉크래스팅 쿠션 기획 세트’는 블랙과 골드 컬러로 반짝임을 강조한 용기 디자인이 돋보이는 잉크래스팅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함께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춥고 건조한 날씨에 필수템인 ‘립 케어크림 세트’와 홀로그램 펄 텍스처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볼륨감 있는 입술로 반짝이는 물광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잉크 홀로그램 틴트 세트’가 한정 출시된다.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새로운 아이 컬러 팔레트 2종 출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이 컬러 팔레트 2종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이 컬러 팔레트 ‘보타닉 나인’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이 컬러 팔레트 ‘디저트 나인’

끊임없이 트렌드와 개성을 탐구하는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메이크업 라인으로 아이 컬러 팔레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스톡홀름 아뜰리에가 디자인한 이번 신제품은 매끄러운 텍스처와 풍부한 입자, 매혹적인 9가지 컬러가 눈에 띈다. 최고의 컬러 조합을 위해 엄선한 벨벳처럼 부드러운 아이 컬러 팔레트는 새롭고 특별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컬러들을 믹스매치하여 우아하고 세심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과 핑크, 그린, 브라운 계열의 9가지 색상을 각각의 제품에 담아냈다. ‘데저트 나인’은 사막의 모래 언덕에서 핑크빛 하늘까지의 여정을 연상시키며, ‘보타닉 나인’은 흙과 나무가 어우러지는 자연을 느끼게 해준다.

신제품은 앤아더스토리즈 오프라인 매장(압구정로데오 본점, IFC몰점, 하남점, 스타필드고양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드는 벌집 압축 꿀 크림

쏘내추럴 ‘허니 카밍 밤’ 출시

[쏘내추럴] ‘허니 카밍 밤’
[쏘내추럴] ‘허니 카밍 밤’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사르르 녹아들어 밤 타입 특유의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허니 카밍 밤’을 출시한다.

쏘내추럴 허니 카밍 밤은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드는 멜팅 보습밤 제형의 크림으로 영양 가득한 지리산 석청꿀 & 꿀추출물이 100,000PPM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보습과 각질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밤 타입 특유의 끈적임이나 갑갑한 느낌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메이크업 전 사용시 윤기 나는 꿀광 피부로 연출해주며 각질이 일어나거나, 민감해진 부위에 적당량을 펴 발라 슬리핑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허니 카밍 밤’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 약국 단독 신제품 2종 출시

[유리아쥬]
[유리아쥬] 약국 전용 ‘배리어덤 핸드크림’(오른쪽)과 ‘제모스 오일 인 밤 2종’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건조한 가을 날씨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에 깊은 영양을 선사해줄 ‘배리어덤 핸드 크림’과 ‘제모스 오일 인 밤’을 약국 단독 판매 제품으로 출시한다.

오직 약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배리어덤 핸드크림’과 ‘제모스 오일 인 밤’은 풍부한 미네랄의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빠른 진정과 강력한 보습을 부여해준다.

외부 자극에 손상된 건조한 손을 위한 방수 핸드크림 ‘배리어덤 핸드 크림’은 높은 보습력은 물론, 잦은 물 사용에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마누카 꿀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유리아쥬만의 독자성분인 ‘Poly-2P’가 피부를 보호하는 필름막을 형성해주어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에 쉽게 갈라지고 트는 손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크림 제형과 깊고 강력한 오일의 보습이 결합된 ‘제모스 오일 인 밤’은 페이스와 바디 케어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200ml와 대용량 500ml 사이즈로 출시된다. 100% 식물성 오일인 ‘일립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력을 부여해 건조한 피부의 불편함을 해결해준다. 특히 겨울철 칼바람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와 각질이 일어난 피부타입 등이 사용하기 제격이다. 유리아쥬만의 독자 성분인 ‘TLR2-REGUL COMPLEX’, ‘세라스테롤-2F’와 ‘크로녹신’ 성분이 가려운 피부의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유리아쥬의 ‘배리어덤 핸드 크림’과 ‘제모스 오일 인 밤’은 11월부터 약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리아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 출시

[에스쁘아] 홀리데이 ‘러브밤 컬렉션’
[에스쁘아] 홀리데이 ‘러브밤 컬렉션’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매혹적인 화려함에 발칙한 귀여움을 담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러브밤 컬렉션’은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 (#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첫번째 컬렉션이다. 출시 전 부터 고객 품평단의 기대를 모았던 에스쁘아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부시게 영롱한 압도적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리터 밤 팔레트’와 소장가치 높은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쁘아 대표 틴트, 립 업 #텐션 업과 립 업 벨벳 #코첼라로 구성된다.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틴트 라인인 ‘립 업’과 ‘립 업 벨벳’은 도톰하고 볼륨감 넘치는 오버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시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고 매혹적인 레트로 무드의 소장가치 높은 러브밤 컬렉션 디자인으로 메이크업 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 잡을 예정이다.

매혹적인 글리터 룩을 연출해줄 ‘러브밤 컬렉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신제품 3종 동시 출시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제품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제품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금과 콜라겐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 넘치는 윤기를 부여하는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은 골드(금) 함유량을 기존 대비 10배 늘린 제형으로 피부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하고, 골드 컬러의 용기 캡이 포함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앰플 메이크업베이스’는 링클 블러링 효과로 주름 사이를 커버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오랜 시간 맑게 유지되는 것을 도와준다. ‘앰플 파운데이션’은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로 피부의 결점을 감춰준다.

골드콜라겐 베이스의 대표 품목인 ‘앰플광 파운데이션’은 화이트, 핑크 컬러의 에센스가 블렌딩된 3색 마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얼굴 윤곽을 따라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앰플 커버 케익’은 피부의 고민인 잡티를 커버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고, ‘앰플 투웨이팩트’는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부드러운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브랜드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

숨37°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그리고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고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연말, 하루 종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한편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발려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 적합하다.

 

 

[LG생활건강-fmgt] ‘루즈 샤인 비비드’
[LG생활건강-fmgt] ‘루즈 샤인 비비드’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출시

LG생활건강이 눈부신 광택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밀착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에서 선보인 ‘루즈 샤인 비비드’는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으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발색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춰 맑고 비비드한 느낌의 선명한 컬러가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추운 날씨로 건조함이 더해지면서 촉촉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를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이 인기”라면서, “루즈 샤인 비비드는 세럼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볼륨이 느껴지는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루즈 샤인 비비드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