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3 화장품신상] "같은 듯 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세요"
[2019-11-23 화장품신상] "같은 듯 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세요"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오늘 화장품 신상은 다가오는 겨울에 대비한 메이크업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소개할 제품은 모두 16개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대표 화장품 기업이지요.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내놓은 ‘레디 투 크러쉬’ 라인부터 만나봅니다.

제품 소개에 앞서 글을 읽는 동안 지루함을 달랠 수 있는 음악과 함께 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레어카인드'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제품 구매 시 각질 부각없이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다운하는 블랙 립글로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어카인드 로고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F/W시즌을 맞아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ESSENCE CRYSTAL BASE LINE) 3종을 출시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건조한 가을, 겨울철 촉촉하고 광채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화산수 미네랄 에센스와 크리스탈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코팅한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 70%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5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톤업과 광채 효과를 주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깨끗한 피부 표현은 물론 커버력이 좋은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 △커버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는 커버 효과를 주는 베이지, 톤업 효과가 있는 핑크, 광채 효과를 주는 화이트의 트리플 라떼무늬를 적용해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13호, 21호, 23호로 구성됐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은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높은 커버력 유지가 가능하도록 적합한 스펀지를 적용했으며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 토타롤 나무에서 추출한 토타롤 추출물을 담았다. 또한 21호, 23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은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미세 파우더 입자가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피부에 밀착하도록 도와주는 전용 브러시가 추가로 구성됐으며 13호, 21호, 23호 3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라인 3종은 올리브영, 롭스 등 H&B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원 스텝으로 완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를 출시한다.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 아이라이너 / 블러셔 / 쉐이딩 / 하이라이터까지 단 한 개의 팔레트로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원 스텝 스타일링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16 마이 매거진’은 따뜻한 느낌의 로즈 오팔 펄과 섬세한 쉬머 펄의 로즈 브라운 컬러, 톤 다운 된 브라운 컬러 등의 조합으로 필터를 낀 듯 그윽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16 마이 매거진 1호 로지 브라운 무드’와 부드러운 피치 코랄부터 딥한 와인빛 컬러, 생기 넘치는 옐로우 피치 컬러 등의 조합으로 달콤한 솜사탕같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2호 피치 코랄 무드’의 2종으로 선보인다. 

각 팔레트마다 6가지의 컬러 블렌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Skin Binder Powder를 사용해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며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뭉침이나 끼임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고민 없이 원 스텝 스타일링을 연출해 줄 16브랜드의 신제품 ‘16 마이 매거진’은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과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겨울용 선케어 제품 2종’

청호나이스뷰티, ‘겨울용 선케어 제품 2종’
청호나이스뷰티, ‘겨울용 선케어 제품 2종’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가 겨울용 선케어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와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

겨울은 자외선보다는 추위 걱정이 앞서는 계절이다. 하지만 겨울철 자외선은 기미의 원인인 UVA가 여름보다 강해 짧은 시간의 노출에도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으며, 눈이 내리면 눈에 반사되는 햇볕 때문에 여름철 바닷가보다 자외선이 4배 이상 강해진다고 한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겨울이라도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적극 권장하며, 여름 못지 않은 꼼꼼한 선케어를 강조하고 있다.

이에 카베엘라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장벽의 보호를 돕는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를 선보였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는 수분감이 느껴지는 플루이드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어 화장 전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만을 사용하여 자극이 적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는 CityproofTM 함유로 자외선뿐 아니라 도시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다.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빛나는 피부 광채와 촉촉한 영양을 선사하는 3단계 레이어링 쿠션으로 물방울 퍼프가 굴곡진 피부결을 따라 촘촘하게 밀착시켜 무너짐 없이 끝까지 화사하고 촉촉한 극광 피부를 연출시켜준다.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쿠션’은 21호 라이트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그린커피콩, 그린프로폴리스, 바다수선화, 트리플 히알루론산 복합체인 그린에센셜앰플TM이 함유되어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 및 생기부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와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2종’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건 브랜드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비건 브랜드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비건 브랜드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리얼 다마스크 로즈 성분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 및 고보습 케어를 돕는 토너에 지속 가능한 뷰티의 철학을 담아낸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200ml)를 출시했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는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유기농 로즈 워터층과 보습 케어에 뛰어난 로즈 에센셜 오일층의 더블 텍스처로 이루어진 이층상 트리트먼트 토너다.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의 동일 라인에서 새로 출시된 미백 기능성 프리미엄 토너로,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을 공급하는 유기농 로즈 성분이 보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 워터’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다마스크 로즈 버드를 직접 공수해 전통적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해 로즈의 영양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며, 유기농 천연 로즈의 우아한 향과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또한 다마스크 로즈 오일 및 슈퍼베리 콤플렉스,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 유기농 성분 및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했다. 실리콘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 향료 등은 배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국피부과학연구원)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너를 흔들어 수분층과 에멀전 층의 성분을 블렌딩한 후 피부에 두드려 흡수시키면 촉촉한 보습감과 수분감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부스팅 토너로 활용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 정돈 및 다음 단계 제품 흡수에 도움을 준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의 유리 용기는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뷰티' 철학을 담아 파유리가 60% 이상 함유된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재활용이 용이한 PP 소재의 캡이 적용되어 사용 다시 100% 재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품질 다마스크 로즈 성분의 풍부한 보습력과 생기를 경험할 수 있는 아로마티카의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는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헬씨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 ‘버블 토너 3종’ 

헬씨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 ‘버블 토너 3종’ 
헬씨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 ‘버블 토너 3종’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뷰티(HEALTHY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자연 유래 성분의 ‘버블 토너’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티르티르가 새롭게 출시한 버블 토너 3종은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로 피부 흡수가 빠른 버블 제형의 스킨 토너 제품이다. 쫀쫀하고 풍성한 저자극 버블 포뮬라가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유래 성분과 시카 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는 탄제린 추출물에 8가지 베리 비타민 콤플렉스가 어우러져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는 식물 유래 콜라겐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 무너진 수분 밸런스로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 탄력을 채워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로써 티르티르는 출시 이후 인기리에 판매돼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진정해! 버블 토너’에 이어 자사의 버블토너 라인을 총 4종으로 확장했다. 소비자들은 총 4가지의 버블 토너 중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미백, 탄력까지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해졌다.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STILA),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STILA),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STILA),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제아 H&B의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오는 25일 공식 출시한다. 2019 트렌드 블루를 스틸라의 무드로 재해석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5종 모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는 ‘블루 벨벳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벨벳 음영, 듀오 크롬 글리터, 메탈릭 글리터 6가지 컬러 조합으로 다채롭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또한, 홀리데이 스페셜 한정 글리터인 샴페인 골드, 플럼, 피치 컬러 구성의 ‘더 하이스트 글리터 섀도우 3pcs 세트’ 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스틸라 공식 온라인몰, 백화점, 면세점, 부츠, 시코르, 눙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 관계자는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담은 스틸라 홀리데이 에디션은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쏘내추럴,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

쏘내추럴,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
쏘내추럴,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을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이 내추럴한 윤광과 높은 커버력으로 매끈하고 눈부신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을 출시한다.

자연스러운 톤 커버는 물론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픽서를 뿌린 듯 오랜시간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구상 파우더 성분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강력한 커버력과 픽싱력을 자랑하는 픽스 쿠션에 이어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채우며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Dream Bubble)’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Dream Bubble)’을 한정 출시했다.

‘드림 버블’은 소원을 적은 풍등을 띄워 한 해의 소망을 염원하는 풍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를 오로라 빛깔로 표현해 신비롭고 따뜻한 무드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레이어링 커버 쿠션(왼쪽)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미니 사이즈 3종(오른쪽)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레이어링 커버 쿠션(왼쪽)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미니 사이즈 3종(오른쪽)

라네즈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비롯해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등 라네즈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를 소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크림 스킨 소용량 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5개의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3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했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인 슬리핑 마스크 3종을 포함했다.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베이직 2종(왼쪽)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워터뱅크 에센스 모이스춰(오른쪽)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베이직 2종(왼쪽)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워터뱅크 에센스 모이스춰(오른쪽)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세포라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드림 버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카메라 어플 스노우(SNOW)에 ‘라네즈X스노우’ 필터를 오픈하고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원을 적을 수 있는 버블로 채워진 필터를 적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라네즈드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10만원 한도 내 받고 싶은 선물(30명) 또는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30명)을 증정한다.

 

 

 

힐링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힐링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힐링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미디어커머스 뮈젤(Musel)의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온열순환 발패치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는 누적 판매 200억원을 돌파한 국민 발패치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에 ‘온열감’을 더한 제품. 보온과 발열, 흡착 3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발바닥에 따뜻한 온열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평균 55도의 온열감이 최대 5시간까지 지속돼 패치의 보온성을 높여 다리의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이는 뜨거운 증기를 내뿜는 훈증 요법의 원리로 촉촉한 열기가 발 전체를 감싸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준다. 이를 통해 습식족욕처럼 발에서 땀을 배출하고 다리와 발에 쌓인 피로감을 덜어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천연 숯을 비롯한 유칼립투스 오일, 쑥 추출물 등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제조됐으며, 숲을 연상하는 로즈마리와 우디향이 더해져 상쾌함과 산뜻함을 선사한다.

뮈젤 관계자는 “메디테라피는 개개인의 맞춤 힐링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힐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릴렉스패치는 수족냉증으로 불편함을 겪거나, 발과 다리에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테라피는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세트 상품을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정 케어의 첫 단계 제품으로 외부 환경 등에 의해 민감해지는 피부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다량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를 감싸는 보습막을 형성,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시카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1차 닦아내고, 다시 한 번 토너를 충분히 적셔서 진정 보습팩으로 활용해도 좋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달아오른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밤, 또는 민감한 피부 케어는 물론 영양 가득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시카 밤 크림 리페어와 함께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든든한 보습 방패막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새롬코스메틱,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

새롬코스메틱,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
새롬코스메틱,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

피부에도 ‘쉼’이 필요하다. 토너, 에센스, 세럼, 앰플 등 지나친 영양은 오히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린다. 이처럼 겹겹이 바르는 ‘스킨케어’가 아닌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스킵케어(Skip-care)’가 최근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롬코스메틱에서 출시한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지금까지 해왔던 복잡하고 번거로운 스킨케어를 스킵하고 피부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에 집중하여 탄생했다.

가볍고 산뜻한 고밀도 오일과 에센스를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스킵하고도 피부에 고수분과 고영양을 공급해준다. 완전식품인 달걀에서 찾은 레시틴과 알부민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골드의 영양을 골고루 담았다. 여기에 47가지의 고농축 성분을 더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또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1~2 그린라벨)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달걀의 노른자 성분 함유로 풍부한 영양이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흰자의 알부민 성분은 생기 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노화 방지에 탁월하고 알려진 골드 성분은 피부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고 20여 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과 17가지 아미노산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사용직전 오일과 에센스를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이지 클립형 파우치 형태는 독자적 기술력과 컨셉으로 탄생한 신개념 방식으로 원료를 기계로 블렌드하는 것에 대비해 보존제가 적게 함유돼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뉴스킨 코리아는 피부 밸런스가 흐트러지기 쉬운 가을철을 맞아 여드름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클렌저이다. 뉴스킨은 기존 제품인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노멀/콤보와 지성 피부용 오일리, 극건성 피부용 드라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센시티브에 이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를 새롭게 선보여 총 5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가 피부의 피지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과도한 각질을 분해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한 쌀추출물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카르노신 성분은 맑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30여 년 이상의 뉴스킨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브랜드 ‘에이지락’의 핵심 솔루션인 에이지락 블렌드가 적용되어 세월의 흐름에 나타나는 흔적을 케어해 준다.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년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여드름성 피부는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모공이 막히고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악순환으로 연결될 수 있다”며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뛰어난 피부 세정효과와 보습력을 통해 여드름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 ‘2019 홀리데이 박스’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 ‘2019 홀리데이 박스’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 ‘2019 홀리데이 박스’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로만 구성한 품격 있는 홀리데이 패키지 ‘2019 홀리데이 박스’를 출시했다.

모로칸오일의 ‘2019 홀리데이박스’는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 250ml’가 메인 아이템으로 구성 되었다. 헤어 오일의 대명사로 불리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겨울철 바디 필수템인 ‘바디 수플레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트레블 사이즈가 기프트로 포함되었다. 특히,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모로칸 블루를 사용한 세련된 패키지는 선물에 품격과 소장 가치를 더해 받는 이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구성과 디자인을 고려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2019 홀리데이 박스’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로칸오일의 ‘2019 홀리데이 박스’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주요 백화점과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토탈 헤어 브랜드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토탈 헤어 브랜드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토탈 헤어 브랜드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 ‘퍼펙트 세럼’ 라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은 2011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람에 힘입어 올해 2월에는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 판매 5,000만 개를 돌파하며 5초당 1개씩 판매되는 일명 ‘국민 세럼’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성분과 효능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감을 높인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New 퍼펙트 세럼’ 라인 전 제품엔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등 7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미쟝센이 개발한 황금 비율 배합 기술로(7X Golden Oil ™) 담겨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에 출시한 미쟝센 ‘New 퍼펙트 세럼’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제품 사용 직후 수분․윤기․강도․탄력 부족, 엉킴, 갈라짐, 거칢 등 7가지 손상 모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겨울철 빈번하게 발생하는 미세먼지 속 각종 오염물질은 건강한 모발에 비해 손상된 모발에 더 잘 달라붙어 때로는 모발 건강을 더 악화시키기도 한다. 미쟝센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손상된 모발에 세럼을 바르면 표면을 균일하게 코팅 시켜 주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오염 물질이 쉽게 흡착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한층 강력해진 성분과 기술력으로 돌아온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놀라운 손상모 케어 효과를 다양한 모발 타입과 헤어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모든 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극손상 모발을 위한 고농축 집중 케어 '퍼펙트 세럼 슈퍼리치', 고귀한 다마스크 로즈 향기가 더해진 '퍼펙트 세럼 로즈 퍼퓸 세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타입의 '퍼펙트 코코 워터 세럼', 열기구로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열기구가 없어도 손으로 볼륨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도록 지난 10월 출시한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까지 모발 상태, 손상 정도, 사용 용도에 따라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미쟝센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아리따움 및 주요 대형 마트, 11번가,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사지기 브랜드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마사지기 브랜드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마사지기 브랜드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휴심에서 플라즈마 기능을 탑재한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를 출시했다.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는 국내 연구원들이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강력한 공기압이 손가락부터 손등, 손목까지 손 전체를 감싸주어 빈틈없는 마사지를 가능하게 했다. 혈자리를 눌러주는 수지침 지압법과 동일한 방식의 휴심 만의 지압기술은 손부터 팔목까지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시원함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차갑고 시린 손을 녹여주고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온열기능을 내장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3단계 강도조절과 성별 선택 기능을 추가해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했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간편한 터치 버튼과 무선충전방식을 도입했다.

무엇보다 공기중의 비타민으로 불리우는 플라즈마 기능을 더해 손 마사지는 물론 피부 미용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는데, 플라즈마가 발생하는 오존이 손 살균 작용을 하고, 플라즈마가 발생하는 음이온과 양이온은 습진 및 각질을 예방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완벽한 핸드케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마사지기 앞쪽이 개방되어 있어 손가락, 손바닥, 손등, 손목까지 원하는 부위를 지정해 관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콤팩트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휴심 관계자는 “하루 종일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사용하고 집안일, 육아, 운동 등으로 쉴 새 없이 손과 손목을 움직이다 보면 탈이 나기 마련이다. 이를 방치할 경우 더 큰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어 평소 손과 손목의 근육을 풀어주고 피부 질환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며 “그런 이유로 프리미엄 손 마사지기인 아담 핸드케어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손 마사지는 물론 뿜어져 나오는 플라즈마를 통해 피부미용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휴심의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는 다양한 오픈마켓과 휴심 고객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