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2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가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6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가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6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되었다.

2018년 출시된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뷰티 최대 커뮤니티 ‘파우더룸’, ‘글로우픽’, 패션&뷰티 매거진 ‘하퍼스 바자’, ‘얼루어’, ‘싱글즈’ 어워즈 수상에 이어 이번 수상까지 6관왕을 기록, 파운데이션 명가로서의 입지를 증명했다. 특히,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이번 어워즈는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이다. 가볍고 부드럽게 펴 발리는 글로우 테일러링 포뮬러가 피부에 밀착력 있게 피팅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글로우 피니쉬를 선사하여 하루 종일 윤기를 표현해준다. 옐로우 언더 톤의 피부가 특징인 아시아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옐로우 베이스의 대표 10가지 홋수로 구성된다.

에스쁘아는 이번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 간, 올리브영과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구매 시, 휴대가 가능한 골드 쿠션 케이스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11월 29~30일 양 일간 성수동 에스팩토리 에서 열리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 에서 에스쁘아 부스를 마련하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1:1 파운데이션 컬러 컨설팅, F/W 메이크업쇼,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